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미하 투어의 2 차원 게임' 원신' 이다.
20 년 전 방영된 이래' 원신' 의 영향력은 다른 경쟁품과 비교할 수 없는 것으로, 흑홍색 여론이든, 친구들을 질투하게 하는 금흡수 능력이든, 국제적인 유명 상을 수상하기도 한다.
하지만? 원신 말고 다른 2 차원 핸드투어는요? 그들이 바다에 나간 후에 정말 불이 났나요?
최근 몇 년 동안의 바다 속에서 구름이 흐르는 것을 보면,' 파란 항로',' 우상몽제',' 따뜻함',' 지방소녀',' 새혼',' 소녀 전선' 등 상당히 많은 2 차원 핸드투어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하나씩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블루항공' 으로 20 17 년 9 월 온라인입니다. 단 3 개월 만에 일복 IOs 차트 등정에 오른 최초의 국산 게임이 됐고, 일복 기반 수입만 이달 중국 핸드투어 수입 순위에서 3 위로 뛰어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복, 일복, 일복, 일복, 일복, 일복, 일복)
이제 5 년이 지났다.' 블루 노선' 의 흐르는 물이 다소 떨어졌지만 전체 운영은 안정화되어 활동할 때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202 1 년, 일본계 의류는 여전히' 블루항공' 매출의 대머리를 차지하고 있다 (출처: 국산 2 차원 핸드투어 관찰)
돈 외에 해외에서' 블루항공' 화재를 판단하는 진짜 이유는 중일 문화교류의 물결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가지와 WTMSB 에게 무엇을 감사합니까? 공책 따위는 고사하고.
구체적으로 우리 이전의 문장 참고할 수 있으니,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이어' 아이돌 드림제' 와' 따뜻함' 이라는 두 가지 멜로 여자 게임이' 블루항공' 보다 일찍 해외 시장을 열었지만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음악 요소의' 아이돌 드림 페스티벌' 은 처음부터 일본 시장을 겨냥했다. 밖에서 안으로, 남성 아이돌의 주제에서 인물의 성격 설정에 이르기까지 순수한 일계 손여행이라고 할 수 있다.
생수의 경우' 우상몽제' 는 20 15 가 일본에서 온라인상에 올라온 이후 오랫동안 일본 애녀수투어 시장 상위 5 위, 행사 등 특수노드도 정상에 올라 일본 인기 애녀수투어' A3' 과 왔다갔다.
이후 2020 년 온라인' 아이돌 드림제 2' 는 더욱 미친 수출이었고, 각광을 받고 있는' 디즈니 트위스트 선경' 을 몇 배나 물리쳤다.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한쪽으로 치우쳐도? 국내? 결론적으로' 아이돌 드림제 2' 는 여전히 202 1 가장 핫한 연애녀 손여행이라고 할 수 있다.
202 1 연간 총유수 1640 억, 80% 는 일본에서 왔고 벚꽃소녀는 정말 크립톤이다!
사실 겹겹이 쌓인' 따뜻함' 시리즈는 1 세대' 따뜻한 복장 이야기' 부터 해외를 수출하기 시작했지만, 실제로 한 바퀴를 만든 것은 3 세대' 기적의 따뜻함' 이었다. 잘 알려진 사건은 아마도 일본 노트북 화가 수룡정이 따뜻함에 미친 것 같다.
해외 물줄기로 따스함의 가장 좋은 결과는 한일 옷이 아니라 미복에 있다. 20 17 년, 국복의 흐르는 물이 이미1 미국 의류 주인? 。
20 19 가 내놓은' 반짝이는 따뜻함' 전체 수입은 높지만 해외추세 (특히 미복) 는 같은 기간 기적만큼 따뜻하지 않다. 착한 녀석, 이게 노미처녀의 마음이야?
202 1 중' 문기' 와' 플래시' 가 각각 48% 와 7% 를 차지했다.
그런 다음 국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두 개의 게임을 말합니까? "소녀 배치" 와 "새혼" 입니다.
소녀 새치기' 는 20 17 이 내놓은 삼국 새치기 게임이다. 화면이 매우 떫다. 현재는 일복밖에 없어 인기가 꽤 왕성하다. 월수 흐르는 물은 오랫동안 수천만 위안에 머물렀다.
올해 3 월 5 주년 행사로 큰돈을 벌었고, 일본 시장은 9 위, 누적 수입은 6543.8+0 억 달러를 넘어섰다.
중국인이 만든 일본 마작 게임' 새혼' 이 해외에서 이렇게 인기가 많다니,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
작품은 20 18 공식 출시, 20 19 년 4 월 시작, 2020 년 steam 에 상륙했다. 작년 한 해에만 수입이 3 억 위안을 넘었는데, 기본적으로 태군이 기여한 것이다.
또 지난 5 월' 궐혼' 도 IOs 보드게임 일본 베스트셀러 1 위에 올라 중국 핸드투어 수입 상위 20 위권에 머물렀다. 이렇게 말하자, 마작을 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다. 좋아요.
마지막으로, 나는 흩어진' 소녀 전선' 을 언급하고 싶다.
현재의 수치로 볼 때, 이 게임은 확실히 별로일 것이나, 확실히 약간의 기적을 창조했다.
같은 업종에서 몇 가지 작은 노동 모델이 등장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 시장에서도 발발을 맞았다. 20 18, 1.7 한국 IOS 1 위에 오른 최초의 국산 게임이 되었습니다.
물론 조롱은 우습다.' 소녀 전선' 은 이미 한복이나 일복에 적합하지 않다. 18 과 2 1 의 수익과 각 서비스 수익의 비중을 간단히 비교해 보면 다음과 같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국내의 그렇게 붉은' 음양사',' 붕괴 3',' 내일의 방주' 에 대해 의구심을 표할 수 있다. 너는 왜 그것을 언급하지 않았니?
사실, 예년의 데이터나 문화 전파를 보면, 이 게임들은 정말 전대미문의 대단함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비록' 소녀 전선' 이 이미 내리막길을 걷고 있지만, 한때 휘황찬란한 업적은 지울 수 없는 것이었다. 물론 개별 데이터는 여전히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우상몽제' 에서는 부자들이 게임보다 식량에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다.
그래서 일본에서 여러 해 동안 살아온 친구에게 현지 일반인의 관점에서 국산 핸드투어의 해외 (일본) 생존을 보려고 일부러 물어봤는데, 그는 나에게 답을 주었습니까? 의외로 합리적이냐? 네.
그 옆에 있는 일본인 친구와 자신이 전차 승객들에게 휴대전화 게임을 하는 것을 관찰한 결과, 현재 많은 일본인들이 국산 게임을 하고 있다. 초창기에는 주로' 파란색 노선' 이었다. 현재 2 차원 범주는' 원신' 이나 비2 차원 범주의' 황야생존' 만 볼 수 있어 일본에서는 그야말로 너무 핫하다. 또한, 대부분의 일본인은 여전히 가장 인기있는 "경마 엄마" 와 같은 지역 2 차원 핸드 투어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과 릴리스에 있는 친구들에게 물어봤는데, 제가 받은 답은 신선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해외 공테스트의 신작' 신작' 뿐만 아니라' 원신' 이기도 하다.
-응? 착한 녀석, 이렇게 많은 번거로움을 겪었으니, 너는 반드시 최초의 신이 되어야 한다.
물론, 이것들은 내 친구들 몇 명이 관찰한 결과일 뿐, 환경과 인식의 한계도 있다.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실 우리 이전의 문장' 국산 수영이 바다로 나가 외국인의 돈을 미친 듯이 번다' 에서 볼 수 있듯이 국산 게임은 실제로 핸드투어에서 커브길을 따라 추월했다. 특히 SLG 범주는 해외의 페이지 투어 시대로부터 직접 핸드투어 시대를 벌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2 차원 핸드 투어, 솔직히 말해? 여전히' 원신' 의 높이에 도달하기 어렵다.
분명히,' 원신' 의 성공은 그렇게 쉽게 복제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2 년이 금방 지나고 진정한 두 번째 원신이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이것은 허풍 떠는 신이 아니라 단순한 게이머로서, 나는 백화제방, 백가쟁명, 같은 부류의 내적 소모가 아니라 독보적인 것을 더 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출처: SenorTower, 2 차원 핸드 투어 관찰, Gamel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