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 IP를 만들고 브랜드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었으니 이 이미지를 살려야 합니다. 모든 접점의 고객 소비 여정에서 생생하게, 다양한 장면에서 다양한 인터랙티브 환경 경험을 구축하여 역할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그리고 평면적일 뿐만 아니라 역동적이고 감성적이며 입체적인 인형으로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디오와 비디오도 만들 수 있습니다.
2. 이 과정을 '심볼 육성'이라고 합니다. 슈퍼 심볼은 탄생과 육성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캐릭터는 가장 육성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심볼과 레이스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3. 이 시점에서 브랜드 부서는 '눈의 왕 에이전트'입니다. 브랜드가 지상에서 역할을 하고, 브랜드 역할이 살아 있고, 날고, 매장을 벗어나고, 소비자와 대화하게 하십시오.
?4. 방문 전, 방문 중, 방문 후 고객 경험 여정에 따라 광장을 보고, 입구를 보고, 매장의 재료를 보고, 포장을 보고, 모든 종류의 주변을 보고, 스노우 킹 매장으로 고객을 깨우기 위해 오기 전에. 올 때 스노우 킹은 당신에게 약간의 놀라움을주는 세일즈맨입니다. 떠난 후에는 고객이 스노우킹의 전도사가 되어 스노우킹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5. 어디서나 사랑받지 않는 사람은 없고, 스노우킹은 슈퍼 브랜드의 반열에 오른다!
'살아있음'에 앞서 '불'에서 '브랜드 역할'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챕터.
모든 슈퍼 심볼 유형 중에서 브랜드 역할은 가장 강력한 유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그림에서 벗어나 실제로 고객의 삶 속으로 들어와 직접 만지고, 보고, 소통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모든 기업이 브랜드 역할을 강화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아이는 태어날 수 있을 뿐, 키울 수는 없다"는 속담이 있듯이 말입니다. 반대로 낳기는 쉽지만 키우기는 더 어렵습니다! 만점을 받은 슈퍼 심볼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그다음은 행동이 가치를 더하는 열쇠입니다. 미셸 아이스 청 찬의 브랜딩 부서는 '눈의 왕 브로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브랜드의 캐릭터가 '살아 있어야' 브랜드가 '불을 붙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스노우 킹을 매장 밖으로 내보내고 고객과 소통하게 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스노우 킹의 망토를 들어 올려 코를 꼬집는 것을 참지 못했습니다. 눈의 왕이 대형을 만들고, 무용단을 구성하고, 춤을 추고, 실력을 뽐내자 팬들은 사진을 찍기 위해 몰려들었습니다. 미셸 아이스 시티는 눈의 왕의 가치를 알아본 후 철저하게 따랐고 눈의 왕의 가치를 최대한 발휘하는 데 놀라운 역할을 했습니다. 미셸 아이스 시티의 브랜드 대변인인 스노우 킹은 연극의 대가로, 일부 팬들은 그가 중앙연극학원 박사후 연구원이 아니냐고 묻기도 했습니다. 스노우 킹이 항상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고객의 쇼핑 일정에 따라 스노우 킹을 위한 수많은 접점을 설계하여 어디든 함께할 수 있고 고객의 기쁨과 슬픔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1. 오기 전에 고객을 깨우기 위해 눈 풍경 가게가 오기 전에 고객은 청중이며 비즈니스 광고 정보 폭탄을 수동적으로 수신합니다. 그렇다면 당황한 청중을 깨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스노우 킹이 가게에 가서 모집합니다! 65,438 + 00,000 개의 상점 간판은 Michelle Ice City의 상점에서 가장 큰 광고 공간입니다. 브랜드 이름이 굵고 크게 표시되면 미셸 아이스 시티 매장은 거리 전체에서 가장 밝은 매장이 되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것은 파블로프의 조건반사 이론입니다. 인간의 모든 행동은 자극 반사로, 자극 신호의 에너지가 강할수록 행동 반사가 커집니다. 따라서 상점 간판은 크고 밝아야 방출되는 신호가 다른 신호보다 더 쉽게 수신될 수 있습니다. 증폭과 확대 외에도 반복이라는 훨씬 더 중요한 트릭이 있습니다. 스노우킹은 소비자와의 모든 접점에서 반복되어 더 많은 소비자가 "스노우킹 = 꿀빙수"라는 * * 지식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2. 과거에 스노우 킹은 당신에게 약간의 놀라움을주는 영업 사원이었습니다. 스노우 킹 용원 행복과 달콤함. 매장의 제품 포스터에서 맛있는 음료를 팔기 위해 세일즈맨 역할을 했고, TV 화면에서는 스노우킹이 춤추고 노래하며 시선을 끌고 TOP 리스트에 따라 제품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플로우 제품, 아이언 스노우킹, 모든 포장재에 스노우킹이 그려져 있습니다. 심지어 미셸 아이스 시티의 브랜딩 부서에서 밀크티 컵의 밀봉 필름에도 약간의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그들은 스노우 킹이 하트를 포착하도록 영리하게 만들었습니다. 고객이 빨대를 꽂자마자 자동으로 하트와 정렬되도록 한 것이죠. 그 순간 스노우 킹이 "하트야"라고 말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스노우 킹에 생명을 불어넣은 인터랙티브한 순간이었습니다. 하루에 4백만 개의 찻잔, 아이스크림용 스쿱, 치즈와 밀크티용 뚜껑, 심지어 매직데이를 위한 바삭한 에그콘과 포장지까지 모두 스노우 킹의 작품입니다.... 틱톡의 한 고객이 "왜 내 컵에 귀여운 스노우킹이 없냐"고 불평할 정도니, 스노우킹 모에의 위력을 짐작할 수 있죠.
3. 고객이 떠나면 고객은 스노우킹 전도사가 되어 스노우킹의 이야기를 전하게 됩니다. 소비는 놀이, 소비자는 캐릭터, 제품은 소품, 스노우킹은 소품 위의 상징입니다. 음료 컵, 캔버스 가방, 머그컵, 베개 등에 등장합니다.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따라다니며 계속 눈을 보고, 눈을 기억하고, 다른 사람에게 소개합니다. 외부적으로는 고객들이 스노우킹을 좋아하고, 스노우킹 심볼이 미각을 자극해 허니아이스 스노우시티의 달콤함을 기억하게 합니다. 내부적으로는 허니아이스 스노우시티 직원들이 스노우킹을 더욱 사랑합니다. 모든 배우들은 작은 오스카상을 꿈꾸고, 모든 허니 스노우 사람들은 허니 스노우 사람들의 1년간의 노력의 결실이자 허니 아이스 시티의 달콤한 영예의 상징인 황금빛 스노우 킹 트로피를 받기를 희망합니다. 스노우 킹 트로피는 허니 스노우 사람들의 투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눈의 왕 트로피를 보는 한, 주인의 입에서 얼마나 많은 밤낮의 투쟁이 휩쓸고 지나간 눈의 왕이 사람들의 삶 속으로 들어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