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점수 ★★★★★
게임 중심: 대화형 재미/임무 매력/게임 캐릭터 희희
화면 오디오 9 점
그림과 풍미가 넘치고, 선이 부드럽고, 배색이 진실하고 귀엽고, 진실한 작품이며, 일반적인 재미상호 작용류의 게임 가상인물은 비교적 고지식하고, 플레이어가 요청한 액션에 대해 미리 디자인된 규정 동작이지만,' 서투른 닌자' 의 멍청한 닌자는 플레이어의 클릭과 명령에 대한 반응이 풍부하고 생동적이며, 그는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게임 배경 3D 효과가 뚜렷하여 일본 애니메이션을 자주 보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흠잡을 데 없는 편안함입니다.
음악 방면을 말하자면, 나는' 동영' 이라는 단어만 요약할 수 있고, 각 장면의 배경음악은 그에 따라 조정되고, 그 귀여움은 닌자군이 각종 소리를 내서 그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음악을 통해 귀를 풀고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물론, 딱 맞는 음악은 내가 이 게임을 더 기억할 수 있게 해 주는데, 그야말로 닌자군의' 함정' 에 빠져 있는 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콘텐츠 디자인 9 점
대화형 게임도 항상 단순한 상호 작용을 할 수는 없다. 이 제목이 무엇인지 잊지 마라. 사랑, 그래, 닌자군은 여자친구를 되찾아야 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끊임없이 그의 기술을 향상시켜야 한다 물론 훈련은 목적이 없어서는 안 되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도 완성해야 할 임무가 있어, 게임의 재생 가능성도 높이고 플레이어를 더욱 끌어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훈련명언)
서투른 닌자' 의 임무는 멍청한 닌자의 여러 단계를 훈련시킨 다음 훈련 과정에서 경험과 금화를 수집하고 금화를 업그레이드 및 축적하여 새로운 훈련 도구를 구입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가장 칭찬할 만한 것은 임무를 완수할 때마다 한 손을 들어 당신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이파이브를 한 후에, 그는 또한 매우 기쁘게 싹을 팔 것입니다. 임무를 완수할 뿐만 아니라, 대귀모와 감정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사랑스럽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조작 8 점
서투른 닌자' 에서 닌자 군과 플레이어의 상호 작용은 플레이어의 손가락에서 비롯된다. 손가락 하나로 대머리가 날기, 간지럼 간지럽, 하이파이브, 훈련 등 많은 동작을 할 수 있다. 이 중 몇 가지 상호 작용 방식이 있는데, 아맹은 여전히 탐구하고 있다. 왜냐하면 내가 지난번에 그를 차린 결과가 다르기 때문이다. 조작의 난이도는 임무 완료에 반영되며, 일부 훈련 프로그램에서 플레이어의 조작에 대한 숙달과 게임 캐릭터의 조화를 비교한다. 이는 게임 개발상이 주인공을 설정할 때 인간과 동물 운동을 충분히 연구하고, 물리적 원리를 이용하여 모든 동작을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보이게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다이 멩 (du Meng) 과 마음대로 놀 수 있고, 하늘을 날며 몇 바퀴 도는 것도 문제없고, 경험도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 플레이가 다양하니, 모두가 잘 연구하고 교류해야 한다.
플레이가능성 9.5 점
인터랙티브 게임입니다. 그래서 줄거리의 디자인은 다른 관문이나 줄거리류의 게임만큼 풍부하고 다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련한' 최종이상'-사랑하는 여자인 키라를 되찾는 이야기의 원인은 여전히 전체 게임의 임무를 필요성으로 가득 채우고, 모든 임무를 완수하면 다이 멩 업그레이드와 허리띠 교환이 가능하며, 게임도 지속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은 또한 이 게임을 다른 대화형 게임과 차별화하는 근본이다. 게임을 오래 하면 싫증이 난다고 생각하는 게이머가 있을 수 있지만, 이 게임은 매일 그를 만나는 것이 그의 이상과 사명을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하하, 사명감이 있나요? 게이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