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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색 경보 2*** 와 국휘는 그 버그들을 가지고 있다

홍경에는 비적이 없다. 예를 들면, 어떤' give me my money' 를 입력하든지, 모두 거짓말이고, 또 탱크를 마지막 한 방울의 피를 맞고, 수리장으로 보내면 무적이다.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렇게 우리 홍경게이머를 속이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런 비도덕적인 행위는 경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빨간 경계도 오랫동안 해왔고, 몇 가지 경험과 비적을 총결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미군을 선택한다면, 홍군에서 간첩과 엔지니어를 통해 유리변화를 얻을 수 있다면, 나는 모두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죽은 후에도 계속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두 사람이 인터넷을 연결할 때 모두 미군을 선택했다면, 빨리 싸우지 않으면 안 된다. 아니면 장기전이다. 그리고 지금 일반적으로 노는 것은' 얼음과 눈' 이라는 지형이다. 이 지형이 도전적이기 때문에, 나는 보통 광차 두세 대가 천하를 치고, 홍경을 하는 사람은 이 말의 뜻을 알아야 한다.

장기전이라면 모두 미군을 뽑는 것이고, 뒤에 너와 그 중 한 집만 남아 있다면, 모두 많은 탱크가 남아 있어, 공격하는 쪽은 손해를 볼 것이다. 먼저 탱크를 집 앞에 모아 미국의 낙하산병을 이용하여 탱크 집에 균열생성기를 떨어뜨려 상대방이 너의 탱크를 볼 수 없게 하면 상대방이 균열 생성기 아래 있는 시간 탱크의 우세는 사라지고 실력 비교에서 벗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물론 회색곰 탱크와 방공 탱크를 조합해 상대방의 광차를 먼저 소멸시킬 수도 있다. 미국 방공차에 초시공병 몇 명을 더 넣으면 더 시원할 것이다.

또 한 가지 더 알아야 할 것은, 빠른 전쟁은 속도보다 빠르기 때문에 건물을 지을 때 검은 곳에 두면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A 와 S 키를 동시에 누르고 있으면 더 빠를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비슷한 것 같다. 모든 전쟁게임의 승리의 명언이다. 상대방의 상황을 알아야 백전무패

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홍경은 실제로 부정행위가 별로 없다. 실전 경험에 의지하고 있다. 고수와 많이 접촉해야 진보할 수 있다는 점을 본인은 깊이 체득하고 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개인의 종합적인 자질의 구현이다. 홍경은 전술성이 강한 게임으로 전술적 소양에 대한 요구가 높다.

1. 군사가 빠르고 천지를 넓히다. 정찰은 영원히 1 위다. 반드시 첫 번째 시간에 주변 환경을 분명히 조사해야 하며, 특히 상대의 활동 영역을 분명히 파악해야 한다. 만부모가 운영하는 제고점, 광산이 있는 곳, 유공장이 있는 곳, 공항이 있는 곳, 수리소가 있는 곳, 과학기술관이 있는 곳, 건물이 있는 곳, 준비가 되지 않은 전쟁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시간은 생명이다. 상대보다 한 걸음 늦는 것은 수동적인 것을 의미할 수 있다. 특히 쌍방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물론 상대방의 정찰을 파괴하려고 노력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하다. 두 눈은 어둠을 만지면 문을 닫고 차를 만들지만, 상대가 누군지도 모르는데, 이것은 절대 초보일 큰 표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계는 스파이 위성에 의지하지 마라, 치열한 전쟁에서 어떻게 이런 시간과 재력의 낭비를 허용할 수 있겠는가.

2. 지기는 서로를 알고, 안배는 합리적이다. 고수는 자신의 수하의 기술전 특징을 잘 알고 있으며, 어떻게 모든 종류의 정간군을 목표로 조합할 수 있는지, 상대국의 특징을 알고 있을 수 있는 전술을 알고 있다. 홍경리 각 병각의 각종 시설은 모두 유용한 곳이 있는데, 만약 어떤 것이 쓸모없다고 생각한다면, 네가 아직 그것의 장점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고수의 경제군사상은 두 손이 모두 단단하고, 각 시설이 나오는 순서, 광산을 광산으로 빠르게 몰고 상대 타격을 방지하는 방법 ... 매우 과학적이고 합리적으로 안배하다. 고수의 돈은 항상 가느다란 물줄기로 흐르고, 수입원은 끊임없이 생산력으로 변하고, 일병 일졸은 각자 그 자리를 차지하여 선순환을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그렇지 않으면, 비록 부유하지만 적국이 여전히 닭을 묶을 힘이 없어도 남의 작은 주식이 침범하면 하고 싶은 대로 소굴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은 헛된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3. 융통성이 있고, 생각이 일관되어 있다. 고수의 머리는 모두 매우 유연하며, 상황에 따라 임기응변한다.

광산광산을 공격하여 당신의 돈길을 끊거나 발전소 고과를 때려서 시간을 얻거나 레이더를 들고 아군의 공세를 엄호할 수도 있습니다. 부정법 한 수가 무효가 되고, 뒤통수를 벗어나지 않는 수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주전자 바닥 펌핑 급여 가 있습니다, ​​금 매미 탈피 가 있습니다, ​​잔디 무서워 뱀 이 있습니다, ​​산 에서 호랑이 를 조정, 소리 동쪽 은 일 을 기다리고, 일 을 기다리고 있다, 비밀리에 첸 창고 가 있습니다, ​​그래서 yuqin 을 가지고 있다,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하늘 을 숨기고 바다를 건너 있다. 움직이는 토끼, 실제 상황 대응, 세 머리와 여섯 팔의 꾸준한 공격이 올 것입니다, 여기에 약간의 싼 낚시, 거기에 약간의 전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의 왼쪽, 오른쪽, 오른쪽, 방어를 막을 수 없습니다. 고수들은 일반적으로 쌍방이 서로 방해하지 않고 각자의 발전을 방해하지 않고 대결전을 벌이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다. 그렇게 하는 것은 너무 답답하고 꾸물거리며 그들의 재능을 완전히 반영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변통 하나를 모르는 사람은 홍경을 잘 치지 못한다.

4, 명찰추밀리, 대국관강: 고수들은 상대의 일거수일투족에 대해 거울경기를 잘 알고 있으며, 그 전략적 의도는 일찌감치 신경쓰고 있다. 저쪽에서 바람이 불면 우리는 즉시 무형에 녹을 수 있다. 상대에게 어떤 약점이 있으면 어떤 가벼운 움직임도 즉시 잡아서 그에게 막대한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이다. 고수의 주먹 한 방에 상대방의 아픈 곳을 때려서 상대가 완전히 쓰러질 때까지 계속 다칠 수 있게 했다. 시야가 짧아서 소실대라는 것은 고수가 하는 일이 아니다.

5. 심리가 너무 강하고, 단단하다: 고수들은 모두 강한 신경을 가지고 있고, 천둥이 세차게 토끼 떼처럼 움직이며, 의외의 사건에 방해받지 않고, 큰 풍랑을 견디기에 충분하다. 극도로 불리한 상황에서도 냉정하게 분석하고, 즉시 힘을 모아 정세를 혼란에 빠뜨리고 승부를 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물론 실전 경험, 조작 숙련도 좋은 성적의 필수 요소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전술적 소양 관계와는 그다지 밀접한 관계가 없다. 구체적인 조작은 언급하지 않고, 본인은 실전이 매우 적어 고수라고 할 수는 없지만, 약간의 깨달음도 있다. 게임도 인생이고, 인자는 무적이 될 수 있다. 부정행위를 하지 말고 떼를 쓰지 마라. 정말 이길 수 없다면 흔쾌히 패배를 인정하고, 고수는 고수의 풍격을 가져야 한다. 게다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쁨이다. 여러분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오락심신이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마음이 넓어지고 호기심이 진취적인 것도 꾸준히 향상될 것이며, 손자병법 36 계 현대화 전술 신식 무기 등을 배우는 것도 물론 홍경을 촉진할 것이다.

탱크전 마이크로조작전법

전문이 시작되기 전에 먼저 한 가지 질문을 한다.

홍경 2 중 2 개 불병탱크, A 집은 탱크 20 대, B 집은 탱크 18 대+개 5 마리+동원병 6 개, 양측 통제에는 실수가 없습니다. 누구의

승산이 크다?

나는 일정 수준의 친구가 반드시 망설이지 않고 대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B 는 반드시 이길 수 있을 것이다.

이 문제의 관건은 두 부대의 총가격이 모두 16,000 원이라는 것이다!

붉은 경찰 속담이 있다: 고수는 정병을 거느리고 있다. 많은 친구들도 같은 병력은 고수를 이길 수 없다는 경험도 있다. 마치 그들의 병사

특히 싸울 수 있다.

사실 너도 정병을 가질 수 있는데, 이 글은 너에게 이것을 알려주려고 하는 것이다!

이 글은 중급 및 고급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며 초보자가 고수의 사고방식을 이해하는 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 비판을 환영하고 시정하다.

① 병력 비교

이 섹션에서는 각 주력 병종의 능력을 비교한다.

1-1 연합군 주력병종

주전 탱크: 코뿔소 탱크 HP400, 발사 속도 3.3, 살상 90

3 성 코뿔소 탱크 HP600, 발사 속도 2, 살인 170

능력 분석: 코뿔소는 다음 판이 견고하고 공격력이 강하며 속도가 느린 것이 특징입니다

MVP 병종: 천계탱크 HP800, 사격속도 5.3, 살상100

3 성 천계탱크 HP1200, 발사 속도 3.2, 살상 200

능력 분석: 천계탱크도 홍경 2 전체에서 가장 가치 있는 병종 (MVP) 으로 하늘과 땅을 칠 수 있고 살상력이 강하다

1-2 연합군 주력병종

주전 탱크: 회색곰 탱크 HP300, 발사 속도 4, 살상 65

3 성급 그리즐리 탱크 HP450, 발사 속도 2.4, 살인 110

능력 분석: 회색곰은 동작이 빠르지만 하판이 불안정하고 공격력이 약한 것이 특징이다

MVP 병종: 광각탱크 HP150, 사격속도 6.5, 살상 65

3 별빛 프리즘 탱크 HP225, 발사 속도 4, 살인 150

능력 분석: 광각 탱크 공방도 속도도 눈에 띄지 않지만 사정거리가 멀고 적에게 빛 에너지를 반사하는 장거리 병종

1-3 병종 요약

각 주력병종은 탱크전의 주요 역할이며, 그들의 각 능력은 반드시 익숙해야 현지 상황에 따라 전투를 잘 할 수 있다.

② 보조 병종

이 섹션에서는 다음과 같은 보조 병종의 극히 특징

에 대해 알아봅니다

2-1 연합군

개 (가격 200)-개는 인류의 충실한 친구

홍경 2 중 유일한 동물병종은 개 (오징어는 기계) 로, 개는 시야가 넓고, 활동이 유연하며, 초기 주요 역할은 탐방이고, 후기는 탄

이다

그램 전투에서 상대의 화력을 끌어들이다.

거미 (가격 500)-공포 ~ 너무 무섭다! !

거미는 행동이 민첩하고 속도가 빠르지만 시야가 좁고 HP 가 낮으며 초기에는 주로 상대를 괴롭히고 절도를 방지하는 데 사용되었고, 후기에는 탱크전에서 상대를 습격했다

뒷날개 병력.

동원병 (가격 100)-값싸고 질 좋은 병종

동원병은 행동이 느리지만 상대방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자신과 상대 탱크 사이에 서 있는 동원병은 상대방이 이미 자기 측 탄

을 시켰다

그램 후에도 상대의 화력을 끌어들일 수 있다.

2-2 연합군

비행병 (가격 600)-신속 대응 부대

비행병의 역할은 매우 크다. 상대에게 방공부대를 강요할 수 있고, 빠른 당기기를 통해 상대방의 방어 체계를 찢고 주력부대의 공격을 위해

를 할 수 있다

편리를 제공하다.

대병 (가격 200)-일단 쪼그리고 앉게 하면 ~ 헤헤!

쪼그리고 앉지 않은 대병은 동원병과 비슷하지만 일단 쪼그리고 앉으면 공격과 사정거리가 두 배로 늘어나고 상대방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③ 탱크 전쟁 플레이

이 섹션에서는 탱크 전쟁의 주요 플레이

를 소개합니다

3-1 보조 병종, MVP 수

보조 병종의 가치는 전체 공격 병력 가격의 5 보다 적지 않고 15 를 넘지 않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비교적 공식적인 조화는 18 탱크 +5 개+

입니다

8 동원병은 공격력이 단일 23 대 좌우 탱크를 물리칠 수 있다.

또한 공격병력의 약 5 개 정도는 연합군 승용차나 연합군 방공 수송병차와 같은 비주력병종을 사용할 수 있다.

주력병종을 적게 만들지언정 보조병종이 없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중후기가 되면 MVP 병종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천계탱크의 경우 핵심 부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병력의 총가치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의 10; 광릉탱크의 경우 주력 탱크 뒤에 배치하고 일정한 보조병종과 수리차로 보호할 수 있으며, 그 수는 병사

보다 많아서는 안 된다.

힘 총가치의 30.

3-2 연합군 탱크 전쟁

일상 1:

탱크는 두 팀으로 나뉘는데, 소대는 7 대 안팎이고, 다른 팀은 주력팀이다. 그리고 개와 동원병을 두 팀 사이에 두었다.

전쟁을 할 때 먼저 소대 탱크로 상대 탱크 근처로 돌진한 다음 철수하고 주력과 보조 병종이 앞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탱크, 탱크, 탱크, 탱크, 탱크, 탱크, 탱크, 탱크)

이런 타법은 상대방의 탱크 진형 변화를 유인한 다음 보조 병종으로 상대의 화력을 끌어들이고 주력 분할로 상대의 병력을 포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 2:

탱크는 두 대대로 나뉘어 좌우익, 중로로 수송병차로 자폭병, 거미 등 보조병종을 데리고 상대진지로 돌진한 뒤 두 변로

대대는 따라가서 양익에서 끌고 갔다.

이런 타법은 상대의 화력을 가운데로 끌어들인 다음 양쪽에서 이동공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요약:

연합군 탱크 전쟁의 두 가지 요점 중 하나는 분대이고, 두 번째는 끌기이다. 연합군 탱크가 견고하여 상대방의 진형을 효과적으로 해체할 수 있기 때문이다.

3-3 연합군 탱크 전쟁

일상 1:

탱크를 삼각형으로 조합한 다음 양익에 개를 놓고 전방에 대병을 배치하는데, 진형 중간에 수리차 한 대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전쟁할 때 병형과 강아지가 먼저 올라간 다음 탱크가 추진되어 진형이 파괴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런 타법의 목적은 상대방의 진형을 끌어들이고, 흩어지고, 공격하면서 자신의 부상당한 탱크를 수리하는 것이다.

일상 2:

비행병, 개, 탱크의 조합.

비행병들이 먼저 올라갔고, 상대편 방공부대가 올 때까지 개들이 탱크들과 함께 올라갔고, 상대편 방공이 약화된 것을 확인한 후, 비행병들이 다시 올라왔다.

이런 타법의 특징은 목적이 분명하고 연합군의 기동성과 공군의 우세를 이용하여 공격하는데, 탱크 뒤에서 수리차를 따라잡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요약:

연합군의 요점은 두 가지이다. 하나는 진형의 견고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분대를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둘째, 수리차와 공군의 합리적인 운용.

3-4 전쟁 중 도둑질에 관하여

나는 다방면의 공격을 제창하지만 전선을 너무 길게 당기는 것을 주장하지 않는다.

싸울 때 상대방의 후방이 매우 공허하거나 자신의 통제에 대해 절대적으로 자신이 없다면, 전투를 지휘하는 데 정력을 쏟아야 한다.

좀도둑질해서는 안 된다.

3-5 탱크 산책 정보

전쟁을 할 때 탱크를 끌고, 그들을 이동시켜 공격하게 하는데, 흔히' 어슬렁거리는 탱크' 라고 불린다.

두 경우 모두 탱크를 산책해야 한다:

1. 상대방은 이미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보조병종이 없고, 진형이 비교적 집중되어 있다.

2. 상대방은 이미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보조병종이 없어, 자기 측의 탱크 수가 약간 많다.

다음 상황에서는 탱크를 산책해서는 안 된다.

1. 상대방은 연합군이고, 자기측은 연합군이며, 게다가 쌍방의 병력은 상당하다.

2, 상대방은 효과적으로 화력을 끌 수있는 보조 병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상대방이 뚜렷한 분대를 가지고 있고 탱크를 산책시키려는 의도가 있으니 이때 주의력을 상대의 화력을 끌어들이는 데 집중해야 한다.

산책탱크 주의사항:

1. 상대방의 약한 곳에 충격을 주고, 상대방의 진형을 최대한 흩어지게 해야 한다.

2. 상대편의 진형이 집중되면 분대가 외곽을 산책해야 한다.

3-6 부상부대와 포탑 회전 정보

부상부대는' 황혈' 이나' 홍혈' 의 부대를 가리키며, 이 부대는 더 이상 화선에 있어서는 안 된다. 연합군이라면, 후익에 수리차를 배치하고, 제때에

부상당한 부대를 철수하여 수리하고, 연합군이라면, 부상당한 부대를 뒤에 두고 보조 병종으로 보호해야 한다.

철수한 부대도 공격에 참여해야 하는데, 단지 * 뒤의 위치에서 화력 지원을 제공할 뿐이다.

탱크는 움직이거나 보조 병종을 만날 때 포탑의 회전이 자주 발생하므로 이런 회전을 피하고 이용해야 한다. 부상당한 부대를 철수할 때

대기, 상대방의 보조병종을 공격하도록 방치할 수 있지만, 공격부대는 상대방의 보조부대에 접근하는 것을 최대한 피해야 한다. 한 번에 공회전

한 차례의 공포에 해당하는데, 손실을 입은 것은 시간뿐만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주력 탱크와 보조병종을 상대 탱크의 양쪽에 배치해야 한다.

상대방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여 상대방의 발사를 늦출 수 있다.

④ 결론

고수와 초일류 고수의 차이는 얼마나 됩니까?

보잘것없지만 산 같다. 이 산은 탱크 전쟁의 통제입니다!

많은 친구들이 레인저의 고수와 싸운 후 이런 감탄을 했다. 발전할 때 그가 무섭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쌍방 부대가 접촉하자마자 그가 무섭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진정한 초일류 고수가 되어 탱크 전쟁을 먼저 연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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