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을 주의 깊게 보고 나면 공유할 만한 경험이 많을 것입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리뷰를 작성하기 전에 먼저 샘플 에세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셉션 1 리뷰
영화 '인셉션'은 한 무리의 사람들을 이끌고 다른 사람들의 꿈에 들어가 비밀을 훔치는 남자 주인공 콥의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관에 가기 전에 아버지는 인터넷에서 많은 정보를 다운로드하여 나에게 설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꿈에는 여러 층이 있고 각 층에 들어가고 나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영화는 복잡하더라도 전체적인 줄거리는 이해가 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스턴트들은 잘 완성되었고 보는 것만으로도 스릴이 넘친다. 하지만 내 감상의 요점은 그게 아니다. 상상력이다. 이 영화의 상상력은 정말 거칠다. 나는 이렇게 흥미롭고 복잡한 이야기를 누가 생각해 낼 수 있겠는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걸 보고 우리 모두 깜짝 놀랐어요. 감독님이 그걸 생각해내고 촬영해주셔서 정말 감동받았어요. 그래서 저는 미국 헐리우드 영화의 위대함은 뛰어난 스턴트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마법 같은 상상력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비해 중국 영화의 상상력은 한참 뒤처져 있다.
학교 홈페이지인 신성 블로그에 한 교사가 올린 '중국 아이들의 상상력은 어디로 갔는가? 전 세계 21개국 국가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중국 어린이들의 계산 능력은 세계 1위지만 상상력은 꼴찌, 창의력은 5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 중국 어린이 모두가 상상력을 발휘하여 꼴찌에서 일등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셉션2에 대한 생각
오늘 인셉션을 다시 봤는데,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레오나르도에 대해 오랫동안 생각하게 됐다. 디카프리오가 연기한 남자 주인공은 마침내 꿈에서 벗어났는가, 아니면 그 안에 머물렀는가? 아버지의 입장에서는 50년 동안 손수 만든 아이의 모습을 영원히 꿈 속에 머물게 하는 것이 아니라, 결국 팽이가 정말 멈추기를 바랍니다. 어차피 이 세상을 떠나는 건 누구에게나 마찬가지다. 비록 그 세상은 꿈이지만, 그 안에는 각자의 연인이 있고, 함께 만들어온 세상이 있고, 자녀들이 있고, 추억이 조금씩 있다. 그의 행복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실제 생활은 어떻습니까?
반대로 여기에는 현실 세계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면 현실 세계를 꿈으로, 꿈을 현실 세계로 여긴다면 무슨 상관이겠는가. 사실 마음이 많이 복잡해요. 현실 세계에 있으면 더 행복할 텐데, 어쩌면 현실 세계에서는 그의 고용주가 깨어나지 않았는데, 그 사람은 평생을 혼자 보낼 수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꿈 속에서는 아내와 함께 매일 노을을 바라보고, 산책을 하며, 모든 것이 기억으로 쌓여가지만, 그는 자신의 윗부분을 숨기고 현실과 꿈을 흐릿하게 하며 걸어갈 수도 있다. 기억의 가장자리에서는 이것이 더 나은 선택이 아닌가? 인셉션3 리뷰
새 학기 첫 주말, 우연히 '인셉션' 개봉을 앞두고 친구들 몇 명과 약속을 잡고 쇼핑파크에 있는 5성급 영화관에 보러 갔다. 그것.
인기 영화답게 '인셉션'을 보는 사람이 참 많다.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서 재빠르게 상영실로 들어가 공연이 시작되기를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영화가 시작되는데...
'버튼'이 하나씩 드러나면서 이야기가 전개되는데, 영화 전체의 줄거리는 가족애와 사랑, 그리고 스릴 넘치는 장면은 레오나르도가 현실로 돌아오는 것으로 끝납니다.
이 영화를 보고 나면 놀란 감독의 서사적 스타일과 창의적인 기법에 감동을 받지 않을 수 없다. 이야기는 꿈과 현실 사이에서 끊임없이 얽히고, 줄거리는 너무 복잡해서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다. 도와주세요. 그러나 그것에 놀랐습니다.
영화 속 주인공은 현실과 꿈에 방황하는 듯, 완전히 흐려져 현실과 꿈을 구분하지 못한다. 이것으로부터 나는 나 자신을 생각한다.
나도 작가가 되는 꿈이 있다. 나는 중국, 정치, 역사만 좋아하고 과학은 좋아하지 않는다. 교양 과목 성적은 매우 좋았고 과학 성적은 형편없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고등학교에 가려면 고등학교 입시를, 대학에 가려면 대학 입시에 합격해야 내 꿈을 더 잘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과학 점수가 낮아서 좋은 고등학교에 가기도 힘들 것이고, 좋은 대학에 가기도 어려울 것입니다.
딜레마에 빠졌어요. '인셉션'을 보고 곰곰이 생각해보니 현실과 꿈의 차이를 깨닫게 됐다. 꿈을 이어가려면 과학을 잘해서 좋은 고등학교에 들어가야 한다.
'인셉션'은 정말 보기 좋은 영화인데, 너무 좋아한다. 인셉션 4에 대한 고찰
꿈은 우리 마음 속에 존재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철저하게 연구되지 않은 분야이다. 꿈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너무 어렵고 위험하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인셉션'을 통해 꿈에 대한 우리의 상상을 모두 만족시켰다.
현실에 존재하는 꿈인가, 꿈속에 존재하는 현실인가?
인셉션을 보고 처음으로 크리스토퍼 놀란의 상상력에 놀랐다. 잠재의식적 꿈을 통해 생성되는 꿈에는 6가지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은 이전 레벨보다 더 위험하며, 각 레벨의 시간은 이전 레벨의 시간보다 두 배로 늘어납니다. 잠재의식의 이식을 통해 몽상가는 자신의 것이 아닌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꿈의 가장 깊은 곳에서 림보는 사람들이 길을 잃을 수 있는 나라입니다. 꿈은 상식에 어긋날 수도 있고 아름다울 수도 있고 위험할 수도 있으며 우리에게 끝없는 상상을 선사합니다.
영화 속 말은 처음에는 그것이 꿈이라는 것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망설임 없이 그 속에 빠져 자식과 생명, 신앙을 잃었다. 그것은 악몽으로 변해 콥의 꿈에 나타났다. 그들의 임무에 치명적인 위험을 가져온 것은 바로 이 악몽이었습니다.
이 영화의 가장 강력한 점은 현실과 꿈의 교차입니다. 깊이 파고들수록 주변의 것들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별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다시는 깨어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아름다운 꿈이라도 그것은 결국 현실이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 모두는 모든 것이 계획대로 되고 모든 것이 계획대로 되는 꿈같은 세상을 기대하지만, 우여곡절을 겪어보지 않았다면 이런 세상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인생, 인생이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영화는 우리에게 어려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상상력을 사용한다. 현실과 꿈을 구별하는 열쇠는 사실 꼭대기가 아니라,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한 열망이다. 인셉션5에 대한 생각
영화관에서 꼭 봐야할 영화입니다. 너무 영화적이기 때문에 다른 방식으로 시청하면 감정과 경험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영화에는 정보의 양이 정말 너무 많습니다. 줄거리, 그림, 음악, 음향 효과 등 모든 영화 요소가 매우 풍부하고 딱 맞아서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영화관 환경에서 시청하지 않으면 영화의 많은 세부 사항을 간과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시청 경험이 손실되고 스토리 이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말씀드리지만, '인셉션'의 스토리는 확실히 이전 소문만큼 막연하지는 않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북미 3억 달러, 전 세계 6억 달러 흥행을 기록한 여름 영화로서 스토리를 이해하기가 얼마나 어려운가. 겉보기에 이 영화의 피상적인 이야기는 여전히 전형적인 헐리우드식 영화다. 불가능해 보이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한 무리의 사람들이 위험 속으로 들어가 모험을 떠나고, 마침내 임무를 완수하고 각자의 소원을 이루는 이야기다. . 총격전, 자동차 추격전, 폭발, 싸움 등 상업적 요소가 모두 담겨 있다. 그런 측면에서 볼 때 '인셉션'은 여전히 매우 재미있는 여름 영화다.
그러나 일부 영화팬들에게는 위의 오락적 요소 외에도 '인셉션'은 절묘한 스토리 구조와 영화적 요소의 거의 완벽한 구성으로 인해 더 많은 요소를 담고 있다. 이 영화를 해석하는 방법은 모두 개인의 시청 경험과 영화에서 어떤 정보를 얻는다고 생각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이 수준에서는 이 영화를 이해하는지 여부에 대한 의문이 없습니다. 단지 모든 사람이 모든 사람과 공유하기 어려운 독특하고 사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셉션 6에 대한 생각
켄의 입에 있던 꿈이 이전 현실일 수 있다면, 레오나르도가 탑의 공포를 발견했을 때 와타나베 켄 앞에서 진정제를 한 번만 사용했다는 점을 주의 깊게 기억해 보세요. 와타나베 켄이 그렇게 강력한 잠재의식을 형성하는 데는 충분합니다. 이때 레오나르도는 자살하고 꿈의 1층으로 돌아갔는데, 물론 시간이 허락한다면 2층이나 3층으로 돌아갈 수도 있었지만, 3층으로 돌아간 순간 병원이 폭발해버렸다. 그가 2층으로 돌아간 순간, 엘리베이터가 기류와 충돌하여 사망하고, 이런 식으로 1층만 갈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이때 첫 번째 꿈 속의 레오나르도는 이미 차에 물속에 잠겨 있었고, 아서는 이전에도 레오나르도를 옮기려 했으나 실패했기 때문에 깨어났을 때 힘겹게 몸부림쳐야 했는지는 알 수 없다. 그러나 몸부림은 그가 얼굴에 멍이 들고 멍한 표정으로 마침내 와타나베 켄 앞에 나타난 이유를 설명했다. 또 다른 결과는 진정제가 만료되는 시간을 세다가 죽고, 무의식 수준으로 돌아온 것이다. 와타나베 켄의 잠재의식을 자극하기 위해 상단을 사용했지만 이때 그는 이미 푸가에 빠져 있었습니다. 결국 와타나베 켄은 레오나르도를 총으로 쏜 뒤 자살했다. 두 사람은 함께 현실 세계로 돌아와 모두와 눈을 떴다.
영화 마지막에 흔들리는 탑이 많은 이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던 것은 탑이 멈춰야 한다는 점을 가장 친절하게 이해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 다른 논리적 설명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레오나르도는 아내의 죽음으로 괴로워했고 꿈에서도 감히 아이들의 얼굴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는 이 전체 이야기를 사용하여 그의 뇌와 그의 정신에 의식을 심었습니다. 아내와 아이들은 고민에서 벗어나 마침내 꿈속에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놀란은 확실히 만족스러운 설명을 해줄 것이다. 그런 상업영화의 경우 속편을 만들지 않으면 영화사가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인셉션 7에 대한 생각
고전에 대한 정의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붉은 맨션의 꿈"은 많은 사람들에게 고전이지만 당신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아직 모든 사람에게 고전이 거의 없습니다.
나에게:
10년 전의 '인셉션'은 기억할 만한 고전이다.
돈이 중요한가? -실현이 중요하다? (킬리언은 자신이 되고 싶어합니다)
사랑이 더 중요한가요, 아니면 현실 속에서 살아가는 것이 더 중요한가요? (샤오리지 아내가 사랑을 쫓고 있음)
중첩이란 무엇이며, 중첩은 몇 단계까지 가능합니까? (영상이 4~5겹인가요?)
수면제가 둥지까지 침투하나요?
의식수정도 중첩루프인가요?
꿈을 깨우려면 토템이 필요한데, 생명의 토템이란 무엇일까요? (내 토템은 어디에 있나요?)
마지막 탑은 멈출까요?
경영진이 포기하지 않는 한 독점은 넘어설 수 없다? (극의 주제는 아들이 가업을 파괴하기를 바라는 것인데 이는 투자 인식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이 영화의 출연진도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로즈의 잭에게 수영 반지를 준 사람, 사실 디카프리오가 연기한 많은 영화는 고양이와 쥐 게임, 늑대의 월스트리트 등 매우 고전적입니다.
톰 하디, 많은 사람들이 그를 <언더월드> 때문에 기억하지만, 나는 <워리어> 때문에 그를 기억한다. <워리어>에 나오는 이 남동생의 내성적이고 차분하며 단순함과 거칠음이 아주 기억에 남는다. .
많은 사람들이 근육질의 남자를 좋아하지 않지만, 알고 보니 그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스타로 인정받고 있다.
당시 킬리언 머피는 몰랐는데, <피키 블라인더스>를 보고 모든 사람이 귀족적인 기질을 표현할 수는 없지만, 그는 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됐다.
고전을 읽고 감상하는 시간을 갖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입니다.
(당신 자신과 같은) 고전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행복입니다. 인셉션8에 대한 생각
인셉션은 내가 본 영화 중 최고다. 게다가 장면의 설정도 매우 다양하다. 영화가 한동안 진행되면서 나는 남자 주인공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 대해 더 깊은 인상을 갖게 된 것이 바로 이 인셉션이었다. 비록 타이타닉 영상에서는 그를 "인셉션"에서 보았지만 그것은 아니었다. Feng의 말에 따르면, 그의 매력을 진정으로 느끼기 시작한 것은 '인셉션' 때부터였습니다.
인셉션의 줄거리는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데, 기본적으로 모든 주인공이 초반에 등장한다. 지금 이 영화를 돌이켜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항상 탈출 장면에 많이 등장한다는 사실이 떠올랐다. 부끄러워서 도망치면서도 총알이 쏟아지는 상황에서 그는 여전히 능숙하게 행동했습니다. 인셉션에서 컴팩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 기차에 갇히는 장면과 같은 일부 장면은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너무 불편하고 정말 재밌어요.
몽상가 소녀의 첫 번째 인터뷰는 매우 고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표정과 눈빛을 보면 그녀는 얼마나 과소평가되고 싶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매우 강력합니다. 그는 매우 개인적인 사람이고 내가 좋아하는 유형입니다.
가장인 피셔 피셔 등 다른 인물들도 극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주인공인데, 그의 고통과 죄책감, 그리고 암살자가 말한 것에서 :
타이타닉에서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네가 원하면 춤을 춰주겠다”고 했지만, <인셉션>에서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오제가 “너는 춤추고 나는 안 춘다”고 말했다. . '인셉션' 9를 보고
친구가 추천한 '인셉션'을 보니 정말 멋진 영화다. 늘 품고 있던 죄책감을 마침내 내려놓는 절충안, 그리고 완벽하지만 불완전한 세계를 꿈 속에서 내 뇌로 만들어내는 독특함... 누구나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도둑질'. 꿈—— 본 후의 생각. "꿈의 장치, 시간, 시간여행..." 가까운 미래에 우리와 같은 세상이 나타나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그때가 오면 시간이 어떻게 변할지 정말 상상이 안 가네요. 인상적인 점은 영화에서 서로 다른 시대를 경험하는 사람의 혼란스러움을 막연하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영화에서 언급된 '의식의 가장자리'와 어느 정도 연관되어 있다. 영화 속 주인공의 아내는 현실을 받아들이지 않고 자신이 만들어낸 '이상적 현실'로 도피하고 있다는 사실을 떠나.
어떤 특별한 이유로 다른 세계에서 오랜 시간을 경험하고 다시 처음으로 돌아간다면, 주인공의 아내처럼 현실에 적응하지 못하는 그는 어떤 변화를 겪게 될까요? , 아니면 현실에 적응하지 못하는 걸까요? 앞으로는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텐데요... 사실 우리 각자는 원하든 원하지 않든 어떤 일로 인해 패배하고 넘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들이 구축한 '또 다른 현실 세계'. 어떤 사람들은 그가 하룻밤 사이에 어린아이에서 어른으로 변한 것을 인식합니다. 어쩌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도 그런 패턴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 것은 나의 느린 반응 때문이었을 것이다.
이 영화를 통해 이미 이 점을 이해하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영화 속 남자 주인공과 그의 아내가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는 경험을 꼭 경험하고 싶다.
현실로 돌아와 다시 젊어지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내가 무엇을 믿는지 알게 될 것이다. 인셉션 10회 감상
'인셉션'은 '파운데이션'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각본가이자 감독은 크리스토퍼 놀란입니다. 이 영화는 최우수 촬영상과 최우수 음향효과상을 포함해 4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최고의 시각 효과 및 최고의 사운드 믹싱.
상상력이 풍부한 공간으로 관객들에게 꿈의 신비를 열어주는 '인셉션'은 현실과 동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떠다니는 영화 속에서 모든 관객이 자신만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현실을 바탕으로 관객을 꿈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인셉션'의 꿈의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꿈나라는 대도시에 있는 유세프의 꿈나라이고, 두 번째 꿈나라는 호텔 내부에 있는 아서의 꿈나라입니다. 꿈의 세 번째 층은 눈 덮인 요새에 있는 피셔의 층이고, 꿈의 네 번째 층은 코브와 그의 고인이 된 아내가 한때 들어왔던 잃어버린 영역에 있는 코브의 층이고, 다섯 번째 층은 잠재의식의 가장자리입니다. 꿈의 단계에 들어갈 때마다 시간은 20배 느려집니다(즉, 뇌의 사고 속도가 빨라집니다). 10시간 비행의 경우 꿈의 첫 번째 단계는 1주일이 걸리고 두 번째 단계는 1주일이 걸립니다. 6개월이 걸리고, 세 번째 단계의 꿈은 10년이 걸립니다. 하지만 공동자극을 사용하면 꿈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인셉션'의 전체 스토리는 몰입감 있고 치열하며, 기하학, 논리학, 물리학, 건축 등 다양한 학문을 결합해 끝없이 기억에 남는 작품이다. 복잡한 플롯 설정과 현란한 액션 안무, 신나는 트랩 턴, 낯설고 숨막히는 분위기는 마치 정교하고 복잡한 미로처럼 여러 번 헤매더라도 여전히 미완성이며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화면에는 꿈의 노래가 요란하게 흘러나왔는데, 무너져가는 고층빌딩과 일그러진 중력이 있는 거리, 흔적도 없이 거꾸로 뒤집힌 공간은 나에게 극도의 충격을 주었다. 영화의 다양하고 멋진 장면들과 뛰어난 촬영기법은 저를 잊을 수 없게 만들었고, 작가이자 감독인 크리스토퍼 놀란을 더욱 존경하게 만들었습니다! 인셉션 11에 대한 고찰
영화 촬영 실무의 관점에서 '인셉션'을 좀 더 시야를 넓혀 살펴보면, 실제로 영화 속에서 일련의 꿈훔치기/꿈심기 과정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전적으로 영화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타겟 심리 활용의 논리(대본 설정에 해당)인지, 팀원 구조(배우 선발 및 트레이닝에 해당)인지, 꿈의 시간과 공간의 디자인(장면 스케줄링에 해당), 심지어 승계까지인지. 그리고 꿈의 수준의 전환(편집에 해당) 등, 영화 다중 꿈의 연기를 위한 디자인과 연기 과정은 기본적으로 스릴 넘치고 긴장감 넘치는 액션 영화의 촬영 과정에 해당한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오랫동안 '진부한 놀이공원' 액션 영화가 되어버린 영화가 너무나 혁신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하고, 서로 얽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좋은 영화를 만드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알려준다는 것이 '인셉션'의 가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결국 이는 창의성과 상상력을 표현하는 과정이다. 이런 점에서 영화를 만드는 것과 '꿈꾸는 것'은 동일한 본질을 갖고 있다. 이제 영화의 복잡한 줄거리 설정과 그것이 불러일으키는 반성을 되돌아보고 경험해 보면 이것이 감독의 설정을 이해하면서 자신만의 설정을 보완하고 만들어가는 과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영화에서 언급된 '꿈'의 기본 원리. 즉, 놀란 형제는 <인셉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스토리가 자동으로 완성된다”는 인셉션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영화 창작을 경험하게 된다”는 인셉션도 덧붙였다.
인셉션 12를 보고나서
오늘 인셉션을 다시 봤는데 마지막 장면이 오랫동안 생각하게 만들었어요. 레오나르도와 디카프리오가 연기한 남자 주인공들이 드디어 꿈나라로 떠났어요. 팽이가 멈췄나요? 아버지의 입장에서는 50년 동안 손수 만든 아이의 모습을 영원히 꿈 속에 머물게 하는 것이 아니라, 결국 팽이가 정말 멈추기를 바랍니다. 어차피 이 세상을 떠나는 건 누구에게나 마찬가지다. 비록 그 세상은 꿈이지만, 그 안에는 각자의 연인이 있고, 함께 만들어온 세상이 있고, 자녀들이 있고, 추억이 조금씩 있다. 그를 행복하게 해주지만 현실은 어떻습니까? 반대로 여기에는 현실 세계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현실 세계를 꿈으로 여기고 꿈을 현실로 간주하면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세계? 사실 마음이 많이 복잡해요. 현실 세계에 있으면 더 행복할 텐데, 어쩌면 현실 세계에서는 그의 고용주가 깨어나지 않았는데, 그 사람은 평생을 혼자 보낼 수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꿈 속에서는 아내와 함께 매일 노을을 바라보고, 산책을 하며, 모든 것이 기억으로 쌓여가지만, 그는 자신의 윗부분을 숨기고 현실과 꿈을 흐릿하게 하며 걸어갈 수도 있다. 기억의 가장자리에서는 이것이 더 나은 선택이 아닌가? 인셉션 13을 보고나서
오늘 인셉션을 다시 봤는데,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연기한 배우가 드디어 꿈나라로 떠났습니다. 팽이가 멈췄나요? 아버지의 입장에서는 50년 동안 손수 만든 아이의 모습을 영원히 꿈 속에 머물게 하는 것이 아니라, 결국 팽이가 정말 멈추기를 바랍니다. 어차피 이 세상을 떠나는 건 누구에게나 마찬가지다. 비록 그 세상은 꿈이지만, 그 안에는 각자의 연인이 있고, 함께 만들어온 세상이 있고, 자녀들이 있고, 추억이 조금씩 있다. 그게 그를 행복하게 하지만 현실은 어떨까요?
반대로 여기에는 현실 세계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현실 세계는 꿈이고 꿈은 현실이라고 생각하십시오. . 세상이 무슨 상관이야? 사실 마음이 많이 복잡해요. 현실 세계에 있으면 더 행복할 텐데, 어쩌면 현실 세계에서는 그의 고용주가 깨어나지 않았는데, 그 사람은 평생을 혼자 보낼 수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꿈 속에서는 아내와 함께 매일 노을을 바라보고, 산책을 하며, 모든 것이 기억으로 쌓여가지만, 그는 자신의 윗부분을 숨기고 현실과 꿈을 흐릿하게 하며 걸어갈 수도 있다. 기억의 가장자리에서는 이것이 더 나은 선택이 아닌가? 인셉션에 대한 생각 14
코브는 해변의 파도에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코브를 붙잡은 경비원은 노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이미 의식을 잃었지만 여전히 당신을 보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콥은 노인의 삶의 변덕스러운 상황에 처하게 되었고, 노인은 자기 앞에 있는 팽이를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나는 오래 전에 그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전에 만난 적이 있습니다.
이 말을 한 콥은 갑자기 고개를 들고, 눈빛에 에너지가 가득 차더니 식사를 멈췄다. (시작은 끝으로 이어진다)
코브는 세계 최대 에너지 기업의 상속인에게 아버지가 남긴 재산을 해체해달라고 부탁하는 임무를 맡았다.
꿈을 위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지만, 꿈의 3층에서 잇달아 사고가 발생하며 새로운 계획을 세워야 했다. 그들은 꿈나라의 4층에 들어갔고, Cobb은 4층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코브는 잠재의식의 가장자리에 들어갔고, 팀원들을 구하기로 결심했다.
감독님이 하실 말씀이 있어요
마지막에 나오는 팽이에 대해서는 설명할 수 없다면 영화에서 보여드리겠다. 영화 속 감정선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현실을 무시하고 현실을 직시하려 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관객들이 결말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영화의 나머지 부분을 무시하지 않기를 바란다. 인셉션 15에 대한 생각
독특한 공상과학 영화다. 사실 내 생각엔 이 영화는 감성영화이고, 감정을 묘사하는 것에 더 가깝다.
콥과 아내의 관계. 사랑하는 아내가 눈앞에서 죽어가는 모습을 지켜봅니다. 그 타격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컸습니다. 그것은 깊은 자책과 함께 숨막히는 상심이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그의 아내는 항상 꿈의 결정적인 순간에 나타나서 행동을 방해하고 파괴하는데, 이는 모두 그의 잠재 의식에서 비롯됩니다. 잠재의식의 힘에 놀라세요. 내가 이해할 수 없는 삶의 일부 행동도 내 잠재의식에 기인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영화는 콥이 꿈에 대한 자신의 원래 연구를 후회했는지 여부를 설명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는 집에 돌아가기 위해 마지막 임무를 무릅쓰고 수많은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냈을 것입니다.
코브와 드림 빌더. 두 사람은 볼레와 첸리마라고 생각하며, 두 사람 역시 완벽한 이해관계를 가진 파트너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돕습니다.
결국 코브는 무의식적인 아내를 없애고 점차 정상으로 돌아왔다. 드림빌더는 필수 불가결한 존재입니다.
Cobb 및 기타 파트너. 나는 특히 그들의 팀 정신을 존경하며 결코 뒤돌아보지 않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려는 콥의 절박한 꿈을 위해 위험을 감수합니다. 어려움이 닥쳤을 때 주저하거나 낙심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 그 일을 완수하십시오. 눈부신 빛이었습니다.
콥이 집으로 돌아가는 장면을 이야기해보자. Cobb에게 "Welcome home"보다 더 아름다운 말은 없을 것입니다.
사실 영화의 결말은 혼란스러울 것이다. Cobb이 정말로 집에 갔는지 아니면 꿈에서 길을 잃었는지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가장 좋은 결말이자, 영화가 전하고 싶은 정신이기도 하다. 인생에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종종 갈림길에서 길을 잃고 헤매며 동서남북을 분간하지 못합니다. 이때, 본래의 의도로 돌아갈 수 있도록 상기시켜줄 특별한 물건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