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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락은 시공간을 초월하고, 비행소설은

인터넷 소설 개요 예

질문: 예를 들면 0000 입니다.

책 제목은 초유혹, 초농축, 혹은 어떤 도덕적 전고를 띠고 있다. 물론 짧을수록 좋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첫째, 소재: 판타지, 무협, 공상 과학, 판타지, 군사, YY.

(신인은 순진하게 모험을 좋아하고, 사상이 활발하여 판타지 쓰기에 적합하다. 경험이 있는 사람은 무협, 공상 과학, 군대를 쓸 수 있다. 로맨틱한 것, 예를 들면 김용과 같은 것은 포괄적이고 다양한 소재를 쓸 수 있다.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은 YY 를 쓰는 것이 가장 좋다.)

둘째, 주제: 주요 줄거리 내용, 무슨 뜻 이죠? 목적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 너의 소설은 항상 기조와 중축이 있다.

셋째, 내용 소개:

크게 쓰거나 일부러 서스펜스를 남기고 독자의 결말을 미리 알려주지 마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예상 단어 수: XX 만

(10000 자를 다 쓰면 피곤할 수도 있고, 3 분 열형일 수도 있기 때문에, 어쩌면 당신은 1 만자를 썼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단지 영감을 받았을 뿐이다.

다섯 번째: 환경 설정

환경지리: 서로 다른 시공간 등 어느 세계환경을 설명해야 하는지, 뒤에서 점점 멀어질수록 어떤 지명인지 사람들이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인물이 나타나는 장소와 타임라인, 중대 사건, 특히 돌발 사건, 자신이 파낸 구덩이를 중점적으로 기록하여 뒤에서 채우는 것을 잊지 않도록 미리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중앙:

동부:

서부:

남쪽:

북부:

(여기서 좌표는 반드시 방향 좌표일 필요는 없습니다! 배경 이벤트, 수직 및 수평 타임라인 또는 모래 바다, 늪 등과 같은 특정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여섯째, 역할 설정 (긍정적 역할, 부정적 역할, 중간 역할, 한가한 직업)

(처음에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두 역할의 초기 기술, 업그레이드 프로세스, 돌발적인 사건의 영향, 역할 이전, 감정의 돌연변이 등을 포함한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먼저 1 5 등급을 적어두고 극의 변화에 따라 적절한 조정을 하여 보충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이름: 성별, 나이, 성격, 언어 스타일, 초기 기술, 학습 후 기술.

이름: 성별, 나이, 성격, 언어 스타일, 초기 기술 및 후학 기술.

(악당의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주인공과 유사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다른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다. 기괴할수록 딱딱해질수록 좋다. 진나라가 앞뒤로 업그레이드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연은 주인공의 유능한 조수이거나, 군사사, 선생님, 또는 재수 없는 주인이 가장 좋다.

일곱째, 기술 설정:

1. 기술 이름: 학습 과정, 동작, 효과, 장점 설명, 단점 설명.

(학습 과정에 집중하고, 가장 강력한 움직임과 학습의 어려움을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장단점, 여기까지 많이 쓰지 않고, 유보한 후)

일곱째, 소품 설정

1. 소품 이름: 크기, 모양, 무게, 주요 기능 위치, 특수 효과, 제조.

소품은 샤오리의 날으는 칼처럼 너무 상세하게 쓸 필요가 없다. 아무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가장 강력합니다. 그것은 단지 소품, 즉 무기의 효과, 혹은 그것이 경험한 장애물과 시험을 부각시킬 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여덟째, 줄거리 설정 (가장 간결한 한 마디로 전체 줄거리를 소개한다)

캐릭터는 이야기 속에서 성장하기 때문에 더 어렵고 구불구불한 다리를 찾아 위험한 줄거리와 악당, 남녀 등을 접목해 주인공의 경험 축적과 기능 향상 과정을 강조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환경 서문:

표준 모델:

권력 분배:

위의 세 가지 점은 줄거리가 나오기 전에 간단히 언급할 수 있을 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아홉 번째, 줄거리 구조

여기에 당신의 소설의 대략적인 윤곽이 있습니다. 즉, 타임라인의 순서에 따라 장의 요점을 배열하는 것입니다.

주인공이 태어났습니다.

생활 환경:

트리거 스토리라인:

(제 1 장, 중대한 사건의 변화로 주인공이 유랑하거나 도망치거나 죽거나, 또는-여기에 그의 부모와 다른 가족들을 상세하게 쓰지 않고 간단하게 쓰겠습니다. 뒤에서 우리는 사건의 과정과 음모의 진상을 상세히 설명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주역이 입세하다.

강호에 처음 들어왔을 때 주인공은 몽롱한 소년이나 소녀의 천진한 걸음으로 현실에 맞았는데, 그동안 약간의 따뜻함이 있어 차츰차츰 차디차츰 차디차츰 차디차츰 차디차츰 차디차츰 차디차츰 차디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내가 여기에 쓰는 것이 비참할수록 고문할수록 좋다. 그래야 주인공이 진보에 대해 생각할 수 있고, 명사를 만날 수 있고, 기술을 배울 수 있고, 미래에 우뚝 설 수 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장면 이름 배우기:

좌절 구획 이름:

팀 맵 이름:

적대적인 구획 이름:

이는 주인공이 처음 강호에 들어갔을 때 겪었던 좌절일 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전투 장면 이름:

(인생에서 처음으로 죽음의 위협에 직면했거나, 부끄러움을 당하거나, 아내를 미워하거나, 간단히 말해서, 이 첫 번째 칸은 그렇게 좋지 않다. 그래서 나는 생사 사이에서 선택해야 한다. 나는 포기해야 할 것을 포기해야 한다. (벤자민 프랭클린, 죽음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진화 스토리 이름:

죽어서 다시 살아난 후의 첫 번째 느낌은 기술상의 진보가 아니라 사상인식의 비약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스토리 이름 다시 배우기:

(스승을 구하는 과정, 혹은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리는 우연의 일치, 무림 비법 등을 얻는다. , 이미 초보적인 학습 기술을 시작했는데, 아직 그 속의 오묘함을 완전히 깨닫지 못했다. 이것도 주인공의 가장 달콤한 시간이지만, 아름다운 달콤한 시간은 곧 죽음의 위협을 받고, 새로운 위기나 도전이 다시 나타난다. 주인공은 패배하거나 패배해야 한다. 요컨대 이 단계에서 기술을 너무 빨리 업그레이드하지 마라. 그의 강적은 아직 뒤에 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고전력 차트 이름:

위험한, 살얼음을 밟는 음모, 낯선 적들은 세상의 가면을 쓰고 주인공을 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시작했다. 주인공은 항상 위급한 고비나 지모를 통해 위험에서 벗어날 때 귀인을 만나 깊은 훈련을 계속하도록 강요하면 전문가의 지시를 받을 것이다. 그는 비록 멍청하지만, 늘 자신이 알 수 없는 초능력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책 끝 전투 줄거리 이름:

마지막 에피소드 이름:

(마지막 장의 결말은 탐구적일 수도 있고 쓰지 않을 수도 있다. 요컨대 독자의 견해나 극의 발전에 따르면, 틀림없이 뜻밖의 일이었을 것이다. 결말은 보는 욕망이 있게 하고,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골자의 보충 줄거리, 즉 복선 줄거리이다)

적대적 음모:

구획 이름 소개:

적대적인 구획 이름:

(사전 설정 매복, 고리 연결, 미스터리 소개)

내부 대화 장면 이름:

주인공과 조연의 어조, 태도, 동작, 친구, 파트너, 적을 주의하세요.

분할 또는 개발 차트 이름:

내간의 점진적인 노출과 우정 사랑의 배신 관계'

동맹의 음모:

구획 이름 소개:

결합 구획의 이름:

도움말 드로잉 이름:

귀인이 등장하는 시기와 주인공이나 주인공이 가져다주는 변화와 이점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열 번째, 장 줄거리 약술 (200-500 자 설명 전절)

한 문장으로 이 장의 줄거리를 요약한 다음 다리, 인물, 줄거리, 언어, 복선 등을 설계한다.

섹션 I:

섹션 ii:

섹션 iii:

.....

피날레:

열한 번째, 다른 사람들은 접합 설명을 연마합니다:

1. 팀 철자 과정: 주제 명제-> 줄거리 계획-> 초기 프로파일->; 크리에이티브 보충 교재-> 에피소드 보충-> 아웃라인 생성->; 일시불 분배->; 검토 자-> 장 수정-> 사고 조정-> 원고 수정-> 수리 및 연마-> 취약성 그룹 복구-> 발표 계획

복선의 설정과 주인공의 기술 향상 단계, 적의 등급 등을 주의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2. 전문읽기, 문체, 언어수정은 반드시 같은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3. 다른 사람이 원고를 갱신하여 구덩이를 채워야 하는 경우, 갱신해야 할 부분에 대한 상세한 개요와 사고를 제공하고 기고자의 개인 인장을 보존해야 한다.

4. 절말에는 복선이나 참신함을 명시해야 하며, 뒤의 문장 작문에 유리하다.

5. 만약 단절이 원저자가 수정을 검토한다면 상세한 서평, 장단점을 써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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