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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시 감상

1. "성향자"

배는 가볍지만 노 두 개는 강력하다.

물도 하늘도 맑고, 그림자도 맑고, 파도도 잔잔하다.

물고기가 해조류를 뒤집고, 왜가리가 연기에 불을 붙인다.

모래 개울 건너는 것은 빠르고, 서리 개울은 차갑고, 달빛은 밝다.

레이어는 그림 같고, 음악은 화면 같다.

그때도 쉬라오옌링이 그 자리에 있었다.

왕과 신하들은 꿈을 꾸는데, 지금도, 옛날에도 그 이름은 비어있습니다.

그러나 먼 산은 길고 구름과 산은 혼란스럽고 새벽에는 산이 푸르다.

감상: 물 위를 나는 뱃놀이의 '고요한 아름다움'과 시공간 변화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결합한 단어입니다. 언어는 명확하고 단순하며 예술적 개념은 광범위하고 심오합니다. 시 전체에는 '가벼운 슬픔'이 담겨 있으며, '인생은 꿈과 같다'는 동포의 일관된 생각이 담겨 있다.

2. "Nanxiangzi"

내 꿈으로 돌아가서 Wu Qiang에게 보내세요.

수이강까지의 여정은 길다.

팡저우 계류 초기에 지는 해를 보고 싶다.

우창은 흩어진 연기나무로 식별할 수 있다.

관자놀이에 새로 서리가 내릴까 걱정이다.

예전에는 궁중의 옷을 왕실 향으로 물들였다고 합니다.

고향에서 노인과 젊은이를 다시 만나는 것은 황량하다.

그런데 고향보다 다른 곳이 더 좋을까 두렵기도 해요.

감상: 이 시는 루유가 베이징으로 전근되어 청두를 떠나려고 할 때 쓴 것입니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청두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드러냅니다. 첫 번째 영화는 집으로 가는 길의 장면을 담았습니다. Shuiyi Jiangcheng, Fangzhou 계류 케이블. 지는 해가 빛나고 연기나무가 흩날립니다. 다음 영화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상황을 추측한다. 절이 걱정되고, 옛 지인들이 뿔뿔이 흩어지고, 쓸쓸함을 느끼고, 외국만큼 좋지 않은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심리적 묘사가 세심합니다. 시 전체는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과 그림 같은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한한 슬픔을 지닌 완곡하고 아름다운.

3. '옥나비'

비가 모이고 구름이 멈춘 곳을 바라보며 조용히 가을빛을 바라본다. 황량한 저녁 풍경은 송유를 황량하게 만든다. 물은 잔잔하고 바람은 잔잔하며, 사과꽃은 늙고, 달은 차갑고 이슬은 차갑고, 봉황잎은 노랗게 물들고 있다. 슬픈 느낌. 오랜 친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연기와 물이 광대합니다.

잊을 수 없는 wenqi 술자리, 외로운 낭만적인 날들, 여러 번 별과 서리로 변했습니다. 바다는 넓고 산은 멀고 샤오팅이 어디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쌍둥이 제비를 생각하고 황혼의 하늘을 가리키며 집으로 돌아가려는 공허한 의식에 의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서로를 슬프게 바라보며 부서지는 홍의 소리 속에 지는 해가 떠오른다.

감사 : 여행 중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단어로, '왕추'라는 두 단어가 글 전체를 포괄한다. 그는 비가 그치고 구름이 걷히고 황혼이 광활한 장면을 함께 쓰는데, 이는 자연스럽게 송유에게 가을의 슬픔을 떠올리게 한다. 서늘한 가을 풍경을 바라보며 시인은 가장 대표적인 '물풍', '사과꽃', '달이슬', '우예'를 잘라내어 '빛', '늙음', '차가움'을 사용했다. 노란색'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묘사하고 가을 빛이 종이를 가득 채웁니다. '애정과 슬픔'이라는 세 단어는 옛 친구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4. '미운 노예'

청년은 슬픔을 모르기 때문에 상층부에 반하고, 상층부에 반한다. , 새로운 단어를 구성하기 위해 자신의 슬픔을 억지로 표현했습니다.

이제 슬픈 마음을 알았으니 이별을 하고 싶지만, 선선한 가을이 됐다고 합니다.

감상: 이 시는 작가가 호수에 살며 지은 시이다. 글 전체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청춘'과 '지금'의 비교를 통해 억압당하고, 배제되고, 나라에 봉사할 길이 없는 작가의 아픔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남송 궁정에 대한 풍자이자 불만이기도 하다. 첫 번째 영화는 슬픔이 어떤 것인지 모르는 청년에 관한 영화입니다. 다음 부분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모든 슬픔을 아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전체 단어는 참신하고 독창적이며 이해하기 쉽습니다. 슬픔을 경시하고, 말을 가볍게 한다. 열정과 우아함을 구현합니다. 암묵적이든 암묵적이든 언어는 얕고 의미는 깊습니다. 독특하고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5. "매화양귀비: 이저우에서 매화를 보다"

세상말기 장강 남쪽에서 온 메시지도 있고, 꺾인 매화도 있다. 봄이 가까이 왔다는 것을 알아라.

밤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향기가 늦어지며 남쪽을 향한 나뭇가지 곳곳에 새벽이 피어난다.

옥단 위의 분홍빛 꽃이 부러워서 눈썹 중앙까지 떠오를 것입니다.

내 마음을 평생토록 소중히 여기고 싶고, 시골 생활 10년만 지나면 청춘의 마음도 지쳐가겠죠.

감사 : 구구가 '성천원탑'을 썼다는 이유로 '재난으로 나라를 모독한다'는 죄로 법원에 고발되어 국경지대인 이저우로 강등된 뒤 쓴 글이다. 남서쪽에. 시 전체는 '용매'를 중국의 중심으로 삼아 세상의 종말과 장강 이남, 노유, 출국 후 10년, 삶을 비교 요약하고 있다. 과거와 현재에 압도당하는 느낌은 작가의 마음속에 있는 억울함과 억울함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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