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악마 대륙에서 혈귀 특성에 포인트 추가? 저주 출력이 무한히 강력합니다(혈염 혈귀 특성에 포인트 추가) 싸움에서 PK? 우리 혈마족은 아주 능숙해요! 흡혈, 이동 불가, 마력의 불꽃 연소, 구속, 대상의 혈액량 상한 감소... 수많은 저주 효과로 인해 우리는 우아한 휘두르기로 항상 상대에게 끝없는 폐를 끼치게 됩니다! 일단 "혈귀형"으로 들어가면 공격력, 최대 생명력, 이동 속도, 치유 능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이 상태에서는 우리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도망갈 것입니다! 상처 치유를 위한 손님 천사 (혈귀 특성에 대한 추가 포인트) 팀의 치유 팀원이 문제에 처하거나 능력이 부족할 경우 일시적으로 흰색 옷을 입은 천사를 초대하여 팀원의 상처를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활력'은 팀원을 직접 치유하는 것 외에도 피를 빨아들이는 능력도 부여해 적의 생명력을 흡수해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보호할 수 있게 해준다. 혈통의 재능을 선택하면 치유 능력이 더욱 뛰어나며, 팀 내 수석 치유사인 사제를 교체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음은 모두와 공유할 수 있는 개인 혈귀 재능 포인트입니다. 이 이름을 들으면 혈귀 상태에서는 혈귀가 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재능은 주로 일부 혈액 재능 스킬을 추가합니다. 블러드 마크 강화에는 흡혈량이 5%(스킬 손실과 흡혈량은 전체 혈액량에 따라 계산됩니다.) 네? 큰 추가 사항은 Vampiric Mark의 공격이 Shadow Wave의 공격보다 높기 때문에 레벨 51까지 기다리면 생명의 씨앗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장 생존율에 대한 더 큰 보장을 제공할 것입니다. 신과 악마 대륙의 전장에 입장하기 전에 자신에게 생명의 씨앗을 적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으며, 혈액량이 50% 미만일 경우 즉시 회복됩니다. 2000 블러드 포인트만 있으면 릴리스 2~3 스킬을 더 많이 가질 수 있다는 뜻인가요? 게다가 흡혈 마크 강화로 피를 빨아들이면 한 번의 공격으로 거의 3000 포인트를 흡수할 수 있다는 뜻인가요? 레벨이 높은 혈귀의 피? 그래도 이정도로 인상적이군요. 회복량은 전장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생존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