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형은 지연재에 버금가는' 홍루몽' 의 두 번째로 큰 평론가이다. 그는 어떤 사람이었으며, 예로부터 몇 가지 관점이 있었다. (1) 그는 벼루의 또 다른 가명이다. (2) 그는 조설근의 외삼촌이다. (3) 그는 작가의 큰아버지, 진짜 이름은 조석, 자죽① 이다. (4) 그는 조복의 가명 (작가의 삼촌이나 아버지) 등이다. 이런 관점들도 토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지방 평가에서, 우리는 대체로 기형을 가진 사람의 다음 자료를 알 수 있다:
(a) 기형과 지연재는 두 사람
야스쿠니 티베트본에는 미간이 있다:
아니 몇 년 동안, 셀러리 크릭, 지방 연, 살구 자이 철학자 모두 가지 마세요, 이 딩 하이 여름, 썩은 물건 하나만 남아, 차라리 죽이지 않을 것입니다! "부패물", "노쇠" 는 기형이 상습적으로 자칭한 것으로, 그는 죽은' 지연' 등 제자를 애도하며, 족증지연 () 과 기형 () 은 한 사람이 될 수 없다.
제 27 회 홍옥은 지아 윤 (Jia yun) 에 대한 사심을 품고 있으며, 봉언니 (fengchen) 를 시중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경진본은 두 개의 연결된 미간을 가지고 있다:
간사한 여종이 어찌 이홍 응답자인가, 그래서 바로 그것뿐이다! 앞 양아, 뒤 인감 (가을) 아, 하지만 (확실히) 증명이고, 저자도 할 수 없다. 기묘동야.
이 학과에서는' 필사',' 옥신묘' 의 모든 일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따라서 배치이다. 딩하이샤, 기형아.
이전 배치는 비록 서명하지 않았지만, 분명히' 기묘겨울 밤' 이었다. 경진과 갑술 두 권 제 20-28 회 계년' 기묘겨울밤' 의 주필미간 20 여 개, 그 중 24 회 1 개는 연뿐만 아니라' 기묘겨울밤 지연' 에 서명하여' 기묘겨울밤' 에 의해 비준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연은 홍옥을' 간사한 여종' 으로 잘못 보고 옥을 훔친 양아와 새우수염 팔찌를 훔친 펜던트와 비교했다. 기형은 지연의 견해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딩하이샤' 에 서명하여 홍옥을 이렇게 바라보는 것은 아직 읽지 않은 후 30 회 자부의' 필사',' 홍옥',' 옥신묘 위보옥' 등의 장을 읽었기 때문에 홍옥을' 간사한 여종' 으로 욕하지 않기 때문이다. 여기, 기준이 서명하여 반박하고 시정하는 계년 배치, 기준과 지연 () 이 어떻게 한 사람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b) 기형 () 은 나이가 길며, 파슬리, 지연 () 의 연장자
기형은 임오년 (건륭 27 년, 1762 년) 이후 자칭' 기형아 노인',' 노쇠',' 부패물',' 초',' 초',' 초', 적어도 60 세 이상. 그 해 조설근의 나이는 최대 47 세에서 48 세 ('임오섣달 그믐날' 파슬리에 따르면' 연오순이 되지 않아 죽었다'); 지연 () 은 갑신 () 말, 다음 해 초 (건륭 29-30 년, 1764 년 말), 예년은 약 54 세에서 56 세 사이이다. 이에 따라 임오년 기형준이 적어도 60 세가 넘었다면, 그의 나이는 적어도 저자 설미나리보다 12, 3 살, 지연보다 적어도 6-8 살 더 컸다. (사실, 이' 노쇠' 의 나이는 임오에는 결코 60 세밖에 되지 않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게다가 기형은 여러 차례' 노인',' 부패물' 로 자칭했고, 지연은 자칭' 아이' 로만 자칭했다. 설미나리, 지연 () 보다 나이가 많이 들었을 뿐만 아니라 항렬에서도 한 세대가 된 것 같다.
기형적인 말투에서 그는 저자인 설미나리와 지연, 탕고촌 제자에 대해서도 어른으로 자처하며 늙은이를 의지하는 말투를 항상 내뱉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갑술본 제 13 회 말 총배치:
진 keqing 매춘 장례식 천향루', 저자도 사필을 사용한다. 노폐는 (keqing) 영혼 토봉언니 지아 가족 장례식 중 하나 가 있기 때문에, 적의는 안부존귀 앉아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는 곳, 그 일이 새지 않았지만, 그 말은 슬픈 감복이다. 고모사면, 파슬리 크릭 삭제 때문이다.
작가에 대한 단도직입적인 명령식 어조는 지연 등' 제공' 의 비판어에서 찾을 수 없다. 그리고 기형은' 용서' 와' 생명' 셀러리계로, 그는 청경의 원형과 작가와 매우 가까운 어른임이 분명하다. 같은 얼굴로 가경의 사망원인을 적고, 가족들은 "모두 희귀한 것이 없고, 모두 의심이 있다" 며, 야스쿠니본에는 두 가지 미간 (갑술, 경첸) 이 있다.
아홉 글자로 천향루 일을 다 썼는데, 쓰지 않는 것이다. 상촌.
이 배치에서 할 수 있다. 코칭이 어떻게 죽느냐 하는 것은 여대대자비이다. ("파슬리 크릭 삭제" 를 의미함) ("파슬리 크릭 삭제" 를 의미함).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한숨! 임오계춘, 기형이 심하다.
전패인' 상촌' 은 설미나리' 그 동생 해당촌' 1 명의 와글이다. 후자의 배치는 "이 배치에서" 라고 하는데, 완전히 판결자의 파벌인데, 이것은 또' 기형' 의 비준어의 독특한 특징이다. 이 자격을 가질 수 있고 겸손하지 않게 자임할 수 있는 것은 탕고촌, 설미나리, 지연 (그들은 동년배) 의 어른임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동종의 비준어는 다음과 같다:
다섯 번째 회에서는 경찰 매직 요정 고모의' 방면이 류우드에서 떨어져 있다' 는 푸에 대해 갑술본 미간을 묘사하며 "이 부칙은 길지 않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처음으로 지연 () 은 작가의' 개권 () 한 편의 입의를 칭찬하여, 예로부터 소설의 절구를 깨뜨렸고, 그 붓을 읽는 것은' 장자',' 이소' 의 아시아였다. " 기형은 "스도 너무 많아! 클릭합니다 (갑술 본 미간)
기형의 비준어는 대부분 미간이다. 이 두 미봉의 심판식 말투는' 이 배치의 서명과 똑같다' 는 서명과 동일한데, 역시 기형적인 배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는 작가와 지연 () 에 대해 이렇게 사양하지 않고 판단하고 칭찬하는데, 이런 높은 권위자 태도는 기훗이 작가, 지연 () 의 연장자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