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남부에는 황량한 평원, 나스카 평원이 있다. 이 광활한 광야에 이해하기 어려운 기적이 일어납니다. 반경 50평방킬로미터 내에는 자갈로 만든 선이 십자형으로 그려져 있으며, 거대한 새와 짐승, 다양한 기하학적 형상이 높은 고도에서 보면 마치 거인의 손가락으로 그린 것처럼 보입니다.
남아메리카는 수수께끼로 포장된 대륙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가장 풀기 어려운 것 중 하나가 나스카 평원의 뿌리다.
1939년 뉴욕 롱아일랜드 대학교의 폴. 코빅 박사는 고대 물 전환 시스템의 경로를 따라 건조한 나스카 평원 위로 스포츠 비행기를 날렸습니다. 갑자기 그는 평행 활주로처럼 보이는 평원에서 거대하고 마법 같은 선형 패턴을 본 것 같았습니다. 그렇습니다. 실제로는 평행 활주로입니다! 시작점과 끝점이 명확하기 때문이다. 콥 박사는 자신의 눈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이 거대한 수치를 다시 주의 깊게 관찰했고, 놀라서 "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천문학 책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해야 했습니다.
콥 박사 케의 놀라운 발견 순식간에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고고학자들과 과학자들, 특히 독일의 천문학자 마리아도 뒤를 이었습니다. 미스 라이히(Miss Reich)는 이러한 신비한 패턴에 매료된 이후로 결코 이 땅을 떠날 생각이 없었고 이곳을 위해 일생을 바쳤습니다. Miss Reich는 평원을 가로지르는 수백 개의 삼각형, 사각형 또는 평행선을 인식했습니다. 그 거대한 얽힌 직선은 때로 서로 평행했고, 때로 단어의 형태를 띠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길처럼 길고 넓은 줄무늬가 있고 사각형, 원, 소용돌이 모양처럼 뻗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도마뱀, 사자 등을 닮았고, 특정 식물을 닮은 것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많지만, 식물의 구체적인 형태는 생략하고 단순한 선만 남겼다.
이 이상한 패턴 중에 유명한 거미 그림이 있습니다. 한 가닥의 실로 만들어진 이 50야드 길이의 거미는 나스카에서 가장 감동적인 동물 우화 이미지 중 하나입니다. 이 그림은 특권층의 토템일 수도 있고, 아마도 특정 시기에 여기에 등장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림 속의 거미는 미래를 점치는 의식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지만, 나스카 사람들이 숭배했던 별자리의 사람일 수도 있다.
이름이 붙은 또 다른 패턴은 새 그림입니다. 나스카 황야에는 이러한 새 그림이 18개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새 그림은 길이가 30~40야드에 이르는 매우 큰 크기입니다. 1마일의 3마일과 10분의 7마일의 태양선이 이 장엄한 조감도의 날개 길이 140야드를 가로지릅니다. 나스카에서 발굴된 일부 도자기에서도 비슷한 새가 발견되었습니다. 더욱 이상한 점은 피스코 만 근처 희미하게 빛나는 능선에 거대한 삼지창 문양이 새겨져 있다는 점이다. 그 당시 인디언들은 삼지창 그림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무슨 일이야?
이러한 패턴의 선을 구성하는 것은 어두운 갈색 표토 아래에 노출된 밝은 색의 자갈 층입니다. 전문가의 계산에 따르면 라인을 만들 때마다 수 톤의 작은 돌을 옮겨야 하며 패턴 라인의 정확한 위치에 따라 제작자는 신중하게 계산된 설계를 따라야 하며 이를 원래 패턴에 복사해야 합니다. 당시 나스카 주민들은 아직 원시사회에 속해 있었는데, 이 거대한 그림은 어떻게 제작됐을까? 마리아. 라이히는 고대 주민들이 청사진으로 모델을 만든 다음 그 모델을 여러 부분으로 나눌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부분을 비율에 맞게 바닥에 복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 거대한 그림이 하늘의 투영을 바탕으로 땅에 제작되었다고 믿습니다. 이 설명은 설계 및 계산의 어려움을 보다 직접적으로 해결할 수 있지만 더 많은 질문을 낳기도 합니다. 고대 나스카 사람들이 비행 기술을 익히는 것은 불가능했기 때문에 공중에 투사하는 사람은 누구였습니까?
거대화의 제작 방식에 대한 설명이 다른 것도 그 기능에 대한 이해가 다른 것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전 세계 고고학자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문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스카 평야의 직선이 일종의 천문력과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이 그림에는 하지와 황도의 동지점을 정확하게 가리키는 직선이 여러 개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패턴의 일부 동식물 형상이 특정 별자리의 변형된 복사본이며 길이와 모양이 다른 특정 선이 별의 궤도라고 말합니다.
미국 우주왕복선이 촬영한 사진에 따르면 나스카 거대 벽화의 선은 100만m 높이의 우주에서도 볼 수 있지만 100만m 높이에서만 볼 수 있다는 견해도 있다. 300미터가 넘는 이 거대한 그림의 전체 모습은 공중에서만 볼 수 있으므로, 거대한 그림은 공중에서 내려다보는 사람만이 그릴 수 있습니다.
먼 고대에 누가 이 거대한 그림을 높은 고도나 우주에서 볼 수 있었습니까? 『신들의 전차』의 저자 펑. 다니켄으로 대표되는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외계인 방문객들이 지구를 방문할 때 도착한 장소에 건설한 활주로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현대 항공우주기술의 관점에서 볼 때 우주왕복선에는 활주로가 필요하지 않다고 지적한다.
나스카 평원은 매년 최대 30분 동안만 비가 내리는 황량하고 황량한 곳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1만년 동안 공식적인 폭우가 내리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추정합니다. 천십오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여전히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NASA도 이곳의 가혹한 생태 환경에 충격을 받았고 화성의 환경과 다소 유사하다고 느꼈고 사람들을 보내 이 지역을 연구하고 이를 활용하여 화성 생명체가 생존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험을 수행하고 싶었습니다.
건조하고 황량한 지리적 환경에 따라 이곳 원주민들의 사회 발전 수준은 매우 낮고, 일부 지역은 아직도 석기시대에 머물고 있다. 이를 높은 수준의 설계, 측정, 계산 능력, 거대 회화에 나타난 기하학적 도형에 대한 이해와 연결시키기는 어렵다. 아직도 거대한 그림에 대한 이해가 없는 원주민들이 실제로 1,500년 전에 이러한 작품을 하늘에 전시했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아니면 어떤 종류의 생물의 귀환을 요구하고 있습니까?
나스카 황야의 거대한 그림 소개
페루의 일부 높은 산과 황야에는 이상한 야생 패턴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하고 놀라운 것은 나스카 사막입니다. 그림. 나스카 계곡은 페루 이카(Ica) 지방에 위치해 있으며, 250평방킬로미터에 달하는 황량한 고원이 있다. 비행기의 눈에서 내려다보면 수많은 거대한 건물 형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직사각형, 평행사변형, 삼각형이고 일부는 나선과 별이며 일부 그래픽은 많은 간단한 그래픽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패턴 중 일부는 도마뱀 및 거미와 유사하며 일부는 벌새, 앵무새 또는 갈매기와 유사하며 일부는 특정 식물과 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마치 두 패턴의 이미지를 복제한 것처럼 정확한 간격으로 반복적으로 나타납니다. 이러한 패턴을 이루는 선은 표면의 어두운 흙층을 제거한 후 노출된 밝은 색의 자갈로, 길이는 수백 미터에서 수 킬로미터에 이른다. 더욱 놀라운 점은 아침에 인근 산에 올라 햇빛 아래에서 관찰하면 거대한 그림의 선이 매우 뚜렷하다는 점이다. 그러나 해가 뜨면 빛의 각도 변화로 인해 거대한 그림은 우리 눈앞에서 사라진다. 이 멋진 디자인과 독창적인 예술적 창작은 누구의 손에서 나온 것일까요? 이렇게 큰 프로젝트가 어떻게 완성됐나요?
고고학자들은 이러한 패턴이 기원전 1000년 말부터 기원전 450년경까지 나스카에 거주했던 주민들에 의해 만들어졌을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이러한 패턴은 먼저 작은 패턴으로 디자인된 다음 나무 말뚝을 박고 곧은 로프를 사용하여 이 활선을 따라 표면 토양을 파내므로 더 밝은 색상의 깊은 자갈이 드러납니다.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지형입니다. .
페루 나스카 평원의 거대한 그림(나스카 라인)은 신비롭고 매혹적이다. 이 거대한 그림이 현지 토템 숭배인지 아니면 외계 우주선을 위한 공항 안내선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수천 년 동안 황무지에 존재해 온 이 거대한 형태와 선을 보면 경외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황무지에 끝없이 펼쳐지는 거대 새와 짐승, 기하학적 원형은 마치 거인이 만들어낸 듯하다. 거대 그림은 고도 300m 이상에서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거대 그림이 출처를 알 수 없는 외계인의 작품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 선박 이착륙. 간단히 말해서, 이 사람들은 나스카가 수천 년 전에 우주 공항이었다고 믿습니다. 물론 이것은 모두 추측이며 우주 방문객의 이러한 진술을 뒷받침할 합리적인 주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혼란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가장 궁금한 점은 어떤 선의 길이는 수천 미터에 달하지만 어떤 지형을 건너든, 심지어 산을 넘어도 그 편차는 킬로미터당 1~2미터에 불과하다는 점입니다.
나스카 사람들이 오늘날의 정밀한 측량 도구를 가지고 있지 않았을 텐데, 그들이 이러한 직선을 완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미리 정해진 땅에 여러 개의 나무 막대기를 배열하고 두 나무 막대기 사이에 곧은 밧줄을 당겼기 때문일 것입니다. 당연히 직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입니다.
남아 있는 나무 막대기 중 일부는 방사성 탄소 14 동위원소로 연대 측정되었으며 서기 500년의 것으로 연대 측정되었습니다.
조사에 참여한 모든 학자는 나스카 사람들이 왜 이러한 흔적을 황야에 남겼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들이 확신한 유일한 것은 이 흔적이 결코 예술 작품이 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당시에는 누구도 그것을 감상하러 날아갈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훌륭하거나 뛰어난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1,000명의 작업자를 3주 동안 소집하면 3,000미터 직선이 완성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알고 싶어하는 것은 이 선이 어떻게 그려지는가가 아니라 왜 그려지는가이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아직도 끝없는 논쟁이 있어 앞서 언급한 우주공항론, 잉카제국의 도로론, 종교적 순례길론, 대형건물폐허론, 유적설 등 다양한 의견이 속속 나오고 있다. 천체 관측 지도 이론. 다양한 진술 뒤에는 몇 가지 가능한 근거가 있지만 더 강력한 진술은 천체 관측 도표 이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거대한 그림 전체를 공중에서만 볼 수 있는지에 대한 가장 큰 의문은 남는다.
나스카 황야 문양의 신비로움은 전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많은 사람들은 이를 '세계 8대 불가사의'라고 부른다. 어떤 사람들은 나스카 황야에 있는 신비한 문양의 신비가 세계 7대 불가사의보다 더 혼란스럽다고 믿기까지 합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그렇게 이상한가요? 이러한 패턴은 언제,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이러한 패턴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이 일련의 문제에 대해 많은 학자들이 깊이 있고 상세한 연구를 진행해 왔지만 모두가 서로 의견이 다르고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채 혼란스러워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완전히 밝혀지지 않은 인류 문화의 미스터리입니다. 노출된.
해외의 일부 사람들은 신비한 문양을 소위 '외계인', 즉 고대의 나스카 황야에 있다고 과감하게 연결시켰다. , 그것은 지구상의 "외계인"이 세운 "우주 항구"였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평행사변형이 "외계인" 우주선을 착륙하도록 안내하는 표지판 또는 "활주로"임을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황무지 패턴에 있는 일부 알려지지 않은 거대 동물이 오늘날 지구에서 발견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고대 지구에도 존재하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이것들은 외계 행성에 존재하는 독특한 것들입니다. 이 문양은 "외계인"이 나스카에 머물렀을 때 만들어낸 작품으로, 다른 "외계인 방문객"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상징으로 사용됩니다. 이 견해를 고수하는 사람들은 그들만의 이유로 반론을 제기합니다. 이 신비한 문양의 가장자리 중 상당수는 높이가 0.3~1미터에 달하는 밝은 돌로 만들어졌는데, 이 돌은 지역이나 근처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인식하지 못하고, 그 패턴을 명명할 수 없는 나스카 황야의 동식물은 바로 외계 행성의 생물입니다. "외계인"이 아니라면 누가 이런 괴물을 만들 수 있었겠습니까?
연구 데이터에 따르면 1948년부터 비행접시가 남미를 자주 방문했습니다. 10,000건이 넘는 비행접시 사고 중 70% 이상이 페루에서 발생했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페루에 UFO 착륙 기지가 4개 있는데, 그 중 나스카 황야가 베이스캠프가 될 만한 곳이라고 말합니다. 테스트 후에는 공압 드릴로 구멍을 뚫든 폭발물로 폭파하든 나스카 황야의 표면은 전혀 손상되지 않습니다. 비행기는 로켓 발사대와 같은 각도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나스카 사막은 세계에서 가장 약한 자기장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상황은 우주에서 착륙하여 더 적은 노력으로 이륙하는 비행 물체에 적합합니다. 분명히 중력과 자기 편각을 정확하게 계산하지 않으면 그러한 적절한 착륙 지점을 결정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장엄한 피라미드를 지을 수 있었는데 왜 고대 페루인들은 이런 마법의 문양을 만들 수 없었을까요? 많은 학자들은 소위 외계 존재에 대해 회의적이거나 심지어 완전히 부정적이기까지 합니다. 그들은 위의 진술이 과학적 근거가 없는 주관적인 추측이라고 믿습니다.
수년간의 노력과 탐구 끝에 일부 학자들은 나스카 황야의 패턴이 아마도 고대 나스카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졌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고대 나스카인은 기원전 4세기부터 서기 6세기까지 페루 남부 해안 지역에 거주하며 고도의 문명을 창조한 고대 남미 인디언 부족이다. 고대 나스카 문화는 다채로운 도자기 문양과 참신하고 독특한 문양으로 유명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고대 나스카 사람들은 유약을 바른 도자기를 만들기 위해 나선형 붙여넣기 기술을 사용했으며, 일반적인 모양은 밝은 색상과 단순하고 우아한 모양이 특징인 벽돌색 또는 주황색 배경에 그려져 있습니다. 7가지 색상: 빨간색, 노란색, 갈색, 보라색, 흰색, 회색, 검정색. 빨간색을 배경색으로 하고 검은색 선을 윤곽선으로 합니다.
채색된 도자기의 문양은 일반적으로 새, 동물, 꽃, 식물 또는 종교적인 신과 괴물의 장식 문양입니다. 고고학자들은 나스카 지역에서 고대 인디언들이 발사한 도자기 조각들을 연속으로 많이 발견했습니다. 이 조각들의 패턴 중 일부는 황야의 거대한 그림 이미지와 매우 유사합니다. 황야의 패턴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고고학자들은 고대 인도의 무덤과 구조물의 유적도 발견했습니다. 나스카 무덤에서 출토된 양모와 면직물에는 자수 외에도 태피스트리, 다마스크 유물, 꽃무늬 실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화려한 색상과 무려 190가지의 다양한 색조를 자랑합니다. 남부 해안 피스카(Piska) 근처에서 출토된 미라 슈트는 '세계 직물의 기적'으로 불린다.
실제로 이미 1926년 초에 누군가 나스카의 이상한 선이 인디언들이 종교적 희생을 위해 사용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지만 아무런 증거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모리슨은 이 견해가 꽤 신빙성이 있다고 믿었고, 1653년 이후 남미의 역사를 기록한 스페인 역사서에서 잉카제국의 수도 쿠스코의 인디언들이 태양신전에서 어떻게 출발했는지 기록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 사방으로 뻗은 직선 길을 지나 길을 따라 위치한 작은 사찰로 참배합니다. 그렇다면 나스카 황야의 일직선을 따라 쌓인 돌무더기가 마치 작은 신전처럼 보이지 않나요?
이 거대한 그림들에 대해 만족할 만한 답을 줄 수 있는 설명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