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무 추천 만장, 검춤의 유일한 중거리 수법, PK 에서 180 의 출혈도 적을 반나절 동안 구역질나게 할 수 있다. 범위 상처로 가득 찬 그림을 그리는 것도 좋다.
십자제비꽃: 패기가 드러난 수법은 화려하지만 적용되지 않는다. CD 가 너무 길어서 그의 출력이 무의미하다는 것을 기대하는 것은 무용과 매끄럽게 맞물려 순간적인 출력을 할 수 있다.
꽃의 춤 이 기술은 당신이 파란 고서를 얻는다면 꽉 찼을 것입니다. 범위가 너무 커질 것입니다. 결단력 +1
이 없다면판타지 댄스: 높이면 스프린트 거리가 늘어나지 않고, CD 시간이 비교적 구덩이가 되고, 5 를 더하면 최고의 기술을 발휘할 수 있다
십자급습. 너무 많은 강한 플래시 브러시가 너무 게을러지면 버프에 가도 이 상태로 가서 이상한 것을 베어 반격할 수 있다. 이 수법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모든 버프 브러시를 추가해 개인이 PK 를 선호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너무 높이 채워서 감속이 심하다.
2 개의 E SHIFT+E 브러시를 잡으면 최대 +1 이면 됩니다
갑옷 저주: 만점 후 15 의 물공 가산은 매우 인상적이며, 3 번의 보급으로 BUFF 를 트리거하는 것도 검춤에 어렵지 않다.
플로라 Q 는 움직이는 거리를 가득 채워서 개인이 어떤 불만도 생각하지 못한 이유
그림자 춤 +1 출력 안 됨
가시춤의 칼날. 이것은 네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을 보면 +1
을 더 좋아하지 않는다서약검: 브러시는 그 자체로 가득 찰 것이고 출력은 매우 높을 것이다. 3 칼은 BUFF+힘
연소를 트리거한다날으는 거리 범위는 경상 추천 +1 이면 됩니다
검은 장미 범위가 좋다 출력도 좋다.
용의 춤 이것에 불만을 품고 무슨 검춤을 하는지 0.0
죽음이 막을 내리다. 같은 책!
둥근 회전 칼; 순간 무적 이적 기술 상해가 좋다. 유일한 유한을 예방하는 것은 CD 가 12 초가 걸리지만 더 짧으면 하늘을 거스르지 않는다. 개인은 반드시 가득 찰 것이다.
갑옷 저주와 불타는 저주 브러시 그림이 가득 찰 것이다
스피드와 폭격 저주는 LZ 개인을 봅니다. 만약 당신이 BUFF 가 계속 십자역습으로 촉발된다면 좋죠. 어차피 하나의 반전이 함께 트리거된다면, 그 두 BUFF 가 필요 없다고 생각되면
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오른쪽, 거리상해는 좋지만 뚫을 수 없는 이상한 수가 너무 적어서 수지가 맞지 않아요 +1
사실, 솔질은 누구나 용의 춤, 검은 장미, 나선형, 죽음의 동그라미를 맹세하는 기술이다. 이 기술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기가 솔질할 때 필요한 것을 보고 자신에게 맞는 것이 바로 좋은 순수한 손이다. 받아들여라.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