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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중독의 심리적 문제

자녀의 인터넷 중독은 많은 부모들을 초조하게 만들고, 인터넷 중독을 끊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다닌다.

필요 때문에 인터넷 중독을 끊은 기관들, 야외 확장, 군사훈련, 보행학교 등이 생겨났다. 어떤 기관들은 심지어 인터넷 중독이 정신병의 진단 기준이라는 것을 내놓고, 많은 부모들이 인터넷 색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게 한다.

정신병의 진단 기준에 따르면,' 인터넷 중독은 정신병이다' 라는 결론을 쉽게 뒤집을 수 있다.

인터넷 중독은 아이들에게 나타나는 심리적 문제이지만, 사실은 부모에게 뿌리를 두고 있다. 아이가 심리적인 문제가 있다고 말하기 보다는 부모의 교육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아이가 가정, 학교, 사회에서 너무 많은 비난을 받고 있기 때문에 수출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이는 가상의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내면의 감정을 토로하게 한다. 인터넷에서는 그를 비난하는 사람도 없고 그를 판단하는 사람도 없기 때문에, 아이에게 인터넷은 일종의 심리적 수요이다. 만약 우리가 이런 심리적 수요를 차단한다면, 아이들은 또 다른 반항 행위 (도박, 절도, 싸움 등) 를 할 것이다 그래서 마음가짐은 인생을 결정하고, 마음가짐은 아이가 인터넷에 미련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아이의 인터넷 중독을 해결하는 것은 막히는 방법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두통,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아이가 심리적인 문제가 없을 때, 아이의 인터넷 중독도 자연히 사라진다.

아이가 매우 작기 때문에, 많은 경우, 부모는 또 무의식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아이를 후퇴시킬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혹은 그들이 자신의 아이를 어떻게 교육할지 모르기 때문에, 가볍게 훈계하고, 중히 욕하기 때문에, 인터넷 중독을 해결하는 관건은 부모의 교육 문제이고, 좋은 교육 이념은 부모가 따라야 할 것이다. 물론 교육이념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또한' 마음' 증빙이 필요하다.' 마음' 증빙이 있어야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성이 감정을 이길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성과 감정을 하나로 합치려면 우리가 마음을 고쳐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쩡 닫아 (Zeng Zi) 은 "가족을 가지려면 먼저 몸을 수리하고, 몸을 수리하고, 마음을 바로 잡고 싶다" 고 말했다. 그 마음이란 무엇인가? 우리가 우리 아이들을 평온하게 대하고 아이들과 진정으로 친구를 사귀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왜냐하면 "어떤 분노는 정정할 수 없고, 어떤 두려움은 정정할 수 없고, 어떤 즐거움은 정정할 수 없다 ..." 우리 부모님은 깊이 생각해야 한다.

논란: 인터넷 중독은' 중독' 이 아니라 원인이 인터넷

에 있지 않다

인터넷 중독증은 원래 고드버그 (Ivan Goldberg, M.D) 가 1995 년 제기한 정신착란으로, 정신질환 진단 통계책자 제 4 판 (DSM-IV 그러나 인터넷 중독에 대한 그의 정의는 언론에 널리 보도되어 이 문제가 일종의 정신착란으로 분류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논란이 일고 있다. 나중에 골드버그는 그 가설이 농담이라고 선언했다.

정신과 의사인 골드버그 박사는 인터넷 중독이 진정한 중독이 아니라 진정한 중독이 인터넷 중독증보다 훨씬 심각하다고 생각한다. 중독의 정의는 너무 빈털터리여서 모든 보상 행위를 중독이라고 부를 수 있다. 예를 들어, 친구와 오랫동안 전화로 대화를 나누면서 불쾌한 감정을 털어놓는 것도' 전화 중독' 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마찬가지로 인터넷을 좋아하는 것은 친구와 소통하기를 갈망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

또 많은 환자들이 인터넷을 과도하게 또는 부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은 우울증, 불안, 충동의 표현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IAD 의 식중독 분석과 마찬가지로, 환자의 폭식은 진정한 식중독이 아니라 우울증, 불안 등의 자기위안일 뿐이다.

경매, 포르노영화, 온라인 게임 등에 탐닉하는 것과 같은 일부 인터넷 관련 행위는 병적인 행위일지 모르지만 인터넷 미디어 자체가 중독성이 있다고 할 수는 없다. 이메일, 채팅, 인터넷 접속 등 중요한 인터넷 활동도 있고 병적 도박도 크게 다르다.

인터넷은 사회에 유리하고 도박 중독은 사회에 전혀 기여하지 않는 행위로 여겨진다. 인터넷도 또 다른 사회 형식이다. 인터넷을 하지 않는 것은 무인도에서 사는 것과 같지만 오히려 병적이다.

의학계에서는 중독이 일반적으로 마약, 담배, 알코올 등에 대한 의존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하는데, 이러한 의존은 의학적으로 입증될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은 내용이 다양한 매체로 마약, 담배, 알코올과 같은 단일 화학이나 기타 특정 단일성 행위가 뇌에 자극을 주는 것이 아니다. 인터넷 중독이라는 문제가 질병인지, 의학적이든 이론적으로든 논란이 있다.

사회적 호칭

중국에서는 인터넷 중독자를' 인터넷 중독 환자' 라고 부르고, 때로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인터넷 중독자를 적당히 사용하는 사람 (인터넷 게이머 포함) 을' 마약 중독자' 나' 정신환자' 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런 호칭에 불만을 표하는데, 이들은 경멸과 차별성을 띠고 있다고 생각한다. 일본에서, 그들은 이 인터넷 중독자들을' 인용' (숨겨진 청년) 이라고 부른다. 이 명사는 개성이 비교적 내성적이어서 하루 종일 일을 제외하고는 집에 틀어박혀 있고, 하루 종일 인터넷과 한패가 되어 사교행위를 하는 이 병에 걸린 사람을 일컫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전자 헤로인"

실생활에서 헤로인은 마약으로서 사람의 심신 건강에 큰 해를 끼칠 수 있다. 중국에서는 일부 학계 인사, 미디어, 청소년 학부모들이' 전자헤로인' 이라는 단어를 빌려 비디오 게임, 온라인 채팅 도구, 음란물, 폭력 등 온라인 콘텐츠를 묘사하며, 때로는 단순한 인터넷 행위를 가리킨다. 그들은 이러한 정보나 오락 수단이 모두 사람을 빠져들게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사람의 심신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단어의 정의 범위는 때때로 매우 모호하며 경멸적인 단어이다.

중국의 전문가 학자들은 인터넷이 막 등장했을 때 언론에서 이런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비교적 쉬웠는데, 그 출현은' 노란 노래',' 퇴폐적인 소리' 등의 단어의 출현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특정 이데올로기의 작용으로 신흥 사물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산물로 볼 수 있다. 그러나 인터넷은 이미 많은 중국인들의 평범한 생활방식이 된 오늘날, 이 단어는 사라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자녀들이 인터넷에 빠져 빠져나갈 수 없는 부모들에 의해 자주 이용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하지만 신흥 교육계에서는 인터넷과 게임을 약물에 비유하는 것은 비논리적인 이론이라고 생각하는데, 인터넷과 게임에 탐닉하는 현상은 확실히 객관적이지만, 이는 인터넷과 게임 자체의 원인이 아니다. 그 원인은 교육문제나 기타 사회문제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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