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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기획에 대한 종합 정보

TV 기획은 이름 그대로 TV 기획이다. 텔레비전 기획은 특정 텔레비전 매체 정보 및 자료의 도움을 받아 텔레비전 행동의 특정 목적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공되는 창의성, 아이디어, 방법 및 대응책을 말합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TV 기획 정의: TV의 기획 역할: 실천에 대한 명확하고 강력한 지침 제공 범주: 미디어, TV 정의, 유형, 의미, 기획 전략, 마케팅의 필수 요소, 정의 TV 기획은 새로운 생산성을 차지합니다. 미래의 텔레비전 발전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입니다. 텔레비전 기획은 풍부하고 복잡하며 포괄적인 노동 및 활동입니다. 자격을 갖춘 텔레비전 기획자는 풍부한 이론적 지식, 예리한 판단력, 강력한 조직 운영 및 텔레비전 미디어의 링크에 대한 이해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텔레비전 매체의 운영 규칙과 사회, 경제, 정치, 문화적 변화에 따라 폭넓은 비전과 창의적 사고를 유연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객체 형태의 관점에서 보면 프로그램 기획, 칼럼 기획, 채널 기획, 전반적인 미디어 이미지 기획 등 구체적인 행위와 입장의 관점에서 보면 TV 프로그램 기획, TV로 나눌 수 있다. 경영기획, TV광고기획, TV산업기획 등 TV프로그램 카테고리별로 보면 TV뉴스 프로그램 기획, TV시리즈 기획, TV다큐멘터리 기획, TV특집 프로그램 기획, TV예능기획, TV 프로그램 스타일 Look의 관점에서 보면 TV 토크쇼 기획, TV 라이브 프로그램 기획, TV 스튜디오 프로그램 기획, TV 게임 쇼 기획, TV 경쟁 프로그램 기획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의의 텔레비전에 기획이 필요한 이유는 텔레비전 매체의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모든 계층과 유형의 텔레비전 매체가 생존과 발전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모색하고 있는 미디어 환경에 기인합니다. TV 기획은 많은 양의 미디어 정보를 습득함으로써 TV 발전의 일반적인 추세를 추측하고 TV 미디어의 생존 상황을 분석하며 목적, 목표, 대상, 포지셔닝, 전략, 전술, 방법 측면에서 특정 TV 행동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 방법 등 인적, 재정적, 물적 자원의 할당, 향후 개발 경로 및 잠재력, 이익 및 효과에 대한 평가 및 관찰 등은 물론, 이러한 계획은 분명히 귀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TV 미디어 지원의 전반적인 작동 및 특정 동작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편으로 TV 기획은 TV에 새로운 개념,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고 실천에 대한 명확하고 강력한 지침을 제공하는 한편, TV가 주요 의사 결정 오류, 행동 오류를 방지할 수 있도록 성공 보장도 제공합니다. 올바르고 과학적이고 질서 있는 TV 기획은 전문적이고 전문적인 업무와 행동이어야 하며, 이는 TV 미디어의 무형 및 유형 자산의 성장과 사회 경제적 이익의 향상을 의미합니다. 미디어 자체의 위상 강화와 지속 가능한 발전 가능성 등. 기획 전략 TV 기획의 유형과 유형이 다양하기 때문에 "TV 기획 수행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규칙을 제시하기는 어렵습니다. 다양한 기획 전략은 다양한 TV 행동에 따라 채택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매체의 생활환경 분석 1) 정치적 관점 텔레비전 매체는 국가 이념의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이를 위해서는 텔레비전의 전반적인 포지셔닝, 방송국 운영의 개념,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의 계획 및 설계가 그것이 위치한 정치적 환경과 분리될 수 없어야 합니다. 2) 시장 전망 텔레비전 매체는 시장에 영향을 주지만, 텔레비전 매체 역시 특정 시장 형태에 반응한다. TV 미디어 산업과 시장을 계획할 때는 특정 시장 환경을 고려해야 합니다. 3) 문화적 관점 문화는 넓은 문화와 좁은 문화로 나누어진다. 넓은 의미의 문화는 물질문화와 정신문화를 포함한 인간의 모든 생활양식의 총체이며, 때로는 구체적으로 정신문화, 즉 모든 가치구조, 규범구조, 신념구조를 지칭하기도 한다. 그러나 우리가 흔히 말하는 문화, 즉 좁은 의미의 문화란 개인이나 집단이 소유하고 구현하는 교육의 정도와 수준, 지식의 질과 수준, 문학적, 예술적 성취를 말한다. 텔레비전 미디어 자체는 광범위한 문화의 유기적인 부분이며 문화에 의해 제한됩니다. 그러나 텔레비전 미디어는 그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문화의 분위기와 풍경을 깊이 반영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텔레비전 미디어의 기획과 디자인이 한편으로는 정치적 지향의 정확성과 시장 및 산업적 가치의 실현을 고려해야 함과 동시에 크고 작은 강점과 약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다단계 문화적 영향이 있습니다.

4) 사회적 관점: 텔레비전의 특징은 가족 수용 환경과 '일상 생활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에 있으며, 이로 인해 공공 생활에서 특이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TV 미디어의 전반적인 기획과 디자인에서 사회적 관습, 습관, 개방성, 관용, 사회 윤리를 고려해야 합니다. 5) 기술 관점 TV는 첨단 기술의 산물일 뿐만 아니라 성장의 모든 단계가 기술 진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일련의 과학 및 기술 발전은 텔레비전의 제작, 제작 및 보급 방법은 물론 텔레비전 콘텐츠의 변화에도 직접적이고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를 위해서는 텔레비전 미디어의 전반적인 기획과 디자인이 최신 전자 기술의 발전을 최대한 활용하여 새로운 프로그램 형태를 기획하고 디자인해야 합니다. 텔레비전 매체의 종합적 포지셔닝 확립 독립된 텔레비전 매체로서 그 고유한 종합적 포지셔닝을 확립하는 것은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텔레비전 매체의 전반적인 포지셔닝과 관련하여 적어도 세 가지 측면이 관련됩니다. 1) 콘텐츠 포지셔닝 '콘텐츠가 왕'인 시대에 TV미디어가 메인 콘텐츠 디자인에서 '모집을 주도'할 수 있느냐는 TV미디어 자체의 성패와 관련된 중요한 측면이다. 봉황위성TV는 대만해협 양측과 세 곳의 교류에 관한 관련 정보에 초점을 맞추고 대만 콘텐츠를 강조합니다. 비교할 수 없는 몇 가지 요소를 제외하면 이러한 콘텐츠 집중으로 인해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TV 미디어 기획에서 자신만의 주요 콘텐츠 포지셔닝을 찾아야 합니다. 2) 문화적 성격과 미적 성격의 포지셔닝 텔레비전 매체는 대중매체로서 자신만의 공공 이미지를 가져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필연적으로 자신만의 고유한 문화적 성격과 미학적 성격을 확립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국영방송국이 주류의 문화적 성격을 구현하는 미디어가 되어야 하며, 그 자체의 미적 성격으로서 엄숙함, 우아함, 웅장함을 추구해야 한다. 다양한 지역의 텔레비전 매체는 지역의 문화적 특성과 시청자의 미적 취향 및 습관을 결합하여 고유한 문화적, 미적 특성을 형성해야 합니다. 3) 이미지 위치 지정 이미지 위치 지정은 일반적으로 "패키징"으로 알려진 CI 이미지 디자인입니다. 이는 텔레비전 매체의 외부 이미지 특성을 직관적으로 반영한 것으로, 상호 대조되는 일련의 시청각 요소를 통해 그 내용의 위치와 성격(문화적, 미학적) 위치를 반영하는 시청각 기호로 결합됩니다. 메디아. 구체적으로는 방송국 로고, 키워드, 메인 음악, 영상 필름, 소형 클립 예고편, 톤, 색상, 자막 및 특정 채널, 칼럼, 프로그램 패키징 등이 포함되며, 진행자 및 리포터의 이미지 패키징도 포함됩니다. TV 패키징은 '겉은 강하지만 속은 약하다', '내용보다 큰 형태', '그저 피상적'이라는 나쁜 경향을 피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텔레비전 매체의 전반적인 포지셔닝을 광범위한 지도 원칙의 관점에서 보아야 하며, '현지화'와 '현지화'의 지침을 따르고, '국제화' 개념을 합리적으로 흡수하여 '국제화'와 '현지화'를 실현해야 합니다. 현지화와 현지화" "유기적으로 결합되었습니다. 현실적인 전략적 대응책 개발 TV 미디어가 전략적 대응책을 수립하는 기반은 해당 미디어가 이미 보유하고 있고 보유할 수 있는 자원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자원에는 재능, 기술, 자금, 프로그램 자료 및 관련 유형 및 무형 자산이 포함됩니다. 텔레비전 매체의 전략적 대응, 즉 일종의 자원 배분과 자원 통합은 네 가지 설명이 필요한 문제를 안고 있다. 1) 채널 전문화 채널 전문화 조건: 디지털 기술이 더욱 발전함에 따라 국내 TV 채널 자원은 풍부해지고 있으며, TV 미디어가 많은 채널을 보유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이론적으로 시청자는 수백 개 이상의 TV 채널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미디어의 경쟁은 채널 간 경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TV 매체가 여전히 종합채널을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위치에 두고 있지만, 전문채널의 발전이 대세입니다. 2) 브랜드 전략 각 TV 매체는 역사적 축적 과정에서 상당한 영향력과 질을 지닌 유명 인물, 프로그램, 칼럼을 개발하고, 이를 지속적인 영향력과 매력을 지닌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브랜드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텔레비전 미디어의 전략적 전략. 이를 위해서는 브랜드 전략에 대한 노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우수한 정책을 활용하여 인재를 유치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창출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브랜드를 확립하고 사람들에게 인정받기 위해서는 출시 시점, 프로모션 전략, 개발 후 전략 등 많은 조건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어떤 브랜드를 만들고 어떻게 브랜드를 홍보할 것인지가 TV 미디어 전략 기획의 중요한 부분이 되어야 한다. 3) 미디어 자산 관리 미디어 자산은 TV 미디어의 자산이며, 그 중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콘텐츠", 특히 테이프, 필름, 원고 등입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콘텐츠를 '테이프 라이브러리' 형태로 설정했는데, 이는 단순히 데이터를 저장하고 검색을 용이하게 하는 방법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며 '콘텐츠 관리' 수준에만 머물렀습니다.

최근에는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다양한 미디어를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고, '콘텐츠 관리'를 '자산 관리'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해졌으며, 이는 미디어 관리 시스템에도 획기적인 혁명을 가져왔습니다. . 국내외에는 '미디어 자산 관리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이 시스템의 구축으로 인해 '물질적 확산'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TV 매체가 자체 전략과 계획을 세울 때 어떤 것이 배타적이고 대체 불가능한지, 어떤 것이 여러 각도, 여러 수준, 여러 경우, 여러 조합으로 결합될 수 있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가족을 살펴봐야' 합니다. . 처리를 분류하여 지속적으로 "확산"한 다음 "가치 추가"합니다. TV 미디어의 효율적인 '미디어 자산 관리' 구현은 멀티미디어 시대의 시장 경쟁 참여를 보장하는 것이며 TV 미디어 전략 수립의 최우선 과제가 되어야 합니다. 4) 정보처리 과거에는 TV 프로그램에 대한 고찰이 주로 TV 프로그램 제작이라는 구체적 제작에서부터 시작되어 편성 및 운영까지 고려하였다. 실제로 TV 프로그램의 성공과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실현은 '정보사슬'에서의 TV 프로그램의 위치, 시기, 출시 시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정보 체인"은 TV 화면을 구성하는 유기적인 정보 조합입니다. TV 프로그램은 이 TV 미디어가 방출하는 유기적인 "정보 체인"의 링크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TV 기획의 정보 처리에서 구성 및 운영뿐만 아니라 TV 화면 전체에 걸쳐 프로그램의 '정보 사슬'의 위치, 기간 및 시작 시기도 고려해야 합니다. 과거에는 TV 프로그램의 특정 가치를 측정하기 위해 '정보의 양'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TV 프로그램에 포함된 정보의 양은 무시할 수 없지만 '정보 처리'에서는 '정보의 질'이 더 중요합니다. "라는 TV 프로그램 제작이 중요합니다. 마케팅의 첫 번째 필수 요소: 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팅의 방향을 완벽하게 파악하는 것. 앞서 온라인 홍보 계획서에 썼던 문구가 생각난다. “노력보다 방향이 중요하다.” 중소기업 마케팅에서는 방향이 최우선이며, 이를 전문 용어로 '시장 포지셔닝'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시장 포지셔닝은 이후의 모든 작업에 대한 지침이자 기초가 됩니다. 이 단계를 잘 수행해야만 방향을 완전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단계에서는 시장, 제품, 기업, 경쟁사, 가격 등을 연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방향을 포지셔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측면은 회사의 실제 상황과 결합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그룹의 출처를 찾는 것입니다. 이 고객 그룹을 실제 의도 고객, 즉 회사에 직접적인 요구 사항이 있는 고객으로 세분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면 가치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아니요입니다. 웹 사이트에 매일 10,000개의 IP 트래픽이 있지만 실제 의도한 고객이 1% 미만이라면 하루에 100개의 IP와 100%의 전환율을 가진 웹 사이트만큼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의 초기 단계에서 모든 노력을 기울이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의 IP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대상 고객의 포지셔닝이 잘 이루어지면 다른 지원 작업이 비교적 쉬울 것입니다. 특정 사이트에서 온라인 홍보를 할 때마다 항상 고민되는 질문이 있었는데, 아마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방식, 똑같은 방법을 사용하고 있지 않을까요? 에너지와 결과가 왜 이렇게 다른 걸까요? 오늘 생각해보니, 우리가 진정하고, 당면한 일을 내려놓고, X의 고객이 어디에 있는지, X의 경쟁자가 어디에 있는지, 우리가 연구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했는지를 잘 이해하고 연구하고 실행했다면 문득 깨달았습니다. 특정 포지셔닝과 특정 타겟 고객에게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지에 따라 특정 온라인 프로모션의 효과가 특히 좋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둘째: 중소기업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 계획을 효과적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특정 웹사이트의 이전 프로모션 경험을 바탕으로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첫 번째 사항을 바탕으로 인터넷 마케팅 기획자가 인터넷 마케팅 계획을 수립합니다. 이 계획은 방향과 목표에 따른 구체적인 구현 단계와 방법입니다. SEO 최적화의 "28 원칙"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웹사이트 트래픽의 80%가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계획을 실행할 때 중요한 20%와 덜 중요한 80%를 명확하게 구분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롱테일 키워드의 80%가 우리가 해야 할 목표입니다.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반면, 중소기업의 경우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타겟 키워드의 20%가 이를 명확하게 구분한다면 현실적으로 구현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은 분명 매우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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