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면캐릭터와 악역이 셀 수 없이 많아 지금까지 악당으로 기억된 가장' 나쁜' 배우는 손꼽힌다. 연기상의 대입감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지럽게 하고 여전히 캐릭터와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하나, 다섯 명의 악당의 연기가 지금까지도 관객들을 발휘하지 못하게 했다. 배우의 연기는 작품을 감상하고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그들의 공연의 질도 감독의 안목을 결정한다. 작품 속 악당의 폭발 때문에, 연기를 지지해야 한다. 악당을 선택할 때는 더욱 진지하고 책임져야 한다.
첫 번째' 나쁜' 악당은 풍이다. 그는 밖에서 온화하고 우아하며 집에서 아내를 폭행하는 악마 의사를 연기한다. 이 배역은 관객들에게 깊은 심리적 그림자를 남겼다. 드라마에서 그의 웃음소리는 사람을 무섭게 한다. 드라마에서 그가 연기한 의사의 안가와 아내를 여러 번 때려서 주변의 친척과 친구들이 그가 배역을 마친 것을 보고 그를 때리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도 그가 진짜 성격이라고 의심했고, 모두들 그의 아내가 맞았는지 아닌지 관심을 보였다.
두 번째는' 귀가의 유혹' 에서 절친가족을 파괴하는 앨리 역을 맡은 이채화다. 남자와 결혼하기 위해서, 그녀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여자를 몰아내고, 양아들로서, 그녀는 보복하고, 스스로 가족을 부양한다.
세 번째는' 진주공주' 에서 용모 역을 맡은 이명계다. 극중 그녀는 독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많은 음흉한 계획은 모두 그녀가 제정한 것이다. 여주인공에게 고문을 가하여, 이때부터 가슴이 두근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드라마가 개봉된 후 그녀는 버스에서 썩은 계란을 던져서 찔렸다.
네 번째는 원자오룬, 그는 드라마' 불행' 에서 정유강 역을 맡았다. 극중 사람들은 그가 입이 옳고, 성격이 다양하며, 특히 냉혹하고 무정한 캐릭터라고 가정하고, 점잖은 패류의 느낌을 극치로 발휘하여 후세 사람들이 뛰어넘을 수 없는 본보기가 되었지만, 동시에 그의 역할은 또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다섯 번째는' 직업악파' 계춘화이다. 그의 흉악한 외모 때문에, 그가 연기한 토비 등 악당들은 대부분 사람을 무섭게 한다.
둘째, 민심은 불쾌하고 관중들은 놀지 않는다. 현실은 이채화가 연기한 앨리가 어려서부터 부모에게 버림받아 절친네 가족이 키웠다는 것이다. 나중에 그녀가 결혼한 후,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가 그들 사이의 결혼에 개입하여 심지어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를 죽였다.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가 그녀의 죽음을 위조했지만, 그녀는 부유한 가정에 시집가서 가족과의 관계를 끊었다.
이 포지셔닝은' 농부와 뱀' 과' 동곽 씨와 늑대' 에 속한다. 원래 사람을 구하려고 했는데 한 입 물렸어요. 심지어 감정 때문에 상처를 입었어요.
앨리슨을 연기한 후, 그녀는 대중의 마음 속에' 나쁜 여자' 이미지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현실 속' 앨리' 에 보복하겠다고 협박하며 이채화의 집 근처를 쭈그리고 앉아 따라다니며 그녀의 생활에 큰 폐를 끼쳤다. 결국, 그녀는 밤낮으로 외출하지 못하고, 그녀의 매니저나 친구가 그녀와 함께 있게 했다.
셋째, 돌발 질병, 아쉽게도 계춘화는 직업 악당으로 위세를 부리지 않아 일종의 압박감을 준다. 또한 그가 연기한 역할은 모두 악당으로, 대중이 그가 실생활에서도 나쁜 사람이라고 느끼게 했다.
그는 영화를 좋아해서 60 세에 은퇴할 예정이다. 그러나 그는 촬영 중 갑자기 흉통 을 느꼈고, 잠시 후 현장에 쓰러져 결국 폐암 말기로 확진되었다.
너무 늦었기 때문에, 치료 효과가 좋지 않아, 결국 긍정적인 역할을 하려는 아쉬움으로 죽는 것은 가슴 아프다. 사람들은 계속해서 이' 나쁜 전문 가구' 를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자신의 우수한 연기를 총결하고 관중에게 대입감을 주는 것은 배우의 기본적인 소양이다. 하지만 관객들도 이것이 촬영이라는 것을 분명히 깨달아야 한다. 작품을 감상하고 나서' 놀이' 를 해야 한다. 그들이 현실로 돌아올 때, 자신에게 화풀이를 하지 말고, 배우에게 보복하지 말고, 배우를 정확히 아는 것은 극중 사람이 아니라 캐릭터를 드러내는 사람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모든 배우를 존중해야 한다, 배역이 좋든 나쁘든, 이것은 극본이 요구하는 것이다. 우리는 악역을 맡은 배우에 대해 탄복해야 한다. 악당의 호조가 없으면, 정면 작용은 충만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