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 쌍의 세트를 만져야 합니까?
카드놀이를 할 때 종종 한 가지 상황이 발생한다. 만약 네가 여분의 바이스를 가지고 있다면, 너는 그것을 매달거나 만져볼 수 있다. 만지면 뭐든지, 예를 들면 3345 만 원, 3 만 만지면 36 만 원. 이런 카드 게임은 만져야 합니까? 이것은 실제 상황에 달려 있다. 첫 번째는 반려자가 충분한지 보는 것이다. 당신의 손에 카드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카드는 대부분 변판과 화자인데, 잘 걸리지 않습니다. 만져야 합니다. 반려자는 충분하다, 설령 반려자가 그다지 좋지 않더라도. 일반적으로 너는 그것을 만져서는 안 된다. 두 번째는 방향을 보는 것이다. 만약 농가가 기쁘고 이미 마을과 연결되었다면, 카드를 만져서 농가를 통제해야 한다. 만약 네가 카드놀이를 하는 손이라면, 만질 수 있다. 네가 카드놀이를 시작할 때, 너는 카드를 열어야지, 그것들을 만지는 것을 고려하지 마라. 셋째, 네가 멈출 수 없는 것을 봐라. 만지지 않으면 만지지 않는다. 주차 표시라면, 부딪친 후 멈추지 않고, 일반적으로 밝혀져야 하고, 만져서는 안 된다.
2. 기술이 낮은 사람은 어떤 카드를 치나요?
마작을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한 오락 활동인 것 같은데, 한 번 보면 되지만 기교 수준과 효과는 크게 다르다. 저능한 사람은 고도의 기술을 가진 사람에 비해 세 가지 큰 차이가 있다. 하나는 카드 분할 능력이 떨어지고, 손에 있는 카드가 분명하지 않고, 조직에 서툴며, 최적의 방안을 잘 선택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늘 이렇게 그렇게 카드를 잘못 친다. 둘째, 게임에 대한 분석 판단 수준이 떨어지고, 게임에서 내려온 카드에 눈을 돌리며,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카드 잠재력에 대한 추측이 부족하고, 자신이 필요로 하는 카드의 가용성은 일IL 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셋째, 제어 카드 기술이 좋지 않아,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을 막론하고 스스로 돌볼 겨를이 없다. 카드를 만지면 바로 패를 낼 필요가 없고, 많이 만지게 하고, 더 많이 패를 내도록 하세요. 이 세 가지 격차에 따르면, 우리는 기술이 부족한 사람들이 구조가 간단한 카드를 가지고 놀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브랜드의 길 구조는 기본적으로 너무 복잡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하후, 마음대로 보고하고, 멈추고, 선반에 올려놓는 것과 같습니다.
3, 총은 기교가 있어, 작은 것을 예방하고 큰 것을 막을 수 있다.
실전에서는 총을 닦고 불을 끄는 경우가 많다. 총을 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몇 라운드를 쳤는데, 총을 쏘지 않는 것은 0 점일 수 있다. 따라서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총을 금기나 짐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무거운 짐을 지고 카드놀이를 한다면, 달팽이가 기어가는 것처럼, 영원히 승리의 최전방에 도달할 수 없을 것이다. 총으로 가리키는 것은 원칙이 있다. 강력한 카드, 특히 큰 카드가 있을 때, 총구를 거물급 선수에게 겨누지 않는 한 건강카드와 위험패를 쳐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속담에도 있듯이: "감히 재생, 상쾌 합니다." " "힘을 다해 한 보금자리를 때려라." 실전 중 위급한 고비는 왕왕 좁은 길에서 만나 죽을 수도 있다.
4, 카드 세 가지 트릭을 포기하고 항상 기억하십시오.
카드를 버리는 데는 세 가지 기본기가 있다. 첫째, 카드를 만드는 과정에서 자신의 의도를 숨기고 상대방이 당신이 패를 내는 방향을 볼 수 없도록 해야 한다. 둘째, 카드를 버리면 당신을 유혹하고, 카드를 버리고 사기를 만들고, 상대를 유혹하여 자신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셋째, 카드놀이는 견제에 주의해야 하고, 언제 먹게 하고, 언제 만지게 하고, 어떤 카드를 공제하고, 어떤 카드를 먼저 치고, 어떤 카드를 치고 나면 분수가 있어야 한다. 실전에서 나는 세 수를 쳤지만 상대는 없었다.
5, 포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자신이 없다.
어떤 플레이어는 손을 잡은 후 카드가 형성되지 않는 것을 보자마자 카드 추출 계획을 포기하고 결론을 내린다. 이 생각으로, 우리는 더 이상 카드를 남기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친숙함으로 카드놀이를 하는 것만 고려한다. 그러나 때때로 카드는 당신에게 우스갯소리이고 길에서 잡은 카드는 모두 유용하다. 장순이는 사람을 어찌할 바를 모르게 한다. 전투 초기부터 평화를 포기하겠다는 생각이 분명해졌기 때문에, 지금 이런 전투는 진퇴양난으로 호랑이를 타기가 어렵다. 물러나는 것은 참을 수 없고, 들어가는 것도 어렵다. 따라서이 상황은 플레이어에게 너무 일찍 결론을 내리지 말라고 상기시킵니다. "썩은 카드는 당황하지 않고, 세 장을 열고, 사고를 파악한 다음 방향을 결정한다" 는 것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