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 OL 의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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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조건: < /p>
플레이어 등급이 20 등급보다 높습니다. 플레이어는 현재 어떤 길에도 속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몸에 금 5 금을 가득 채워야 한다. < /p>
갱단을 만드는 프로세스: < /p>
쿠디아스의 행회 관리자 (465,203) 와의 대화, 위의 세 가지 조건이 충족되면 "새 행 작성" 을 선택하여 행행 만들기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만들려는 행명 (계당 글자 한도는 12 자, 한자는 6 자) 을 입력하고, 행회의 취지 (행메시지, 기본값은' 신흥행세력' 이다. 플레이어는 수정을 입력할 수 있고 비어 있을 수 있습니다.) 입력 후 생성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시스템은 이름이 중복되지 않고 합법적이라고 판단한 후 신청이 성공하고 플레이어 5 금의 건립 자금을 공제하고 이 라인을 행목록에 넣는다. "행 생성 성공!" 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p>
참고: 라인 테크놀로지 포인트가 부족해 매일 지불하는 라인 건물 소비가 자동으로 해체됩니다. < /p>
행 가입 방법: < /p>
1) 쿠디아스 행 관리자와 대화 상자를 열고 행 카탈로그 보기를 선택하여 행 리스트를 팝업합니다. < /p>
2) 임의의 행을 클릭하거나 통합 이름에 행 이름을 입력하여 검색하고 가입할 행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 /p>
3) "가입 신청" 을 클릭하면 됩니다. < /p>
주: 이미 줄을 추가했다면 줄을 종료할 때 이틀 안에 어떤 줄도 추가할 수 없습니다. < /p>
행 정보 및 행 권한 보기: < /p>
1) 행에 가입한 후 핸들에서 행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바로 가기 키 "u" 를 사용하여 행 정보 인터페이스를 엽니다. < /p>
2) 라인 정보 탭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라인 내 구성원을 승진, 강직, 회장 직위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 해고할 수 있습니다. 또는 라인 메시지를 설정하여 라인을 해체할 수도 있습니다. < /p>
3) 라인 권한 탭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행 권한 설정 인터페이스를 엽니다. < /p>
4) 이 페이지에서 행 사용 권한을 보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p>
행 권한 설정: < /p>
권한 편집: 행 회장만 권한 편집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p>
멤버 가입: 다른 플레이어를 행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 /p>
멤버 제거: 자신의 등급보다 낮은 플레이어를 해고할 수 있습니다. < /p>
구성원 승급: 구성원 승급 권한을 설정한 후 자신의 등급보다 낮은 구성원을 승급할 수 있습니다. < /p>
구성원 강등: 구성원 강등 권한을 설정하면 자신의 등급보다 낮은 구성원을 낮출 수 있습니다. < /p>
신분교환: 길드 회장만 신분교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길드 회원을 클릭하면 자신의 권한을 어느 라인내 플레이어에게 양도할 수 있고, 직위를 이전한 후 플레이어 등급이 핵심이다. < /p>
줄 해체: 줄 회장만 줄 해체 기능을 가지고 있고, 줄 회장은 줄 해체를 누르면 줄을 해체할지 여부를 묻는 프롬프트 창이 나타나고, 확인을 클릭하여 줄을 해체하고, 취소를 클릭하면 줄 인터페이스로 돌아간다. < /p>
행 정보 보기: 행 메시지를 관찰합니다. < /p>
행 정보 수정: 행의 행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p>
라인 채널 보기: 라인 소유자의 말을 볼 수 있습니다. < /p>
길드 채널 연설: 길드 채널에서 말할 수 있습니다. < /p>
시설 건설: 권한을 켜면 길드 내 건물을 건설할 수 있다. < /p>
기술 연구 개발: 실험실 내의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p>
전전 신청: 다른 길드와의 전쟁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p>
행건물: < /p>
로비: 홀의 등급에 따라 행의 최대 수용 인원이 결정되며 홀을 클릭하면 각 건물의 등급과 상대적 소비를 볼 수 있다. < /p>
실험실: 행이 보유한 특수 약품과 일일 판매 수를 결정하는 실험실 등급입니다. < /p>
공실: 공실은 라인 건설이 매일 개별 자원을 제출하는 수량을 결정합니다. < /p>
지휘소: 기능이 아직 열리지 않았습니다. < /p>
설명: < /p>
1) 행은 건물 뷰 인터페이스를, 행의 모든 건물을 작성합니다.
각 행마다 건물이 다른 기능에 해당하며 각 건물 아이콘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건물 등급이 있습니다. < /p>
2) 각 건물에 대한 건물 정보 뷰가 다른 건물 정보 뷰는 해당 건물에 대한 모든 정보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 /p>
3) 인터페이스 아래에 고정된 일반 막대로, 선택한 건물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하면 선택한 건물이 업그레이드되고, 건물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해당 줄 수가 공제됩니다. 4.2 사제 시스템 배사 조건: < /p>
초보자 플레이어 등급은 1 ~ 25 급 이내에 배사를 할 수 있고, 스승 55 급 이상은 수취를 할 수 있으며, 수제자의 이름은 스승 명단에 나타나고, 스승 한 명은 제자를 최대 2 명까지 받을 수 있다. < /p>
수취자나 배사가 필요한 플레이어는 쿠디아스의' 사제 관리자' 에서 스승의 조건이나 제자의 조건을 충족하는 게이머가 수취자나 배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상대방은 배사나 수취를 완료하기로 동의했다. < /p>
출사 조건 및 인센티브: < /p>
견습생 등급이 50 급에 이르면 쿠디아스' 사제 관리자' 에서 출사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출사할 수 있다 그래서 스승으로서 당신의 제자를 잘 대해야 합니다. < /p>
출사평가: < /p>
출사평가가' 매우 만족' 으로 평가받는 스승은 1 억 명의 경험상을 받게 된다. < /p>
출사평가는' 일반' 스승으로 평가돼 5 천만 명의 경험상을 받게 된다. < /p>
출사평가가' 매우 나쁘다' 는 스승은 경험상을 받을 수 없다. < /p>
스승을 배신하거나 스승을 쫓아내다: < /p>
자신의' 스승' 이나' 제자' 가 상당히 마음에 들지 않을 때 언제든지' 스승을 쫓아내다' 또는' 스승을 배신하다' 는 것은 사회에만 있으면 된다 1. 미션 시스템: < /p>
게임에 특정 NPC 가 있으면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임무를 부여하고, 주선 줄거리 임무도 있고, 다양한 유형의 재미있는 임무도 있어,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수하면 경험, 소품, 돈 등을 포함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p>
작업 유형: < /p>
수집 작업: 플레이어는 충분한 소품을 수집하여 작업을 배포하는 수집 NPC 에 제출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p>
에스코트 임무: 임무를 접수한 후 NPC 는 지정된 경로에 따라 에스코트가 필요한 NPC 를 이동 및 보호하여 지정된 위치 임무를 완료합니다. < /p>
위장 임무: 특정 상태로 들어가면 괴물과 우호적이 되고 괴물 NPC 와 대화할 수 있다. < /p>
이상한 임무: 일정량의 지정괴를 쳐죽이면 경험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p>
수집 작업: 이상한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다양한 크리스탈과 기이한 석두, 일정한 수의 크리스탈과 석두 수집, 지정된 NPC 에 넘겨주면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 /p>
캠프 임무: 적대 진영에 이르는 일련의 관련 임무 (군정 감시, 괴물 소멸 등) 를 완수한다. < /p>
특색 작업: 매일 많은 특색 활동, 일일 작업, 복제 작업 등이 있습니다. < /p>
2. 특성 사본 < /p>
도둑 소굴: < /p>
사본 개장 시간: 매일 1: 00 ~ 2: 00, 8: 00 ~ 선장이 복사본을 열어야만 다른 대원들이 쿠디아스 제충자 할로크 대화에 들어갈 수 있다. < /p>
사본 내용: 행사 시작 후 플레이어는 2 명 이상의 팀을 조직해 쿠디아스 제충자 할록에서 활동 복사본으로 대화할 수 있다.
이 사본 * * * 은 4 개의 로비로 나뉘어 각 홀 안에는 수많은 도둑대장이 이끄는 도둑들이 수비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주요 통로를 막고 있는 괴물을 없애야 최종 홀에 도달할 수 있고, 보스도둑의 두목인 로그를 없애면 전체 복사본을 완성할 수 있다. (참고: 복사본은 최종 보스를 제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본 개방 시간 동안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이 복사본을 출입할 수 있다. ) < /p>
사본 인센티브: 더 많은 경험, 다양한 희귀 소품. < /p>
복사본타법 추천 및 주의사항: 복사본에서 괴물은 모두 근신공격형 괴물로 집중돼 있으며, 강인한 호위병이 원격공격을 통해 괴물을 군공격에서 끌어내어 손실을 줄이면서 최대한 빨리 괴물을 소멸시킬 것을 제안한다. < /p>
사본 내 높은 괴물 경험 외에도 매우 희귀한 특수 합금을 얻을 수 있는 임무가 있어 장비를 보강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플레이어가 복사본에 들어갈 때, 벌레 제거자 하로크에서 이 임무를 받아들이는 것을 잊지 마세요. < /p>
복제 작업: 도둑의 마지막 날 < /p>
작업 요구 사항: 도둑 대장 10 명 제거 < /p>
작업 보상: 합금 2 개 < /p>
팀 구성원 추천 < /p>
작업 흐름 및 고려 사항: < /p>
1, 주요 도시 쿠디아스 (NPC: 공훈 작업 게시자) 에서 공훈 작업 수행. 좌표 341.1052. < /p>
2, NPC 대화를 클릭하면 5 가지 임무가 완성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두 픽업하면 해당 지도로 가서 완성할 수 있습니다. < /p>
3, 게임의 지역 간 장면은 각각 노고야 17 급, 북방 기지 27 급, 죽해 41 급, 아라시 폐허 48 급, 해골고원 55 급이다. 플레이어는 비슷한 지도를 통해 달릴 수 있다. 큰 지도를 클릭하면 깜박이는 흰색 정사각형을 찾아 이 지역에서 다른 지도로 달릴 수 있다. < /p>
4, 해당 지도에 도착한 후 우리는 적대 진영에 가야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 /p>
적대 진영 진입 방식: < /p>
a, 큰 지도를 클릭하시면 공간 변환 장치 (라이그, 사이먼, 오크) 전용을 찾으셔야 합니다. < /p>
b, 자동 경로 찾기 클릭-기능-캠프를 전환하겠습니다. < /p>
5, 적대 진영에 도착하면 이런 위험한 임무를 완수하기 시작한다. 작업 추적에서 녹색 글꼴을 클릭하여 작업 괴짜를 찾거나 큰 지도를 클릭하여 지도에서 흰색 깜박임 원을 찾아 작업 괴짜 근처로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p>
참고: 공훈 임무는 모두 지역 간 장면에서 이뤄져야 하기 때문에 적대 진영의 플레이어를 만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팀을 추천한다. 같은 진영에서든 다른 진영에서든 갈등이 있을 수 있다.' 분쟁 OL' 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 이유로 다른 사람들과 PK 가 발생할 수 있다.'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는다, 나는 죄수가 아니다' 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지만 PK 를 좋아하지 않아도 언젠가는 무기를 들고 자신의 존엄성을 지킬 것이다. < /p>
1. 같은 캠프 PK
기본적으로 같은 캠프 플레이어는 PK 를 할 수 없습니다.' 반항 모드' 나' 혼돈 모드' 를 켜야 PK 를 할 수 있습니다.' 반항 모드' 에 있습니다. < /p>
1) 주도시 쿠디아스의 NPC 반역자 로고와 대화하며' 생활이 너무 지루해서 싸워야 한다' 는 팝업 확인 상자에서' 확인' 을 선택하면 같은 캠프 PK 상태' 반항 모드' 를 열 수 있다. < /p>
2) 이때: 플레이어의 이름은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함께 캠프를 클릭하여 PK 상태를 켜는 플레이어는 빨간색 로고로 표시되며, 오른쪽 아래 코너에는 반항으로 표시됩니다. < /p>
3) PK 끄기: 주도시 쿠디아스의 NPC 반역자 로고와 대화하며 "좀 피곤해요. 좀 쉬어야 해요." 라고 반항상태를 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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힌트: < /p>
1) 같은 진영의 두 플레이어가 동시에 PK 상태를 켜야만 PK 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한쪽 중 한 쪽이 PK 상태를 열지 않는 한 PK 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p>
2) PK 상태에 들어간 플레이어는 주성과 중립도시에서 PK 를 할 수 없고, 다른 장면은 PK 를 할 수 있다. < /p>
3) PK 상태에 들어간 플레이어는 자신의 진영의 경비원에게 공격을 받지 않는다. < /p>
카오스 상태: < /p>
카오스 상태: 정상 및 반항 상태 외에 새로운 상태 혼돈을 추가합니다. 카오스 상태에서 플레이어는 반항적인 게이머를 공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같은 PK 계층 내의 정상 상태에 있는 게이머도 공격할 수 있다. < /p>
특정 규칙: < /p>
1) 카오스 상태로 들어갑니다. 레벨 20 이상의 모든 플레이어는 하루에 한 번 카오스 상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조작 및 관련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A: 플레이어가 반항 상태에 있어야 혼돈 상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 /p>
B: 플레이어는 하루에 한 번만 혼돈 상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 /p>
C: 카오스 상태로 들어가는 방법은 바로 가기 키 "Ctrl+K" 를 사용하거나 "기능" 버튼을 클릭한 다음 팝업 확인 프롬프트에서 "확인" 을 클릭하면 됩니다. < /p>
D: 혼돈 상태에 들어갈 때마다 혼돈 상태는 30 분 동안 지속되고, 끝나면 반항 상태로 변한다. < /p>
2) 카오스: 카오스 상태의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p>
A: 임의 PK: 카오스 상태에서 플레이어는 반항적인 게이머뿐만 아니라 자신과 같은 PK 층 (예: 모두 40~49 급) 에 있는 정상 상태의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 /p>
B: 제한적 보호: 플레이어가 혼돈 상태에 있을 때 반항적인 모든 플레이어와 그와 같은 PK 층 (예: 모두 40~49 급) 에 있는 정상 상태의 플레이어가 그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즉, 그가 공격할 수 있는 게이머도 그를 공격할 수 있다.) < /p>
C: 혈색 혼돈: 카오스 상태의 플레이어의 전체 색상은 빨간색 (변색된 효과) 입니다. 이름도 빨간색이에요. < /p>
D: 카오스 계속: 카오스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죽이면 카오스 상태의 기간이 30 분 연장됩니다. 최대 10 시간까지 가능합니다. < /p>
3) 카오스 반식: 플레이어가 카오스 상태에서 살해될 때 플레이어는 엄청난 혼돈에 반식된다. 카오스 반식은 플레이어의 경험치를 삼키고 플레이어를 허약한 상태로 만든다. 카오스 반식의 규칙은 다음과 같다. 혼돈 상태에 있는 플레이어가 죽을 때 나머지 카오스 상태 시간을 판단한다. 그런 다음 아래 표에 따라 카오스 반식을 계산합니다. < /p>
동시에 카오스 플레이어가 다른 비카오스 플레이어에 의해 살해된 경우, 타자는 나머지 카오스 상태의 시간인 -30 분에 해당하는 보상 상태를 받는다. 보상이 있는 플레이어가 카오스 상태를 켜면 보상 상태가 취소됩니다. < /p>
2. 적대 진영 PK
적대 진영 플레이어 PK 프로세스 (기본적으로 적대 진영의 두 플레이어는 마음대로 PK 를 할 수 있음)
1) 적대 진영에 들어가는 장면 < /p>
2) 이 시점에서 플레이어 캐릭터 위의 핏줄이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처벌없이 자유롭게 PK 를 할 수 있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