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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홍성(Zhai Hongsheng)은 어디 출신인가요? 중국학에 대한 이야기~

자이홍신(Zhai Hongshen)은 길림 출신인데, 구체적으로 어디에 있는지는 모른다. 그의 이력서에 있는 직함은 매우 길지만, 처음으로 연락을 받는 기자들도 있지만, 자이홍신 교수의 영향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적어도 북경대학교는 “중국경제뉴스는 여전히 낯익고, 북경대학교에서 강의하는 교수들의 사진과 영상이 있다. 북경대학교의 플랫폼에 설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뭔가 남다른 것이 있을 것이다.

Zhai Hongshen 교수의 베스트셀러 논문 "Great Wisdom"과 "The Power of Leadership"에 대한 온라인 추천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튜토리얼은 고대부터 현대까지 중국학의 본질을 적용하고, 유교, 불교, 도교를 기업 실천으로, 안으로는 성자를, 밖으로는 왕을 세우는 기업가... 이 과정은 '좋은 지식'을 전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며, '위대한 지혜'를 공유합니다. , 불교와 도교는 자이 교수의 뼈에서 흐르는 재능과 피 속에 솟아 오르는 중국인의 영광과 정신을 느끼게합니다. 그의 이력서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자이 교수가 자발적으로 준비한 '중국 대학생 창업 훈련 캠프'라는 소개였습니다. 그는 수십만 명의 대학 졸업생을 직접 성공적으로 교육했으며 수많은 인재들의 기업가적 꿈을 실현하기도 했습니다. “중국 대학생을 위한 창업 훈련 캠프”. 창업 마케팅의 대부.

그런데 이상하게도 수많은 책과 CD 외에도 자이훙셴 교수의 출신지, 나이, 교육 수준 등 개인적인 경험은 온라인에서 찾아볼 수 없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중국 연구 강사는 신비한 아우라로 뒤덮였습니다. 인터넷상의 일부 사람들은 자이홍신(Zhai Hongshen) 교수가 중국학의 대가라는 칭호를 거부하기 위해 뛰쳐나왔습니다. '큰 거짓말쟁이 자이홍신 폭로(Exposing Zhai Hongshen the Big Liar)'라는 블로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자이홍신(Zhai Hongshen)의 본명은 자이징화(Zhai Jinghua)이고 그는 길림 출신입니다. 1997년 피라미드 음모에 가담했다는 이유로 경찰에 쫓기어 베이징으로 도주한 뒤 이름을 자이홍신(Zhai Hongshen)으로 바꾸었는데...

물론 출처를 확인할 방법은 없다. 그런 익명의 블로그 정보.

바이두 티에바의 내용을 보면 자이훙셴의 강의를 들어본 사람들이 두 그룹으로 나뉘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한 그룹은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믿는 그룹입니다. 전에는 거짓말쟁이였고, 앞으로도 그 사람이 거짓말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늘 그의 강의를 듣고 나서 뭔가를 얻었습니다. 검술, 팀 정신, 인간이 되는 길, 효도. 물론 모든 것에는 양면이 있는데, 어떤 사람은 좋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나쁘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주로 개인의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것들? 다른 하나는 심각하게 회의적인 태도입니다. Zhai의 교육 과정을 심층적으로 분석한 결과 많은 결함이 드러났습니다. 학문적 관점에서 볼 때, 현자의 고전에 대한 그의 이해는 너무 멀다. 또한 그는 특정 한자의 구체적인 의미를 분석하여 이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과 연관시키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팀은 웅변, 팀은 귀로 듣는 사람, 팀은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다. 팀 빌딩은 귀로 듣는 훌륭한 리더입니다. 이것을 기억을 심화시키기 위한 비유로 사용하는 것은 괜찮지만 이론적인 전파로서는 좀 우스꽝스러울까 걱정됩니다

그의 발언 중 상당수는 중국 전통학의 정신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논란이 많습니다.

소효는 가정을 다스리고, 중효는 기업을 다스리며, 대효는 나라를 다스립니다.

참고: 이것은 완전히 개념을 혼동하고 효도와 충성을 하나로 모으는 것입니다. 효(孝)는 본래 유교에서 주장하는 가장 기본적인 도덕 범주로서, 구체적으로는 부모를 공경하고 부모의 사랑에 보답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함부로 바꿀 수도, 왜곡할 수도, 거세할 수도 없는 위대한 혈연관계입니다. '기업'이나 '국가', 즉 국가와 집단에 대한 도덕적 태도는 '충성'의 문제이지 '효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고대 중국의 봉건 지배자들은 의도적으로 '효'와 '충'이라는 두 가지 범주를 혼동하였고('효서'가 대표적인 예이다), 구체적으로 효를 충성으로 대체하는 수법을 썼다. 효를 수단으로 삼고 충성을 목적으로 삼고자 하는 것이 바로 이 개념의 확장이다. 신하는 효자의 문에서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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