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가 부족한 포크 기타는 현대 개량 형식 중 하나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기 상자 겸용 민요 기타는 무대 연기자들에게 큰 편리를 가져왔다.
플라멩고 기타
스페인 민족 악기. 외관은 클래식 기타와 거의 일치하며, 패널은 보호판을 덮고 나일론 현을 사용하지만 음색은 클래식 기타보다 더 단단하고 바삭합니다. 스페인 민간 음악 연주에 쓰이며 리듬이 복잡하고 기교가 풍부해 전 세계에 유포되어 독특한 스페인 민족이 되었다.
세계 악기 스타일.
하와이 기타
전통적인 하와이 기타는 모양이 클래식 기타와 비슷해서 강철 현을 사용한다. 연주할 때, 그것은 다리에 평평하게 놓여 있고, 한 손은 금속 미끄럼을 들고 현을 누르고, 다른 한 손은 금속 손가락을 들고 현을 눌렀다. 음색이 화려한 것은 멜로디를 잘 표현하는 악기이다.
재즈 기타
재즈 기타는 일렉트릭 기타, 포크 기타처럼 보통 * * * 스피커를 사용하는 일렉트릭 기타입니다. 조율에서 이런 일렉트릭 기타의 음색 효과는 낮아 두껍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변했다.
일렉트릭 기타
연주 유형에 따라 소리가 나지 않는 솔리드 거문고와 소리가 나는 구멍이 있는 거문고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거문고는 민요 기타와 비슷하다. 그것은 와이어 현을 사용하며, 자성 픽업기를 사용하며, 현 진동에서 전기 음향 변환으로의 원리에 따라 스피커를 사용하여 음향 신호를 증폭한다. 그것은 효과기를 통해 다양한 다채로운 음색을 낼 수 있으며, 현대 대중음악과 록 음악에 없어서는 안 될 악기이다. 주변 장치가 방대하다. 예를 들면 효능기, 증폭기와 같은 것이다. 주어진 주변 장치를 통해 기타는 다양한 음색을 낼 수 있고, 가소성이 강하며, 표현력은 개인의 취미에 달려 있다. 연주할 때 다이얼과 슬라이더 등의 도구를 사용하여 더 많은 효과를 낼 수 있다.
포크 기타 작곡
포크 기타는 하모니 악기에 속한다.
기초 음악 이론
1 음고 1 2 3 4 5 6 7 출석 do re mi fa so 라스음명 C D E F G A B
2 음계 1 2 3 4 5 6 7 1 두 음계 사이의 거리를 음정 1 3 2 4 라고 합니다.
3 조식 (상습식) 은 보통 1 로 끝나는 노래를 장조로 하고, 6 으로 끝나는 노래를 단조로 한다.
(1) 장조 모드 1 2 3 4 5 6 7 1 전반반 (2) 단조 모드 6 7 1 2 3 4 5 6 전반반 (3
4 리듬 비트 X X X
12 3 4 5 6 6 5112
2 3 3 2 1 2
* 특수 리듬
1 분음 리듬 X X X 박자 강도 변화.
세 쌍둥이 2 개 등
5 비율
구매력 평가
7 조화
두 개 이상의 다른 사운드가 특정 규칙에 따라 동시에 나오는 사운드의 조합입니다.
포함: ① 화음, 화음의 기본 소재는 3 도 이상 다른 소리로 3 도 중첩이나 다른 방법으로 동시에 조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화음의 세로 구조이다. (2) 화성진행은 화음의 잇따른 연결이며, 화음의 가로이동이다.
음조음악에서 화성은 기능적인 의미와 반음상의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다.
1 화음의 역할은 각 화음의 음조상의 안정적 또는 불안정한 작용, 그들의 움직임과 성향 특징, 그리고 그것들 사이의 논리적 관계를 가리킨다. 화음의 작용은 음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음조가 없거나 음조가 없으면 화음은 기능적 의미를 잃는다.
화음의 색채는 각종 화음 구조, 화음 위치, 직체 쓰기, 화음의 음향 효과를 가리킨다. 하모니 색상은 하모니 성능의 주요 요소이며, 음조 음악이든 음조 음악이든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7 표기법을 이해하는 방법
예 1=C 4/4 1=D 4/4
1=E 2/4 1=F 3/4
8 오선 스펙트럼을 읽는 법
포크 기타의 기본 음악 이론
1 기타 스펙트럼 식별 (6 선 스펙트럼)
민요기타 ***6 현, 그래서 유선금.
*2 포크 기타 하모니 (일반 화음)
(1) 삼원 구성
코드 1 2 3 D 코드 2 4 6
(2) 칠화현의 구성
C7 현 1 3 5 7 D7 현 2 4 6 1
(3) 9 현 현과 6 현 이동현 등. (참조 음악 창조의 하모니 이론-)
기타 튜닝 개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 개)
1) 기본 튜닝 방법
먼저 1 현을 표준 음고 E 로 조절하거나 실제 상황에 따라 참고음을 설정하세요.
2 현 5 음계 = 1 현 공현 음계
3 현 사분음고 =2 현 공현 음고
사현 오음계 = 삼현 공현계
5 현 5 음계 =4 현 공현계
2) 균형 조정 방법 및 검사 방법 개요.
기본 디버깅 부분 1, 조율기로 1 현의 A 음 (현별 실제 소리) 을 조율합니다. 2 그런 다음 현 1 의 A 음을 현 4 의 A 음으로 조절한다. 3, 1 현일음, 6 현일음 조절. 4, 1 현공현 e 음, 2 현의 e 음을 조절한다. 5, 1 현공현 e 음, 5 현 e 음 조절. 6, 1 현공현 e 음, 3 현 e 음 조절.
B 검사과
방법 1 (아래쪽 핸들): 1, 1 현의 빈 e 음으로 4 현의 e 음을 검사합니다. 2. 4 현의 빈 d 음으로 2 현의 d 음에 맞춰 2 현을 검사합니다. 3. 2 현의 빈 b 음으로 5 현의 b 음과 대조하여 5 현을 점검한다. 4. 5 현의 빈 a 음으로 3 현의 a 음과 3 현을 대조한다. 5, 3 현공 g 음으로 6 현의 g 음을 검사합니다. 검사과
두 번째 길 (아래쪽 핸들) 은 1 입니다. 6 현의 e 음과 1 현의 e 음으로 6 현을 검사하다. 2. 3 개의 현에 대한 G 음과 비교하여 6 개의 현에 대한 G 음을 확인합니다. 3, 3 현의 a 음과 5 현의 a 음을 대조하여 5 현을 점검한다. 4. 5 현의 b 음으로 2 현의 b 음과 비교하여 2 현을 검사합니다. 5. 2 현의 d 음으로 4 현의 d 음과 대조하여 4 현을 검사합니다.
C 검사 부분-상호 참조 (상위) 1, 1 현의 빈 코드 E 음에서 3 현의 E 음까지. 2, 2 현 공현 b 음에서 4 현 b 음까지. 3, 3 현 빈 현 g 음에서 5 현 g 음까지. 4, 4 현 공현 d 음에서 6 현 d 음까지. 5, 1 현공현 e 음에서 2 현 e 음까지. D 편경사 위치 검토 1, 4 현의 e 음을 1 현의 빈 e 음에 맞춰 정렬합니다. 2, 2 현 공현 b 음에서 5 현 b 음까지. 3, 3 현 빈 현 g 음에서 6 현 g 음까지. G 특수 개별 디버깅 부분, 즉 기타의 선천적인 부족은 2 현 10 급 음표와 4 현 7 급 음표로 보충된다.
포크 기타 기초 입문
1 거문고 자세 (자세)
2 손가락 자세 (수직)
오른손으로 현을 누르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Apoyando (현으로 연주) 와 Al aire (현으로 연주하지 않음) * 손가락 힘 위치 (관절) 가 있다.
(스펙트럼의 오른손 각 손가락의 표현) (화음 독립 방법 (화음 관련 방법)
현악 연주는 현을 누른 후 다음 현에서 멈추는데, 보통 멜로디음과 저음에 쓰인다.
한 현을 연주하면 현에 의존하지 않고 다음 현에 머물지 않는 것은 보통 단현과 쾌락문에 쓰인다.
*4 기타 피치 배열 * * * * * * * *
5 오른손 연습
5 3 213 6 215 3 212 3 6 3 212 3
5 3 2 313 2 3 3 2 313 2 3
*6 기타 표면 공통 화음 분포 * * * * * * * *
C화음, D 화음, E 화음, F 화음, G 화음, A 화음, bB 화음.
Dm 화음 Em 화음 Am 화음 C7 화음 등등.
*7 포크 기타 일반적인 분해 리듬 * * * * *
예 2 (마지막 화음) (단조로운 연습)
노래 선택과 재생을 나누다.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니?
C-Am-F-G-C
분해 연주에 대한 주의사항
1 속도 (연속 일관성 유지)
2 리듬 (박자)-(힘은 규칙적이고, 리듬은 분명하며, 또렷하고 투명함)
3 인간 본성을 가지고 놀다 (기타로 감정을 가지고 음악 테마를 표현함)
포크 기타 기본기 연습
한 손가락 운동 기교편
1 크롤링 격자 방법 (손가락 유연성 훈련에 중점)
왼손 손가락으로 지법 조합을 연습하다
12341243132413421423/kloc-
2134 2143 2314 23412413 243/kloc
4123 4132 4213 42314312 432/kloc
3124 3142 3214 32413412 342/kloc
2 절단 손가락 (중간 간격 폭 훈련에 중점을 둠)
3 키보드 타악기 (손가락 훈련 유연성 강조)
두 가지 기본적인 기타 기교
(3) 다지음: 여섯 번째, 다섯 번째, 네 번째 화음은 오른손 엄지손가락으로 연주되고, 세 번째, 두 번째, 첫 번째 화음은 각각 오른손 검지, 중지, 약지로 연주한 다음 엄지손가락부터 하나씩 연주합니다.
3 대형 수평 프레스의 어려운 돌파구
F 화음 bB 화음 Fm 화음 등.
세 가지 고려 사항
1 초보자에게는 한 번에 한 시간 정도 걸리는데, 처음 접촉한 것은 아직 적기 때문에 매일 꾸준히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제가 연습을 시작할 때의 목적입니다.
2. 초급에서 중급, 고급으로 전환하는 단계의 경우 연습해야 할 기술이 많기 때문에, 연습당 2 시간 이상을 보장해야 하며, 시간이 길수록 좋습니다. 물론 중간에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버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3. 어느 정도 도달한 후에는 시간에 대한 엄격한 요구가 없습니다. 보통 일주일에 두세 번 피아노를 연습하는데, 매번 30 분 이상은 충분하다.
민요 기타 현이 편을 쓸다.
보통 손가락탄과 다이얼탄이 있습니다.
(1) 선택
(2) 곡괭이 사용 방법
민요기타는 그 독특한 매력으로 팝, 시골, 브루스, 록 음악 등 다양한 음악 스타일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민요 피아노의 현은 강철 현으로 음색에 화려하고 밝고 관통력이 있다. 그것의 끈이 비교적 단단하기 때문에, 튀어나온 음색도 매우 긴장되고 힘이 있다. 다이얼로 피아노를 치면 민요 기타의 이런 특징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다이얼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좋은 음색을 얻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다이얼은 모양과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포크 기타를 칠 때 0.7 mm 정도의 두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칠게 피아노를 칠 때 소리가 높지 않고, 저음이 너무 많아서, 줄을 쓸어 쓸 때 혼란스러웠다. 가는 것은 정반대이다. 고음이 너무 많아서 저음이 없어서 전체 소리가 둥둥 떠다닌다.
다이얼을 잡을 때 엄지와 검지를 사용할 수 있다. 엄지 손가락은 다이얼의 절반을 덮고 다이얼의 중심 축에 수직이어야합니다. 집게 손가락은 중심 축에 평행하고 손가락 끝은 다이얼의 중심에 있습니다. 곡괭이의 힘은 곡괭이가 떨어지지 않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강하면 약하다. 다이얼을 너무 꽉 쥐지 마라. 이렇게 튀어나온 소리가 비교적 딱딱하고, 힘의 변화가 크지 않고, 튕겨도 미감이 없다. 즉, 다이얼은 가능한 한 패널에 수직이고 현에 수직이어야 하며, 가능한 한 현과 각도를 맞추지 말아야 한다. 다이얼이 패널에 수직일 때 저항이 커지고, 우리가 연주할 때 힘을 더해서 피아노 자체의 잠재력이 풀릴 수 있기 때문이다.
2 현 청소 고려 사항
(1) 각도
(2) 강박자와 약박자
(3) 속도
(4) 손목을 풀어라 * (뻣뻣하지 말고 유연해야 한다. 연주할 때 팔뚝으로 손목을 움직이며, 현을 쓸어 줄 때 다이얼이 현에 붙어 있는 것을 느낀다.)
(5) 인간 본성의 발휘
3 일반적으로 3/4 비트 코드 스윕 리듬 사용
소현의 4 가지 상용기본기
기타 연주와 노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화음 추세.
1c-f-g-c1-6-4-5-(c-am-f-g-) 예를 들어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아?"
1-6-2-5-(C-AM-DM-G-) 예 위 ()
1-5-6-4-1-5-1(c-g-am-f-c-g-c-c
1-5-6-3-4-5-1-5-(c-g-am-em-f-g-c-g
4-5-6-5-(F-G-AM-G-) 천애애악단
1-3-4-5-(C-EM-F-G-) "이해하기 시작"
6- 1-5-6-(AM-C-G-AM-) 날으는 서비 (매우 흔한 하모니)
기타는 일반적으로 화음음계 손가락형 Me Sol La Sl Re 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