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연맹 - 성우 연기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

성우 연기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

1. 성우에게는 어떤 능력이 필요하나요?

성우가 되기 위한 몇 가지 기본 요건이 있습니다.1.

기본기(발음, 혀의 미끄러짐 등). 첫째, 외국인이 일본인과 똑같거나 그 이상의 표준 발음을 구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억양의 날것을 인식하고 능숙해야 하며, 물론 많은 연습과 말하기, 정확한 발성 억양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기, 표현 연기는 사실 매우 미묘한 일입니다.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마음속에서 그 느낌을 공식적으로 만들어낸 다음 말로 표현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표현력, 즉 표현력은 무대에 올라 자유롭게 연기를 펼치는 것과 같이 자기 표현에 관한 것입니다. 외국인은 무대에 올라가서 바로 연기를 하기는커녕 외국어를 잘하지도 못합니다.

무대에 올라 영어로 무작위로 코미디 연기를 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가정해 봅시다.

물론 이것은 일본어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조금씩 개선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성격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일본에는 훌륭한 성격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은 외국인 혐오 국가입니다. 그들은 얄팍하고 외국인 혐오증이 있습니다. 그들은 외국인을 외부인이라고 부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친절해 보이지만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니 처음 만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일본은 또한 모든 사람에게 존댓말을 사용하는 나라이므로 윗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이 기본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어쨌든 평소에 많이 말하고 연습하세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2. 성우(더빙)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해주셨나요?

성우(일본어: せぃゆぅ声优)는 리드싱어 にだけででするコ의 약자로 성우의 일본식 이름입니다. "당신"은 일본어입니다.

아마추어용: 에피소드에서 등장인물의 목소리는 일본 배우가 우수 목소리로, 그 외의 성우는 더빙 배우로 불립니다. 이들과 그들의 존재가 없다면 애니메이션의 세계는 빛과 그림자, 움직임과 장면 변화의 상호작용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소리의 해석이 더해졌을 때 비로소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일본을 예로 들면 성우의 기원은 크게 네 가지로 나뉘는데, 첫 번째는 초중고생 시절 아역 배우로 연기 훈련을 시작하여 대기업 극단에 소속된 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우로 활동하기 시작한 경우입니다. 그 후 대부분 정상급 배우와 성우가 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고등학교, 전문대, 대학교를 졸업한 후 극단에서 성우로 활동하다가 애니메이션 관계자에게 발탁되어 성우가 된 사례입니다.

세 번째는 고등학교, 전문대학 또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성우 전문 교육기관에 진학하여 학업을 이어가는 경우입니다. 학생 시절 성우 직업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이 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으며, 일반인이 성우가 되기 위한 가장 쉬운 선택입니다.

성우 입문일본에는 수많은 전문 성우 양성 학교가 있을 정도로 성우 양성 체계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일반 배우 양성 과정에도 성우 과정이 필요합니다. 아이돌 성우에게 성우는 단순히 '캐릭터의 목소리를 내는 것' 그 이상입니다. 미디어가 들을 수 있는 한 성우의 목소리는 남습니다.

일부 애니메이션과 게임에서는 성우에게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자신의 목소리를 연기하도록 요청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는 미남 미녀는 괜찮지만 원작 캐릭터와 너무 대조적일 경우 임팩트가 크게 줄어든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을 아이돌 성우라고 부릅니다. 성우에는 나이 차이가 크지만 아이돌 성우는 확실히 젊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성 성우는 20세 이전에 인기를 얻는 반면, 남성 성우는 그보다 훨씬 늦어 30세, 심지어 40세 이후에 인기를 얻지만 남성 성우의 수명은 훨씬 더 길다. 일본의 사회적 관습 때문에 여성 성우는 결혼과 동시에 은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우들의 수입은 실제로 많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의 평균 수입은 30분 에피소드당 약 18,000엔입니다. 성우라고 해도 이보다 훨씬 높은 금액은 아닙니다. 일본 회사원의 평균 월급은 약 30만 엔입니다.

그래서 요즘 성우들의 주 수입은 사실상 라디오 출연 기회와 CD 앨범에 의존하고, 결혼 후 남자에게 가족을 부양하는 것이 당연해 보입니다. 성우의 의미와 소개 성우라는 단어는 일본어로 '배우', '연기자'라는 뜻입니다. 이 의미는 중국어에서 유래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배 과수원의 배우를 배우라고 불렀습니다.

성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목소리로 연기를 하는 사람으로,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성우라고 부르는 사람입니다. 성우 일본어 발음, 영어 발음 CV(캐릭터 목소리)도 캐스팅

전통적으로 성우는 외국어 영화,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의 더빙에 종사하며, 기본적으로 무대 뒤에서 숨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일본 성우 업계는 '아이돌 성우 시대'라고 불리는 붐이 일고 있습니다.

많은 젊은 성우들이 성우 외에 다양한 활동을 하며 연기 생활을 확장하고 있어 성우가 연예계에서 새로운 형태의 아이돌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본에서는 성우들이 자신의 사무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우 일도 사무소에서 담당합니다. 유명한 회사로는 아오이 프로덕션(하야시바라 메구미, 미도리카와 미츠코 등) 81 프로덕션(세키 토시히코), 도쿄의 유니 라이프 협동조합 그룹(세키 토모이치) 등이 있습니다.

학교의 교육 프로그램은 매우 복잡하고 다양합니다. 대본 학습, 폐활량 연습, 목소리 변화 연습은 물론이고 큰 소리로 소리 지르고 웃는 연습, 순간적인 목소리 폭발력을 훈련하기 위한 죽검 연습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우 양성 기관이 소속사와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학업을 마치면 졸업생들은 소속사에 들어가 실제 성우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성우 연기의 기본입니다. 다음으로 성우 연기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공하는 애니메이션의 초점은 다를 수 있지만 줄거리, 그래픽, 사운드는 세 가지 필수 요소입니다. 최근에는 음악과 더빙을 포함한 음향 효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불량검의 추억', '스타 카우보이'와 같은 음악적 성공 외에도 성우 연기를 세일즈 포인트로 내세운 애니메이션도 있습니다. 좋은 목소리 연기는 애니메이션 전체를 하나로 모으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캐릭터 묘사, 스토리 라인의 전개, 주제 아이디어의 표현은 모두 성우 연기에 크게 의존합니다.

더빙의 품질을 결정하는 것은 성우입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이 인기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성우들이 이 생생한 캐릭터에 뒤에서 말하고, 웃고, 울고, 분노하는 등 인간의 감정을 불어넣어 생명력을 부여하지 않는다면 이 생생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화가나 컴퓨터가 만들어낸 활성 색채 블록에 불과할 뿐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애니메이션에서 성우 연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성우의 연기 수준과 더빙의 품질은 애니메이션의 볼거리와 재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음성 더빙 작업은 크게 캐릭터 더빙, 음악(*1), 효과음(*2)의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대부분 제작 초기 단계의 프로듀서와 감독이 담당합니다.

3. 성우에 대한 지식을 쌓고 싶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집단, 성우

성우(일본어: せのゆ ぅ 사운드 액터)는 성우의 일본어 명칭으로, '훌륭하다! "는 일본어로 배우를 의미합니다. 아마추어의 경우: 에피소드에서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연기하는 일본 배우를 '뛰어난 목소리'라고 부르며, 그 외에는 성우라고 부릅니다. 성우와 성우의 존재가 없다면 애니메이션의 세계는 빛과 그림자, 움직임과 장면 변화의 상호작용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소리의 해석이 더해졌을 때 비로소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성우의 기원은 크게 네 가지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초중고생 시절 대형 극단에 소속되어 공연을 하면서 연기력을 키우던 아역 배우 시절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성우를 시작했고, 대부분 정상급 배우와 성우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케다 슈이치(쿠진 시로우, 천공과 지옥 등에 출연한 이케다 슈이치) 나카오 리세이(드래곤볼 Z와 사신(만화) 등으로 대표). . 최근에는 나미카와 다이스케(대표작 '킬 더 캐슬', '신의 독수리' 양, '아내는 여고생' 등) . , 사카모토 마야(대표작 : 핵사인 아우라, 세상을 아는 날개 등) . 이즈카 마사히로(대표작: 킨다이치 주니어 스토리북, 퀵 워터 레이카, 레전드 오브 라이트세이버 스타, 리우 빙 등) 와타나베 아키노(대표작: 베이징의 메이드 팀, 케로로 등) 치바 사코(대표작: 딸기 마시멜로도 불린다. 미나미 유지니아(대표작: 댄스-하이메, 스쿨 럼블 피티 등) 나미즈카 요시오리(대표작: 핵슨과 바람의 이야기 등). 모두 이 범주에 속합니다.

자유 이리사노(가면의 남자 라이트스피드 21, 고바야카와 세나, 천사의 산적 단바 다이스케 등 대표) , 센다이 아리(익스트림 학회 등의 작품으로 대표되는) 사이토 고시카(만세 소녀, 과일 바구니, 체포 영장 등 대표작). 초등학생과 중학생도 성우가 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고등학교, 전문대학 또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극단의 성우로 활동하다가 애니메이션 관계자에게 발탁된 성우의 예입니다.

예를 들어 철의 연금술사, 암스트롱의 어머니 에드워드, 우게츠파, 우에키 코스케 등을 맡은 박로미(대표), 토미노 요시유키. , 시라토리 테츠(강철의 연금술사, 건담 시드 등 대표) , 무라타 아키나(터너 건담 대표작) 등) , 타카하시 리코(연극배우에서 성우로 전향한 화요우쿄, , 메이드 대표작(딸기 마시멜로, 이토 신 메구미, 스쿨 럼블, 차우 등 대표작). .

*세 번째는 고등학교, 전문대학 또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성우 전문학교에 진학하여 학업을 이어가는 경우입니다. 학생 시절부터 성우를 꿈꾸던 사람들이 이 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으며, 일반인이 성우가 되기 위한 가장 쉬운 선택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길을 통해 꿈을 실현할 수는 있지만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요요기 애니메이션 아카데미에는 매년 수백 명의 학생이 성우 과정에 등록하지만 졸업 후 일선에서 활약하는 성우 학생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중에는 나노하, 마법의 소녀, 펫, 나루토, 오노 슈야 등으로 대표되는 미즈키 나나도 있습니다. 는 몇 안 되는 성공 사례 중 하나입니다.

* 네 번째 범주는 다른 산업 또는 전혀 관련 없는 직종에서 성우로 전직하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전직 덴츠 광고대행사 직원에서 성우로 변신한 이치 가이나(합포사이 대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1/2, 쓰루센진, 드래곤볼 등). , 전 경찰청 모바일 팀원 와카모토 노리오(아키만화의 제왕, 사루 등 대표). , 건축학과를 졸업하고 은행원이 된 가네다 토모코 (아지 만화의 제왕 등 대표). 나의 여신님 등) , 아지왕 만화 등에서 오사카의 목소리를 연기한 마츠오카 유키 등이 출연합니다.

여기로 가서 직접 확인해보세요?wtp=tt

무식해도 괜찮아, 나중에 알게 된다면 모스틀리 러브의 성우 두 명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박로미와 카이카와 준코.

좋아하시는 분에 따라 많은 성우들이 있습니다. 일일이 다 소개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바이두 애니메이션 성우를 확인하면 상단에 있는 성우들이 당연히 가장 인기 있는 성우들입니다.

그들이 어떤 드라마에 출연했는지 알고 싶으면 재미없습니다. 본 적이 없으니까요.

좋아하는 성우를 찾은 다음 그가 어떤 작품에 출연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직접 알아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4. 당신이 알아야 할 일본 성우.

"성우"란 무엇인가요? 일본에서 온 단어입니다. 일본어에서 '성우'는 배우, '성우'는 성우를 뜻합니다.

왜요? 왜요? 성우에 대해 얘기하고 싶어요? 아니요, 더빙 배우가 아니라 성우를 말하는 겁니다. "성우"와 "더빙 배우"의 차이점이 있나요? 네, 중국에서 "성우"는 애니메이션 팬들을 위한 용어일 뿐입니다. 중국에서 '성우'는 애니메이션 팬들이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성우'는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영화의 더빙을 담당하는 성우, 특히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의 더빙을 담당하는 일본 성우를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최근 중국에서 일본 애니메이션이 인기를 끌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애니메이션 팬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애니메이션은 미술, 음악, 줄거리 및 설정에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성우의 힘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손으로 그리거나 컴퓨터로 그린 가상의 인물일 뿐이지만 실제 사람처럼 말하고 울고 웃을 수 있으며, 성우들의 다양하고 깊은 목소리로 인해 살아 숨 쉬고 실제 사람처럼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성우는 일본에서 많은 사람들이 우상으로 삼을 정도로 널리 주목받는 인기 직업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성우가 단순히 더빙만 했다면 아이돌은커녕 그렇게 인기도 없었을 겁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에서는 크게 성공한 성우가 한 명도 없는 것 같아요.

(그런데 지난 몇 년 동안 중국 애니메이션 더빙은 정말 형편없었어요!) 일본에서 성우가 아이돌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은 일본의 성우 열풍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성우의 등장은 도쿄방송국(NHK의 전신)이 라디오 프로그램을 방송하기 시작한 다이쇼 14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대본을 읽던 사람들이 성우들의 전신이었을 것입니다.

외국 영화가 유입되면서 우수한 성우가 부족해졌습니다. 그 결과 사계절과 문화 동네의 연극배우 등 일부 극단원들이 여가 시간에 더빙에 참여했습니다.

이 시기에는 드라마나 영화 더빙을 하는 성우들이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5. 성우가 되고 싶어요(중국에서). 어떻게 연습해야 하나요?

미술을 공부하면서 성우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이 질문을 보면 조급함을 느낍니다.

먼저, 일본 성우(주로 일본어 더빙)를 목표로 하고 있나요? 아니면 중국 성우를 목표로 하나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두 나라의 언어가 다르기 때문에 효과음과 표현 방식도 다릅니다. 완전히 다른 직업이며 그들만의 전문성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어 더빙(성우)을 배우고 싶다면 일본어를 먼저 배우고 유학을 가세요.

중국에서는 성우가 되고 싶다면 학교에 가서 체계적인 공부와 교정을 받아야 합니다. 물론 재능이 있는 사람을 배제할 수는 없지만, 재능이 있기 전에 인정받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인정을 받으려면 힘이 필요하고, 힘이 우선입니다. 무엇을 배우고 싶은지, 왜 그 일을 하고 싶은지 파악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아래에 각 질문에 대한 답변이 나와 있습니다.

1, 성우이기 때문에 성우가 되고 싶은 것이 타당한가요? 타당한 이유가 없다면 성공해서 자신이 원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일 수 있습니다. 성우를 하고 싶은 데는 이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목소리를 통제한다면 우리 모두는 각기 다른 목소리에 대한 정체성과 애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 사랑과 정체성을 자신 안에 담고 노력하세요. 2, 목소리가 꽤 클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그렇게하는지 모르겠지만 목소리를 바꾸는 것은 쉽습니다. 다른 사람보다 당신의 목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4.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목소리를 어떻게 관리할까요? 목소리를 보호한다고요? 솔직히 말해서, 특히 처음 시작할 때 목소리에 문제가 없이 이 일을 하려면 실수할 일이 많아요. 목에 염증이 생기고 부어오르고 아픈 것은 손에 굳은살이 생기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잠재력을 발휘하지 않으면 목소리가 쉽게 변질될 수 있습니다. 신선하지 않다면(그리고 곧 그렇게 될 것입니다) 지루해지기 마련입니다. (겨울에는) 외출할 때 마스크와 목도리를 착용하고, 물을 더 많이 마시고, 노래방을 덜 부르는 것(그런 소리는 정상이 아니며, 소리가 크면 무의식적으로 소리가 커져서 귀에 좋지 않습니다), 그게 관리의 전부입니다. 학생이기 때문에 담배를 피우지 말고 술을 적게 마셔야 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는 미술을 전공하고 미대에 진학할 예정입니다. 졸업 후에도 성우가 될 수 있을까요? 질문에 답하기 전에 제가 한 말을 보세요. 할 수 있는지 없는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추신: 추신: 말을 너무 많이 하면(가급적 오랫동안 말하는 연습을 하면) 원하는 목소리를 낼 수 없습니다.

이 얘기를 얼마나 오래 하셨나요, 1,2시간? 반나절? 하루 종일? 후자라면 휴식을 권하고, 1~2시간만 말해도 피곤하다면 연습량을 서서히 늘리라고 조언하세요. 질문 2: 원하는 소리를 낼 수 없다는 말은 목소리가 어떤 최적의 상태에 있지 않다는 뜻인가요(이 경우 전문 선생님을 찾아 호흡을 조절하고, 호흡 방식에 문제가 있는 것이 분명하니 너무 무리하게 연습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솔직히 말해서, 오랫동안 자신의 목소리가 아닌 상태라면 모국어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 방법과 수단을 아직 찾지 못한 것입니다.

사실 이 글 전체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참조). 이 직업은 사실 스트레스가 극심합니다. 아직 학생이지만 다음 주에 학교 시험을 치르는데, 밤새도록 (목소리에 좋지 않으니 너무 자주 하지 마세요) 이런 부러움의 말을 하려고 합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고,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이미 완벽한 인생의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모든 길은 결코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 첫 번째 선택이 미술이라고 하셨는데, 저는 그림을 그렸어요. 오랜 시간 공부하고 비전을 찾아 성취한 영재 아이들만큼은 못한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저는 여전히 시간이 날 때, 특히 전문 시험 전에 그림을 그리고 싶고,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직업, 모든 직업에는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일부는 외부에서, 일부는 그 직업에 대한 내 자신의 끈기에서 자신감이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예술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저는 포기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사실 다른 돌파구를 통해 현 상황을 바꾸고 싶을 때 그렇게 말하겠죠. 아직 나이가 어리고 인생에서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잘 모르니까요. 어쨌든 예술을 공부하고 성우나 성우가 되길 바라며 그 기분이 계속 유지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기대합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