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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남산 은둔자가 많다! 태백산 (Mountain Taibai) 은 산시 바오지시 미현, 태백현, 넓은 의미의 태백산과 서안주지현 부분을 주로 하고 있다. 그것은 친링 산맥의 주봉이자 중국 대륙의 청장고원 동쪽 제 1 봉이다. 태백산은 장강과 황하의 양대 수계 분수령이다. 구저산, 중산, 고산 등의 지형 유형은 경계가 분명하고 특징이 다르며, 특히 제 4 기 빙하 활동으로 조각한 각종 지형 형태는 완전하고 뚜렷하게 남아 있다. 태백산기후는 판이하게 다르다. 고도가 높아짐에 따라 기후 유형은 일정한 법칙에 따라 연속적인 띠 분포를 보이고 있다. 기후의 입체적 차이로 식물과 동물 분포도 그에 상응하는 수직 밴드 스펙트럼을 형성한다. 태백산 동식물 자원은 매우 풍부하고, 산에는 숲이 무성하며, 한약은 곳곳에 널려 있다. 특히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유식물인 독엽초는 태백산에만 있다. 풍부한 식물자원은 야생 동물, 꿩 같은 피꿩, 붉은 복각꿩, 짐승과 같은 판다, 금실원숭이, 영양 등 진귀한 짐승들이 태백산에서 번식할 수 있는 충분한 음식을 제공한다. 태백산은 세계적인 생태관광목적지이자 유명한 도교문화성지로 도교제 11 동천 현덕동천입니다. 당 () 송 () 이래 많은 문인 묵객들이 임림하여 휘황찬란한 시문을 남겼다. 따라서 여름과 가을이 되면 등산객과 조산향객들이 끊이지 않고 남산이 이어지는데, 고대에는 태을산, 남산, 지폐산이라고도 불렸다. 오늘은 서안의 남쪽에 있는 친링 시리즈 산봉우리 태백산 (태을산) 해발 0.2 미터를 가리킨다. 은둔자 문화는 중국에서 유래가 깊다. , 고대 전설의 둥지 아버지, 쑤 에서 현재까지 다양한 은둔자, 수만 명 의 수, 단지 수천 명의 사람들 을 테스트 할 수있는 트랙 이있다. 중국 복부에서 남북의 기후와 지역을 가로지르는 종남산은 단지 자연의 존재가 아니다. 고대에 종남산은 사대부와 지식인이 진퇴하여 여야로 나아가는 곳이었고, "가난하면 독선하고, 달하면 천하를 겸비한다" 는 퇴각지였다. 오늘날, 그것은 여전히 전국, 심지어 전 세계에서 몇 안 되는 산은수리자가 있는 곳이다. 서주의 개국훈 강자아 () 는 입조 전에 종남산의 계곡계곡에서 은거한 적이 있다고 전해진다. 이후 80 세의 고령으로 산을 나와 은둔 생활을 마치고 무왕벌주 () 를 보좌하고, 공립업을 세우고, 한 세대의 명상이 되었다. 진말한초, 동원공, 하황공, 기리계절, 뿔에서 네 명의 선생이 있었는데, 시호 () 라고 불렸는데, 먼저 은거상산 () 을 은거한 후, 그 후 은거종남 () 이 있었다. "한초 삼걸" 의 장량공성이 물러난 후' 벽곡' 은 종남산 남기슭의 자백산에 있어 좋은 결말을 맺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수당 5 대 약왕 손사우, 선가종리권, 여동빈, 앞바다 두꺼비, 전진도 창업자 왕중양 등이 모두 은거한 적이 있다. 강희 시대의 관중 유명 인사 이설목은 청정의 부름을 피하기 위해 종남 주봉 태백산 일대에 숨었다. 산속에 종이가 부족해 문제시를 겨우살이 잎으로 쓰고,' 떡갈나무 잎집' 으로 수집했다. 대거사 고학년 선생도 만년에도 종남산의 가오대와 남오대 () 가 모봉방도 () 에서 수행해 왔으며, 그의 은둔한 초려 () 는 여전하다. 종남산은 예로부터 은거수도의 전통이 있었는데, 이곳의 산민들은 은수자들에 대해서도 존경을 가지고 있다. 종남산에 모봉을 하나 세우면 현지 산민의 지지를 받는 경우가 많으며 임업 부문도 지나치게 간섭하지 않는다. 오늘날, 산속에 마음대로 모포를 세울 수 있고 아무도 간섭하지 않는 현상은 아마 종남에만 나타날 수 있을 것이다. "종남산 은거 수행을 선택하기 위해 국학 남회근 선생의 불교율종조정 정업사 방장본도 법사처럼 자신의 체험을 가지고 있다. 종남산에서 거의 20 년 동안 수행해 온 본로법사는 "종남산북이 황하에 도착했고, 남이장강, 서요쿤론, 동지해, 왕의 기운이 있다" 고 말했다. 시조 대덕, 여기에 많이 모인다. 이곳에서 수행하는 은둔자 규격은 모두 매우 높아서, 일반적으로 국사급으로 지정, 정연, 푸안, 정애, 영유, 허운 등 여러 명의 승려 대덕이 나타났다. 그리고 종남산에는 인심을 직통할 수 있는' 가스장' 이 있어 여기서 수도를 쉽게 만들 수 있다. 고학년 선생이' 명산유람기' 에서 쓴 바와 같이, 명산수도, 종남이관입니다. " 종남산의 우월한 지리적 위치와 독특한 기후 조건은 산은수에 살기 위한 이상적인 객관적 환경을 제공하지만, 깊은 산골림에서 진정으로 생활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미국 한학자, 불경번역가 빌 포터의 작품' 빈곡유란' 이 등장해 종남산에는 은둔한 전통이 남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전국 각지에서 온 5 천여 명의 수행자가 계곡에 은거해 천 년 전과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주류 사회 밖에서 이 사람의 생활은 수도에서 멀리 떨어져 산, 맑은 바람과 인접해 있다. 지난 2 월 현재 서안민 장검봉은 수백 명의 은인을 찾아 결국 자만하는' 반은자' 가 되었다. 지금의 종남산에는 이미 고대의 그런 은둔자가 없다. 그들 중 불교도교를 믿는 은수자가 대다수를 차지한다. 또 다른 부분은 생활형 은둔자입니다. 그들은 개인의 정신 추구, 혹은 개인의 원래 생활방식에 대한 포기로, 자발적으로 평온하고 소박한 생활을 추구한다. 그들은 은수를 선택했다. 어떤 것은 감정이 실의에 빠졌기 때문이고, 어떤 것은 경제난으로 인한 것이고, 또 어떤 것은 개인의 원래 생활에 대한 깊은 반성 때문이다. 현장 인터뷰에서 은수자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성격이 괴팍하고 행동이 이상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반대로, 빌 포터가' 빈곡유란' 이라는 책에서 묘사한 것처럼, 그들은 단순하고 명쾌한 개성을 드러냈다. 그들은 행복하고 친절한 사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