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송혜홍' 냉재야화' 에 따르면 "파옹은 이 어미 두 마디를 절애한다. 선운에서 책을 쓰고 있다.' 소여행은 이미 계속됐다! 만인이 어찌 도로 살 수 있겠는가?' "수무는 진관의 재능을 높이 평가했을 뿐만 아니라 진관의 사람됨을 잘 알고 그의 불행한 처지를 동정했다. 진관이 강등된 것도 바로 수시의 연루를 받은 것이다. 그래서' 누구를 위해 xiaoxiang 을 흐르는' 한숨, 진관의 마음뿐만 아니라 실제로 수시 (수시와 같은 운명을 가진 지식인 포함) 의 깊은 감정을 털어놓아 강한 * * * 소리를 냈다. 이것이 바로 스시의 극단적인 감상의 근본 원인이다.
본 즉경생정, 우경, 언어정이 새롭게 정련되고, 풍격이 완곡하고 함축되어 예술적으로 높은 경지에 이르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하지만 그 밖에도 구조의 균형과 구상의 정교함도 언급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다. 이 단어는 상하편의 글자, 문장, 평정, 운율이 완전히 같고, 하편은 사실상 상편의 중창이다. 상하 두 조각이 완전히 대칭이기 때문에, 평정과 운발을 제외하고, 우리는 이 단어를 한 폭의 대련으로 보아도 무방하다. 이로부터 우리는 이 단어가 구상상의 예술 장인심을 발견할 수 있다.
구상적으로는 폐쇄식이다. 작가는 자신을 독립된 작은 단위로 짙은 안개의 겹겹이 포위되어' 고관' 에서 혼자 있고 외롭고 의지할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다음 영화 (하련) 는 개방적입니다. 저자는 가상 (예: "이 증오", "소흥" 등) 실실 ("매화", "자소", "강강", "천산" 등) 을 통해 두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편과 하편은 강한 대조를 이룬다. 이 단어가 질긴 씹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 "chenjiang 다행히 chenshan 주위에, 누가 xiaoxiang 아래로 흘러? 클릭합니다 마치 시인들이 강강에 대해 말하는 것 같다. "강아, 너는 원래 천산을 둘러싸고 흐르던 중인데, 왜 멀리서 북쪽으로 소향으로 흘러가는 거야?
이 두 문장의 함축에 대하여, 혹은 "강강도 산성의 적막함을 견디지 못하고 먼 곳으로 흘러가지만, 스스로 여기에 있어야 한다. 자유를 얻을 수 없다" 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 (후운익 \ "송시 선거 \"); 또는 시인들이' 스스로 자문해 보다' 고 생각하면서 신세를 한탄했다. "독서인을 잘 알고 있는데, 원래는 법정을 위해 사업을 하고 싶었는데, 강원이 원래 천산 주위를 돌았던 것처럼, 오늘날 모든 정치투쟁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고 있다고 누가 생각했을까?" 라고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당송사 감상 사전") 인견지 참조.
이 두 문장에 대해 함축적인 확신을 가지고 있거나 공허할 수 있다. 시인은 환상, 희망, 실망, 전망의 감정 발버둥치며 눈앞의 말없이 각자의 산수를 마주하며, 아마도 그는 조용히 인생 깨달음을 얻었을 것이다. 생활 자체는 여러 가지 해석으로 가득 차 있고, 다른 발전 추세가 있고, 생활은 처음부터 고정된 이야기가 아니다
생활의 거센 흐름, 관성에 따라 굴러가는 것, 그것은 항상 사람을 깊이 헤아릴 수 없는 먼 곳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또 어떤 씁쓸하고 황량한 먼 곳으로 데려갈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