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도둑은 비수를 들고 DPS 를 칠 수 없다. 등자침은 단 한 번의 상해가 높을 뿐, 등자에는 60 에너지가 필요하다. 그림자가 40, 3 개의 그림자를 습격하는 피해는 어떻게 2 개의 등자보다 높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전투도둑의 상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투적 50 상해는 평평한 공격상해로 이루어져 있고, 30 은 독약의 상처이며, 20 은 기술상해입니다. 그래서 전투적은 반드시 전코스의 절단을 확보해야 한다. 바로 공격 속도를 높이는 기술이다. 커트를 유지한 상태에서 치는 연타점은 상해성의 종결 기술을 석방하는 데 사용된다. 독약은 주손의 속효이고 조수는 치명적이다.
무기 선택도 있고, 주수는 2 초 이상 느린 무기를 선택하고, 조수는 1 초 이상 빠른 무기를 사용한다. 그림자 피해는 무기 피해와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무기 피해가 높을수록 그림자 피해가 높아지고 천부적인 작전 잠재력 부수 공격이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기 때문에 조수는 빠른 무기로 더 많은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러면 전투도둑의 순환은 비교적 간단하다. 손그림자가 절개를 하고 절단이 중단되지 않도록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 나머지 5 성이 뼈를 찌르거나 갈라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