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으로 즐기기에 적합한 실내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팀 소통을 촉진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실내 팀 게임을 놓치지 마세요.
실내 팀 게임(클래식)
1. 손 잡기
한 플레이어는 눈을 가린 채, 같은 그룹의 다른 플레이어는 그의 손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탄한 길을 걸었나요, 울퉁불퉁한 길을 걸었나요? 눈가리개를 벗은 후 같은 조의 각 팀원은 다른 팀원과 악수하며 지금 손을 잡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내라고 합니다.
2. 바람에 강한 풀
한 팀원은 원의 중앙에 서고, 나머지 팀원은 중심을 향하여 반경 1m의 원 안에 서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선수의 몸은 일직선이고 뒤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당신의 발뒤꿈치로 몸을 기울여 착지하면 주변의 선수들이 손을 사용하여 당신을 밀고 회전시킵니다.
3. 초저고도 비행
높이가 지속적으로 낮아지는 수평 기둥을 모든 참가자가 함께 통과해야 하며, 앞으로 기대서는 안 됩니다. 수평 기둥을 쓰러뜨려 사람들을 제거했습니다.
4. 3인 공 달리기
각 그룹에는 3명이 참여하며, 각 그룹은 풍선을 사용하여 등을 맞대고 손을 잡고 샌드위치를 칩니다. 세 사람 사이의 풍선은 반환 실행 중에 풍선이 땅에 떨어지거나 터지거나 날아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타이밍에 따라 계산됩니다.
5. 일기예보
가벼운 비가 어깨를 두드리며, 적당한 비가 다리를 두드리며, 폭우가 박수치고, 거센 폭풍우가 발을 구른다. 먼저 혼자서 사진을 찍은 다음, 두세 명씩 그룹을 지어 서로 사진을 찍습니다. 다양한 효과 비교, 30대 생각, 협업의 역할. 다시 해보세요.
6. 빨대 운반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러 사람으로 나누어야 하며, 각 사람은 빨대를 입에 물고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모든 사람이 빨대와 열쇠 고리를 손으로 만지는 것이 허용되지 않고 대신 빨대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에게 열쇠 고리를 전달합니다. 마지막 사람의 입 속 빨대에 닿을 때까지
7. 서로 속삭인다
주최자는 길고 난해한 문장을 준비한다(예: 두 점은 얼음, 3점은 클리어, 4점은 점, 2점은 찬, 3점은 (스팀이라는 단어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각 그룹(그룹당 12명 이상)에서 대표자를 보내서 앞으로 암기하도록 합니다. 이 문장은 묵묵히 돌아온 후 지정된 시간 내에 속삭임으로 첫 번째 장부터 시작하며, 한 사람이 마지막 사람에게 전달하고, 마지막 사람이 들은 내용을 읽어 주고, 마지막으로 진행자가 원문을 발표합니다.
8. 신문을 접습니다
4개짜리 신문 2장을 바닥에 놓고, 각 신문 위에 5명(한 그룹)씩 세우고, 각 그룹에서 대표자를 보내 추측 게임을 합니다. (바위보, 가위, 가위), 진 팀은 신문을 발 아래에 반으로 접은 다음 팀 중 하나가 더 이상 설 수 없을 때까지 그 위에 서 있어야 합니다(발이 땅에 닿지 않아야 함).
실내 팀게임(인기)
1. 게임명 : 눈가리개 그림
교구 : 눈가리개, 종이, 펜
모두 소요시간 : 10~15분
볼 수 있기 때문에 눈을 감고 있는 것보다 눈을 뜨고 있는 것이 더 잘 그릴 수 있다고 다들 생각하시죠? 왜 우리는 볼 수 없는 것들이 항상 존재하는 걸까요? 이런 문제가 발생할 때, 우리는 다른 사람의 눈을 이용하여 눈을 감고자 노력해 본 적이 있습니까? 눈을 감으면 마음이 열릴 것입니다.
목표:
1. 팀원들이 단방향 의사소통과 양방향 의사소통이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효과를 이해하도록 합니다.
2. 문제 해결에 모든 관심을 집중할 때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규칙: 모든 팀원의 눈을 눈가리개로 가리고, 각자에게 종이와 펜을 나눠주고, 눈을 가린 상태에서 종이 위에 집이나 기타 지정된 물건을 그리도록 요청합니다. 팀원들이 눈가리개를 벗고 당신의 작품에 감탄하게 하십시오.
논의:
1. 그들이 완성한 그림이 눈을 가렸을 때 기대한 것과 다르게 보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 이 그림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작업이 더 쉽나요?
3. 직장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변형:
1. 이름을 쓰기 전에 모든 사람이 눈가리개를 착용하게 하세요. 그리고 그림이 끝나면 모든 종이를 벽에 걸고 팀원이 자신이 그린 종이를 고르게 합니다.
2. 교사가 말로 설명하고, 팀원들에게 눈을 가린 채 들은 내용을 그리라고 한 후, 그린 그림을 비교하고 생각해 보세요.
2. 팔찌 풀기
형식: 10명이 한 그룹이 최고
시간: 20분
재료: 없음
적합 : 모든 사람< /p>
활동 목적: 팀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 의사소통 시 경청의 중요성, 팀 협력 정신을 팀원들에게 이해시킵니다.
작동 절차:
1. 트레이너는 각 그룹에게 동심원 안에 서도록 요청합니다.
2. 트레이너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먼저 오른손으로 몸을 들어 올리세요. , 건너편 사람의 손을 잡고 왼손을 들고 다른 사람의 손을 잡으세요. 이제 당신은 복잡한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이 얽힌 거미줄을 놓지 않고 해결할 방법을 찾으세요.
3. 반드시 해결될 것이라고 모두에게 말하세요. 답은 두 가지일 것입니다. 하나는 큰 원이고 다른 하나는 고리입니다.
4. 프로세스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트레이너는 팀원에게 인접한 두 손의 연결을 한 번 끊도록 허용할 수 있지만, 다시 수행할 때는 즉시 닫아야 합니다.
토론:
1. 처음에는 어떤 생각이 들었나요?
2. , 생각이 바뀌었나요?
3. 마지막 문제가 해결된 후 기분이 매우 좋았나요?
3. 맹인이 걷는다
게임 방법: 두 사람이 그룹으로(예: a와 b)
먼저 A는 눈을 감고 b에게 손을 건네줍니다. B는 어떤 지형이나 경로를 구성하고 a의 지시를 구두로 지시할 수 있습니다.
예: 앞으로 이동합니다. . . 조치를 취하십시오. . . . 교차하는 것. . . .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 .
그런 다음 역할을 바꾸고 b 눈을 감고 a 가이드 b
분석:
1. 경험을 통해 팀원들이 신뢰감과 존재감을 경험하게 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리더로서 상대방의 지시를 과감히 따라야 하며, 파트너의 안전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하며, 모든 지시를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정확하고 정확합니다. 또한 지침이 잘못되면 신뢰를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IV. 이름 맞추기 게임
게임 방법:
그룹 구성원은 원을 형성하고 팀 구성원을 지명하여 유닛과 이름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팀원은 차례로 소개하지만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해야 합니다. 나는 *** 뒤에 있는 ***입니다. 세 번째 팀원은 말합니다: 나는 *** 뒤에 있는 ***입니다 ***. 등으로 진행되며 마지막 항목이 소개됩니다. 각 팀 구성원은 모든 이전 팀 구성원의 이름과 단위를 반복해야 합니다.
분석: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교착 상태를 해소하며 팀원 간의 이해를 촉진합니다.
5. 순환 금지 명령
도구: 없음
인원수 : 2명
방법 : 명령어는 "Hunter, Bear, Gun"이다. 두 사람이 동시에 명령어를 말하고, 마지막 단어를 말하면서 동작을 한다. 사냥꾼의 행동은 엉덩이에 손을 얹는 것이고, 곰의 행동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고, 총의 행동은 권총처럼 양손을 드는 것입니다. 양측 모두 이 행동을 통해 승패를 결정합니다. 사냥꾼이 총을 이기고, 총이 곰을 이기고, 행동이 동일하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흥미로움: 이 게임의 재미는 양측의 큰 움직임에 있는데 매우 재미있습니다.
단점: 2인용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