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절에 관한 600자 에세이 (선정된 25개의 에세이) 일상적인 공부나 일, 생활에서 우리 모두는 에세이의 도움으로 언어 정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작문을 이해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다음은 편집자가 정성껏 정리한 용선제에 관한 600자 작문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단오절에 관한 600자 에세이 1부 단오절이 다가왔고, 단오절에는 쌀만두를 먹습니다. 다음으로 단오절 쌀만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단오절에 만두를 먹게 된 유래를 소개하겠습니다. 단오절(Dragon Boat Festival)은 굴원(Qu Yuan)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이 남긴 축제입니다. 굴원(Qu Yuan)은 고대 우리나라의 유명한 인물입니다. 그는 재능이 넘쳤지만 간음한 사람에게 살해당하고 강제로 강에 뛰어들어 자살했습니다. 물고기 때문에 몸이 망가지는 것을 막기 위해 사람들은 집에 가서 주먹밥을 물에 던지면서 단오절(龍船節)이 생겼고, 만두도 생겼다. 단양절(Danyang Festival), 충무절(Chongwu Festival), 천중절(Tianzhong Festival), 목욕 난초 축제(Basing Orchid Festival), 단리절(Duanli Festival), 종절절(Zongjie Festival) 등 다양한 명칭으로 단오절이 불립니다. 다들 종즈 먹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현재 시장에는 용안 쌀만두, 고기 쌀만두, 수정 쌀만두, 연꽃 페이스트 쌀만두, 설탕에 절인 과일 쌀만두, 밤 쌀만두, 매운 쌀만두, 절인 양배추 쌀만두, 등 다양한 종류의 쌀만두가 있습니다. 햄 쌀만두, 소금에 절인 계란 쌀만두, 돼지고기 바베큐 만두 등 이 말을 듣고 입에 군침이 돌고 있습니다. Zongzi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Zongzi 방법도 다릅니다. 팥소맛 쌀만두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만두를 만들기 전에 먼저 재료를 준비해야 합니다. 주로 팥소 한 팩, 큰 찹쌀 한 그릇, 만두 잎 한 줌과 끈이 포함됩니다. 만두 잎의 대부분은 대나무 잎입니다. 갈대잎도 있어요. 재료 준비가 끝나면 만두잎과 만두줄을 깨끗이 씻어 물에 불린 뒤, 찹쌀을 깨끗한 물로 헹구고 냄비에 넣고 적당량의 물을 부어 끓인다. 또는 센 불로 쪄서 같은 방법으로 끓인다. 팥을 삶아 반죽을 만들어 팥소를 만든다. 먼저 쫑즈 잎 2개를 꺼내서 다시 겹쳐 놓는다. 다시 반으로 접어 삼각 국자 모양으로 만든 뒤 밥 1숟가락을 넣고 납작하게 펴고 된장 1숟가락을 얹은 뒤 그 위에 밥 1숟가락을 적당량 올려 삼각뿔 모양으로 감싼다 모양을 잡은 후 갈색 끈으로 묶으세요. 만두만드는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만두잎에 싸지 못하기도 하고, 다양한 크기로 만두를 만들어도 보기에 안 좋은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쌀만두를 싸서 찜기에 20분 정도 찌거나 물에 20분 정도 삶아서 드시면 됩니다. 그런데 단오절에 쌀만두를 먹는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은 속담이 많이 있습니다. 5월에 쌀만두를 먹지 않으면 이불이 풀리지 않습니다. 5월에는 만두도 못 먹었고, 아직 찬 옷도 입지 않았습니다. 5월에 쌀만두를 먹은 뒤 찬 옷을 수거한다. 5월에 만두를 먹고도 백일이 채 안 되어 다시 바람이 분다. 등. 그리고 이제는 단오절 기간 동안 휴대폰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인기가 있습니다. 두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제1조 나는 만두 잎이고 너는 밥이다. 너를 한 겹 감싸는 너는 이이고 나는 밥이다. 만두 속에 들어 있는 밥의 향과 단맛은 내가 얼마나 너를 그리워하는지를 나타낸다. , 저에게 꼭 주세요 메시지를 보내지 않으면 만두가 목이 막혀 죽습니다! 행복한 용선 축제! 제 2조: 건강한 녹두, 행복한 땅콩, 아름다운 팥, 행복한 양념을 사용합니다. 배달용 행복한 떡만들기 자, 즐거운 단오절을 미리 기원합니다!
단오절에 관한 600자 에세이 2부 전국시대 초나라와 진나라가 패권을 다투던 시인 굴원은 우의로 평가되어 초왕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후 굴원의 사상은 상관(商關) 관리 진상(金商)이 이끄는 보수세력의 반대를 받아 초회왕 앞에서 계속해서 굴원을 비방하였고, 초회왕은 점차 굴원을 소외시켰다. 원대한 야망을 품은 굴원은 깊은 슬픔을 느끼며 걷잡을 수 없는 우울함과 분노로 『이사오』, 『천향』 등 불멸의 시를 썼다. 기원전 229년, 진나라는 초나라의 8개 성을 함락시키고 사절을 보내 초나라 회왕을 진나라에 초청해 평화협상을 하게 했다. 굴원은 진왕의 음모를 간파하고 목숨을 걸고 궁에 가서 자신의 이익을 주장했다. 초 회왕은 예정대로 회의에 참석했으나 진(秦)에 이르자마자 투옥되었고, 초회왕은 한이 깊어 3년 뒤에 병들어 죽었다. 초(楚)왕이 즉위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진(秦)왕이 군대를 보내 초(楚)를 공격하려 하여 겁에 질려 성에서 철수하였고, 진(秦)나라 군인들이 영(母)의 수도를 함락시켰다. 유배 중에 굴원은 초회왕이 죽고 영두가 함락된다는 나쁜 소식을 연달아 듣게 되었고, 모든 희망을 잃고 하늘을 향해 한숨을 쉬며 요동치는 밀라강에 몸을 던졌다.
강의 어부들과 해변의 사람들은 굴원 박사가 강에 빠져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강으로 와서 굴원의 시신을 인양하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만두와 달걀을 강물에 던졌습니다. 일부 의사들은 또한 용과 수중 동물을 기절시키고 Qu Yuan 박사의 몸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강에 레알가 와인을 부었습니다. 그 이후로 매년 5월 초 굴원이 순교하는 날, 초나라 사람들은 강에 가서 용선을 젓고 만두를 던지며 위대한 애국 시인을 기리는 용선 축제의 풍습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전해졌습니다. 용선축제라고도 알려진 용선축제는 우리나라 최대의 전통 축제 중 하나입니다. "단"은 "시작"과 같은 의미입니다. "단오"라고 부르는 것은 "음력 5일"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습니다. 단오에서 "五"라는 단어도 "오"와 연결됩니다. 땅의 가지의 순서로 5월은 '오'의 날이다. 그리고 정오가 "양진"이기 때문에 용선 축제는 "단양"이라고도 불립니다. 5월 5일은 월과 일이 모두 5이므로 충우(忠夫)라고도 한다. 그 밖에도 단오절은 여름축제, 목욕난초축제, 소녀의 날, 천중절, 딜라, 시인의 날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린다. 단오절을 일컫는 별명은 무수히 많으며, 이는 단오절 풍습의 유래의 차이를 간접적으로 보여준다. 이것이 바로 일어난 일입니다. 단오절의 기원에 대해서는 오늘날 적어도 4~5가지 설이 있는데, 굴원을 기리는 설, 오월제(五至祭) 설, 하지절을 3대에 걸쳐 시작한다는 설, 악한 달과 악한 날을 쫓아내는 이론 등. 지금까지 단오절의 유래에 대해 가장 널리 영향력을 행사한 견해는 굴원 기념설이다. 민속문화 분야에서 중국인들은 단오절 기간 동안 단오 경주와 만두 먹기를 굴원과 연관시킵니다. 굴원이 강에 몸을 던진 후 현지인들이 그를 다치게 하고 죽자 배 경주의 풍습 때문에 최선을 다해 그를 배에 태워 구출했다고 한다. 굴원을 숭배하기 위해 물을 썼으나 나중에는 굴원의 가르침 때문에 쌀을 님 잎으로 싸서 화려한 비단으로 싸서 만두를 만들었습니다.
단오절에 관한 600자 에세이 3부 1950년대에 고향인 산둥성 시골에서 단오절을 기념했을 때 나는 네 가지 인상을 받았습니다. 첫째, 만두를 먹었습니다. 만두는 실제로 전날 밤에 만들어졌습니다. 우리 동네의 종즈는 다른 곳의 것과는 다릅니다. 다른 곳에서는 찹쌀로 만드는데, 다른 곳에서는 찹쌀로 만드는 것이 대부분이고, 대나무통도 있습니다. 우리 고향에서는 갈대잎 외에 쌀만두도 사용하는데, 쌀만두는 볼라잎과 비슷한 잎으로 되어 있는데, 쌀만두 두 개가 서로 마주보게 묶여 있는데 이는 전국에서는 드물다. 다른 장소. 고향 시골 사람들은 단오절에 만두를 먹는데 기념한다고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단지 학교 선생님이 굴원이 밀라강에 투신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라고 했을 뿐입니다. 굴원은 불성실한 충고 때문인지, 아니면 초나라 왕 회왕의 하렘에 속해 있었기 때문인지, 질투로 인해 추방당했습니다. 서민들은 '단오절 만두를 먹은 뒤 덧옷을 버렸다'는 것만 알고 있었다. 당시 사람들은 가난하고 스웨터도 없고 봄, 가을 셔츠도 없어서 싱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다. 옷과 솜 패딩 재킷. 즉, 단오절 이후에는 솜옷을 완전히 벗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쑥을 넣는 것이다. 새벽이 오기 전에 먼 산으로 달려가서 키가 크고 잎이 튼튼한 쑥을 따다가 돌아와서 문틀에 붙여두면 악귀를 쫓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가족 중에 아픈 사람이나 다른 질병이 있는 사람이 있으면 말린 쑥 잎을 따서 작은 원뿔 모양의 공으로 반죽하고 향을 붙인 다음 뜸을 그 부위에 피우게 됩니다. 의학, '뜸'이라고 합니다. 그런 다음 더 잘라서 말려서 "담배 밧줄"로 꼬아서 여름에 모기를 피우는 데 사용합니다.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모기장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장셴중이 그들을 가난한 사람들로 식별하고 반군이 그들을 죽이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단오절 기간에 개를 묶어 문에 걸어 두는 쓰촨 사람들과는 다릅니다. 세 번째는 비단실 다섯 개를 묶는 것입니다. 형형색색의 비단실을 가느다란 밧줄로 꼬아서 손, 목, 발목에 묶는 것인데, 악령을 물리치고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 발랐을 땐 색상이 굉장히 밝았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물에 젖어 색이 없어지고, 몸에 묻은 먼지로 더러워져 상하게 되었습니다. 다섯 개의 비단실은 마음대로 끊을 수 없으며, 비가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잘라서 물에 던져야 화려한 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네번째는 향낭을 착용하는 것입니다. 나의 고향은 Xiangbudai와 Xiangbao라고 불립니다. 남학생은 커다란 괭이날을 차고 여학생은 하트 모양의 지갑을 착용합니다. 안에 들어있는 향기로운 씨앗을 밭에서 파서 햇볕에 말립니다. 그 당시 모래 속에는 일종의 풀이 자라 있었는데, 그 뿌리는 검은 대추석 같았는데, 손으로 뜯어보면 그 속이 하얗고 단단하며 아주 향기로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때 젊은 남자와 큰 여자가 함께 있으면 종종 서로의 지갑을 잡고 놀고 바람을 피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후 전국시대 초국의 삼여의사 굴원이 너무 화가 나서 강에 몸을 던져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사람들은 물속의 물고기와 새우가 그를 잡아먹을까 봐 강물에 만두를 담아 이 위대한 애국시인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이것이 쌀만두를 먹는 풍습이다. 어머니의 이야기를 듣고 우리 가족은 무엇을 할 것인가? 우리는 지정된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넓은 강에 용선들이 정박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용선들은 모두 사나운 얼굴을 하고 있고, 꼬리를 치켜들고 있으며, 마치 자신감 있고 자신감 넘치는 것처럼 모두 자랑스러워 보입니다.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한 명씩 어린 소년들이 빠르게 용선에 올라 치열한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북소리가 크게 울리고, 함성이 계속 들리고, 강 전체가 폭발했습니다. 두 용선은 서로 양보하지 않고 온 힘을 다해 노를 저었고, 북치는 자들은 각자의 멤버들을 응원했다. 그들의 움직임은 모두 일관적이어서 '단결은 힘'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두 대의 용선이 경주를 마친 후 우리도 올라가서 경험할 수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용선을 타고 세게 노를 젓고 아주 천천히 그리고 기술도 없이 여행했습니다. 앞에 있던 어린 소녀가 실수를 해서 나를 익사한 쥐로 만들었습니다. 행복한 시간은 언제나 짧습니다. 단오절은 너무나 완벽하게 끝났지만 나에게는 많은 추억과 여운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