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황학루
황학루는 삼국 오황무 2년에 장강 남부의 3대 명탑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왕국(서기 223년), 오랜 역사 속에서 황학탑은 여러 차례 파괴되고 재건되었으며, 30여 차례에 걸쳐 그 존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황학루가 마지막으로 소실된 것은 청나라 말 광서제 10년(서기 1884년) 8월 한양 외곽 동자포 주민들의 집에 화재가 발생하면서다. 문, 바람, 불이 맹렬해 탑에 영향을 미쳐 이 영원한 건물은 곧 파괴되었고, 그 유명한 건물은 재로 변했고, 수천 킬로그램의 보물로 뒤덮인 구리 탑과 삼각대만 남았습니다.
거의 백년 동안 재건되지 않았습니다. 기존의 황학루는 1980년대에 재건되었습니다.
2. 악양루
악양루는 오랜 역사를 지닌 고대 문화 도시인 웨양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는 '발링'이라고 불렸습니다. 광활한 동팅호와 장강이 수천 킬로미터에 걸쳐 이어지는 곳으로, 이곳에서 장강 남쪽의 3대 명탑 중 첫 번째인 악양탑이 그 꼭대기에 있습니다. 물로 지어진 고대 도시의 서문.
웨양에는 산과 물, 건물이 있고, 그림 같은 풍경과 볼거리가 많습니다. 웨양 풍경의 아름다움은 동팅호에 집중되어 있으며 웨양 1층에서 끝납니다. 악양탑과 준산을 중심으로 한 바링의 명승지는 “동팅의 물은 하늘 아래 있고, 악양의 탑은 하늘 아래에 있다”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악양루는 동팅호 동쪽 기슭, 웨양시 서문 성벽에 서 있으며, 서쪽으로는 광활한 동팅호, 북쪽으로는 동쪽으로 흐르는 장강을 마주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악양은 천하에 탑이 있다"는 말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3. 등왕각
등왕각은 장시성 난창시에 위치해 있으며 당현청 4년(659)에 건립되었습니다. 675년에는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왕보(王伯)가 가서 기념하여 《등왕정서(至王樓書)》를 썼는데, 이때부터 서문이 유명해졌고, 정자도 유명해졌다. 서문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등왕각은 29번의 건설과 소실을 1985년에 중건하였고, 1989년에 본전을 완공하여 개관하였다. 새 파빌리온은 순 높이 57.5m, 3개는 밝고 7개는 숨겨져 있으며 건축 면적은 약 13,000m2이며 철근 콘크리트 모조 목재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서쪽에서 동쪽을 향하고 북쪽에서 대칭을 이루고 있습니다. 남쪽.
녹색 기와와 붉은 기둥, 금박을 입힌 이중 처마, 채색된 들보, 사면에 매달린 금판은 당송 시대의 건축 양식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4. 봉래각
봉래각은 바다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팔선 전설에 나오는 진나라와 한나라의 왕들이 방문했던 곳입니다. 바다를 건너는 곳이 이곳에 오랫동안 붙어 있어 모든 시대의 문인들에게 선경의 땅으로 여겨졌습니다.
봉래정은 이를 위해 건립되었으며 도시 북쪽 바다와 가까운 단야산 정상에 위치해 있다. 단야 절벽은 바다에서 솟아올라 붉은 색을 띠며 광활한 푸른 물과 대조를 이루며 때로는 구름과 연기가 자욱하며 그 위에 봉래각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하늘이 열리는 것.
봉래각은 '고대 중국 4대 명건축물' 중 하나로 송나라 가유 6년에 건립됐다. 봉래각은 옌타이시 서쪽, 봉래시 북쪽 단야산에 위치해 있으며 황학루, 악양루, 등왕각과 함께 전국 4대 명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추가 정보:
고대 중국의 4대 누각과 관련된 시
1. 옛날 사람들은 황학, 황학을 통칭했습니다. 여기 타워는 비어있습니다. 황학은 사라지고 다시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은 수천년 동안 텅 비어 있습니다. 청천에는 한양나무가 무성하고 풀도 무성하며 앵무새섬은 푸르다. 리무 타운십 패스는 어디에 있나요? 얀보강의 연기는 사람들을 슬프게 합니다. ——당나라 시인 최하오(Cui Hao)의 "황학탑"
해석: 과거의 선인들이 황학을 타고 날아갔고, 황학루만 남았습니다. 황학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수천 년 동안 햇빛 아래에는 길고 흰 구름과 나무들만이 푸른 풀로 덮여 있었습니다. 시간이 늦어 먼 곳을 바라보니 내 고향은 어디인가? 눈앞에 보이는 것은 강물을 뒤덮은 안개뿐이어서 깊은 우울함을 안겨주었습니다.
2. 예전에 동팅수 얘기를 듣고 지금은 웨양타워로 갑니다. 우와 추의 남동쪽에는 우주가 밤낮으로 떠다닌다. 친척도 없고 친구도 없고 늙고 아픈 사람도 없습니다. 군인과 말이 산 북쪽을 통과하고 Pingxuan Tisi가 흐릅니다. ——당나라 시인 두보, "악양탑에 오르다"
3. 지는 구름과 고독한 백조가 함께 날아가고, 가을물과 긴 하늘은 같은 색이다. 어선이 늦게 노래하고 봉리 해안에서 소리가 들리고 기러기가 추위에 겁을 먹고 소리가 형양포에 의해 깨집니다. ——당나라 시인 왕보의 '등왕정 서문'(발췌)
해석: 비가 내린 직후에 하늘이 맑아지고 무지개가 사라지고 구름이 흩어지고 해가 뜬다 밝고, 지는 구름이 외로운 기러기와 함께 날아가고, 가을의 강과 광활한 하늘은 한 조각이고 한 색이다. 저녁에는 어선의 노랫소리가 봉리호 기슭에 울려퍼지고, 기러기들은 추위를 느끼며 비명을 지르고, 헝양푸에서는 울음소리가 끝났다.
4. 봉래가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세요. 바람과 달은 여전히 거기에 있고 강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신과 불멸의 존재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신과 불멸의 존재가 있더라도 그들은 단지 게으른 사람들입니다. 술취한 나를 몇 번이나 비웃으며, 돌 블록으로 소나무 구름을 쓸어낸다. 미친 방문객을 끌어들이기도 어렵고, 향기로운 꽃을 따기도 어렵고, 나눠주기도 어려운데, 그들은 혼자서 조용히 노래를 부릅니다.
고대 유적을 내려다보며 백년 동안 그곳에 있었던 사람이 한숨을 쉬며 문턱에 혼자 있습니다. 남은 밤 동안 나는 웅크린 용과 가을 지하 세계로 날아가는 꿈을 보았습니다. 동쪽으로 흐르는 물소리가 아직도 들리고, 산은 차갑고 구름도 없습니다. 정면은 극도로 공허하고 차갑고 한 왕조의 편백나무는 Xiao와 Maoling입니다. ——송나라 시인 장옌, "오래된 여행을 기억하다: 봉래각에 오르다"
해석: 내 앞에 있는 바람과 달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습니다. 여전히 사람은 없고 강은 넓고 하늘은 넓고 손님은 혼자이다. 신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신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세상의 문제를 포기해야만 진정한 신이 될 수 있습니다. 몇 번이나 혼자 일어나 술에 취해서 소나무 그늘 아래 석판을 쓸고 다니는지 비웃으셔야 합니다.
하지만 허지장처럼 미친 여행자들을 끌어들이기도 어렵고, 내가 꺾은 향초를 나눠줄 사람도 없어 외로움만 속삭인다. ?
눈 깜짝할 사이에 세상의 많은 것들이 낡아져 버렸다. “나는 백 살도 안 됐고, 늘 천 살을 걱정한다.” 난간에 혼자. 새벽이 오면 해는 바다 위로 떠오르고, 산은 용처럼 솟아오르고, 사람들은 꿈나라에 있고, 모든 것이 가을의 깊은 변화에 빠진다. 그때 나는 큰 강이 동쪽으로 흐르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산과 계곡은 흰 구름 없이 어두워졌습니다. 나는 차가운 하늘을 바라보며 눈을 가늘게 뜨고 무성한 베를린을 생각하며 지금은 어떻게 황폐화되고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_4대 유명 건축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