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연맹 - 배틀 플래그가 아직 닫히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오늘 빈센트의 방에 사람이 몇 명밖에 없었고 다른 라이브 방송에도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배틀 플래그가 아직 닫히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오늘 빈센트의 방에 사람이 몇 명밖에 없었고 다른 라이브 방송에도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2020년 7월 현재 배틀플래그 라이브는 파산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배틀플래그는 저장신문미디어그룹에서 탄생한 저장디지털문화가 게임을 중심으로 만든 라이브 게임 플랫폼으로, 중국 신문 그룹 최초로 미디어 사업 자산을 통째로 상장하고 2011년 9월 29일 상하이증권거래소에 상장했기 때문에 배틀플래그의 손실은 모두 저장디지털문화가 메꿔야 합니다.

이 플랫폼은 게임 미디어를 중심으로 TV 미디어와 종이 미디어를 보완합니다. 배틀 플래그의 새로운 인터랙티브 라이브 채널은 라이브 게임에 초점을 맞추고 스포츠, 버라이어티 쇼,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다룹니다. 한편, 완벽한 게임 쇼, 혁신적인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버라이어티 쇼,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플랫폼의 전략적 방향으로 삼아 게임과 e스포츠 분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게임 생방송 업계에는 부가가치 서비스, 게임 중계, 광고, 콘텐츠 구독, 전자상거래, 스포츠 베팅 등 6가지 주요 비즈니스 모델이 있으며, 부가가치 서비스(가상 소품 구매)가 주를 이루고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화가 시장 규모를 크게 성장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개별 라이브 방송이 가져온 팬 그룹의 전환은 수백억의 이커머스 매출을 가져올 것이며, 라이브 방송이 가져온 잠재적인 게임 퀴즈 시장은 수천억에 달할 수 있습니다. 게임 라이브 플랫폼이 트래픽의 입구로서 대부분의 물을 나눌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 생방송 분야는 전쟁터가 되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배틀플래그 라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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