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락 편집하기]
축구는 발로 공을 컨트롤하며 두 팀이 같은 경기장에서 공격과 수비를 펼치는 스포츠입니다.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널리 발전했으며 영향력 있는 스포츠로, '세계 최고의 스포츠'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축구를 '국민 스포츠'로 간주합니다. 좋은 축구 경기는 수천 명의 관중과 수억 명의 텔레비전 시청자를 끌어모으고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전 세계의 다양한 신문과 잡지의 지면을 가득 채우는 축구 뉴스 보도는 이제 축구가 사람들의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습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80만 개의 팀이 정기적으로 경기를 하고 있으며, 약 6,438만 명 이상의 프로 선수를 포함하여 약 4,000만 명의 선수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축구는 달리기, 급정거, 방향 전환, 넘어지기, 점프, 돌진 등 규칙에서 허용하는 다양한 동작을 사용하여 상대방과 치열하게 경쟁하는 고도로 대결적인 게임입니다. 경기 시간, 관중 수, 경기장 크기 등 모든 면에서 다른 어떤 스포츠와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전통적인 축구는 20개의 육각형과 12개의 오각형, 32개의 스킨으로 구성됩니다.
축구의 기원:
[이 단락 편집]
초기 축구의 형태는 중국의 쿠주였습니다. 쿠주는 2300년 이상 전해져 내려왔습니다. 춘추 전국 시대 고대 제나라의 수도였던 린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는 가장 번성하여 "어느 날 공이 떨어지지 않는다", "공이 발을 떠나지 않고, 발이 공을 떠나지 않고, 화팅 시계, 만 명이 바라보는" 장면이 자주 등장했습니다.
송나라의 통치자는 사치스럽고 퇴폐적이어서 세계의 쇠퇴로 이어졌고 축구는 점차 군대에서 철수했습니다. 점차 대결이 약화되고 궁중 연회의 오락으로 공연이 증가했습니다.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 시대에는 사회가 "무술보다 문학을 중시"했고 다양한 정부의 금지 조치로 인해 고대 중국 축구는 점차 사라졌습니다.
현대 축구의 탄생
1893년 경기 관중
8세기부터 19세기까지 유럽에는 다양한 방식으로 현대 축구의 선구자들이 존재했습니다. 1863년에야 영국에서 최초의 공식 축구 규칙이 제정되었고, 이는 현대 축구의 탄생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소년의 충동
19세기에는 축구가 부활하여 영국의 여러 대학에서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축구 경기에 대한 통일된 규칙이 없었습니다. 경기는 직사각형 경기장에서 진행되었으며, 경기 시간과 참가 인원은 양측이 즉흥적으로 합의하여 정했습니다. 공을 상대편 골대에 차 넣으면 득점이 되었습니다. 이 시기에는 캠브리지 대학, 해튼 대학, 뉴클리프턴 대학 모두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이 있었기 때문에 아무도 축구 규칙을 표준화할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가장 불행했던 것은 심판의 전신인 즉흥적인 '심판-중재자'들이 득점 수를 기록하고 분쟁과 논쟁을 중재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통일된 규칙이 없던 시절, 이 중재자들은 항상 설득하기 어려웠고 종종 무대에서 수십 명의 사람들로부터 뭇매를 맞기도 했습니다.
한 소년의 충동이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1823 165438+ 10월 21일, 경기 도중 윌리엄 웹 에즐리라는 15세 소년이 갑자기 손으로 공을 집어 들고 상대 진영으로 달려가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이 행동은 이후 축구 규칙에 대한 큰 논쟁을 불러일으켰고, 통일된 축구 규칙의 필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논쟁 과정에서 손과 발을 사용하는 것에 동의한 쪽은 점차 럭비를 오늘날의 럭비로 발전시켰고, 발만 사용하는 것을 고집한 쪽은 현대 축구 경기의 규칙을 탐구하고 정립하기 시작했습니다.
세계 최초의 스포츠는 펍에서 탄생했습니다.
근대 축구의 탄생
런던 퀸 스트리트의 클럽 태번* * * *은 근대 축구의 발상지이며, 축구 역사에서 획기적인 회의가 이곳에서 열렸습니다. 1848년 이전에 케임브리지에서 축구 경기를 지배하는 일련의 규칙을 만들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 186310 10월 26일, 런던의 11개 클럽과 대학 대표들이 * * * 클럽 태번에서 모여 규칙을 정하고 권위 있는 축구 단체를 설립하기 위해 모였는데, 이 날은 현대 축구의 생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의에서 규칙에 대한 열띤 논쟁이 벌어졌습니다. 감버를 대표로 한 소수파는 손과 발을 사용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최종 투표 결과 13대 4로 현대 축구에서는 손을 사용할 수 없다는 획기적인 규칙이 통과되었습니다. 이에 분노한 갬버와 다른 사람들은 경기장을 떠나 1871년 럭비 축구 연맹을 결성했습니다.
* * * * 지 파이 선술집
영국 축구 협회도 * * * 클럽 태번에서 열린 회의에서 세계 최초의 축구 규칙이 문서로 기록된 * * * 클럽 태번 회의에서 결성되었습니다. 두 달 후인 1863년 2월 26일, 축구협회는 런던 크루미사 스트리트의 작은 호텔에서 다시 모여 축구 규칙을 14개로 세분화하여 전국적으로 시행하기 시작했습니다.* * * 클럽 태번 회의에 참석한 클럽 및 아카데미 11개 :
포레스트 클럽(이후 레인저스로 개명); 길본; 반스; 워 오피스; 크루세이더스; 퍼시벌 블랙 헤이즈 클럽; 켄싱턴 칼리지; 소비; 블랙 헤이즈 칼리지; 크리스탈 팰리스.
표준 규칙
[이 단락 편집]
초기 축구 규칙
1. 경기장 면적은 길이 150야드, 너비 100야드입니다. 엔드 라인에서 25야드 떨어진 각 사이드라인에는 두 개의 마커 폴이 있습니다.
골은 10피트 간격의 두 개의 수직 기둥으로 구성됩니다.
3. 골 또는 킥오프는 동전으로 선택합니다.
4. 전반전이 끝나면 필드가 변경됩니다.
5. 선수가 공을 걷어낼 때, 같은 팀의 선수가 공 앞에 서서 상대팀보다 상대팀의 엔드 라인에 더 가까이 있는 동안에는 공을 만지기 위해 플레이에 참여하거나 다른 선수가 공을 만지는 것을 어떤 식으로든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6. 공이 터치 아웃되면 공은 죽은 것이 되며, 상대팀은 터치 지점에서 공을 직접 경기장 안으로 차서 플레이를 재개합니다.
7. 한 팀이 상대팀 엔드 라인 밖으로 공을 차면, 공을 먼저 가진 상대팀 선수는 수직 엔드 라인으로부터 25야드 떨어진 곳에서 프리킥을 할 수 있습니다.
8. 킥오프 시, 선수는 상대팀 엔드 라인 뒤에서 공을 만져서는 안 됩니다.
9. 공이 사이드 라인 마커를 넘어 엔드 라인 뒤에 떨어졌을 경우, 프리킥은 엔드 라인으로부터 25야드 떨어진 곳에서 시도해야 합니다.
10. 한 선수가 프리킥을 차는 경우, 같은 팀의 선수는 그와 상대 팀 사이에 서서는 안 되며, 상대 팀은 10야드 이내에 서서는 안 된다.
11. 선수는 어떤 방식으로든 프리킥을 할 수 있다.
12. 공이 기둥 사이 또는 기둥 위의 무한 높이에서 통과하면 골을 얻습니다.
13. 경기 중 신체의 어느 부분으로든 공을 만질 수 있지만 손, 팔, 어깨로 공을 잡거나 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4. 모든 타격은 공정하고 합법적이지만 포옹, 밀기, 넘어뜨리기 또는 발로 소리를 내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이 공식적인 규칙은 영국 축구협회 회장이 BELIS LIFE 잡지에 발표한 것입니다. 3년 후 축구협회는 골대 높이 6야드, 너비 8야드를 추가하고 골대 높이를 위해 두 기둥 사이에 밧줄을 당겨 넣었습니다.
11 사람들을 위한 축구 규칙
축구 경기장 소개
(1) 경기장
1, 경기장 구역은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FIFA는 월드컵 결승전 경기장의 길이 105미터, 폭 68미터를 규정하고 있습니다. 국내 풀뿌리 경기장은 현지 상황에 맞게 조정할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사이드라인의 길이는 골라인의 길이보다 커야 하며 경기장 내 구역의 크기를 변경해서는 안 됩니다.
2. 경기장의 지면은 선수에게 부상을 입히거나 공의 정상적인 작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방식으로 평평하고 부드러우며 단단해야 합니다. FIFA 월드컵 조직위원회는 월드컵을 인조잔디에서 치러서는 안 된다고 지시했습니다.
(2) 경계선
1. 경기장의 모든 경계선은 지면과 수평을 이루어야 하며, 그라운드에 V자 홈이나 볼록한 선을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선의 색은 선명해야 합니다. 생석회 가루나 모르타르보다는 백석회 가루나 모르타르를 사용하여 지면 층을 라이닝하고, 천연 잔디 층에는 익힌 석회 가루를 라이닝하는 것이 좋습니다. 빗물이 씻겨 내려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흰색 페인트로 선을 칠할 수도 있지만 나무 조각, 벽돌 또는 홈이 있는 깨진 타일은 경계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2. 경기장 내 각 라인의 폭은 12c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일반적으로 12cm가 선호됨). 터치라인과 골라인의 너비는 필드의 면적에 포함되며, 다른 라인의 너비도 면적에 포함됩니다. 골 에어리어와 페널티 에어리어는 골 포스트 안쪽과 골 라인 바깥쪽에서 측정해야 합니다. 골 라인의 폭은 골 포스트의 폭과 같아야 합니다.
(3) 사이드라인과 골라인
1. 사이드라인과 골라인으로 구분되는 축구장은 축구 경기에서 선수들이 움직일 수 있는 기본 구역입니다. 경기 시작 후 선수와 다른 사람들은 심판의 허가 없이 경기장 안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2. 공 전체가 지상 또는 공중에서 골대 밖 터치라인 또는 골라인을 넘었을 때, 공은 죽은 것이 되며 스로인, 골킥 또는 코너킥으로 경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3. 골대 사이의 골라인은 공이 골에 들어갔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선입니다. 공 전체가 지상 또는 공중에서 이 골라인을 넘어야만 공이 골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4. 페널티킥을 실행할 때, 수비 골키퍼는 골대 사이의 골라인에 서야 합니다.
5. 상대팀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간접 프리킥을 할 때, 공이 골라인으로부터 9.15미터 미만인 경우, 수비 골키퍼는 골라인에 서 있을 수 있습니다.
(4) 중앙선
1. 중앙선은 경기장 전체를 두 개의 동일한 반으로 나누며, 그 폭은 각 반의 면적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2. 킥오프 시 양쪽 선수는 필드의 자기 반에 서야 합니다(수비수는 중앙 서클에 들어올 수 없음). 심판이 휘슬을 불고 공을 앞으로 차면 경기가 시작됩니다. 이 시점에서 두 선수는 상대편 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자기 하프에 있는 선수는 오프사이드 파울을 범하지 않습니다.
(5) 골 에어리어
1. 골 에어리어의 어느 지점에서든 골 킥과 프리킥을 할 수 있습니다.
2. 공이 골 에어리어 안에 있으면 주심은 플레이를 중지하도록 명령합니다. 공을 드롭하여 플레이를 재개할 경우, 플레이가 중단되었을 때 공이 있던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골 지역 라인에 골 라인과 평행하게 공을 드롭해야 합니다.
3. 상대편 골지역에서 간접 프리킥을 할 때는 공격한 곳에서 가장 가깝고 골라인과 같은 골지역 라인에서 한다.
(6) 페널티 에어리어
1. 골키퍼는 자신의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손으로 공을 만질 수 있습니다.
2. 페널티킥은 선수가 자신의 페널티지역에서 규칙 제12장에 따라 직접 프리킥으로 판정될 수 있는 10가지 반칙 중 어느 하나라도 범했을 때 주어진다.
3. 우리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골킥 또는 프리킥을 얻은 경우:
(1) 상대팀은 페널티 에어리어를 떠나야 합니다.
(2) 공은 페널티 지역 밖으로 직접 걷어내야 플레이가 재개됩니다.
(4) 페널티킥이 주어지면 심판과 상대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선수는 페널티 아크 바깥쪽과 페널티 지점 뒤에 있어야 하며, 공이 차서 앞으로 이동하면 플레이가 재개되고 선수들은 페널티 지역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7) 코너 아크
코너킥을 할 때 공은 반드시 코너 아크 안쪽에 위치해야 합니다.
(8) 감점
페널티킥이 주어졌을 때 공은 페널티 스팟에 놓여 있어야 합니다. 폭우로 인해 페널티 스팟이 가려진 경우, 심판이 페널티 스팟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9) 미드포인트
센터 라인의 중간 지점을 흔히 시트 포인트라고 합니다. 킥오프 시 공은 이 지점에 놓여 있어야 합니다.
(10) 미들 서클
공이 킥오프되면 수비수는 미들 서클 바깥쪽 자기 진영의 절반에 서 있어야 합니다. 이는 프리킥을 할 때와 마찬가지로 수비팀은 공으로부터 9.15미터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하며, 킥을 할 때 공격팀이 상대팀에 방해받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11) 페널티 아크
페널티킥이 주어지면 심판과 상대팀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선수는 페널티 지역 안, 페널티 아크 바깥, 페널티 지점 뒤에 있어야 하며, 공이 차서 전진하면 플레이가 재개되고 선수는 페널티 아크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12) 코너 깃발
1. 코너 깃발은 경기장 주위를 표시하는 깃발이며 터치라인과 골라인 바깥쪽 가장자리의 교차점에 수직으로 세워야 합니다.
2. 코너 깃대의 높이(깃대 상단에서 지면까지)는 1.50m 이상이어야 하며, 깃대 상단은 선수를 찌르지 않도록 평평해야 합니다. 코너 깃발의 색은 부심이 사용하는 깃발 및 필드 색상과 뚜렷하게 달라야 합니다. 야간 경기의 경우 조명이 사용되는 경우 흰색 코너 깃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너 깃발은 천 또는 실크로 만들 수 있으며, 규격은 보통 30cm x 40cm입니다.
(13) 센터 라인 깃발
센터 라인의 표시로 코너 깃발과 같은 크기의 센터 라인 깃발을 센터 라인 양쪽 끝 사이드라인 바깥쪽 1m 이상에 세울 수 있습니다. 오프사이드를 판정할 때 유용합니다.
(xiv) 골대
경기장의 골대는 고정되어야 하며 골대와 크로스바의 폭과 두께는 동일해야 합니다. 골대 색상은 흰색이어야 합니다.
(15) 골 네트
1. 골 네트는 심판이 공이 골에 들어갔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골네트는 골대 뒤에만 걸어야 하며, 골대 크로스바와 직립대에 단단히 부착하고 아래쪽 끝은 공이 통과하지 못하도록 바닥에 못을 박아야 합니다. 후크는 골 포스트의 측면이나 크로스바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못을 박아서는 안 됩니다.
2. 골네트는 골키퍼가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공이 들어갈 때 네트 밖으로 튀어나오지 않도록 적절하게 고정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골대 뒤에서 밧줄로 네트를 끌어올리는 방법이 사용됩니다.
(16) 경기장 주변
1. 경기 주최 측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골라인 바깥쪽(일반적으로 코너 깃발 바깥쪽 2m, 6구역선과 골라인의 교차점 바깥쪽 3.5m, 골포스트 바깥쪽 6m)에 사진기자 제한선을 그릴 수 있으며, 사진기자는 이 선 뒤에 위치해야 합니다. 그 뒤에 광고판이 있는 경우.
2. 네 번째 주심의 좌석은 경기장 밖 중앙선 근처의 연장선에 위치하며, 교체 선수의 좌석은 네 번째 주심의 좌석에서 양쪽으로 약 1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각 팀의 감독, 교체 선수 및 스태프는 벤치에 앉아야 합니다. 교체 선수의 좌석 수는 경기 단체의 요구 사항에 따라 결정됩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14석이 결정되어 있습니다.
3. 기술 영역. "기술 구역"이라는 용어는 이미 축구 경기 규칙 제3장, 국제축구평의회 결의안 제2조에 언급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팀의 기술진과 교체 선수를 위한 좌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술 구역의 크기와 위치는 경기장 상황에 맞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테크니컬 에어리어는 벤치 양쪽에서 바깥쪽으로 1미터, 터치라인에서 1미터 이내의 구역을 말합니다.
(2)마커 라인을 사용하여 구역을 정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테크니컬 존의 선수 수는 대회 규정에 따라 정해집니다.
(4) 대회 규정에 따라 경기 시작 전에 테크니컬 존 인원을 확인해야 합니다.
(5) 한 번에 한 명만 테크니컬 존에서 전술 콜을 할 수 있으며, 콜이 끝나면 즉시 벤치로 돌아와야 합니다.
(6) 코치 및 기타 관계자는 물리치료사 또는 팀 닥터가 부상당한 선수를 진료하기 위해 심판의 허가를 받은 경우와 같은 특별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제한된 기술 구역에 들어가야 합니다.
(7) 기술 구역에 있는 코치와 기타 관계자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