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원시
원 () 이 천지를 어지럽히고 현자 () 가 그 세 () 를 피하다. 황기⑵ 의 상산, 이인도 구름이 사라진다 ⑶. 흔적에 큰 ⑷을 담그고, 경로 (⑸) 에 와서 우무폐했다. 운명에 따라 농사를 짓고, 하루 입주하여 쉬는 곳 (⑺) 에 들어가다. 뽕나무는 여음을 드리우고, 은 언제든지 기예를 한다. 봄누에는 긴 실을 거두고, 가을에는 왕세 ⑻ 를 익힌다. 황로 교통, 닭과 개가 서로 짖는다. 콩은 여전히 고파 ⑼, 옷은 새로운 제도가 없다. 어린이 종행가, 얼룩백환유 이순신 ⑽. 초영은 명절을 알고, 나무는 쇠퇴하여 바람이 분다는 것을 안다. 비록 기력지가 없지만, 4 시에 스스로 나이를 이루었다. 즐거이 여락이 있는데, 어찌 지혜를 노릴 수 있겠는가. (서양속담, 행복속담) 기이한 자취가 500 을 숨기고, 하루아침에 신계를 활짝 열다. 순박함은 이원 () 을 모두 가지고 있고, 빙빙 돌고도 그윽하다. 유람사 () 에게 물어봐, 어찌 소란스러움을 측정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 ⑵ 살금살금 바람을 쐬고, 내 증서를 높이 들고 ⑵를 찾길 바랍니다.
[주] (주) (주) (주) (주) (주) () 의 전란 () 을 초래하고 현인들이 모두 세상을 탈출한다는 뜻이다 원 () 은 진나라 () 왕조를 가리킨다. 천기는 합리적인 사회 질서를 가리킨다. ⑵ 황, 하황공. 제나라, 아름다운 계절. 진말한 초창기 고사' 상산 사호' 중 두 사람. ⑶ 전체 문장은 타오 위엔 사람들이 지금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인은 도원 중의 사람을 가리킨다. 구름, 언어 보조 단어, 무의미. (4) 전문은 도원중 사람들이 처음 산에 들어가는 길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는 뜻이다. 흔적, 발자국, "길" 대신. ⑸ 경로, 오는 길, "추적" 과 같은 의미를 가지지만 각도는 다르다. ⑹ 전문은 도원 사람들이 서로 격려하여 밭을 경작하는 데 힘쓰고 있다는 뜻이다. 방자, 최선을 다하다. ⑺ 휴식, 휴식. ⑻ 이 두 문장은 봄에 누에를 기르고, 실크는 자기 소유라는 뜻이다. 가을에 곡식이 익었으니 조세를 낼 필요도 없다. 무적, 없음. ⑼ 전체 문장은 고대제에 따라 제사를 지내는 것을 의미한다. 콩, 고대 제사에 사용된 예기. ⑽ 이순신 투어, 놀이. ⑵ 크로니클, 나이 기록. ⑿ 이 두 문장은 타오 위엔 (Taoyuan) 에서 진 (Qin) 에서 진 (Jin) 까지 500 년 동안 숨겨져 있었지만 어부들에 의해 발견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백 년, 대략적인 수. 열어, 열어. 신계, 선경. ⒀ 이 말은 도원의 순후한 풍속과 얇게 붓는 세풍이 서로 다르다는 뜻이다. ⒁ 이 말은 어부가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것은 또 보이지 않고, "결국 미혹되어 더 이상 길을 얻지 못한다" 는 뜻이다. ⑵ 네모난 사람, 네모난 사람, 세속 중인을 가리킨다. ⑵ 이 말은 세속 중 사람이 속세 이외의 일을 측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소란스러움은 속세를 가리킨다. ⑵ 단어, 언어 보조 단어, 무의미. ⑵ 증서, 맞아, 뜻이 맞는 사람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