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디자인 - 향수 시 10편, 이별 시 5편, 사계절 시 5편, 그리고 당나라의 시 상식!

향수 시 10편, 이별 시 5편, 사계절 시 5편, 그리고 당나라의 시 상식!

향수

남쪽 강 위로 친구를 보내며

당장초

그리움이 쌓이는 곳마다 천하가 혼란스럽다.

해안은 길고 일행은 늦고, 호수는 넓고 돛은 가을이다.

어부의 집에서 와인을 사서 배를 낚기 위해 불빛을 쪼개고 있다.

샤오샹에서 거위를 보고 혼자 수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쪽 강으로 친구를 보내다

당장교

그리움이 쌓이는 곳마다 세상은 혼란스럽다.

해안은 길고 일행은 늦고, 호수는 넓고 돛은 가을이다.

어부의 집에서 와인을 사서 배를 낚기 위해 불빛을 쪼개고 있다.

샤오샹에서 거위를 보고 혼자 수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쪽 강으로 친구를 보내다

당장교

그리움이 쌓이는 곳마다 세상은 혼란스럽다.

해안은 길고 일행은 늦고, 호수는 넓고 돛은 가을이다.

어부의 집에서 와인을 사서 배를 낚기 위해 불빛을 쪼개고 있다.

샤오샹에서 거위를 보고 혼자 수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쪽 강으로 친구를 보내다

당장교

그리움이 쌓이는 곳마다 세상은 혼란스럽다.

해안은 길고 일행은 늦고, 호수는 넓고 돛은 가을이다.

어부의 집에서 와인을 사서 배를 낚기 위해 불빛을 쪼개고 있습니다.

샤오샹에서 거위를 보고 혼자 수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 때문에 향수병

고마워하지 마세요

루저우 북쪽 사람들은 확실히 길을 잃었지만 윈난성에서 온 편지는 한 번도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궁전 앞의 꽃을 쓸지 않으면 문 밖의 버드나무에 올라갈 것이다.

은초를 팔기 위해 오래 앉아 있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가을 밤이 길어지고 만 리가 산에 빛나네.

겨울 그리움

당주허

광야가 엄습해오고 하늘은 맑고 구름 한 점 없네.

나무는 차갑고 새는 드물고 산에는 승려가 거의 없다.

해는 닫히고 창문 뒤에는 눈이 내리고, 아궁이가 열리고 벼루에서 얼음이 풀렸다.

갑자기 고향으로 돌아와 시링에서 살고 싶었다.

왕추운은 고향을 꿈꿨다

당룡유

고국의 유적이 그곳에 있었고, 배를 타자 그는 옛 곳으로 여행하고 싶었다.

사람이 한 번 변하면 천 년의 흐르는 물도 헛되이 흐른다.

맹주홍 소리 밤, 경문단풍 가을.

구름은 끊어지지 않고, 그리움을 바라본다.

밤의 일

탕-

호텔의 차가운 빛이 홀로 머물러 잠들지 않고, 손님의 마음은 슬프게 변한다.

오늘 밤 내 고향은 천 마일 떨어져 있고 내일은 또 다른 슬픔의 해입니다.

구샹싱화

탕시콩투

새로운 개관을 축하하는 꽃과 와인, 왼쪽에는 꽃을, 오른쪽에는 잔을 놓습니다.

오징어와 와인 한 잔, 오랜 친구가 어떻게 다를 수 있겠습니까?

강 너머의 향수

당위장

나는 항상 밖에 있고, 매년 봄이되면 시골에 혼자 있고, 나무 아래에 앉아 와인을 마시고, 나무도 향수병의 분위기를 알아야합니다.

강둑에 서서히 지는 해를 보면 마치 내 마음이 버드나무 잎으로 찢어지는 것 같았다.

누구를 만나다. 떠나

천신

북풍이 하얀 풀을 말아 날려 보내고, 8월의 눈이 타르타르 하늘을 가로질렀다.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려버렸다. [진주 블라인드에 들어와 비단 커튼을 적시고 모피 코트는 만지면 차갑고 면봉은 얇아졌다.

활은 뻣뻣해져서 거의 끌 수 없었고 갑옷의 금속은 사람들에게 응고되었다.

모래 바다는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얼어붙었고, 먹구름과 수 킬로미터에 걸쳐 결로 현상이 일어났다.

그러나 우리는 캠프에서 돌아온 손님을 위해 축배를 들었고, 그를 기리기 위해 야만적인 류트, 기타, 하프를 연주했다.

해가 질 때까지 눈이 텐트를 짓누르고 얼어붙은 붉은 깃발이 바람에 날리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휠 타워 문을 지나 제니스 로드의 눈발 속으로 동쪽으로 걸어가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발굽 자국만 남긴 채 굽이굽이 돌아 사라졌다.

주석:

[1] 이 문장은 배꽃을 눈과 비교한 직유입니다.

분석:이 시는 천보 13년(754) 겨울에 지은 작자의 고별시입니다. 폭설이 내리는 진영에서 작별을 고하는 매우 특별한 설정이었습니다. 시인 특유의 직유와 풍부한 상상력, 사실적인 장면에 대한 다층적인 묘사가 추위와 봄을 느끼게 합니다. 아무데도 보내지 않았지만 눈 위에 발굽 자국이 찍힌 장면은 독자의 가슴에 깊이 새겨졌다.

저자 약력: 남양(현 허난성) 출신인 센센(715~770)은 천보의 학자였습니다. 그는 고선지와 함께 안시(安西)로 가서 베이팅과 룬타이 사이를 여행했습니다. 역사적으로 그는 청두에서 관리로 일하다 죽었습니다. 그는 국경의 풍경과 전쟁 장면을 묘사하는 데 능했습니다. 분위기가 웅장하고 말이 관대하며 언어가 자유롭게 변합니다.

제4부: 송나라 사람들의 고별사

율린 링 [1]

룡용 류

추위와 슬픔, 정자는 늦어지고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한다. [2]

모두가 기분이 좋지 않고, [3] 그리움, [4] 란저우가 머리카락을 촉구합니다. [5]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며 나는 말문이 막히고 목이 메었다. [6]

독서-천 마일의 연기가 가고 [7]황혼이 궁창에 가라 앉는다. [8]

고대부터 이별의 사랑, 추운 가을 축제에 더 합당합니다.

오늘 밤 어디에서 일어나시나요? 버드나무 둑, 저녁 바람, 저물어가는 달.

명목상으로는 좋은 시간, 좋은 풍경이어야 합니다.

천 가지 풍속이 있어도 누구와 이야기해야 할까? [10]

주:[1] 이 노래는 원래 당나라 사람이 작곡한 노래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의 서안종 황제가 안루산을 떠나 촉으로 도망칠 때 하늘에서 폭우가 내리고 종소리가 가대 위에서 울렸다고 합니다. 양귀비를 기리기 위해 이 곡이 채택되었고, 후에 유영이 이 곡을 곡으로 사용했습니다. 여덟 줄과 하나의 운율로 이루어진 '빗속의 느린 종소리'라고도 합니다.

[2]샤워:샤워.

[3] 도우멘 텐트 드링크:교토 외곽에 텐트를 치고 작별의 저녁 식사를 하는 것. 기분이 안 좋고, 무기력하다.

[4] 노스탤지어:송곳니 노스탤지어의 사본.

[5]푸른 배:수오원지에 따르면, 루반이 목련나무를 배에 조각한 적이 있는데, 나중에 배의 멋진 이름으로 사용되었다.

나는 슬픔에 목이 메어 말을 할 수 없었다.

[7] 이동:반복하여 이동한 거리를 나타냅니다.

[8] 황혼:저녁 무렵의 구름. 선선:심오한 모습. 추천:남쪽 하늘. 고대에는 양쯔강 하류가 초나라에 속해 있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9] 니안:해마다.

[10]스타일:남녀의 사랑.

서사에 능한 유영의 느린 가사를 얕게 분석. 이 가사는 작가가 베이징을 떠나 남쪽으로 갈 때 창팅각에서 이별하는 장면을 표현한 것이다. 해질 무렵 비가 내리는 장면부터 수도에서의 이별, 란저우호가 파괴되는 장면, 눈물을 흘리며 서로 마주보고 손을 잡고 작별 인사를 하는 장면까지 이별 장면과 양측의 애절한 분위기를 한 편의 드라마처럼 차례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당나라와 오나라의 시가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것과는 달리 슬픈 장면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북송 시대에는 리우 시조가 북송뿐만 아니라 서하까지 널리 불렸습니다. "마실 우물이 있는 곳에서는 버드나무 수사를 부를 수 있다"(시아 이야기)는 말이 있을 정도였죠. 거리와 길거리에서 류 수사학이 인기를 얻은 것은 명료하고 유창한 가사 스타일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언어의 역사에서 류용의 위치 : 류용의 말은 문인 정서에 국한되지 않고 도시 스타일을 볼 때 단어의 설명을 넓히고, 류용은 음정 사용에 많은 시도를했으며 (노래 880, 류 100 이상), 특히 느린 단어에 전념했습니다. 그는 강력한 운율의 단어로 단어의 전환에 능숙하고, 위아래를 취하고, 음조 변화의 중심이되어 사람들에게 "턴 내 잠재 의식 가스", "흔들리는"느낌을줍니다. 전체 작품은 포괄적이며 형식적인 단어 체계를 풍부하게 합니다. 류의 가사는 묘사와 글쓰기에 능숙하고 언어가 신선하고 자연스러워 후대의 글쓰기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모래를 밟으며

오양서

정자에서 매화를 기다리며, 개울 다리 위 버드나무는 곱고, 풀은 따뜻하고 흔들린다.

슬픔은 샘물처럼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

한 뼘씩, 내 마음은 부드럽고, 내 눈은 눈물로 가득 차고, 건물의 높이는 위험한 울타리에 접근하지 않았습니다.

스프링 힐은 어디에나 있고 보행자는 그 너머에도 있습니다.

주:뒷길, 먼 건물, 연기, 맑은 냄새, 평평한 땅의 잔디.

요약분석:오양서의 의의:유교(시는 의지를 말하고 말은 사랑을 말함)에 헌신하는 세대, 분위기를 조성하는 힘이 있고, 유럽말은 화원말의 유산이 되어 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천량수향거토

장데마오와 다칭을 루 사부에게 보냈다.

남 사부님을 뵌 지 오래되었는데 북쪽 연대가 비었다고 합니다.

그 자리에서 손은 결국 내게로 돌아왔다.

중국 대사를 조롱하는 것은 마치 강물이 동쪽으로만 흐르는 것처럼.

돔으로 돌아가면 워터 스트리트로 가겠습니다.

순(舜)의 나라 요(堯)의 도읍지, 유(由)의 도장에는 반쯤 망신당한 대신이 있었어야 했다.

영원의 정령이 있는 마일스의 비린내 나는 공기는 이제 그만. 언제 지나갈까요?

후운은 왜 묻는 거지? 호준이 끼어들었으니까요.

주:남자, 불합리하고 경멸스럽군. 북방 연대가 비었다는 것은 좋은 말이 없다는 뜻이고, 좋은 인재가 없다는 뜻이다. 그 자리에서 손을 잡으면 여전히 당신 편입니다. 고우(高樓)거리는 한나라 시대 장안에서 소수민족과 외국 사신들이 살던 곳입니다. '요의 수도'라는 표현은 중원이 요, 순, 위로부터 전해 내려온 신성한 영토라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주: 이 글은 소종 시춘의 재위 13년(1186년)에 쓰여졌습니다. 강한 민족적 자부심과 승리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한 시입니다. 난시수를 오랫동안 보지 못했다면, 남송 왕조의 북방 원정대를 오랫동안 보지 못했다면 송나라에 아무도 남아 있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 자리에서 두 마디로 장데모의 독립을 칭찬해 주세요. 그는 뛰어난 사절이었습니다. 장더모가 황하를 동쪽으로 계속 흐르게 하고 조국을 위해 싸우라고 격려하는 세 마디에 그는 웃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제 조만간 송나라에 의해 멸망할 금나라의 주인들에게 머리를 숙였습니다. 가을 거리 - 외국 사신들이 사는 장안시. 진탕은 그들을 참수하고 "오랑캐들 사이에서 치우의 목을 매달아라"라고 말했다.

저자 소개:(1143-1194), 동명이인 푸. 그는 세상을 대하는 긍정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었으며 평생 관리가 된 적이 없었다. 그의 글에 대한 견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의미와 이성이 우세하면 말이 당연히 우월합니다. 따라서 그가 글을 크게 쓰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은 순수함, 지성, 조화에 있습니다. 문학을 잘 공부하지 않는 사람은 이성과 의미 이상의 것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장간원 허신랑

후방헝을 신주로 보내다.

신성한 국가로 가는 길을 꿈꾸며 낙담하고, 가을 바람조차도 칠한 뿔, 옥수수에서 멀리 떨어진 고궁을 꿈꾸며.

문제의 근원은 쿤룬이 지배적이고 아홉 여우가 혼란에 빠졌다는 것입니다.

하늘의 뜻은 결코 묻기 어렵지 않습니다, 사랑 - 인간적인 오래된 슬픔은 말하기 좋습니다.

더 난푸, 안녕히 계십시오.

버드나무의 시원한 물줄기가 여름을 촉매했다. 강물에는 더 많은 설사, 별빛과 달빛, 약간 부서진 구름.

사람은 어디로 돌아가서 침대에서 이야기해야 할지 안다.

거위는 오지 않고 책은 책이 된다.

조건어는 당신을 미워한다. 서백은 황금 실을 듣는다.

주:황제의 수행원, 신주, 광둥성 신싱현에 위치한 신주. 고대 중국 이름인 '치셴 심저우'는 중앙 평원을 가리킵니다. 뿔에 페인트가 칠해져 있어서 페인트 뿔이라고 불렀습니다. 아래 세 줄에는 '하늘이 무너져 홍수가 나고, 수천 개의 마을과 수천 가구, 여우와 토끼가 아홉 개의 땅, 즉 지주대지(九州大地)에 몰려들었다'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불평하기 어렵기 때문에 불평하는 것과 같습니다. 겅시에허, 량톈허, 시에허, 시에한, 즉 톈허라고 불렀습니다. 완, 후쯔엔이 퇴위 된 먼 곳입니다. 돌이켜 보면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백주이의 시 "장자오예시" : "나와 함께 지낼 수 있습니까, 아니면 침대에서 잠을 자려고 빗소리를 듣지 않습니까?" 여기서는 후와의 과거 만남을 가리킵니다. 거위는 올 수 없습니다.

요약 분석 : 시쿠 콴슈 총 시집은 "관대하고 슬프지만 백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억누르고 싶다"고 칭찬합니다.

저자 약력: 장(1091년~1170년경)은 본명은 중종으로, 푸저우 출신으로 루촨의 은둔자였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신(神) 학파의 선구자였습니다. 그는 루촨의 저자였습니다.

신기율란 느린

장중구 잘생긴 신원.

한나라 벤처의 한중, 이곳에 물어보세요?

왕의 영광인 삼진에 칼을 꽂기 위해 동방으로 돌아가는 전쟁.

오늘은 보이지 않는 죽음을 쫓고, 산과 강은 눈물로 가득하다.

석양은 지고 서풍은 텅 비었네.

책은 서쪽을 탐험하려는 황제의 주인이다.

더 - 서둘러 테이블을 떠나 길을 서둘러 깃발에 대해 걱정합니다.

내가 그리워, 뒤돌아 봐, 전장 그림자 기러기가 먼저 날아갑니다.

앤드류의 바퀴에는 네 모서리가 있으므로 허리를 줄이기가 어렵습니다.

주:삼친을 가리키는 칼:유방이 삼친을 점령한 것을 가리킨다. 죽음을 쫓는 것은 소하가 한신을 추격하는 것을 말합니다. 타이푸가 편찬한 책이 있습니다 :호천은 그의 아버지가 다음 책에서 출판 한 "손자병법"이라는 책에 있습니다. 장량은 "이 편지를 읽으면 왕으로부터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 4장 고별시의 공통 이미지

이미지: 시에서 시인이나 시인의 생각과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미지 또는 심상으로, 의지나 정서적 색채가 비교적 안정되어 있습니다.

유양남포창, 고급주

재:노을, 서풍, 화각, 원앙, 봄바람, 가을달, 낙엽, 붉은 잔재, 떨어지는 연꽃, 강물, 이슬비, 가을매미.

4장: 아리아 및 고대 시조 분석.

첫 번째 섹션은 아리아 및 고대 시의 의미와 역사적 기원에 관한 내용입니다.

고대사와 고대시 : 표면적으로는 "역사적 사건" 또는 "고대인에게 가라"는 것이지만 그 목적은 과거를 사용하여 현재를 풍자하는 것, 소위 고대인의 잔을 빌려서 자신의 천둥을 붓는 것입니다.

고대 역사시의 예술적 특징 : "시"와 "역사"의 결합 : 문학 (가상)과 역사 (실제)의 통일성; "찬양 역사"와 "연설"입니다. '역사'와 '연설'의 결합: 현실정치에 대한 강한 관심; '고대'와 '현대'의 결합: 시간과 공간, 고대-고대와 현대의 다차원적 결합.

문인(文人)의 다섯 구절로 된 첫 시: 동한(東漢) 반구(班句)의 역사에 관한 시

주서(周書)의 역사에 관한 시 8편

역사에 관한 시를 짓다

어두운 계곡의 바닥이 헐고 묘목은 산 위에 남아있다

.

지름 한 뼘의 나무가 이 백 피트를 가린다.

세상은 키가 크고 잘생겼다.

지형이 그렇게 만들고 업은 한 번도 없습니다.

장진은 옛 상인 칠예르칸 세이블에게서 태어났다.

풍궁은 재능이 뛰어나지는 않았지만 흰 머리를 어떻게 써야 할지 몰랐다.

주석:어비:무성한 초목, 분리되고 처진 모습. 저시(주름):높은 귀족의 아들. 장진:훈족(낮은)과 장안시 양쪽 귀족의 후손으로 관리의 후손. 어, 여기 설명이 있습니다. 장식용 왕관에 검은 담비, 검은 담비 꼬리를 달았습니다.

제2장: 당나라의 역사와 고시에 관한 시

당나라 초기의 진장, 성 당나라의 대표적인 작가로는 왕웨이, 이백, 두부 등이 있는데, 이백의 <남경의 봉황 테라스>, 두부의 <책의 향기와 팔형> 등이 대표작으로 꼽힙니다. 당나라 중기에는 류유시의 우이산, 시바오산의 옛 시절, 백주이의 긴 미움의 노래 등이 있습니다. 당 말기 리상인 두무.

옌자오 왕천지앙

남쪽으로 가면 지에시 박물관으로 가서 황금 테라스를 볼 수 있습니다.

언덕에는 나무가 가득하고 왕조가 이곳에 있습니다.

그림이 완성되었으니 이제 말을 몰고 돌아가세요.

주:697년, 우 후작은 건안현의 왕 우유이를 보내 천자앙을 군사로 삼아 북쪽의 키탄을 정벌하도록 했다. 우유이는 명문가 출신으로 군대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천자앙은 계속해서 이상한 계획을 제안했지만 무시당했습니다. 그는 질책을 받고 육군 상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작가는 연나라 자오왕이 연나라를 부흥시키기 위해 사람들을 모집하는 이야기에서 이 시를 썼습니다. 연나라 자오왕은 전국시대에 살았습니다.

"남쪽으로 가서 지에시 박물관으로 가서 저 멀리 황금 테라스를 바라보았다." 지에시 박물관, 즉 지에시 궁전은 연나라 조왕 때 지어졌습니다. 저우옌이 연나라에 들어와 지에시를 스승으로 삼았습니다. '황금 무대'도 연의 조왕이 지은 것입니다. 조왕은 무대 위에 금을 올려놓고 천하의 영웅들을 초대했습니다. 며칠 후 이이와 다른 성인들을 불렀다.

시인은 도덕적이고 예의 바른 사람이 되고자 하는 연나라 조왕의 열망에 초점을 맞춰 두 가지 역사적 유물에 대해 썼습니다. '오르다'와 '바라보다'라는 두 가지 행동에서 시인이 고대인을 얼마나 갈망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단순히 고대의 사랑에 대한 성찰이 아닙니다. 시인이 고대인을 그토록 강하게 찬양하는 이유는 현세의 어려움을 깊이 느끼기 때문이며, 여기에는 깊은 자기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두 번째 행인 "산은 나무로 가득하고 왕조는 여기 있다"는 세상의 변덕스러움을 말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황금 테라스에서 멀리 바라보니 곧은 사람들이 나무로 가득 찬 고르지 않은 언덕을 보았습니다. 얀 자오거 왕은 어디로 갔을까요? 이 모든 것은 표면적으로는 사실적인 묘사이지만 시인의 현실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연나라에서 놀라운 업적을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왜 레이는 뛰어난 성과를 거두지 못했을까요? 이 두 줄은 분명히 '왕조'가 빠져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자신을 여의와 비교하는 시인의 불만입니다. 또한 잘못된 시기에 태어나 영웅이 활약할 곳이 없다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이 작품은 오유이의 "일반적인 상황에 대한 무시"를 위해 쓰여졌지만 무시할 수없는 위치에 놓여있어 시인의 웅장 함을 보여줍니다. 작품은 과거를 애도하고 아픔을 반성하며 "이제 지도를 장악하고 말을 몰아내야 할 때"라는 말로 끝을 맺습니다. 그러나 조정에서 보낸 장군들은 평범했고 백성들이 나라의 운명에 대해 걱정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그래서 시인은 "지도를 지배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더 이상 국정을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동시에 위기에 직면 한 시인의 국가 방어 정책은 사용되지 않고 오유이에 의해 억압되어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갈 길이 불확실하다고 느끼게되었습니다.

"유능하다"는 단어가 깊이 느껴집니다. 이런 '말을 타고 진영으로 돌아간다'는 것은 표면적으로는 고대에 대한 방문이지만 실제로는 은둔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신공 원년(697년)에 당나라는 키탄과의 전쟁을 끝냈고, 시인은 얼마 지나지 않아 관직에서 물러났습니다.

요약 분석: 고대 세계를 방문한 이 시는 꾸밈이 없고 영웅이 절제된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시를 읽으면 사람들은 감격에 눈시울이 붉어집니다. 두 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라의 번영, 자앙은 높이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후잉린의 "시"는 "당나라 초기에는 양수이가 물려받았지만 천자앙은 독특하게 우아함의 원천을 열었다"고 말했다. 천자앙의 시는 독특합니다.

봄 중순에 양과 팡이 일어났다.

양허:봄의 난방

사계절, 일 년 내내

대역사의 기록 - 진시황 연대기

양춘부제에서는 모든 것이 찬란하다.

한러푸 고사, '장송경'

봄과 낮의 바람은 향기롭구나.

진러푸 고 가사 '진백치무삼곡'

2월과 3월의 봄, 풀과 물은 같은 색이네.

금엽 고시 "주유"

봄의 저녁에는 푸른 들판과 높은 바위와 흰 구름이 있다.

보:예쁘다. 조:머물고 모이네.

남송시대 서령윤의 '이펑호 입구에 들어서다'

연못에는 봄풀이 자라고, 정원 버드나무는 송새로 변한다.

송새:송새가 종을 바꾼다. 겨울이 봄으로 바뀌면서 새는 종을 바꿨어요.

남송시대 서령윤의 '연못에 오르다'

시끄러운 새소리가 봄 대륙을 덮고, 온갖 곤충들이 향기로운 초원을 가득 채운다.

푸춘차우: 봄의 모래톱. 혼합 영어; 다양한 꽃. 팡뎬: 시골.

난조의 '산산에 가서 밤에 수도를 보리라'는 말은 로스앤젤레스가 바람이 많이 불고 아름답고 내년에는 봄의 색이 두 배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로스앤젤레스. Windy days:봄 색. 타오:말했다.

탕두셴옌, '봄 회경'

바다의 화려한 태양이 떠오르고 강남의 남쪽이 되살아나고 있습니다. 따뜻한 공기를 타고 날아가는 꾀꼬리와 햇살에 반사된 녹색 수생식물이 보입니다.

하이슈:바다 위로 떠오르는 일출. 야생의 봄 리허 류:강남의 봄빛인 류메이가 강을 건너온다. 슈치:봄의 따스함. 청사과물결:물속에서 청사과 풀이 물결치다. 네 구절의 뜻은:바다에 아침 해가 떠오르고, 매화와 푸른 버드나무가 강 건너편에 봄을 가져오고, 노란 새가 따뜻한 봄을 노래하고, 햇살이 사과 풀을 푸르게 만든다.

탱두 - 션옌과 루청의 진링에서의 이른 봄 여행.

누구를 위해 잘라야 할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당과 장자의 '버드나무 날개짓' :

"벽옥 꼰 나무는 높고, 만 가닥의 푸른 실이 매달려 있다. 누구를 위해 잘라야 할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숲의 꽃은 휩쓸려 갔지만 풀은 여전히 살아 있었습니다.

봄의 탕멍하오란, '왕개신지우샹쉰'

2월에는 호수가 맑고 가족들이 봄을 노래한다.

탱의 봄의 행복왕.

원도춘은 아직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한매에게 가서 소식을 알아보았다.

당나라 이백의 '이른 봄이 왕한양을 보낸다'

추위가 물러가고 버드나무에 봄바람이 불어온다.

탕리백, '궁중 음악에 관한 여덟 편의 시'

동풍이 봄과 함께 돌아와 나뭇가지에 꽃을 보냈네.

탕리바이, '이산의 석양 붉음'

지식

시란 무엇인가요?

"시"라는 단어는 사서오경(시경, 서경, 예기, 이청, 춘추)에 나오는 시경의 줄임말입니다. 원래 '시경'으로 알려진 '시경'은 나중에 유교에서 고전으로 간주되어 '시경'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집입니다. 처음에는 음악과 함께 불렀던 시경은 나중에 음악이 없는 문학의 한 장르로 발전하여 "시시"라고도 불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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