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공자전의 "1911 년 행사에 관한 잡시"는 멀리 떨어져 있고 채찍은 세상의 끝을 가리 킵니다. 푸른 언덕에는 충성스러운 뼈가 가득한데, 그들은 왜 죽어서도 장화를 신고 있었을까? 나뭇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직장을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 갔지만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했지만 다음 세대를 먹이는 역할을합니다.
원어 해석 : 슬픔에 가득 찬 나는 태양을 맞이하고 동쪽으로 채찍을 꺾은 다음 사직하고 땅 끝까지 달렸다. 영웅적인 희생, 푸른 산과 푸른 물, 용감한 사람을 묻기에 좋은 곳이 아닌데, 왜 집으로 돌아와서 묻혀야합니까? 꽃은 무자비하지 않고 더 많은 새로운 꽃을 기꺼이 재배하려는 봄 진흙으로 변했습니다.
2021-04-08에 수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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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학년 국어 다음 책 '사방에 묻힌 푸른 산' 교과서 해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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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언덕은 충성스러운 뼈로 가득합니다. 왜 그들이 장화를 신은 채로 죽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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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언덕은 충성스러운 뼈들로 가득 차 있는데, 왜 그들은 죽을 때 부츠를 신고 있었을까요? 무슨 뜻이죠?
녹색 언덕은 충성스러운 뼈들로 가득 차 있는데 왜 그들은 죽었을 때 여전히 부츠를 신고 있었을까요? 출처: 공자전 '2010년 올해의 잡시'(己亥杂诗) 채찍은 세상의 끝을 가리킨다. 푸른 언덕에는 충신들의 뼈가 가득한데, 그들은 왜 죽어서도 장화를 신고 있었을까? 나뭇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직장을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갔지만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하고 다음 세대를 먹이는 역할을합니다. 모국어 해석 : 슬픔에 가득 찬 나는 태양을 만나 동쪽으로 채찍을 꺾고 사임하고 땅 끝까지 달렸다. 푸른 산과 푸른 물은 용감한 사람을 묻기에 좋은 장소가 아닌데, 왜 그를 고향으로 데려가서 장사지내야 하는가? 떨어진 꽃은 무자비하지 않으며 더 많은 새 꽃을 키우기 위해 봄 진흙으로 바뀔 것입니다. 배경 :이 시는 도광왕 19년에 쓰여진 시입니다. 그 해에 저자는 48 세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이 싫어서 베이징에서 사임하고 항저우로 돌아갔습니다. 나중에 그는 가족을 만나러 돌아왔습니다. 남북을 오가는 길에 그는 조국의 큰 산과 강을 바라보면서 사람들이 처참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그 장면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고 생각에 압도되었습니다. 그는 즉흥적으로 시를 하나씩 읊었고 그렇게 탄생했습니다. 가경 19년, 그는 아내의 관을 혜주에서 항저우로 운구하여 호수 서쪽의 마오자부에 보관했습니다. 그는 네 편의 에세이 '량밍에 대하여'를 저술하여 처음으로 자신의 정치적 견해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군주 독재 체제를 공격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 두안위카이는 이 글을 읽고 매우 기뻐했고, 그의 논설이 당시의 정치적 핵심을 찌르고 독창적인 통찰력이라고 믿으며 기꺼이 먹물을 덧붙여 비판했습니다. 혜주로 돌아온 후 그는 아버지의 후원으로 혜주 현의 재건에 참여했습니다. 요약:지하이 잡시 * * * 315, 또는 현재 정치에 대해 토론하거나 이야기를하거나 과거에 대해 생각하거나 광범위한 주제, 복잡한 내용 및 커뮤니티를 공격하는 하나 이상의 주제에 대해 생각합니다. 공자전은 아편전쟁이 일어나기 직전에 살았습니다. 그는 애국심이 강했고 외세의 침략에 저항하기 위해 내정 개혁을 주장했습니다. 지해의 잡시에는 민족과 국가의 운명에 대한 시인의 애국적 열정이 반영되어 있으며, 청나라 정부의 계획에 대한 관심 부족에 대한 작가의 애도의 글이 쓰여 있습니다. 주로 국가 경제와 민생에 관한 내용으로 사회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강한 열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지하이의 잡시는 상징과 은유로 가득하고 상상력과 호기심이 풍부하며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여 장면을 쓰고 감정을 표현합니다. 저자는 청나라 정부가 국민 생계와 관련된 소금과 철 생산, 조세 및 수자원 보존 계획에 대한 관심 부족과 장강 이남의 수운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농업 생산 감소, 백성들의 고난, 국가 경제를 위태롭게 하는 장강 이남 주민들의 착취를 악화시킨 점을 과감하게 폭로하고 비판합니다. 지하이의 잡시에 담긴 비판, 호소, 기대, 집중은 민족과 국가의 운명을 깊이 염려하는 시인의 애국적 열정을 반영합니다.
400 좋아요 90, 조회수 771 2019-05-13.
푸른 언덕에는 충성스러운 뼈들이 가득한데, 그들은 왜 죽을 때 장화를 신고 있었을까? 무슨 뜻이죠?
"푸른 언덕은 충성스러운 뼈들로 가득 차 있는데, 왜 그들은 죽어서도 장화를 신고 있었을까?"
"푸른 언덕은 충성스러운 뼈들로 가득 차 있는데, 왜 그들은 죽어서도 장화를 신고 있었을까?" 바깥 세상에서 용감하게 죽었을 때 푸른 언덕이 구르고 있는데, 용감한 사람을 묻을 좋은 곳이 어디 있느냐, 왜 고향으로 다시 옮겨서 장례를 치러야 하는가라는 뜻입니다. 이 시는 안타깝게도 한국 역에서 사망한 마오쩌둥 주석의 아들인 마오 동지가 쓴 시입니다. 펑 원수는 마오쩌둥 주석에게 마오안잉의 시신을 중국으로 이송해 매장할 것인지에 대한 지침을 요청했습니다. '시신을 감싸는 말의 노래'는 후한 시대 '마원전기'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동한 시대의 유명한 마원은 "사람이 국경 지대에서 죽으면 죽은 장화와 함께 귀를 묻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청나라의 공자(孔子)는 선대의 의미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내가 왜 장화를 푸른 언덕에 묻고 죽어야 하는가"라는 유명한 시구를 남겼습니다. '충성스러운 유골'이란 충성스러운 신하, 이 경우에는 마오쩌둥과 순교자들의 유골을 의미합니다. "왜"라는 단어는 "왜"와 "필요 없다, 필요 없다"를 의미합니다. "말가죽으로 시신을 감싼다"는 것은 시신을 감싼다는 뜻입니다. 혁명가는 조국을 위해 몸과 마음을 다 바쳤기 때문에 사후에 이국땅에 묻히더라도 시신을 고향으로 운구하여 매장할지 여부를 고려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이는 마오 순교자들에 대한 높은 찬사이자 아들의 유해 매장에 대한 태도, 즉 아들을 북한에 묻음으로써 조선 인민의 뜻을 존중하는 그의 프롤레타리아 혁명가로서의 넓은 마음을 충분히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확장자료:
하나, "사방 푸른 언덕에 충성스러운 뼈 묻었네"를 "푸른 언덕에 충성스러운 뼈 묻은 영광, 백철 주조 무고한 신민"으로 암시한 제목이다. 항저우 서호에 있는 왕유 무덤의 돌기둥에 새겨진 글귀입니다. "왜 그들은 군화를 신고 죽었을까"는 쉬칭시린의 '대제방'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군가는 큰 칼을 들고 옥고개에서 후뉴를 멸망시키겠다고 맹세하며 불러야 합니다. 나라를 분열시키고 전장을 해결해야 하는데 왜 군화를 신은 채 죽는가!" 이 암시는 후한 왕조의 '마연전기'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둘째, 마오쩌둥의 사상과 변화의 감정에 대한 전체 텍스트의 집필 배경을 단서로 삼습니다. 먼저 북한에서 펑 사령관이 보낸 기신의 희생에 관한 전보의 내용과 전보를 받은 후 마오쩌둥의 극심한 슬픔에 대해, 그리고 기신의 유골을 돌려달라는 펑 사령관의 요구와 북한에 안장해달라는 김일성 주석의 요구 사이의 의견 불일치에 대해 적고 있다. 이 두 가지 선택 앞에서 마오쩌둥은 갈등했습니다. 결국 사랑하는 아들을 북한에 묻기로 어렵고 고통스러운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후 마오쩌둥은 최선을 다해 슬픔을 참으며 전보에 "푸른 언덕에는 충성스러운 뼈들이 가득하니 내가 왜 후회 없이 죽어야 하는가?"라고 썼다고 합니다. . 이 기사는 캐릭터의 영적 영역을 가장 잘 표현하는 조각을 가로 채고 세심한 묘사를 통해 마오 쩌둥의 숭고한 영역을 구현하고 그의 필멸의 감정과 다른 필멸의 마음을 보여 주며 사람들이 읽은 후 경외감을 느끼게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충성스러운 뼈로 가득한 푸른 언덕.
634 좋아요 15, 978 조회수2019-03-02.
푸른 언덕은 충성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출처의 의미와 전체시를 위해 죽을 필요가 없습니다. 만족스러운 채택.
"푸른 언덕은 충성스러운 뼈로 가득 차 있는데 왜 장화도 없이 죽는가?"라는 시구 동한 시대 부보의 유명한 장군 마원의 이야기에서 유래했습니다. 마원은 <후한서-마원전기>에 60대가 되었을 때에도 광무제에게 나가서 발가락을 교차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황제가 노년을 평화롭게 보낼 수 없을 것이라는 우려에 직면하여 그는 정당하게 "남자가 국경의 들판에서 죽어 장화에 귀를 묻으면 어떻게 침대에 누워 여자의 손에 악을 행할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 이탈리아 신사는 전투에서 죽고 노인의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하지만 이 시의 원문을 말하려면 청나라 말기 쉬시린의 시에서 발췌해야 합니다. 그의 일곱 자짜리 연 '요새 밖으로'는 "군가는 큰 칼을 들고 옥문 고개에서 후 누를 파괴하겠다고 맹세하면서 불러야 한다. 나라를 멸망시켜 전장을 해결해야 하는데, 왜 죽어서도 장화를 신는가?"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공자의 '바다에서 온 시' 대신에. 최종 분석에서 쉬시린의 대담한 대사는 "떨어지는 꽃은 무감각한 것이 아니며, 봄 진흙으로 변하면 더욱 보호한다"와 일치하지도 않고 운율도 맞지 않습니다. 마지막 대사는 마윈 회장의 대사입니다. 열혈 청년으로 소산을 걸어 나왔을 때 그는 희생과 야망의 영웅적 서약을 했습니다. 젊은 시절의 마오쩌둥과 훗날 마오안잉이 죽었을 때 마오 회장은 슬픔을 참으며 아들의 시신을 중국으로 보내 장례를 치를 수 있겠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는 "푸른 언덕에는 충성스러운 뼈가 가득한데 왜 장화를 신은 채로 죽었나?"라는 시로 답했습니다. 이는 프롤레타리아 혁명가의 넓은 마음을 충분히 보여줬고, 이후 중국인들에게 널리 알려졌습니다.
180 좋아요 105, 588 조회수 2021-04-01
푸른 언덕에는 충성스러운 뼈들이 가득합니다. 왜 그들이 장화를 신은 채로 죽어야 할까요? 답을 찾으려면 "물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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