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실 도피: 대학생들은 종종 학업 스트레스, 인간관계, 취업 스트레스 등 다양한 도전과 압력에 직면한다. 추격극은 그들이 잠시 현실의 고민에서 벗어나 드라마나 영화의 이야기에 빠져들도록 도울 수 있다.
2. 세계를 탐험하다: 추격극을 통해 대학생들은 인물의 이야기 경험과 감정 체험을 통해 서로 다른 사회적 배경과 문화를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연극이나 영화는 서로 다른 시공간과 지역을 넘어 대학생들에게 더 넓은 시야와 사고방식을 제공할 수 있다.
3. * * * 가창력과 정서적 만족 추구: 좋은 연극이나 영화는 종종 깊은 감정을 감동시켜 대학생들이 * * * 가창력과 정서적 만족을 찾을 수 있게 한다. 이야기 속 인물들은 대학생과 비슷한 도전과 곤혹에 직면할 수 있다. 대학생은 자신을 이야기에 투입하여 인물과 함께 위로와 답을 찾을 수 있다.
4. 사회화제: 추격극은 이미 대학생 간의 공통된 화제가 되었으며, 줄거리 발전과 캐릭터 형성에 대해 토론하면 서로의 교류와 상호 작용을 증진시킬 수 있다. * * * 연극에 대한 추구로 더 긴밀한 우정을 쌓고 서로의 이해와 인정을 증진시킬 수 있다.
연애는 드라마를 쫓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과 정력이 필요할 수 있다. 대학생은 자신의 시간을 더 쉽게 관리할 수 있고, 연극을 쫓는 과정에서 자유로운 상태를 누릴 수 있다. 동시에 연애를 하려면 서로 소통하고 투입해야 하며,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마음과 정력이 필요하다. 일부 대학생들에게 그들은 먼저 개인의 발전과 학업에 관심을 기울이거나 아직 적당한 사람을 만나지 못한 것을 원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래서 그들은 연애보다는 연극을 쫓는 경향이 있다. 또한 일부 대학생들은 사회적 장벽에 직면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오락과 정서적 욕구를 더욱 쉽게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것들은 가능한 이유 중 하나일 뿐이다. 대학생마다 추격극과 연애에 대한 태도와 선택이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