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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어렸을 때 다들 놀았거나 이 아주 고전적인 작은 게임을 들은 적이 있다고 믿습니다. 바로 우리가 잘 아는 슈퍼메리입니다. 이 게임이 나에게 지울 수 없는 추억을 가져다 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게임에서 한 소인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관문을 뚫는 길에 많은 괴괴가 있습니다. 작은 버섯과 작은 거북이가 있습니다. < /p>
작은 버섯은 비교적 잘 대처하고 있습니다. 밟으면 밟을 수 있습니다. 거북이는 두 번 밟아야 합니다. 하지만 거북껍질이 벽에 닿으면 튕겨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우리가 이런 함정을 넘으면 최종 종점을 볼 수 있습니다. 깃발이 밟으면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깃발은 승리를 상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어렸을 때 우리는 항상 쉽게 만족했다. 슈퍼마리에서 종점의 깃발은 승리의 상징이 아니라 영광이다. < /p>
특히 게임 전체를 통관할 때 선수들에게 주는 보상이라는 것이 자랑스럽다. 결승점을 통과할 때 많은 점수를 받을 수 있고, 길에서 수확한 금화도 결제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금화는 100 개를 모아서 통관 기회를 한 번 더 추가할 수 있다. 마리오는 80.90 후의 추억이다 예를 들어, 3DS 에 있는 슈퍼메리는 입체적인 관문 지도로 변했고, 일부 장애물과 괴물의 설정에서는 여전히 매우 고전적인 모델이었고, 이 게임은 더 많은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는 장소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
예를 들어 현수교가 있다면 스위치를 켜야 열 수 있고, 슈퍼메리의 새 게임 개발도 계속되고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