다음은 단독 공략입니다. 직접 해보겠습니다. 미나상 편은 선택할 때 처음으로 채화 호감도를 높이고, 두 번째 선택은 웃음만 호감도를 높이는 등 (구체적으로 어떻게 고르느냐에 따라) 을 택했다.
부기 amp;; 잡담:
절대다수의 게이머와 게임점 보스에게 연애류 게임만 꺼내면 항상' 심장박동 추억' 에 대한 연상을 하는 것 같다. 아무리 설명해도 죽음은' 연애양성' 과' 전자소설' 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다.
이런 결과를 초래한 것은 그해 심장박동후유증 (웃음) 에 심각한 영향을 받은 반면, 국내 대리인의 전자소설류 게임이 손꼽힐 정도로 적기 때문이다. Memories Off (국내 통칭' 가을의 추억') 는 이 사건의 피해자 중 한 명이다.
업계에서 몇 안 되는 한화한 전자소설류 미소녀 게임 중 하나로, 원래 수준 높은 제작은 게임 방식과 사전 홍보에 대한 국민의 오해에 실패했다.
실제로 MO 가 없다면 1999 년 KID 의 판매 실적은' 실패' 라는 단어밖에 없었다. 다른 회사와 달리 KID 는 가정용 게임기판 미소녀 게임의 주류 대리점으로 PIA, ONE 등 고전을 포함한 많은 기계판을 대리해 왔지만 SS 탈락과 DC 가 부상하면서 새로운 대리상들이 시장에 쏟아져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PS 측은 또 KONAMI 와 AQUASOFT (이른바 LEAF) 의 여러 반격을 받았고,' 하트비트추억 ~ 출발시',' 하트비트추억 2',' 토하트' 등 헤비급 대작이 수량적으로나 품질면에서 KID 가 그해 발표한 작품보다 훨씬 많았다. 회사 실적을 살리기 위해 KID 는 게임 제작팀을 구성해 필사적이다.
모든 실력을 모은' Memories Off' 는 정말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주변의 수많은 강적들의 추격 차단에서 자신의 한 숟가락을 빼앗았고, 이로써 키드 수제 게임에 대한 신념을 굳혔다.
동시에, 승리로 추격하기 위해, KID 는 미친 듯이 게임의 각종 주변 제품을 대대적으로 발매했고, CD 는 한 장씩 계속 쏟아지고, 손과 전화카드도 천지를 뒤덮고 휩쓸고. 그뿐 아니라 베개도 놓지 않고 (웃음) 심장 박동이 두 번째가 되겠다는 야망이 컸다.
위 내용 참조: 바이두 백과-가을의 추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