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공연예술정보 - 소계유의' 야생' 이라는 본문을 작가는 어떤 방법으로 경치를 썼습니까?

소계유의' 야생' 이라는 본문을 작가는 어떤 방법으로 경치를 썼습니까?

작가 조경장이 창작한' 소계유의 야생' 은 문학 창작의 심미적 가치 추구를 잘 부각시켰다. 이 글의 서술 방식, 감정 표현, 언어 조합, 내면의 기운, 가치 취향이 혼연일체가 되어, 자세히 읽어 보면,' 자연으로 조각하고, 야취가 순수하다' 는 아름다움이 눈앞에 나타났다

소계유의 들판' 이라는 문장, 맥락이 분명하고, 연결이 촘촘하며, 전환이 자연스럽다. 소계유 () 의 기이한 풍경을 묘사함으로써 소계유 () 의 자연야성의 아름다움을 찬미하며 저자가 헤엄치는 동안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심정을 표현했다. 주제를 중심으로 문장 서술과 묘사를 전개하다. 먼저 장가계 소계유 () 에 들어가는 전체적인 느낌을' 야생' 자로 요약한다. 이어 소계유 산의 야생, 물의 야생, 동물의 야생, 여행객의 들판을 각각 묘사했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소계유의 자연야성으로 가슴을 씻어내고, 유례없는 위로와 상큼함을 느끼게 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계유에 대한 독특한 느낌을 묘사한 후, 작가의 획은 자신의 시선을 따라 먼 곳에서 붓을 내리고, 먼저 산을 쓰는 것은' 자연의 아름다움, 야성의 아름다움' 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멀리서 가까이, 산과 물에서, 물이 깊은 산속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발견하고, 야생 아이들의 영성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이라는 단어는 독자들을 이끌고 작은 동물의 완전한 야성을 엿볼 수 있게 한다. 글이 끝날 때까지 산수와 작은 동물뿐 아니라 그 속을 걷는 사람들마저도 들뜨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볍고 유창한 필조, 발랄하고 생동감 있는 언어는 독자들에게 소계유의' 야생' 을 충분히 엿볼 수 있게 했다.

작가는 이미지미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심미가치에 대한 추구를 충분히 표현했다. 이미지미의 느낌은 작품 언어층을 통해 심미 상상을 통해 작품이 묘사한 작가의 심미 체험에 스며드는 사회인생 그림이다. 언어미의 인식이 작품에 대한 부분적인 파악에 불과하다면 이미지미의 느낌은 작품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이다. 미육은 미의 이미지를 수단으로 하여 성품을 옮기는 목적을 달성하고, 이미지미의 느낌은 국어미육의 기본 수단이다. 유명한 화가 진단청은 시각적 경험이 사람의 심미적 소양을 향상시키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그는 한 도시 지도자가 목제 구조를 보는 중국 고대 건축물의 시각적 경험이 있다면 시멘트로 모조 건물을 찍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언어층의 이미지 화면을 통해서도 비슷한 효과가 있다.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미지가 학생들을 선함, 진실 추구, 아름다움을 일깨워준다. 추하고 추잡한 이미지는 학생들에게 악을 경멸하고 위선을 경멸하게 하며, 이미지가 구체적이고 선명할수록 미감을 불러일으키고, 학생에 대한 영향이 더 깊고 길수록 심미적 가치를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상력과 연상은 작품의 이미지를 느끼는 날개다. 미학을 받아들이는 것은 독자의 독서 감상이 자신의 생활 경험을 동원해 개인화된 상상을 재창조하고 무의미한 글부호를 구체화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소계유의 야생' 은 학생들을 데리고 인근 삼림공원에 가서 유림, 청천, 들꽃, 산새를 체험하고 산수를 풍부하게 유람하는 정취를 체험할 수 있으며, 또 한 관광객으로 문해를 읽을 수 있다. 산의 야생, 물의 야생, 동물의 야생, 여행객의 들네 조의 장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이렇게 진실에 가까운 소계유의 산야를 거닐면, 그 상큼함과 위로를 쉽게 경험할 수 있고, 자연의 아름다움과 야취를 느끼며, 아름다운 도야를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