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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싱 연습을 위한 주문 해석

실천 만트라는 다양한 수준의 고급 실천을 요약하며 보편적입니다. 자순태극권뿐만 아니라 싱이(Xingyi), 팔괘(팔괘), 태극권 등 내무술, 심지어 외무술에도 적용 가능하다. 근본적으로 말하면 외부 가족과 내부 가족은 한 가족이기 때문에 실천의 길은 다르지만 서로 다른 길을 통해 같은 목표에 도달하며 궁극적인 목표는 동일합니다. 다음은 제가 편집한 것입니다: 복싱 연습을 위한 만트라의 해석. 읽어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복싱 연습을 위한 만트라의 해석

로프는 더 부드럽고 강한 로프로 묶여 있습니다.

볼 스프링에는 힘.

이는 손루탕 선생의 복싱 수련 주문이지만 '손루탕 무술 기록'과 손젠윤의 '손형 태극권', '손형 태극권 해석'에는 나오지 않으며, "무술사 손춘기념관" "월요일 110주년 기념"에서. 이 진술은 1984년 10월 발행된 "진강문학사자료" 제8권에 출판된 그의 처남인 진등린(陳鄧lin) 선생이 쓴 "손노당의 진강 복싱 교육 부기"에서 처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 두 번째로, 이는 20Q5년 "Fighting" 6호에 출판된 그의 겸손한 작품 "Sun Lutang의 Chen Jianhou에 대한 권투 가르침"에서 볼 수 있으며, 내 여동생이 쓴 "내 아버지 Chen Jianhou의 추억"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법률 Chen Duansun, 2006년 "Fighting" 1호에 게재.

최근 우연히 검색을 해보니 통서동의 신간 '손무술연구'(2008년 11월 출간) 414페이지에도 이 만트라가 적혀 있는데, 4문장이 아니라 6문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줄은 끈으로 묶여 있는데, 부드럽고 단단하다.

스물다섯 음양, 볼 스프링.

빛과 함께 앉아 그 안에는 검의 기운이 숨겨져 있다.

89세의 처남 천정기(덩치안)와 84세의 처남 천등린에 대해 묻자 원문에는 6개가 있다고 하더군요. 일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문장이 두 개 있었기 때문입니다. Sun Lutang은 말년에 이를 네 문장으로 바꾸고 "Jian Qi"를 "Jin Qi"로 변경했습니다.

Quan Lian Mantra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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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 Lutang은 평생 동안 "변화의 책"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Yi"를 가는 곳마다 "변화의 책"을 방문해야 합니다. Sun Lutang은 Chen Jianhou가 "Yi"에 능숙하고 "3 학문"(의학, Yi학, 불교)의 유명한 박사 였기 때문에 특히 귀중한 가치가 있습니다. 손노당의 무술이론은 그야말로 『역경』, 『도덕경』, 『황제내경』, 『불경』에 바탕을 두고 있다. 고전". 이 4대 고전의 기초가 없으면 연구에 관한 어떤 사치스러운 이야기도 허황된 것입니다.

복싱 수련의 주문 해석 1. 더 부드럽고 강한 줄 묶기 범인을 가리키는 선의 진정한 태극권 수련이 여기에 있는데, 손과 발, 심지어 팔까지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든다. 몸 전체가 밧줄로 묶인 것처럼. 진전선식 태극권을 수련할 때, 형태, 정신, 정신 면에서 다른 태극권과 다릅니다. 전진과 후퇴, 가상과 실제 사이의 전환, 그리고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처럼 빠르고 유연한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계속해서 좌우로 돌리면 함께 열립니다. 최우선과 요점을 강조하고, 겉을 보고, 속을 알고, 속에는 성실하고, 겉은 형성하고, 안과 밖을 하나로 통합하라. 모든 동작은 평평하고 직선적이며 둥글어야 하며 특히 스와스티카 손의 경우 연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스와스티카 손을 연습할 때 온몸이 촘촘한 고리에 갇힌 듯한 느낌이 들었고, 밧줄로 묶인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루틴을 수행할 때 외모는 곧게 서야 하고, 구부릴 때는 직선성을 추구해야 하며, 발뒤꿈치에서 나오는 내부 에너지가 허리에 집중되어 있고 손가락에 형태가 있어야 하며 날카롭고 유연해야 합니다. 초보자들은 움직임이 뻣뻣하고 몸이 밧줄처럼 서투른 경우가 많습니다. 복싱 연습 초기에 꼭 필요한 과정이다.

?부드러움보다 강함? 이것은 로프 바인딩의 필연적인 결과입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좀 더 엄격한 경향이 있고, 여성은 좀 더 여성스러운 경향이 있습니다. 부드러움과 단단함을 좋아하는 것, 단단함 속에서 잃거나 부드러움 속에서 잃음.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딱 맞지 않으면 내외적 일치와 동기화가 이루어질 수 없고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결합될 수 없습니다.

줄은 끈으로 묶여 있는데, 부드럽고 단단하다. 이것은 선스타일 태극권 수련의 첫 단계에서 불가피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의 기간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무술에 대한 기초가 있고, 좋은 근육과 뼈가 있고, 높은 이해력과 강한 인내력이 있다면 그 과정은 더 짧아질 것입니다. 오히려 그 과정이 더 길어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런 진전도 없이 평생 동안 이 단계에 머물기도 합니다. 내가 아는 한 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들이 많다.

"Two Five"는 헥사그램의 두 번째와 다섯 번째 줄을 나타냅니다. 헥사그램은 두 개의 헥사그램, 즉 상부 헥사그램과 하부 헥사그램으로 구성됩니다. 상하 헥사그램은 각각 3개의 선이 있고, 2개의 헥사그램은 6개의 선이 있으며, 1, 3, 5는 양교(陽絲)이고, 2, 4, 6은 음선이다. 음(陰) 위치는 음야오(Yin Yao)이고, 양 위치(Yang position)는 양야오(Yang Yao)입니다. 이를 "안 위치"라고 합니다. 음의 위치가 양의 위치에 있거나, 양의 위치가 음의 위치에 있으면 "위치에 있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오음양'은 음과 양이 각각 자기 자리를 갖고 있다는 뜻이다. "One Four" 또는 "Three Six" 대신 "Two Five"라고 말하는 이유는 두 번째 줄이 아래쪽 헥사그램의 중앙에 있고 아래쪽 헥사그램의 핵심이 위쪽에 있기 때문입니다. 헥사그램. 중간 위치는 상부 헥사그램의 핵심입니다. 그러므로 야오오(Erwu Yao)가 음양을 상징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첸": "92세, 들판에서 용을 보는 것은 어른을 보는 좋은 방법이다." 삼국의 위왕비는 "2년 반만 만나면 된다"고 말했다. 성인." ?송나라 주돈이의 "태극권 삽화": ?무지의 진실, 이오의 본질이 훌륭하게 결합되고 응축되어 있습니다. "Yi Zhuan" Xici는 "두 줄에는 많은 평판이 있습니다", "다섯 줄에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음양 2개와 5개, 가운데와 오른쪽 모두 대, 중의 우수한 상태입니다. 음과 양은 서로를 반향하고 지지합니다. ?25음양은 태극권을 연습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모든 움직임과 모든 움직임이 중간에 있고 음과 양이 각각의 위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 음양이 조화를 이루고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결합되어 태극권을 형성할 수 있으며 몸 전체가 볼 스프링과 같게 됩니다.

만자의 손은 천산둔화(Tianshan Dungua)로 윗줄과 아랫줄이 있어 줄기는 하늘, 겐은 산이 손이다. 두 번째 교차점은 음요(Yin Yao)이고, 다섯 번째 요(Yao)는 양요(Yang Yao)이며 이는 "25음양"의 이순신 원리를 따릅니다. ?둘과 다섯의 본질이 신기하게 결합되고 응축된? 끝없이 변화하며 보이지 않는 손, 보이지 않는 손이 된다.

? 볼스프링? 이 공은 쇠공도 유리공도 아니고 고무공인데 닿는 곳마다 튕겨져 나갑니다. . ?스프링은 신축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사람 몸의 모든 곳은 용수철과 같아서 상대의 힘이 나보다 크면 수축하여 녹고, 상대의 힘이 나보다 작으면 풀어져서 무너진다. '볼스프링'은 무술이 풀려나고 자유로워질 수 있는 지점에 이르렀음을 묘사하는 생생한 비유일 뿐이다.

여기서는 "볼 스프링"에 대해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Bai Mingcheng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원래 전장시 출신이고 그의 집은 Daxi Road에 있습니다. 그는 초기에 혁명에 참가하였고 연안항일대학을 졸업하였다. 해방 전 그는 베이징-상하이 철도 지하당의 지도자였다. 해방 초기에는 상하이 틸란차오 교도소장이자 상하이 공안부 지도부 7인의 일원이었지만, 반우파 투쟁 과정에서 우익으로 오인됐다. Chen Jianhou의 둘째 아들 Chen Dengqian (Zhengqi라고도 함)은 원래 상하이 공안국 서기였으며 나중에 Pan Yang의 부당한 투옥에 연루되어 생산 부국장으로 상하이 농장으로 옮겨졌습니다. 금융 부문. 이때 Bai Mingcheng도 상하이 노동 수용소로 보내졌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이었는데, 바이밍청은 이 복싱이 다르다는 것을 보고 배우고 싶어했다. Chen Dengqian은 상대하기 어려운 사람이어서 그를 가르쳤고, 5년 동안 가르쳤습니다. 1963년 바이는 진강으로 돌아와 창업자인 천젠호우를 만나고 싶었지만, 은둔 생활을 하던 천젠호우는 자신이 세상에 너무 관여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그를 만나기를 거부했다. 포기할 생각이 없었던 그는 친구 Zhu Rongfu를 찾았습니다. Zhu는 Chen의 옛 이웃이었고 두 가족은 가족 친구였습니다. Zhu는 Chen의 일을 하기 위해 Chen의 집에 와서 Chen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사람은 당신 아들의 동료입니다. 당신은 그를 만나지 말라고 주장하고 아들에게 그와 잘 지내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말을 들은 첸은 그를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백자윤은 아들과 함께 5년 동안 공부를 했고 그 노인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었다. 첸은 "전화해서 봐주세요"라고 말했다. 보 또 쳤어. 첸은 "전혀 닮지 않았다"고 말했고, 바이는 "왜 전혀 닮지 않았나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첸이 말했습니다: ?해 보세요. 내가 여기 서 있으니 나를 부딪쳐도 괜찮아요. 바이는 오랫동안 가만히 서 있었고, 첸은 "왜 조치를 취하지 않느냐? 아, 나도 안다. 당신은 키가 1.8미터가 넘고 엄청나게 건장하다. 나는 오그라든 노인이다. 나는 당신을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때리죠?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때렸어요!? 항일대학에서 무술을 공부했던 바이는 지금은 나를 비난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5년 더 무술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온 힘을 다해 첸을 어깨로 부딪혔고, 바이는 갑자기 7~8걸음 뒤로 물러나 거의 쓰러질 뻔했다. 나는 바이가 황소처럼 헐떡거리며 온몸을 떨고 있는 것을 보았다. Bai는 나중에 Zhu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지만, 마치 고무공을 쳤다가 튕겨 나온 것 같았습니다." ?Chen Jianhou는 Sun Lutang 선생님의 직계 제자이자 Sun Style Tai Chi의 진정한 계승자이므로 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물다섯 음양, 볼 스프링. 이것이 연습의 두 번째 단계입니다. 부드러움에서 강함까지였던 오리지널 로프 바인딩에서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균형을 이루며 움직임이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에너지를 이해하고 변환하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복싱 수련의 주문 해석 3. 통진과 빛, 그 안에는 검의 기운이 숨어 있다

?통진과 빛?, 즉 빛과 먼지를 조화시키는 질서 운율을 위해 단어가 반전되었습니다. "화광"은 온갖 광채와 섞여 있고 "동진"은 세상과 섞여 있습니다. "Laozi"의 중국어 버전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 빛과 동일하고 먼지와 동일하십시오." Zhanxi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Wei Yuan의 "원래 의미": ?먼지가 극도로 혼합되어 차이가 없으면 만물에 차이가 없습니다. 삼국시대 위(魏)나라 조지(曹治)의 『요제예찬(姚皇宗)』: “그의 일을 패하면 만국이 티끌과 같으리라.” ?모든 것의 통일성에 대한 은유. ?Tongchen?은 먼지와 같은 이물질이 혼합된 것을 의미합니다. 섞고 통합하는 은유. Ren Jiyu 교수는 "Laozi"라는 단어를 다음과 같이 번역했습니다. "광채가 있고 흙이 섞여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형체도 없고 무형이어서 죽은 것 같으면서도 여전히 존재한다. ("현대 번역 노자", 고대 서적 출판사, 1판, 1956년 8월)

"검기"에 포함된 "검기"는 손가락 검의 빛인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의 재능과 재능. 예를 들어 Tang Qianqi의시 "무제 강 위": "자기 연민은 칼의 정신이 아니고 하늘은 황소 별과 같습니다." ? 태평 천국 Shi Dakai의 "백광 동굴 벽 비문": ? 검 에너지가 별을 향해 돌진하고 Wenguang이 쏘고 태양이 빛납니다. 내부에 숨겨져 있다는 것은 사람의 재능과 재능이 외부에서 드러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싱을 처음 배우는 사람들은 항상 손과 발을 사용하여 자신의 실력을 뽐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때 스승으로부터 올바른 지도를 받고 무술 수련을 더욱 심화시킬 수 있다면 쿵푸도 더욱 깊어지고 수련도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그의 목표는 남과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몸과 마음을 가꾸는 것이다. 이 수준에 도달한 사람은 기분이 온화하고, 다른 사람에게 겸손하고, 친절하며, 다른 사람과의 경쟁을 피합니다. 이것이 바로 '그 안에 숨겨진 검의 기운'이다. 손노당의 무술은 불교와 도교 문화가 융합되어 내면의 지혜를 낳고, 겉으로는 약한 선비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내면의 기술이 더욱 깊어집니다. 잴 수 없는. 사람이 맞으면 살과 살의 상처가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속이 심하게 손상된다.

'검기'에 담긴 '검기'는 둘째 손가락의 힘을 뜻한다. 알고 보니 가슴 중앙에 위치한 납작한 뼈인 흉골이 인체의 궁궐 앞을 지키고 있는 상방검처럼 생겼다. 흉골도 실제 검과 마찬가지로 칼자루, 몸통, 검상돌기(가장자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흉골의 강인함과 탄력성이 클수록 사람의 폐활량이 커지는데, 사람의 폭발력의 크기는 폐활량의 크기에 정비례합니다. 따라서 'Jian Qi'는 'Jin Qi'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진기"는 참고서에서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진타오첸의 시와 같이 극심한 찬 공기를 나타냅니다. "진기는 옷깃과 소매를 침범하고 바구니와 조롱박은 반복적으로 사용됩니다. ." ?두 번째는 한유(Han Yu)의 당나라 기사에서와 같이 강하고 올바른 정신을 의미합니다. ?힘은 금과 돌처럼 강하다. ?세 번째는 에너지와 힘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맥락에서 여기서 "진기(Jin Qi)"는 내부 에너지와 기(氣)를 중화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Sun Lutang 씨는 "Sword Qi 내장"을 "Strong Qi 내장"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는 종종 Chen Jianhou에게 권투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의 손과 발은 약하고 유연하지 않으며 그들의 움직임은 부드럽고 경직되는 경향이 있으며 그들의 몸은 그것을 배운 후에 강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 스프링처럼 그 안에 에너지가 있습니까?. 즉, 단단한 것에서 부드러운 것으로, 딱딱한 것에서 부드러운 것으로, 무거운 것에서 가벼운 것으로, 정체된 것에서 영적인 것으로, 견고한 것에서 가상으로. 사람은 땅을 따르고, 땅은 하늘을 따르고, 하늘은 자연을 따르며, 기는 기로 되고, 기는 靈으로 되고, 靈은 吸으로 되고, 否은 태극으로 변한다. 힘은 겉으로 드러나는 것이 아니라 내면 깊은 곳에 숨겨져 있다. 깊은 내면의 힘을 지닌 사람은 외모도 특별하지 않고 평범한 사람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단 움직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상대에게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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