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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란의 작품

"옛 이화원" 장식: Yuan Ming (공연 장소: 국립극장 동양개척극장, 2006년 7월 14일부터 8월 5일까지)

"눈에서 따온 매화" "연기자: 바이티나, 각본가 (2006년 12월 6일부터 16일까지 공연: 국립극장 동양개척극장)

"이 말을 듣고 쓰러지실까봐 걱정됩니다" 여배우

'감각의 세계'

'기하학'(2009년 공연 장소: 조양구극장lt; 포스트사스극장gt;)

'원양푸' 장식: Tan

"둔황" 역: Cheng Fo'er(2007 공연 장소: 폴리 극장)

"Eukaryotic"(2008 뮤지컬 공연 장소: 베이징 인민 예술 극장)< /p>< p>"The 30 Cent Opera" 역: Mrs. Peachum

"Weeds Screaming at the Indigo Factory" 역: Painter

"Kilkequar Pills"(2009년 9월 초연) 11월 19일부터 24일까지 Nyaveny 극장에서 6회 공연) "After Thirty" 역: Su Diandian

"Flower Street Happy Place" 역: Shuang Yu "A Dream" 역: Xue Lianlian

< p>'사랑은 행복한 총알' 장식: 이동

'사춘기가 폐경을 촉발합니다' 장식: Wang Xinying 패션이 더 이상 인기가 없을 때, 같은 플라스틱이 선반 위에 놓일 때 얼굴, 언제 로큰롤은 그저 '진짜' 가디건을 입은 큰꼬리늑대에 불과했고, 아이돌이 청취자 수보다 많았던 시절, 가이란은 자신의 '생사카드' 앨범을 가장 평범하고 다루기 힘든 음악으로 끌어올린 몸짓이 나타난다.

앨범의 대부분의 작품은 가이란이 작사, 작곡, 노래를 맡았다. 2009년 작업을 시작하여 강력한 음반 제작팀을 갖춘 "Mammoth Records"에서 투자 및 제작했으며 덴마크와 베이징에서 연속 녹음을 완료했습니다. 시인 윤종(Yun Zhong), 예술가 존 헨리(John Henry), 제트 부인(Jette Mrs. Jette)이 직접 그녀의 작품을 관리하고 지도합니다. 이번 앨범은 또한 윤중 시인과 개이란 시인의 상호교훈의 실험적인 결과이기도 하다. 연구하고 토론할 가치가 있는 귀중한 내용을 많이 담고 있다.

사망 카드를 뒤집으면 삶, 뒤집으면 죽음이다. 삶과 죽음은 단순하지만 삶과 죽음을 마주하는 것은 복잡하다. 가이란은 앨범 '생사카드'를 통해 삶과 죽음에 대한 자신의 독특한 경험을 이야기한다. 극한의 투쟁이 가져온 진정한 목소리는 마침내 자신의 무지와 연민과 용기에 직면했습니다. 그녀는 “나의 생존에 대한 열망은 온 세상보다 크다”고 말했다. 20대 소녀가 삶과 죽음에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앨범 전체는 우리가 상상력을 다 써도 상상할 수 없는 답을 준다.

이번 앨범은 11곡으로 구성됐다. 노래를 이야기한다기보다는 가이란 자신의 경험에 가깝다. 어릴 때부터 부모님의 영향을 받고 음악을 좋아했던 가이란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긴 여정을 거쳐 진정한 자신만의 음악적 영역을 찾았다. 그는 어렸을 때 피아노와 성악을 공부했고, 이후 중앙희극학원에서 연기를 공부했다. 2006년부터 실험적인 연극 공연에 참여했으며, 다수의 드라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2009년에 연극교류와 근현대 크로스미디어 예술의 실천을 위해 유럽으로 갔습니다. 이 경험은 무섭기도 하고 매우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Gai Ran의 말에 따르면: "이 경험은 나의 것이지만 나의 것은 아닙니다. 내 또래의 사람들은 나보다 더 깊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와 다른 사람들은 경멸하거나 불쌍하거나 겁을 먹습니다. 인생은 우리에게 직면하고, 마음속에 빛이 있다.”

가이란은 자신의 음악을 '사적인 공간의 음악'이라고 부른다. 디지털 시대의 함정, 혼돈에 연루되지 않는 다양한 컨셉과 아이디어로 몸도 마음도 지치게 됩니다. 음악은 독립적인 개성과 독립적인 토양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비밀리에 생산되고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동등하게 부유하고 독립적인 자격을 갖춘 경작자들과 공유하고 향유합니다.

그녀의 음악은 인기나 콘셉트,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일어나지 않았는지와는 아무 상관이 없고 오직 그녀의 삶과 관련이 있을 뿐이다. 그러니 그녀는 결코 대중음악가도, 인형도, 조형인간도, 개념에 둘러싸인 예술가도 아닌 정직한 여성 음악인일 뿐입니다.

소위 여성 음악인으로 불리는 이에게 중요한 것은 장인의 기술이 아니라 음악을 사용하여 살고, 표현하고, 사랑에 빠지고, 죽음을 맞이하는 것입니다. 각 기관을 원래의 상태로 되돌리고 몸의 가장 깨끗한 곳으로 가서 생명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그녀의 음악 속에 담긴 다양한 발걸음, 봄꽃이 땅에 떨어지는 소리, 심령적 인식에 주목해 보자. 뮤지컬 여성의 정원 가꾸기는 음악적 삶의 예술이다.

개란의 창법은 들어본 적 없는 스릴 넘치고, 우리의 귀를 낡은 미학적 경험에서 벗어나 새로운 미학적 세계로 들어가게 한다. 솔직히 말해서, 처음으로 이런 노래를 들으면 충격을 받을 수도 있고, 겁이 날 수도 있고, 어쩌면 그녀를 경멸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개념에서는 노래로 간주되지 않는 이런 노래가 계속해서 듣게 되고, 새로운 미학적 장벽에 들어서게 된다는 사실에 놀라게 될 것이다.

'생사의 카드', 이렇게 사람들을 웃고 울게 만드는 앨범, 사람들은 이에 대해 뭐라고 평가할 수 있을까?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유는 무엇입니까? 노래를 파괴하는 것인가, 아니면 노래를 살리는 것인가? "생명과 죽음의 카드", 누가 감히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 기존의 개념을 버리고 귀로 맛보게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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