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스케치 풍경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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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화봉 몇 개와 종이 한 장을 준비한다. 먼저 토황필과 종이의 하반부에 사선을 그려 잔디밭의 노란 색을 나타낸다. 흰색으로 종이에 점을 좀 그려 잔디밭 속의 작은 꽃을 나타낸다. 연녹색 펜으로 종이에 녹색 사선을 한 겹 더 발라 잔디밭의 연녹색을 나타낸다. 짙은 녹색으로 그 위에 짙은 녹색의 사선을 한 겹 더 깔아 잔디밭의 푸른 풀을 나타낸다. 갈색으로 갈색의 사선을 그려서 풀밭의 마른 풀밭을 나타내면 풀밭의 부분이 다 그려진다. 흰색으로 잔디 위에 작은 흰색 몇 조각을 그려 흰 구름을 표시하다. 하늘색으로 흰색 주위에 연한 파랑을 발라 하늘을 나타내면 풍경화 한 폭이 다 그려진다. < /p>
< P > 지부는 먼 곳에서 가까운 곳에 이르기까지, 얕은 것에서 깊은 것, 가상에서 실까지 렌더링, 묘사를 통해 건습과 색채, 명암 수준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레벨의 연결 전환은 자신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워 초보자에게도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다. < /p>
시간을 잘 파악해라. 그렇지 않으면 전후 시간차가 너무 커서 색조와 명암이 통일되어 불균형하기 쉽다. 특히 아침저녁으로 해가 뜨지 않으면 우선 어두운 빛과 대비와 위치를 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특정 효과를 정확하게 표현하기가 어렵다. 이런 지부는 약간의 그림을 볼 수 없고, 전체적인 관념이 있어야 하며, 고립적으로 국부를 파고들지 말고, 시간색 차이를 최소화하고, 색채 기억을 강화하여 보충과 조정을 용이하게 해야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