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발전시킬 방법을 모른다. 리틀 프레쉬는 이제 피상적이지만 실력이 없는 아티스트를 비하하는 단어가 된 것 같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유하지는 서서히 인기와 노출을 얻으며 잘 알려지지 않은 아티스트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헤이지의 실력은 아직 부족하고 지금은 대역을 쓴다는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젊은 신인들의 공통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쉽게 유명해지고 돈을 지불하는 팬이 있으면 너무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고 자신이 정말 어리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신선육도 스스로를 발전시켜야 합니다. 결국 연예계에서 굳건히 서려면 체력이 핵심입니다. 힘이 없으면 관객에게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젊고 신선한 고기는 한동안 인기를 끌 수 있지만 항상 인기를 끌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작은 신선육은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결국 그들은 미래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현재에 관심이있는 한 이미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고소득 산업입니다. 많은 작은 신선한 고기가 다양한 추측으로 인해 유명해졌습니다. 유명해진 후에는 모든 종류의 자원이 수천 명의 사람들이 끊임없이 찾고 있으며 점차 자신을 잃고 있습니다. 이것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현재 상황입니다.
둘째, 모든 사람의 기대를 낭비합니다. 사실 연예계에서 신선육이 만연한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신선육 배우들은 트래픽이 많기 때문에 감독들이 기꺼이 그들을 기용합니다. 결국 그들은 감독이 원하는 열기와 화제를 불러올 수 있지만 신선육 배우가 항상 열기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새로운 생고기 배우가 나오면이 오래된 생고기 배우는 자신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모르고 곧 탈락 할 것이므로 생고기 배우는 여전히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사람들이 자신에 대한 기대를 소중히 여기고 낭비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신선육 배우들은 여전히 경험과 연륜이 부족합니다.
신진 배우들은 왔다가 사라지고, 성공적으로 변신할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입니다. 대부분은 1~2년 정도만 인기를 끌다가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기회를 눈앞에 두고도 그것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우지 못한 채 기회를 잃어버립니다. 이것은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선육 배우가 비전문적 인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모든 직업은 양심이있는 사람들의 것입니다. 계속 고군분투하고 스스로 돌파하는 사람 만이 성공에 가까워 질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고기 배우는 특정 나이에 아무것도 모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회를 놓치면 후회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