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ye Wong과 그녀의 딸 Dou Jingtong은 실제로 예술 활동 중에 같은 남자를 만났는데, 그 남자는 기무라 타쿠야였습니다. 2004년에는 페이 웡과 기무라 타쿠야가 영화 '2046'을 공동 제작했으며, 영화 촬영 중 페이 웡과 기무라 타쿠야가 모호한 관계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그들은 연인이 아니라 우정이었습니다.
두징통과의 콜라보레이션은 한 의류 브랜드 광고에서 '댄스댄스'로 진행됐고, 기무라 타쿠야에게 '두징통'을 맞는 장면도 있었다. 그들은 영화에서 그의 어머니 Faye Wong과만 춤을 췄습니다. 그들은 중국에서 커플이었고 심지어 광고에서 딸 Dou Jingtong을 "추시"하기도 했습니다! 1. 기무라 타쿠야는 엄마와 딸인 왕페이(Faye Wong), 도우징통(Dou Jingtong)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배우로서 다들 동등한 사람들과 상대역을 찍는 걸 좋아하는데, 상대방이 헌신적이지 않고 큰 역할을 맡으면 구하기 힘들잖아요. 촬영할 때 역할에 몰입하거나 대사가 항상 틀리거든요. 누구도 좋아하지 않을 배우죠.
그러나 페이 웡은 자신에게 매우 엄격한 사람인데, 가요계에서의 위상은 독보적이며 가끔 영화에 출연해도 흠잡을 데가 없다. 그녀는 매우 솔직하고 자신감이 넘치며 결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혼할 수도 있지만 관계를 다루는 데는 매우 편안합니다.
그래서 기무라 타쿠야는 페이웡 같은 여신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결국 모두가 Faye Wong의 노래를 많이 듣더라도 Faye Wong이 영화를 찍는 모습을 보는 사람은 여전히 극소수입니다. 더욱이 기무라 타쿠야는 해외 배우로서 페이 웡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이는 또한 매우 인정받고 소중히 여겨지는 일이다.
그리고 10년여 만에 기무라 타쿠야는 뜻밖에 한때 자신과 커플 연기를 펼쳤던 페이 웡의 딸과 함께 광고를 촬영하게 됐다. 이번 광고 촬영 중 도우징통은 멋진 춤으로 기무라 타쿠야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더 모호한 연결고리인 기무라 타쿠야의 '벽동' 도우징통도 있었다.
이번 광고 공개 이후 기무라 타쿠야와 페이왕, 두징통 모녀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세간의 이목을 끌며 연예계에서도 큰 화제가 됐다. 게다가 기무라 타쿠야 본인도 이 모녀와 협력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2. 두징통은 기무라 타쿠야와 콜라보를 했을 때 긴장되기도 하고 행복하기도 했다.
연예인의 자녀로서 부모님의 뒤를 이어 예능에 종사하고, 연예계에 진출하다 보면 필연적으로 부모님과 함께 활동했던 배우들을 만날 수도 있다.
1997년생인 두징통은 어릴 때부터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예능적인 면모를 보였다. . Dou Jingtong은 14세 때 자신의 밴드를 결성하고 리드 싱어로 활동했습니다. 아주 어린 나이에 연기계에 입문했다고 할 수 있죠.
이번 두징통과 함께 광고를 촬영 중인 기무라 타쿠야는 어머니 페이 웡과 함께 영화 '2046'을 촬영한 적이 있는 배우이다. 페이 웡(Faye Wong)과 기무라 타쿠야(Takuya Kimura)가 연기한 커플은 영화의 줄거리로 인해 마차에서 모호한 장면을 본 적이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도우징통과 기무라 타쿠야의 광고도 트램 객차 안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은 마차 안에서 댄스 동작을 선보였지만, 결국 도우징통은 '꽝'을 당했다. 나이로 보면 1972년생 기무라 타쿠야와 1997년생 도우징통은 20살 이상 차이가 나지만 촬영하는 동안 이질감은 없었다.
그러나 도우징통은 여전히 기무라 타쿠야와 함께 광고를 촬영할 때 한편으로는 설렘과 행복을 느꼈다고 말했다. 손, Kimura Takuya도 그의 어머니 Faye Wong과 함께 작업했기 때문에 Dou Jingtong은 매우 긴장되고 행복한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전문 아티스트로서 자신을 높은 기준에 맞춰야 하며, 상대 역에 관계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어야만 자격을 갖춘 배우가 될 수 있습니다.
배우가 역할을 맡으면 놀라운 순간이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들이 높은 역할을 맡을 수도 있고, 아버지가 낮은 역할을 맡을 수도 있다. 극중에서 아들이 나에게 절을 하는 경우가 흔하다.
장궈리와 아들 장모가 '용은 용이 아니고 봉황은 봉황이 아니다'라는 작품을 촬영할 당시 아들 장모가 황제 역을, 아버지 장모가 역을 맡았다. 궈리는 장관 역을 맡아 연기를 하면서도 아버지 장모는 심리적인 부담을 느끼지 않았다. 촬영이 시작되기 전 장모는 아버지 장궈리에게 절을 한 뒤 촬영을 시작했다.
키스신을 촬영할 때 일부 배우들은 서로의 민망함을 피하기 위해 마늘, 부추 등 맛이 강한 음식을 먹기도 한다. 심지어 취두부를 먹는 배우도 있다. 더욱 맛있다!
문학 이론은 장모가 극중 인물의 품격과 현실 부자 관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아버지에게 절을 하는지, 아니면 일부 배우들이 열정적인 장면을 촬영하기 전에 매운 음식을 먹는지, 모두 다입니다. 촬영할 때 좀 더 전문적으로 행동하고 다른 감정이 촬영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는 것에 대해요.
배우로서 페이 웡, 두징통, 또는 다른 여성들을 마주할 때 기무라 타쿠야는 충분히 프로페셔널하다면 어머니나 다른 여성이 아닌 파트너에게만 시선을 둘 것이라는 것이 정체성이다. 딸의.
기무라 타쿠야가 한때 페이 웡을 쫓았지만 얻지 못하고 지금은 협력을 통해 페이 웡의 딸 도우 징통을 '유혹'했다는 소문은 사실 모두 말도 안되는 일이다. 결국 50살이 가까워진 기무라 타쿠야가 어떻게 20대 초반의 아이와 도우징통 같은 성격에 매력을 느낄 수 있었겠는가? 세대. 더욱이 기무라 타쿠야는 4인 가족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그의 아내는 가수이기도 한 쿠도 시즈카다. 두 사람은 결혼 후 두 딸을 낳아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결론:
모든 것은 다각적이며, 사물을 보는 관점과 생각은 모두 다릅니다. “보는 사람은 인을 보고, 현명한 사람은 지혜를 본다.” 기무라 타쿠야와 도징통의 협력은 '추격', '얻기', '유혹' 등의 내부 이야기를 포함하지 않는 두 세대와의 협력에 대한 좋은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