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령 십이비자 중 진커칭은 이미 '신비한' 존재이지만, 신비주의 면에서는 여전히 묘우에게 패해야 한다.
롱궈저택(Rongguo Mansion) 취추사(Cucui Temple)에 사는 묘옥(Miaoyu)은 불교를 수행하는 비구니이다. 그러나 묘우가 나타난 이후로 그것은 마치 구름과 안개 같았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소주(蘇州) 출신이고 관료 가문 출신이라는 것만 알고 있다. 그는 스승과 함께 쑤저우에서 베이징으로 왔고, '관음보살유물'과 '만경'을 보러 왔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나중에 Xing Xiuyan에 따르면 그는 권력자들의 용납을 받지 못해 반향사를 떠났다고 합니다.
묘위가 다시 등장했을 때는 지아의 어머니와 류 할머니가 대관원을 방문하고 있었고, 모두가 충취안에서 차를 마시고 있을 때였다. 이 기간 동안 Miaoyu는 Daiyu와 Baochai를 선실로 초대하여 Tiji 차를 마셨고 Baoyu는 따라갔습니다. Miaoyu는 Daiyu와 Baochai에게 차를 제공할 때 각각 두 개의 귀중한 보물인 Dianxiqiao와 Xuanzhuo를 사용하고 매일 자신의 녹색 옥통으로 Baoyu를 위해 차를 부었습니다. 자보옥은 자신이 '저속한 도구'를 사용하면서 두 소녀에게 값비싼 찻잔을 주었다고 농담으로 '질문'하며 둘 중 하나를 더 좋아한다고 말하자, 먀오위는 비웃으며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는 게 아니다. 안타깝다"고 말했다. 당신의 가족은 그런 일반적인 도구를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 강한 말투는 사람들을 의심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가족 배경은 확실히 Jia 가문보다 높았습니다.
묘우가 다시 등장한 때는 76화의 중추절 밤이었다. 대우는 향운연못과 짝을 이루고 있었는데 갑자기 묘우가 나타났고, 여러 진차이가 밤새도록 시를 논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먀오위가 첫 80화에서 마지막으로 등장했습니다.
매우 드물게 등장하는 먀오유는 뛰어난 외모, 넘치는 재능, 기묘한 기질, 탁월한 삶의 맛, 신비한 삶의 경험으로 독자들의 관심을 성공적으로 끌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지아 가족은 마침내 음악을 안뜰로 돌려 보냈고 조명은 계단으로 내려갔습니다. 이 외로운 수녀는 어디로 갈 것인가? 사람들은 항상 추측하고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인기 있는 버전에서는 다음 40장에서 묘우가 두 번 더 언급되는데, 하나는 '좌선, 불 속으로 들어가고 악령에 들어가는 것'이고, 마지막은 '묘우가 동안에 큰 재난을 당했다'입니다. 불의한 삶을 살고 있다" 일반적인 생각은 Miaoyu가 Jia Baoyu와 사랑에 빠졌다는 것입니다. 그녀와 Xichun은 체스 게임을 사용하여 Jia Baoyu 수녀와 장난을 쳤습니다. 나중에 Jia의 저택이 약탈당한 후, 도둑 무리가 상황을 이용하여 그녀를 강탈했습니다. 누군가가 Miaoyu를 기절시키기 위해 마약을 사용하여 그녀를 데려갔습니다. 이렇게 깨끗한 딸이 고문을 당했습니다.
그런데 과연 이 결말이 원작자의 의도와 부합하는 걸까?
<붉은 저택의 꿈>을 접해본 사람이라면 이 글쓰기 방식이 원작자의 논리에 완전히 어긋난다는 점을 이해할 것이다. 주로 속편의 묘우가 저속한 성격을 띠고 있으며, 속세를 벗어나 자기애를 억제하던 원래 비구니가 사랑과 욕망에 사로잡힌 여성으로 변해버렸기 때문이다. ". 나중에 기사에서는 Miaoyu와 Xichun이 매우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하지만 처음 80 장에서 냉담하고 냉담한 여성 Miaoyu는 Daiyu 및 Baochai와 같은 최고의 사람들만을 좋아합니다. 게다가 시춘은 천성적으로 내성적이고 여동생들에게 차갑게 대하는데 어떻게 묘우와 관계를 맺을 수 있겠습니까? 따라서 속편의 묘유는 저속한 소설가가 쓴 묘유이며, 결말은 원작의 본래 의도에서 더욱 벗어난다. '서프라이즈'를 본 친구들이라면 이 에피소드가 '향민이 새해 첫날 밤에 아들을 잃었고, 열세 번째 아들이 5세에 하늘에 나타났다'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한 것임을 알 수 있을 것이다. Zhenzhu 공주는 도둑들에게 강탈당하고 강간당했습니다.
그렇다면 전반부 80장의 단서를 토대로 묘유의 결말은 어떻게 될 것인가? 5장의 판결과 홍저몽의 노래 '세상은 참기 힘들다'로 미루어 볼 때 묘우의 결말은 비극으로 끝났을 것이고, 그녀는 '그렇게 오만하고 깨끗한 사람이 수렁에 빠졌을 것'이다. 결국 가장 더러운 것을 받아들이십시오. 그리고 Miaoyu는 그 전에 무엇을 경험했습니까?
묘우의 비극은 분명 가보옥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것이 확실하다
주의를 기울이면 묘우를 제외한 명나라 금릉의 12개의 비녀는 모두 Baoyu는 Jia Baoyu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Baochai, Daiyu 및 Xiangyun은 모두 Jia Baoyu의 사촌이며 감정적으로 얽혀 있습니다. Jia Baoyu의 자매인 Qin Keqing은 Jia Baoyu의 조카입니다. 시댁은 Jia Baoyu를 Taixu의 환상으로 이끌고 그녀와 결혼하는 가장 중요한 사람입니다. Qiaojie는 Jia Baoyu의 조카입니다. 첫 80장에서 고립된 인물이었던 두도묘우(Dudu Miaoyu)는 잉춘(Yingchun), 서춘(Xichun), 왕희봉(Wang Xifeng) 등을 제치고 6위를 차지했고, 시상윤(Shi Xiangyun)을 따랐다.
먀오유 왜요?
철저히 분석해 보면 금령십이미인에 꼽힐 수 있는 인물은 '사대가족'이거나 가보옥과 감정적으로 얽혀 있는 인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사대가족'에 속하지 않는 묘옥은 가보옥과 매우 긴밀한 관계를 맺어야만 불행국의 공식 명단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
가보옥에 대한 먀오위의 감정
먀오위의 스승은 '천재 마법의 달인'이었습니다. 그는 죽어갈 때 먀오위에게 절대로 고향에 돌아가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 순수함을 유지하면 자연스럽게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승려는 '진정한 결과를 구한다'고 말하지만, 이 스승은 '과보'를 말한다. 분명히 이 결과는 묘우의 세속적 운명을 가리킨다. 그리고 이 공통된 운명은 앞으로 Jia Baoyu와 온갖 얽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 자제했지만, 가보옥을 향한 먀오위의 사랑은 널리 알려져 있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추이안 차 시음' 섹션이다. 먀오유는 류 할머니가 사용하던 값비싼 컵을 똥처럼 버렸지만, 지아바오위에게 매일 차를 따르던 컵을 줬다. 불교의 계율에 따르면 고기와 야채가 구별되지 않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일반 여성이라도 생필품을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Miaoyu는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적인 차 세트를 사용하도록 허용했을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남자였습니다. 남성과 여성이 같은 이불을 사용하게 만드는 이러한 움직임은 오늘날의 관점에서 보면 매우 모호하고 매력적이다.
이를 보면 먀오위는 설렘 속에서도 의심을 피할 수 없을 정도로 가바오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날은 가보옥의 생일이기도 했는데, 만찬이 끝난 다음 날이 되어서야 먀오위가 보낸 생일 카드를 발견했다. Miaoyu의 내면의 비밀을 드러내기에 충분합니다. 지아바오위와 생일이 같은 핀저, 바오친, 싱슈옌이 있기 때문이다. Xing Xiuyan과 Miaoyu는 10년 동안 이웃이었고 여전히 스승과 제자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Miaoyu는 Xing Xiuyan의 흔적을 보이지 않고 Jia Baoyu만을 기억했습니다.
그래서 Jia Baoyu가 Miaoyu를 생일 선물로 부르는 것을 듣고 Xing Xiuyan은 Miaoyu의 내면의 비밀을 이해하고 오랫동안 Jia Baoyu를 바라보며 웃었습니다.
“이상한 방식 '유명해지는 것보다 만나는 것이 낫다'는 말처럼 먀오위가 당신에게 이런 글을 올린 것도 당연하고, 작년에 내가 당신에게 그 매화를 준 것도 당연합니다… Miaoyu가 하루 종일 그와 함께 있었다고 Qingdeng Ancient Temple에 사는 비구니는 Bao 씨에게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Jia Baoyu가 평생 동안 Lin Daiyu와 사랑에 빠졌고 Miaoyu는 규칙과 계율을 따르며 계율을 어기고 실질적인 감정적 접촉을 갖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Jia Baoyu와 어떻게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까?
가능성은 단 하나, 즉 미래에 가씨 가문이 몰락할 때 먀오위가 기꺼이 자신을 버리고 가보위를 구하려는 것이다.
싱슈옌과 가보옥의 대화에서 싱슈옌은 묘우를 한 문장으로 표현했다. 여자는 여자가 아니다." 이 문장은 《서방의 낭만》》에서 따온 것이다.
'서방의 낭만'에는 포구사(浦九寺)에 혜명(惠命)이라는 불타오르는 승려가 있는데, 그는 '먹고 마시고 싸우는 것'만 할 줄 알며 경전을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고 부처님을 숭배합니다. 그러나 손비호의 군사들이 포구사를 포위하고 최영영을 아내로 삼으려고 했을 때 장승은 계획을 세웠고 사자를 제외한 모든 것이 준비되었다. 주위를 둘러보면 생명을 위협하는 이 일을 감히 맡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오직 희명스님만이 나서서 개인의 안전을 무시했습니다.
혜명이 포위를 뚫고 편지를 전달하기 전에 그는 다음과 같이 노래했다.
나는 경전을 어떻게 말할지 모르고, 공부할 때는 선 공부를 하지 않는다. 탈출. 칼 머리는 최근 강철에 담갔고, 쇠막대는 별 반도 먼지로 얼룩져 있지 않습니다. 남들은 승려도 속인도 아니고, 여자는 여자가 아니고, 남자는 남자가 아닌데… 책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그리고 저자는 왜 혜명스님을 묘우에게 묘사하는 단어를 사용했을까? 이 두 스님은 천성적으로 거칠고 괴팍하며 상식에 따라 행동하지 않는다는 뜻 외에 또 다른 의미가 있는데, 즉 두 사람 모두 지극히 의로운 사람이라는 뜻이다.
앞서 80장에서 얻은 단서로부터 우리는 앞으로 지아 가족이 습격당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는데, 지아 가족 자신이 괴물로 행동하는 것 외에도 주된 이유는 '이중 교수형'이다. 해와 달이 우주에 빛난다'는 것은 중순왕과 북경왕의 투쟁의 결과이다. 강유한이 사라지고 중순왕이 처음으로 가씨를 곤란하게 만들었을 때처럼 가씨가 가장 먼저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그날 중순왕의 마음을 상하게 한 가보옥으로서 그는 반드시 중순왕의 원수를 갚아야 했습니다.
더욱 무서운 것은 가택 습격 당시 채취사에 숨어 있던 묘우가 강제로 모습을 드러낸다는 점이다. 이 미스터리한 배경을 지닌 여성들 역시 묘우의 삶에도 분명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경험은 유죄 목사의 딸조차도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어려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다행히 중순왕의 여운을 보면 이 왕자는 권력에 집착할 뿐만 아니라 극도로 사이키델릭하고 관능적이다.
묘우와 같은 절세 미모를 마주한 그녀는 침을 흘리고 있었다. 그러나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한 심층적인 조사를 피하고 가씨 가문의 죄책감을 증가시키기 위해 묘우는 자신을 투신하기로 결정했다. 충성스럽고 순종적인 왕.
가장 오만하고 냉담하며 순수해 보이는 절세의 미인은 진흙 속에 떨어지는 아름다운 옥 조각처럼 시든 뼈에 굴복해야만 했다. 정말 불타오르는 하프와 학, 그리고 슬픈 배찜이라고 불리는데요!
이 때문에 그녀는 비록 '4 대 가문'에서 벗어 났고 가보 옥에 대한 짝사랑 만 있지만 먀오위는 가보 옥에 대해 생명을 구하는 은혜를 가지고있어 그녀를 평가하기에 충분합니다. Jinling의 상위 10위 안에 드는 Erchai의 중요한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