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1895년 매사추세츠주 홀리요크(이전에는 매사추세츠로 알려짐)에서 모건(윌리엄 G. 모건)이라는 스포츠 직원이 발명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테니스와 농구가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모건 씨는 농구가 너무 강렬하고 테니스의 양이 너무 적다고 생각하여 운동량이 적당하고 남성, 여성, 노소 모두에게 흥미롭고 적합한 실내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를 찾고 싶었습니다. 실내로 가서 농구 코트에 손을 대고 치는 이미 인기 있는 테니스.
이 경기가 시작되자 농구코트에 테니스 네트를 걸어놓고 농구공으로 네트를 분리해 테니스처럼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실내 농구장이 작고 배구공이 쉽게 이탈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몇 가지 개선을 했습니다.
첫째, 공이 땅에 닿은 뒤 반격을 허용하는 테니스 규칙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공이 떨어지지 않는 것
< p>2. 배구공의 모양이 바뀌고, 둘레가 25~27인치로 바뀌고, 무게는 225~340g< p>3. 농구공이 너무 크고 무거워서 예상대로 플레이할 수 없어서 대신 농구공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농구공은 너무 가벼워서 불규칙하게 공중에 떠 있습니다. 플레이가 불편하고 컨트롤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시험효과가 매우 좋기 때문에 이런 공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국제표준공은 수백년의 세월을 거쳐 수천번의 개선을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공의 사양은 1세대와 거의 동일하다.추가 정보
주요 기능
1. 매스 캐릭터
배구장 장비가 간단하고 게임의 규칙이 쉽습니다. 마스터하다. 코트나 일반 개방된 공간에서 플레이하고 훈련할 수 있습니다. 운동량은 연령, 성별, 체격 및 훈련 수준이 다른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6]?
2. 포괄성
규칙에는 각 플레이어가 스파이크와 블록을 위해 앞줄뿐만 아니라 뒷줄에서도 위치를 교체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소대 방어 및 수신. 각 플레이어는 다양한 기술을 완전히 숙달하고 다양한 포지션에서 경쟁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스킬
경기 중 공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공을 잡거나 콤보하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짧은 타격 시간과 가변적인 타격 공간이 배구의 높은 기술을 결정합니다.
4. 대결
배구 경기에서는 공격과 수비의 전환이 늘 치열한 대결 속에서 이루어진다. 높은 수준의 경쟁에서 대결의 초점은 네트에서의 차단에 있습니다. 게임에서 포인트를 획득하려면 여러 라운드의 대결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경쟁 수준이 높을수록 경쟁이 더욱 치열해집니다.
5. 이중성
배구는 다양한 기술로 점수를 얻을 수도 있고 잃을 수도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모든 기술이 승부차기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점수를 얻거나 잃기 위해 사용됩니다. 공격과 방어의 이중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격성과 정확성이 모두 요구되는 기술입니다.
6. 집단성
배구는 서브를 제외한 모든 경기가 집단 협력을 통해 진행됩니다. 긴밀한 집단협력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개인의 실력이 아무리 좋아도 전술적 역할은커녕 발휘하기도 어려울 것이다. 팀의 수준이 높을수록 집단적 협력이 더욱 긴밀해집니다.
참고 출처
바이두 백과사전-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