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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여성의 일화 영화

4 월 1 일 영화' 흥안령 헌터 전설' 오리지널 동영상 플랫폼이 발표됐다. 이 영화는 노극 골상이 주연을 맡았고, 다른 네티즌이 얼굴을 잘 아는 배우는 없다. 이 때문에 이 영화는 쉽게 간과될 수 있는 작품이다. 오래 된 편집자는 거의 정규적 인 괴물 영화로 그것을 생각 했다. 하지만 영화 전체를 보면 이 작품은' 민간 귀신 이야기' 를 담은 강력한 유전자가 최근 매우 질 좋은 미스터리 스릴러라고 생각한다.

흥안령 헌터 전설' 은 한 상해단이 흥안령 노림에서 강도를 조직한 이야기를 통해 대량의' 민간 귀신 이야기' 를 연결시킨 것이 영화의 가장 재미있는 곳이다. 영화의 시작과 각종' 민간 귀신 이야기' 의 연결은 영화를 좀 느슨하게 보이게 한다. 그러나 마지막까지 모든 단서가 연결되어 있으며, 전체 영화의 주요 줄거리도 분명하다. 이것은 똑똑한 작가의 서술이다. 이 영화의 진짜 고명한 점은 사실 연재단서의 구슬인 민간 귀신 이야기이다.

예를 들어, 영화에서 산에 올라가 도묘를 한 무리의 사람들이 낡은 절에서 죽은 아이를 안고 있는 여자를 만났다. 도굴범 중 한 명이 한 여자에게 나쁜 짓을 했다. 그런 다음 도굴도둑 내부에서 교전이 일어났다. 죽은 아이를 안고 있는 여자가 실제로 존재하는지 여부는 수수께끼가 되었다. 이것은 사실 전형적인' 민간 귀신 이야기' 이다. 이런 이야기는 너무 많은 서사 논리를 감당할 필요가 없고, 이야기도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없다. 하나 또는 두 개의 버튼 후, 선과 악의 개념을 직접 밝힙니다. 이런 이야기의 핵심 감정은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것이다.

또 다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 영화에서 말하는 것은 궁촌의에게 출산을 요청했지만, 주인은 그에게 콩 한 자루만 주었다. 주인이 그를 돌려보냈을 때, 그는 그에게 콩이 아니라 금콩을 준 것을 발견했다. 아이가 태어난 집은 인간 세계가 아니라 귀신 여우 세계다. 이' 민간 귀신 이야기' 는 수백 년 동안 전해져 왔으며, 전국 각지에서 많은 판본이 있다. 이번에 드디어 작가가 영화 작품에 쓰였다. 사실, 이' 민간 귀신 이야기' 의 감정 유전자는 선의를 선양하고, 먼저 사람을 구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런 감정은 매우 간단하다.

세 번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여행을 떠나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마을로 들어갔다. 온 마을에 노부인이 한 명밖에 남지 않았다. 두 사람은 좋은 밤을 함께 보냈다. 노부인이 죽을 끓여 대접하다. 그 중 한 명이 마셨다. 다른 하나는 너무 졸려서 바로 잠이 들었다. 누가 알겠는가, 나는 갑자기 잠에서 깨어나 노부인이 뒤에서 음식을 먹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깨어난 사람은 놀라서 노부인이 당근을 먹는다고 말했지만, 사람이 볼 수 있는 것은 사람의 손가락이었다. 이 이야기는 민간에서 수백 년 동안 전해졌다. 전국 각지에서 확실히 많은 버전이 있다.

이 영화에서 작가는 이야기가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고, 약간의 고리를 더했다. 알고 보니 깨어난 인재는 진짜 살인자였다. 노부인과 고인은 모두 이 가정의 주민이다. 깨어난 사람이 독한 마음을 품고 그에게 숙박을 제공하는 가족을 죽였다. 결국 이 악당도 보응을 받았다. 이 시점에서 이 이야기는 이미 완전한 이야기가 되었다. 이 이야기의 배후에는 여전히 선악이 결국 보답된다.

하지만 우리는 이 이야기의 시작으로 돌아가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이것은' 민간 귀신 이야기' 의 중요한 시작이다. 특히 동북에서는 그해 광둥에서 밤을 지내는 것이 흔했다. 밤을 보내는 것 자체가 이중 위험을 의미한다. 그래서 동북민귀신 이야기가 많이 시작돼 선악이 결국 보도되는 이야기의 내용을 이끌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이야기의 핵심은 관객을 교육하고 선행을 많이 하는 것이다.

민간 귀신 이야기는 실제로 근로자들이 한가할 때 생기는 일화에 대한 구두 해석이다. 이런 이야기는 보통 프로토타입 내용을 가지고 있지만, 노동자들의 입소문에 의하면, 이미 점점 풍만하고, 마지막까지 시작 내용이 아니다. 이런 입소문과 많은 사람들이 창작하면 결국 가장 소박한 가치관으로 나아가게 된다. 이런 이야기의 핵심은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고, 관중을 교육하고, 선행을 많이 하는 것이다.

때때로 이런 이야기는 현재의 영화 작품에서 직접 사용할 수 없다. 주로 이런 이야기의 최종 반전은 인간의 힘이 아니라 초자연적인 힘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현재, 우리의 영화 창작은 가능한 괴력 혼란을 일으키지 말라고 요구한다. 민간 귀신 이야기' 의 가장 큰 특이점은 많은 괴력 귀신의 참여로 이야기를 재미있게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대흥안령 사냥꾼의 전설의 광채가 드러날 수 있었다. 그것은 대량의' 민간 귀신 이야기' 를 연결시켰지만, 최종선 이야기의 가치관은 정확하다. 작품에서 많은 민간 이야기도 반전될 수 있고, 심지어 인물의 웃음거리가 될 수도 있다. 이야기의 풍부함을 보장하는 동시에 영화 귀신도 없는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이것은 비교적 안전하게' 민간 귀신 이야기' 를 이용하는 방식이다.

물론 재미있는' 민간 귀신 이야기' 가 항상' 귀신' 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 귀신' 들은 모두 마음이 어둡다. 공맹은 내 일생이 기개를 키우는 데 능숙하다고 말했다. 이런 호연한 기운은 정기적이고 사악한 기풍이 될 것이다. 민간 귀신 이야기' 의 가치는 시청자들에게 성실성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데 있다. 어떻게 키우느냐에 관해서는 철학 교육이 해결해야 할 일이다. (문/마청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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