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진 미인 미로를 빠르게 통과하는 공략을 찾고 싶었습니다. 결국 미로의 상위 3 위 상금에 대한 대량의 예금 경험은 다른 모든 사본과 비교할 수 없지만, 미로 개관 시간, 통관 장려와 규칙을 소개하는 쓸모없는 문장 중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적어도 상위 3 위 상금을 어떻게 빼앗을 수 있을지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루하게 자신의 방법과 관점을 쓰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시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선, 가능한 한 빨리 진미인 미로를 통관하는 객관적인 조건. 여기에는 소위 하드웨어 실력, 즉 당신의 컴퓨터 네트워크 속도 로딩 속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국 너무 카드가 안 되니까요. 하지만 기본 구성만 하면 웹 게임은 구성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문제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위 소프트웨어 실력, 즉 플레이어의 조작 수준도 있다. 빠른 통관에는 빠른 점프가 필수적이며, 진미인들 사이에서 점프하는 속도는 거리와 관련이 있다. 즉, 매번 최대한 멀리 점프할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히 점프하는 것이다. 즉, 마지막은 전송점으로 점프하고, 가능한 한 빨리 다음 장면으로 들어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능력이다.
둘째, 문 선택이자 내가 말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점이다. 문이 네 개 있는데, 위아래가 좌우 네 개라고 생각하는데, 구체적으로 어느 플레이어가 스스로 선택하는지 말하는 것은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여기에 설명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첫째, 선택한 문이 옳든 그렇지 않든, 플레이어가 다음 장면에서 나타나는 장소는 선택한 출입문 맞은편에 있습니다. 즉, 당신이 아래로 들어가기로 선택했을 때, 나오는 것은 반드시 위에 있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미로가 잘못된 후 한 층 뒤로 물러나는 것은 좋은 설정이다. 결국 20 층이 있기 때문에 여러 층으로 되돌아가면 무너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셋째, 각 미로의 정확한 출구가 각 측면에 나타날 확률은 같다. 프로그래머 코드를 제외할 때는 앞의 몇 층 길목을 기준으로 다음 층의 확률 분포를 결정한다. (이런 경우 이 방법을 무시하거나 수학 기대를 다시 계산해 취사한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그래머는 너무 변태적이다. 기술적인 변태가 아니다. 단지 몇 줄의 코드일 뿐이기 때문에 지루한 변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의 세 가지 기초 위에서 각 층의 미로 상황이 동일하기 때문에 다른 층의 영향에 관계없이 각 층의 미로를 기준으로 토론할 수 있습니다.
4 개의 문 확률이 모두 같은 상황에서 신속하게 통관을 하려면 시간의 수학이 가장 낮은 방법은 소비시간이 가장 적은 문부터 순차적으로 실험을 시작하는 것이다. 이제 n-1 층의 문에서 N 층으로 성공적으로 들어갔다고 가정하고 n+1 층으로 가는 올바른 통로를 찾아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n 층 아래 문 (당신의 마지막 장면이 문에서 들어왔기 때문) 에 있습니다. 시간이 가장 적은 방법은 n 층 아래 문으로 바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만약 실수가 n-1 층 문에 나타나면 n-1 층 문으로 빠르게 들어가 n 층 하문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최소한의 로드 시간과 점프 시간에 불과합니다 이어 2 위 좌우 두 개 중 하나를 마음대로 골라서 들어가면, 오류는 n-1 층의 오른쪽 좌측에 나타나고, n-1 층의 문으로 들어가 N 층의 하문으로 돌아간다. 두 가지 시험이 모두 실패하면 N 층의 문으로 들어가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것은 이론적으로 대량의 실험을 한 후에 가장 짧은 시간이 나타난다면 최적의 해법이다. 마찬가지로, 새 층에 있는 문의 방향이 다르면 가장 가까운 문을 우선 시험 대상으로 삼습니다. 가장 가까운 문이 돌아오는 거리도 가장 가깝기 때문에 방법이 중요합니다.
물론 문 선택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속도가 느리다면, 당신 주위에 당신과 같은 층의 사람들이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저쪽으로 가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전 층에서 떨어졌을 수도 있고, 길이 어떻게 가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을 따라가면 다음 층으로 더 빨리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한, 멀티 플레이어 협력은 항상 하나의 속도보다 빠르며, 플레이어는 YY 에서 언어 의사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팀이 팀 채널에서 의사 소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시에 4 명이 미로에 진입하는 경우, 분배에 따라 위아래로 4 개의 게이트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성공, 성공한 사람들이 채널에서 올바른 출구를 외치고, 나머지는 다음 층으로 빠르게 진입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결국, 앞서 말한 방법은 싱글 플레이어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문 선택은 1 인 경우 1 위 최적 선택 외에 4 위와 2 위 거리는 근호 2 배에 불과하다. 갑자기 출구를 얻는 느낌이 들면 4 번째가 될 것 같다. 그럼 가라. 신기하다. 네가 맞을지도 모른다. 틀려도 상관없다. 결국 1 인이 상위 3 위 상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경쟁하고, 특히 팀협력이 있을 경우 희망이 막연하다.
미로에는 통관 보상 외에도 boss 포상, 그리고 미로의 설정은 당신이 통관을 하든 안 하든, 이 사본에서 나온 후에도 계속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지 1 층부터 시작해서 언제든지 사본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로명언) 그래서 플레이어는 여러 번 마음대로 복사본의 보스에 들어갈 수 있다. 가능한 한 빨리 보스를 잡으려면 당연히 미로를 통해 보스가 있는 층수에 빠르게 도달해야 한다. 이때 당연히 층층이 시도해서는 안 된다. 첫 번째 통과는 기록을 잘 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txt 메모장을 열어 다음 층으로 들어갈 때 다음 장면을 로드하는 2 초 이내에 정확한 출구를 빠르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변하지 않습니다.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다음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데스크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로드하는 것은 빠르게 Alt+2 를 다른 데스크톱으로 자르고, 메모장에 위아래 좌우 대신 UDLR 이나 WSAD 와 같은 기호를 달고, Alt+1 을 다시 자르면, 보통 손속도 2 초 이내에 하는 것도 적당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가상 데스크탑도 좋은 물건이고, 여러 번 사용할 수 있고, 아주 좋은 보조도구이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지체하지 않고 기록할 수 있고, 어차피 적재할 때도 움직일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빠른 시간 내에 boss 지역에 도착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전화를 걸어 당신의 속성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사실 한 가지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시기적절하다는 것이다. 네가 다른 사람보다 몇 분 늦게 가도 소용없기 때문에 미로가 열리는 첫 시간에 들어가기로 선택한다는 것이다. Boss 새로 고침 공고를 보고 첫 시간에 미로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렇게 하지 못한 것은 모두 뜬구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