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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시가미

샤오스탄 이야기

글쓰기 특징 및 특징 특징

1. 움직이고 변하는 풍경

작가는 움직이고 변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풍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데, 이는 역동적인 그림감이 강하다. 언덕에서 대나무로, 대나무에서 물소리로, 그리고 물소리를 거쳐 작은 웅덩이에 이르기까지, 작은 웅덩이를 발견한 이야기는 긴장감과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으며, 점차 멋진 이야기가 펼쳐진다. 사람들 앞에서.

2. 풍경에 감정을 담고 장면을 섞는다

작가는 풍경을 묘사할 때 늘 자신의 감정과 감상을 드러낸다. 세상에서 멀리 떨어진 이 작은 돌못은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지만 누구도 그것을 높이 평가하지 않습니다. 그의 고요함과 모호함은 지금 이 순간의 너무 추운 환경이 작가의 '적막한 영혼, 오싹한 뼈, 고요한 우울과 심오함'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더 크다. Xiaoshitan 풍경의 조용한 아름다움은 작가의 정신 상태의 황량한 아름다움과 강한 대조를 이루며, 이는 작가의 피할 수 없는 우울한 기분을 효과적으로 반영하고 차가운 현실에 대한 작가의 불만을 암시적으로 드러냅니다.

3. 이 글은 서정적으로 두껍고 다채로우며, 현재를 회상하거나 과거를 회상하거나, 과거에 대한 슬픔을 느끼거나, 고향과 나라를 걱정하거나, 향수병을 느끼는 등 강렬한 감정을 담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강력한 예술적 매력으로 여러 세대의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징

1. 이 기사는 관광과 관찰의 순서로 풍경을 설명하는데 이는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사람들은 소리를 따라 Xiaoshitan을 발견하고 전체 그림과 주변을 둘러 보았습니다. 샤오시탄의 환경을 관찰하고, 그 안에서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을 관찰하고, 멀리서 샤오시탄의 수원을 바라보며, 마침내 샤오시탄을 떠나는 장면에 대해 글을 씁니다.

2. 풍경의 특징을 파악하고 세심하고 생생하게 묘사하세요

샤오시탄에 대해 글을 쓸 때 곳곳에 '돌'이라는 단어가 사용되는데, 이는 또한 그 작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

청각, 시각, 감정 등 다양한 관점에서 묘사됩니다. "물소리를 들으면 울리는 듯한 소리가 나고 마음이 행복해집니다." 이 글은 처음부터 감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연못을 보기 전, 소리를 먼저 듣고 여행에 대한 관심이 촉발되었습니다. "물이 매우 맑다", "푸른 나무와 덩굴이 있다", "햇빛이 맑고 바위에 그림자가 퍼져 있다", "밝기와 어두움이 눈에 띈다", "장면의 색이 빛과 어둠이 변한다" 등이다. 빛 속에서는 진짜이고 아름답습니다.

움직임과 고요함이 얽혀 있는 장면을 묘사해보세요. 소리는 역동적이고 돌은 정적이고 "드레이프되고 흔들리고 고르지 않음"도 역동적입니다. 물고기는 갑자기 조용했다가 움직이고, 시냇물은 고요하지만 실제로 움직입니다. 이 그림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식을 제공합니다. .

장면을 묘사하고, 장면을 혼합하고, 장면에 감정을 담아보세요. 독자들은 이 그림의 아름다움을 높이 평가하고 작가에 대해 깊은 존경과 동정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이 예술의 매력이다.

3. 글은 간결하고 앞뒤가 촘촘하며 구조가 콤팩트하다.

연못에 대해 글을 쓸 때 연못물의 맑음이 곳곳에 드러나 투명도가 높다. , 그리고 환경의 분위기가 여기저기서 드러납니다. 전후 관리가 통합되어야 합니다. 전체 내용은 200자 미만이지만 시와 그림이 결합된 작품이므로 이 노트는 유종원 산수기행기의 대표작이자 고대 중국 산수기행기 중의 걸작이기도 하다.

8. 기능어 사용

그리고

(1)은 번역되지 않아 상속 관계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것을 기억하고 떠나십시오) (2) 번역되지 않았으며 평행 관계를 나타냅니다. (하위 및 추종자) (3) 번역하지 않음, 관계가 변경되었음을 나타냄. (연못 남서쪽을 바라보며)

멈추고 나누기

샤오추에서 서쪽으로 120보를 걸어 대나무 벽을 건너면 울리는 물소리를 듣습니다. , 마음/기쁨. 대나무 자르기

/길을 따라 가면 바닥에 작은 웅덩이가 보입니다. 돌 전체가 /로 되어 있고 물가에 가까워서 돌의 밑부분을 말아 올려서 나온 것을 지(絲)라 하며 유(偁)라 한다. kān), 그것은 바위입니다. 푸른 나무/푸른 덩굴(wan), 흔들리는 그물로 덮여 있고, 인삼(cēn) 차이(cī)가 드리워져 있습니다.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모두 공중을 헤엄치는 것 같아 의지할 데가 없다. 해가 맑게 비치고 바위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지만 여전히 꼼짝도 하지 않는 추어는 멀리서 마치 관광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듯 갑자기 오가고 있다.

연못에서 남서쪽을 바라보면 뱀의 우여곡절도 보이고, 빛과 죽음도 보인다. 해안 상황/송곳니는 서로 다르며 그 출처를 알 수 없습니다.

수영장에 앉아 사방이 대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외롭고(liáo) 아무도 없고, 적막하고 차갑고, 조용(qiò) 우울(chuàng)하고 깊은(suì).

환경이 너무 깨끗해서 오래 머물 수 없으니 그냥 기억하고 떠나시면 됩니다.

여행 동반자: 오우링, 공(공)구, 위지종쉬안. 리(lì)를 따르는 사람은 최이(崔)의 이소성(宇孝聖)이다. 자신을 용서하고 봉사하라.

단어 및 문장 이해

단어

1.

2. 송곳니: 개 이빨과 같습니다.

3. 황폐하게 하다: 황폐하게 하다.

4. 차갑다: 차갑게 만들다.

5. Ju: stay - "to"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현대적인 용어입니다.

6. 팔로우: 팔로우, 팔로우.

7. 황주: 숲이 되는 대나무.

8. 칭루: 분명하다.

9. 북두칠성: 북두칠성처럼.

10. 뱀: 뱀 같다.

11. 디: 물 속의 고지대.

12. 작은 섬.

13. 뱀이 싸우고 비틀고, 밝음과 사라짐이 보입니다. (시냇물이) 뒤틀리고, (돌아보면) 한 부분은 보이고 다른 부분은 보이지 않습니다. 북두칠성처럼 국자, 우여곡절. 뱀아, 뱀이 기어가는 것처럼 비틀어라. 명과 소멸, 나타나거나 숨는 것.

14. 조용히 슬프다: 사람들이 슬프게 느낄 정도로 조용하다.

15. 청나라: 황폐하다, 황량하다.

16. 칸: 울퉁불퉁한 바위.

작품 감상

유종원의 산수기행기는 중국문학사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스더 서산 연회 여행", "코발트 호수 이야기", "코발트 호수 서 샤오 추 이야기", "샤오 추 서쪽 샤오 석 탄 이야기", "원 이야기"입니다. 영주(永州)로 강등된 후 지은 『가문의 갈증』, 『석곡기』, 『석류기』, 『소사성산기』 등을 총칭하여 『용주팔기』라 부른다. 이 작품은 후난과 광서의 전환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갤러리 스타일로 보여주며, 이도원의 "수이경주"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Liu Zongyuan의 풍경 여행 노트는 자신의 삶의 경험, 생각, 감정을 자연 풍경의 묘사에 통합하고 작가 자신을 사진에 담아 외진 곳에 버려진 아름다운 풍경을 사용하여 자신의 불행과 억울함을 쏟아냅니다. . 이 글은 유종원의 『영주팔음』의 제4장으로, 세심한 관찰과 상세한 묘사를 통해 『영주팔음』의 일관된 문체를 유지하고 있다. 그 모습을 보여주고 그 정신을 전달합니다. 글은 먼저 본 풍경을 쓴 다음 클로즈업 샷을 사용하여 헤엄치는 물고기와 연못 물을 묘사하고, 그 다음에는 연못 위의 풍경과 내 자신의 감정을 기록하여 깊고 쓸쓸한 풍경과 분위기를 묘사합니다. 작은 돌 연못과 그 주변.

또한 작가가 장면 묘사에서도 은둔 생활 속 쓸쓸하고 쓸쓸한 심정을 전해주는 장면이 어우러진 수작이다. 본문은 쓸쓸하고 조용하며 우울한 풍경을 묘사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마음을 묘사한 것입니다. 비록 그 기사에서는 연못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를 몇 문장으로만 기술하고 있지만, 연못 물의 맑음과 헤엄치는 물고기의 신체적, 정신적 자세를 매우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연못에서 헤엄치는 물고기에 대한 글의 문체도 훌륭하고, 물에 대한 언급도 없고, "물고기가 공중을 헤엄치는데 의지할 곳이 없다"고만 적혀 있는 게 참 놀랍습니다. . "작은 바위 연못 이야기"(Cheng Zeng) 감상 Liu Zongyuan의 산수 여행 노트는 그의 산문 창작의 일부이며 예술적 기술이 뛰어나고 예술적으로 가장 독창적입니다. 그의 몇 안 되는 풍경 여행기 중 『리틀록 연못』은 매우 대표적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소석탄 이야기"는 "용주팔음" 중 하나입니다. 이 산문은 Xiaoshitan 환경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외로운 상황에서 작가의 쓸쓸한 기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언어는 간결하고 생생하며, 풍경은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묘사되며, 은유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풍경 속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이는 작가의 뛰어난 글쓰기 능력을 반영하는 시와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므로 이 작품은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지는 유명한 산문이 되었다. 이 여행기는 다섯 문단으로 나눌 수 있다.

이 글은 산문입니다. 산문은 장면과 사물을 설명하고 설명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 목적은 저자의 감정과 야망을 표현하고 저자의 견해 중 일부를 자세히 설명하는 것입니다. "작은 바위 연못 이야기"는 "용주 팔음"의 고전 작품으로, 특히 산과 강에 대한 사랑이 뚜렷합니다.

샤오시탄에 대한 작가의 전반적인 인상과 감정.

“대나무에 둘러싸여 수영장에 앉아 있으니 너무 외롭고 쓸쓸해서 쓸쓸하고 쓸쓸한 기분이 든다.

물론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저자와 같은 사람이 우연히 그런 정토를 만나 그것을 쳐서 하나로 합친 것은 정말 하나님의 축복이요 축복이었다. 풍경부터.

'리틀록 연못'에서 물고기를 관찰할 때 물고기가 "관광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다"고 적혀 있는데, 이는 작가가 아름다운 풍경을 처음 감상했을 때의 즐거운 감정을 반영하기도 한다. 수영장에 앉아 물고기를 본 후 풍경이 "황폐하고 차갑고 조용하고 심오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는 작가의 우울함과 슬픔도 반영합니다. 기사에는 "행복"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물소리가 '반지처럼' 들리는 것은 '행복'하고, 물고기들이 '오고 가는' 모습을 보면 '관광객들과 함께 즐기는 기분'이 든다. 그러나 좋은 시간은 오래 가지 않았고 곧 이 "푸른 나무와 푸른 덩굴"과 "차가운 뼈"가 사라진 것을 느꼈습니다. "환경이 너무 순수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서둘러 떠났습니다. . 기쁨과 슬픔이 생각을 자극합니다. Liu Zongyuan은 개혁에 참여했지만 실패하고 강등되어 매우 화가 났기 때문에 비참함이 그의 감정의 기조였으며 이러한 우울한 기분을 없애기 위해 산수화에 전념했습니다. 기쁨'은 결국 일시적이다. 황량한 환경이 촉발하면 슬픔과 황량한 기분이 드러날 것이다.

글쓰기 기법

전체 내용은 200자 미만이지만, 작가의 여행과 관광, 귀국의 전 과정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다. 감정과 장면의 결합이 이 글의 주요 특징이다. 글 전체가 쓸쓸하고 조용해 보이지만, 사실은 마음에 대한 묘사이다. 이 기사는 또한 풍경을 단계적으로 변화시키고, 정면과 측면 묘사를 결합하고, 움직임과 고요함을 결합하는 등의 기술을 사용하는데, 이는 생생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철저하고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의 목적

작가는 여행의 순서에 따라 자료를 정리하고, 풍경의 특징을 파악하며, 생생한 언어를 사용하여 여행의 고독과 슬픔, 서러움을 표현한다. 작가는 광야에 살고 있다.

작가는 시냇물의 굴곡과 둑의 요철을 파악하고 은유적인 수사적 기법을 사용한다. 『싸움과 뱀』에서는 개울을 묘사하기 위해 정적인 것과 움직이는 것의 두 가지 비유를 사용하여 풍경의 특징을 정확하게 포착하고, 개울의 윤곽과 형태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행복은 걱정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Liu Zongyuan은 개혁에 참여했지만 실패하고 강등되었으며 분개했기 때문에 불행이 그의 감정의 주요 주제였습니다. 그러나 풍경에 집중하는 목적은 이러한 우울한 기분을 없애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행복은 잠시뿐이다. 황폐한 환경이 촉발되면 슬픔과 서러움이 다시 나타나게 마련이다.

시탄의 황폐한 환경은 슬프고 쓸쓸한 기분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마음이 극도로 안타깝다. 이는 “아무도 없는 쓸쓸함, 영혼의 황폐함과 뼈의 차가움, 고요한 우울함과 깊이”에서 알 수 있다. 5. 이 글의 첫 번째 문단에서는 샤오스탄의 일반적인 모습을 묘사하기 위해 어떤 기법을 사용했고, 두 번째 문단에서는 어떤 수사법을 사용하여 그 출처를 묘사하고 있는지, 세 번째 단락의 연못 물과 해안 상태는 무엇입니까?

샤오스탄의 남서쪽을 바라보면 (참조) 시냇물은 북두칠성처럼 구불구불하고 뱀이 기어가는 것처럼 구부러져 어렴풋이 어렴풋이 밝고 어둡습니다. 작은 웅덩이 양쪽의 형상이 개이빨처럼 얽혀 있어 그 근원이 어디인지 알 수 없다.

사탄이 바라보는 대나무와 나무들에 둘러싸여 아무도 없는 적막함을 느끼며 뼛속까지 향기롭게 피어나고 고요하고 환상적이며 황량한 분위기이다. 이곳의 환경은 너무 황량해서 오랫동안 머물기 힘들기 때문에 풍경에 주목하고 떠났습니다.

함께 여행한 사람들은 우우링, 공구, 그리고 내 동생 종쉬안이다. 그의 수행원으로 추이(Cui)라는 두 청년이 있었는데, 한 사람의 이름은 슈지(Shuji)이고 다른 한 사람의 이름은 풍의(Fengyi)였습니다.

저자 소개 Liu Zongyuan (773-819), 호칭 Zihou는 당나라 허둥 현 (현재 산시 성 영지) 출신으로 유명한 문필가이자 사상가이자 팔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당송(唐宋)의 대가. 유명한 작품으로는 "용주팔기(永州八智)"와 600편이 넘는 글이 있는데, 후세에 의해 30권으로 편찬되어 "류허동문(六河洲集)"이라 명명되었다. 하동(河东) 출신이라 유하동(劉河东)이라 불렀고, 마침내 유주(劉州) 태수가 되었기 때문에 유류주(劉伯州)라고도 불렸다. Liu Zongyuan과 Han Yu는 모두 중당 고대 산문 운동의 지도자였으며 "한유"라고도 불렸습니다. 중국 문화사에서 그의 시문학적 업적은 극히 탁월하여 한동안 그를 구별하기 어렵다고 할 수 있다. 개요 Liu Zongyuan (773-819), 의례 이름 Zihou는 Hedongjie (현재 Shanxi Yuncheng)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세상에 "Liu Hedong"과 "Mr. Hedong"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Liuzhou 주지사로 공식적으로 사망했기 때문에 "Liu Liuzhou"및 "Liu Yuxi"로도 알려졌습니다. 그는 한족이었고 그의 조상 고향은 Hedong (현재 Shanxi Province Yongji City의 Yuncheng 및 Ruicheng 지역)이었습니다. 당나라의 작가, 철학자, 수필가, 사상가였으며 한유와 같은 관계를 가졌습니다. ** 또한 당나라의 고대 산문 운동을 옹호했으며 "한류"라고 불렸습니다. Liu Yuxi와 함께 그는 "Liu Liu"라고 불렸습니다. Wang Wei, Meng Haoran 및 Wei Yingwu와 함께 그는 "Wang Meng Wei Liu"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당나라의 한우, 송나라의 구양수, 소쉰, 소식, 소체, 왕안석, 증공과 함께 당송팔대대사의 한 사람으로 불린다. "영원한 글쓰기의 4대 거장". 당대종은 대리 8년(773년) 교토 장안(현 산시성 시안시)에서 태어났다. Liu Zongyuan은 공식적인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재능이 적고 야망이 컸습니다. 초창기에는 진사(眞師)에 입학하였고, 그의 글솜씨는 웅변적인 말을 바탕으로 하였다. 진원9년(793년)에 진사가 되었고, 14년에 박설홍사에 들어가 계현전의 정자훈을 받았다. 그는 한때 Lantian의 대장이었고 나중에 법원의 관리가되었습니다. Wang Shuwen Group의 정치 개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Wai Lang의 예부 구성원이되었습니다. 옹진원년(805년) 9월 개혁이 실패하고 소주태수로 강등되었다. 11월 유종원은 영주사마(현 소재지는 호남성 영주시 영령구)로 강등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유명한 "Yongzhou" "Eight Notes"( "Side Xishan의 연회 여행 노트", "Cobalt Lake 노트", "Cobalt Pool West Hills", ")를 썼습니다. 소바위수기', '원씨화수기', '석고수기', '돌계수기', '소바위성산기'). .

원화 10년(815년) 봄, 그는 수도로 돌아갔고 곧 다시 유주 태수로 강등되어 뛰어난 정치적 업적을 남겼다. 유종원화(劉宗圓河)는 재위 14년(819년 11월 28일) 11월 8일 유주(劉州)에서 사망하였다. 그는 많은 인맥을 갖고 있었고 유우희, 백거이 등은 모두 그의 좋은 친구였다. 유종원은 일생 동안 600편이 넘는 시와 수필을 썼으며, 그의 글쓰기 업적은 시의 업적보다 더 컸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우울증, 슬픔, 분노, 향수병, 친구에 대한 그리움 등을 표현하고 있으며, 한적하고 우울하며 독특한 스타일을 갖고 있다. 세계가 가장 높이 평가하는 작품은 심오한 의미와 희박함, 순수함을 지닌 여유로운 풍경화이다. 거의 100개에 달하는 산문이 있으며, 산문은 매우 논쟁적이고 날카로우며 풍자적입니다. 여행기에는 풍경이 묘사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그에 의지하고 있다. 그의 철학적 작품으로는 "Tian Shuo", "Tian Dui", "봉건 이론"등이 있습니다. Liu Zongyuan의 작품은 당나라 Liu Yuxi가 컬렉션으로 보존하고 편찬했습니다. 유화동문집(Liu Hedong Collection)과 유종원문집(중화도서사 1979년 판)이 있다. 가문 배경 북조시대 유씨(劉河), 설(薩)씨, 배(股)씨를 통칭하는 유명한 가문이었다. 하동 3대 성씨'. Liu Zongyuan은 한때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Liu 가문의 분열은 북쪽이 더 높습니다. Shi 가문은 사람이 많고 세계의 왕자가 중요합니다.

" Liu Zongyuan의 8-6 대 조상은 모두 황실의 고위 관리였습니다. 그는 한때 4개 주의 주지사를 역임했습니다. 유씨는 당나라에 입성한 뒤 이왕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다. 고종 재위 기간에만 23명이나 되는 유씨가 관서에 거주했다. 그러나 용회 시대에 유씨 가문은 오측천의 공격과 박해를 거듭 받았다. Liu Zongyuan이 태어날 때 그의 가족은 쇠퇴했고 Liu Zongyuan의 증조부와 할아버지는 현 행정관과 같은 작은 관리에 불과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유진은 현종천보 시대 말기에 태창 박사를 역임했으며 안시 난 이후에도 계속 관직을 맡았지만 그의 공직은 늘 매우 낮았다. Liu Zongyuan의 어머니인 Lu 가문은 유명한 귀족 가문인 Fan Yanglu 출신이었지만 그녀의 가문의 재산은 오랫동안 쇠퇴했습니다. 그녀는 두 딸과 한 아들을 낳았는데, Liu Zongyuan이 막내였습니다. 두 딸은 모두 쇠퇴하는 노사 집안이었던 산둥성 추이씨 가문과 하동성 페이씨 가문에 시집을 갔다.

Liu Zongyuan은 자신의 세대에서 Liu는 "5, 6 세기 이후로 법원 관리가 된 적이 없다"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Anshi Rebellion은 Liu 가족에게 또 다른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 중에 유진은 어머니를 왕오산으로 보내 피난처를 찾았고, 그와 그의 가족은 도망치는 군중에 합류하여 오디로 도망갔습니다. 남쪽에서는 한때 생활이 어려웠고 때로는 돈을 벌 수 없었습니다. Liu Zongyuan의 어머니는 자녀를 부양하기 위해 종종 굶어 죽었습니다.

유종원의 가문 배경은 늘 조상의 '덕'과 '업적'에 대한 열망을 유지해 왔다. 그는 종종 자랑스러운 어조로 조상의 지위와 영광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내 일족'을 부활시키려는 강한 의지와 끈질긴 명예 추구를 보여주었습니다. 가족 : 생년월일을 알 수 없는 류중용(劉忠宇)은 이름이 약하고 본명으로 보면 허둥(지금의 산시성 용지시 서쪽) 출신이다. 당나라 시인. 그는 당나라 중기의 유명한 학자인 유종원(劉宗源)과 같은 가문에 속했으며, 대리의 10대 재능자 중 한 명인 이단(Li Duan)의 시인 친구였습니다. 유명한 학자인 소영석은 그의 재능을 사랑하여 그의 딸과 결혼했습니다. 그를. 그는 한때 홍주의 호조(Hu Cao)로 임명되었으나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유종현은 당나라의 위대한 작가 유종원의 사촌이다.

그는 한때 "샤오시탄 이야기"에서 "그와 함께 여행한 사람들은 Wu Wuling, Gong Gu, 그리고 그를 따라온 Yu의 남동생 Zongxuan이었다: "자신을 용서하라"와 "Fengyi"라고 말한 Cui의 Erxiaosheng으로 언급되었습니다. " 그에 대한 다른 세부 사항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유종원(劉宗源)과 자녀는 홍씨(洪氏) 양씨(楊氏)와 결혼하였고, 당나라 진원(眞源) 15년(799)에 2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영주(永州)에 있을 때 『하상릉』을 썼는데, 이는 그에게 딸이 있었고 어려서 죽은 어머니가 있었음을 보여준다. 종원이 류저우에서 죽은 후, 그의 친구 유우희는 자신의 『유원을 기리는 외국어』에서 “나는 토요일에 내 아들과 같을 것을 맹세한다”고 말했다. 토요일은 4년의 시작이고, 일곱째 날은 자후의 탄생일이라고 합니다." 유종원은 두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런데 토요일과 일요일 이후에는 어디로 갈까요? 당신은 무엇을 했나요? 기억이 없습니다. 유종원은 2남 2녀를 남겼고, 장남 토요일, 둘째 아들 저우치, 두 딸은 알려지지 않았다. "Zihou에게는 두 명의 아들이 있는데, 그 남자의 가장 큰 날은 그가 4살이 되는 토요일입니다. Zihou가 죽으면 그는 Zhou Qi라고 불리며, 두 명의 딸이 있는데 둘 다 어립니다. - Han. Yu의 "Liu Zihou의 비문"

< p>인생의 이 단락 편집 Liu Zongyuan이 초기에 태어났을 때 "Anshi Rebellion"이 막 진압된 지 10년이 되었습니다. 비록 20년이라는 짧은 평화의 시기가 있었지만, 이때의 당나라는 이미 평화와 번영의 시대를 지나 점차 쇠퇴하고 있었습니다. 당나라에서는 각종 사회모순이 급속히 전개되었고, 중당 이후에는 가신정치, 환관의 전유권, 파벌싸움 등 다양한 사회적 폐단이 구체화되고 있었다. Liu Zongyuan의 가족은 문화적 분위기가 강한 가족입니다. 그가 네 살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남쪽으로 갔고 그의 어머니 Lu는 그를 Jingxi 장원에서 살도록 인도했습니다. Lu는 불교 신자였으며 똑똑하고 유덕하며 지식이 풍부했으며 특정 문화적 자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젊은 Liu Zongyuan에게 14개의 고대 시를 낭송하도록 가르쳤습니다. Liu Zongyuan이 지식에 강한 관심을 갖도록 만든 것은 어머니의 계몽 교육이었습니다. 루 가문은 가족을 관리하고 자녀를 교육하는 데 부지런하고 검소했습니다. 어린 시절 혼란을 피하기 위해 남쪽으로 도망 갔을 때 그들은 친척을 부양하기보다 배고픈 편이었습니다. 나중에 Liu Zongyuan은 기분이 상하고 강등되었습니다. 그의 황혼기에 그의 어머니는 아무런 불평도없이 아들을 따라 남부 황야로갔습니다. 그녀는 고대 중국 여성의 많은 미덕을 구현하는 전형적인 좋은 아내이자 어머니입니다. 그의 어머니의 좋은 성격은 어릴 때부터 Liu Zongyuan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진원 원년(785년) 유진이 장시(江西)에 가서 관직을 맡았다. 그 후 얼마 동안 유종원은 아버지를 따라 관직에 올라 남쪽의 창사(長沙)에서 북쪽의 주장(九江)에 이르는 광대한 지역을 순회하였다. 이 경험을 통해 Liu Zongyuan은 사회와 직접 접촉하고 지식을 쌓았습니다. 이후부터 그는 사회 활동에 참여하고 친구를 사귀며 재능있는 청년으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 "유종원 컬렉션"부록 참조]. 곧 그는 장안으로 돌아왔다. Liu Zongyuan은 어린 시절을 Chang'an에서 보냈습니다. 그는 황실의 부패와 무능, 사회의 위기와 혼란을 듣고 느꼈습니다. 그가 9세였을 때, 즉 당덕종 건중 2년(781), 안시 난 이후 또 다른 대규모 분리주의 전쟁, 즉 건중 난이 발발했다. 전쟁의 직접적인 원인은 이바오진(Li Baochen)이 성더진(Chengde Town)에서 병으로 사망한 것이었고, 그의 아들 리웨이웨(Li Weiyue)가 그를 계승할 계획을 세웠고, 그는 하북성과 산난성 동부의 주지사인 양충이(梁忠伯)의 지지를 받았다. 가신 도시를 그의 후손에게 물려주는 세습 체제를 구축하려는 시도입니다. 새로 계승한 당덕종(唐德宗)은 동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4개의 성(郡)이 연합하여 황실에 반기를 들었습니다. 건중 4년, 유종원은 전쟁을 피하기 위해 아버지의 거주지인 하구(현재의 호북성 우한시 무창구)로 왔다. 그러나 하구는 군사 요충지이기 때문에 이희열 반군과 관군 사이의 치열한 경쟁의 표적이 되었다. 겨우 12세였던 유종원(劉宗源)도 이때 봉건분리정권의 투쟁을 경험했다. 그의 어머니 외에도 그의 아버지 Liu Zhen의 성격, 지식 및 기사는 Liu Zongyuan에게 더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진은 고전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시군과 촉의 정치, 이의의 솔직함과 직관, 위대함과 춘추의 형벌과 충고를 얻었다"고 볼 수 있다. 그는 전통 유교를 신봉하지만 세속적인 일에 관심이 없는 현학적이고 완고한 유학자는 아니다. 그는 오랫동안 정부와 군에서 일해 왔으며 실제 사회 상황을 어느 정도 이해하고 긍정적이고 실용적인 태도와 올바른 성격을 키웠습니다. 시와 산문에도 능하여, 그를 매우 존경하던 당시의 유명 시인 이이(Li Yi)와 하모니를 부른 적도 있다.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유종원에게 유교와 불교의 이중적인 영향을 줬고, 이는 유종원에게 '유불융합'이라는 후기 사상 형성의 토대를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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