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을 표현하고 싶을 때 말문이 막히고, 그림을 그리기도 전에 길을 잃는다. 물은 달의 모습을 훔쳐 비늘을 취하게 하고, 바람은 눈썹을 불고 미간을 찌푸리게 하며 온 세상을 찡그린다. 명금의 소리가 세 군대의 북을 제압하고, 말벌의 허리가 패권의 뿌리를 춤춘다. ——"서시-연꽃"
우리 모두는 고대사에 네 명의 미인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서시, 왕소군, 초찬, 양옥환입니다. 이 네 사람은 같은 시대 출신은 아니지만 비슷한 점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왕소군(王趙君)은 서한(西汉)의 평범한 집안 출신이었으나 나중에 미모 때문에 궁녀가 되었습니다. 원래 그녀는 한원 황제의 호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화가에게 뇌물을 주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화가에게 고의로 비방을 당했고, 이로 인해 한원제는 그녀를 전혀 보고 싶지 않게 됐다. 기원전 33년, 흉노족의 지도자 호한식이 찾아왔다. 한나라 원제는 이를 모르고 양국의 우호를 도모하기 위해 왕조군과 약혼하게 되었는데, 조군이 나라를 떠난 이야기는 이렇다. 왕조군은 흉노에 도착한 뒤에도 큰 공을 세웠고, 결국 자식 때문에 고향을 그리워하다가 우울증으로 세상을 떠났다.
또 다른 한 사람은 당나라 시대의 양옥환이다. 서기 740년 양옥환은 승려가 되라는 명령을 받고 나중에 당나라 현종에 의해 궁궐로 끌려갔다. 그러나 그 이전에 그녀는 이미 장수왕 이하오의 첩으로 시집을 갔었다. 『신』76권에 따르면 양옥환의 총애는 매우 강했다. 당서(唐書): 다음날 첩이 벌을 받아 왕위를 돌려받았는데, 황제가 가만히 식사를 하지 않으면 화를 낸다. 고력사는 황제의 뜻을 시험해보고 싶어서 궁궐에 천막을 치고 농부들이 가져온 100여 대의 술과 음식을 첩의 집으로 보냈습니다. 황제는 즉시 황실 음식을 나누어주었습니다. 권력자는 황제의 명령을 알고 있습니다. 저녁이 되자 첩을 불러 돌아오십시오. ”
한때 양귀비는 현종의 부탁을 믿고 화를 냈고, 만약 다른 사람에게 이런 일이 발생했다면 그녀는 영영 들어갈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한다. 그러나 이는 당현종(唐玄宗)의 경우는 예외였다. 양옥환(楊玄宗)이 떠난 후 당현종(唐玄宗)은 식사조차 하지 못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자주 화를 내며 현종을 설득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당나라 현종 황제의 총애로 인해 당나라가 멸망하게 되었지만, 안시 난 이후 양옥환이 어디로 갔는지는 아직까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 p>3위는 조찬인데, 조찬은 가상의 인물인데, 양아버지 왕총에게 보답하기 위해 등장한 인물이다. 작가 나관중은 그녀에 대해 "원래 조양궁 출신이었는데 충격을 받았다. 홍완이 손바닥을 돌려 몸을 때렸지만 날아가버렸다"고 말했다. 동팅봄. "그녀의 아름다움이 얼마나 놀라운지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초선에 대한 묘사는 제비처럼 가볍고 얼굴은 놀란 거인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선>에는 그런 인물이 없습니다. 공식 기록.마지막은 춘추전국시대에 태어난 서시이다. 어린시절 서시는 평범한 어부의 딸과 함께 살았다. 일년 내내 그녀의 어머니가 있었는데, 그 후 월왕 구견이 우연히 줄라촌을 지나가다가 서시의 자연미를 보고 반하여 그녀를 다시 데리고 가서 잘 훈련시켰다. 그리고 판리(Fan Li)를 보내 그녀를 오왕(吳王)에게 바쳤다. 예상대로 푸차이는 그녀를 사랑하여 관와궁을 짓고 매일 그녀와 함께 지내다가 버림받은 후 왕이 되었다. Yue의 Gou Jian은 Wu를 파괴할 기회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Xi Shi의 행방은 그녀가 어디로 갔는지 아무도 알지 못했습니다. 그 아름다움.
"예로부터 여자에 대한 탐욕으로 나라를 망친 자들은 서자를 제외하고는 모두 여자를 탓했다." 서시는 오나라 멸망에 많은 기여를 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 책임을 여자에게 돌린다. 시시에게 있어서 그녀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빼고는 아무도 그녀를 비난하지 않으며 그것이 행운인지 불행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시자는 얼마나 아름다운가요? 어떤 사람들은 고대의 네 가지 미인이 각각 네 가지 꽃을 대표한다고 말하는데, 초선은 국화, 양옥환은 모란, 서시는 연꽃을 의미합니다. 시는 앞의 세 사람과 달리 진흙에서 나오되 물들지 않고 맑은 물결에 닿아도 악마적이지 않은 존재이다. 그녀는 물의 마을 강남에서 왔습니다. 이곳에서 자란 여자가 어떻게 아름답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고대부터 서시에 대한 묘사는 많이 봤지만 그녀의 실제 모습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잖아요. 그래서 전문가들은 역사적 자료를 검토하고 고대 여성의 일반적인 외모를 기반으로 반복적인 시도를 거쳐 마침내 서시의 외모를 복원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서시의 외모가 실제로 강남 여성의 섬세한 모습임을 알 수 있습니다. 모양은 작고 그림 같은 특징을 갖고 있으며 매우 섬세하고 유쾌해 보입니다. 무왕과 부차이가 그토록 좋아한 것은 당연합니다.
그리고 서시의 외모로 보면 고대인들이 지금의 강남 수향 마을의 여성들의 모습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에 비해 양옥환은 통통한 미인이라는 점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서시의 존재는 춘추시대부터 고대인의 미적 기준이 거의 동일했음을 증명한다. 춘추전국시대 고대인들은 이런 소가비옥을 미인의 존재로 인식했는데, 서자는 이런 모습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