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공연예술정보 - 해적 확장 프로그램

해적 확장 프로그램

도적지의 본명은 유하지(劉夏后)로 도적의 조상이라 도적지라고도 불린다. 그의 많은 악행 때문인지, 아니면 그의 형제가 너무 유명하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의 형제는 여전히 곤경에 처한 루주의 의사 인 유명한 Lu Xiahui입니다). 책에는 기록이 없고 오직 장자(莊子)만이 가지고 있다. 이 때문에 많은 역사가들은 도적을 허구의 인물이라고 말한다. 역사상 도적 가운데 영웅적인 인물은 없다. 이는 수천 년 동안 중국 도적들의 선전 슬로건이었다. 수호(Water Margin)의 "Tie Tian" "도를 실천하라(Practice the Tao)"는 이 정신을 엄격하게 구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도적 지(至)는 성자 공자(孔子)가 말문이 막힐 때까지 꾸짖었는데, 이는 도적에게 수치스러운 일로 여겨졌다. 다음은 참고용 원문입니다.

'장자·잡장·도지 29'

원문:

공자와 유하기는 친구였으며, 유하기의 남동생은 도지(Tao Zhi)로 명명되었다 . 9천 명의 추종자를 거느린 지의 도적들이 세계를 돌아다니며 왕자들을 침략했습니다. 동굴의 열쇠실에서는 사람들이 소와 말을 몰고 여자를 데리고 갑니다. 그는 욕심이 많아 친척도 잊어버리고, 부모형제도 무시하고, 조상을 희생하지도 않습니다. 그들이 지나간 마을에는 큰 나라들이 도시를 지켰고, 작은 나라들은 그들을 지키러 와서 모든 백성을 고통스럽게 만들었다. 공자께서 유하기에게 말씀하셨다. “남편이 아버지라면 반드시 아들을 가르칠 수 있고, 형제라면 동생을 가르칠 수 있어야 하며, 아버지가 아들을 가르칠 수 없고 형제가 가르칠 수 없다면 동생을 가르치면 아버지, 아들, 형제 관계에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선생님, 저는 오늘 세상에서 재능 있는 사람인데, 제 동생은 강도이고 세상에 해를 끼치고 있는데 저는 할 수 없습니다. Qiu Piao는 그를 부끄러워합니다." Liu Xiaji는 말했다: "선생님, 아버지로서 그렇게 해야 합니다. 아들에게 지시를 내릴 수 있는 형제는 동생을 가르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들이 아버지의 지시를 따르지 않고, 동생이 형의 지시를 받지 않는다면, 선생님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가? , 그 의도는 바람과 같아서 원수를 멀리할 만큼 강하고 논쟁적이다. 마음을 따르면 기뻐하고, 마음에 어긋나면 화를 내기 쉽다. 공자는 듣지 않을 것이다. 오른쪽에 있고 그들은 Robber Zhi를 만나러갑니다.

훔치는 것은 산에 있는 방수의 제자들의 양인데, 사람들의 간을 상하게 하기 때문에 그것을 먹는다. 공자(孔子)가 차에서 내려 그 손님을 보고 “노(魯) 사람 공구(孝丘)가 장군의 의로움이 크다는 말을 듣고 다시 공경(敬敬)을 드리나이다”라고 말했다. . 불량자가 이 말을 듣고 노하여 눈이 별처럼 빛나며 말했다. "이 노나라의 교활하고 가짜 공추는 사악하지 않은가? 나에게 말하라. 문학과 무예에 대한 거짓 주장." 왕관은 죽은 소의 위협으로 많은 말과 묘오가 말하며, 쟁기질하지 않고 옷을 짜지 않고 입술을 흔들고 혀를 울린다. , 그리고 논쟁을 잘하여 세상의 스승들을 혼란스럽게 하여 세상의 선비들이 자신의 뿌리를 배반하지 않고 효도를 행하지 않도록 하며, 행운을 빌어 부의 칭호를 받는 사람들. 그리고 명예롭게, 아들의 죄는 매우 심각하며 빨리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됩니다. Pirate Zhi가 "여기로 오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공자는 앞으로 달려가 자리를 피하고 물러가서 다시 도적지에게 절을 했다. 도적지는 화가 나서 발을 뻗고 검을 입에 물고(왼쪽은 눈, 오른쪽은 진) 소리를 내며 말했다. 가슴호랑이처럼 "Qiu" 오기 전에! 네 말이 내 뜻에 부합하면 살 것이고, 내 마음에 거스르면 죽을 것이다. ”

공자는 “추는 세상에 세 가지 미덕이 있다고 들었다. 태어나서 자라는 것, 아름답고 비할 데 없는 것, 젊음과 늙음, 귀하고 열등함을 분별할 수 있는 것, 이것이다. 세상을 아는 것과 사물을 분별하는 것이 최고의 덕이다.” 사물, 이것이 용기, 다산, 사람을 모으고 군대를 이끄는 것, 이것이 낮은 덕이다. 덕. 이런 덕을 갖춘 사람은 남쪽의 고독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장군

이 세 가지를 합친 군대는 8피트 2인치의 키에 밝은 얼굴, 지단 같은 입술, 치베이 같은 이빨, 중간 톤을 가지고 있다

황종 , 그래서 이름이 발을 훔치고 Qiu는 장군을 훔치고 가져 가지 않습니다. 장군이 내 말을 듣고자 하므로 남쪽으로는 오(吳)나라와 월(越)나라에서, 북쪽으로는 기루(琴隆)에서, 동쪽으로는 송위(松魏)에서, 서쪽으로는 진(晉)나라와 초(楚)나라에서 사신을 청하여 큰 성을 쌓게 하였느니라. 수백 마일에 걸쳐 장군을 위한 도시를 만들고 여러 도시를 세웠습니다.

십만 가구가 있는 도시에서 장군은 신으로 존경받고, 천하가 새로워지고, 군대가 멈추고, 쿤의 동생이 입양되고, 조상들이 희생된다. 이것이 성자와 선비의 행로이요, 세상의 염원이니라. "

도둑 즈히가 화를 내며 말했다: "치우가 앞으로 온다! 이익을 위해 규제할 수 있는 사람과 훈계하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무지하고 평범한 사람들이다.

귀라고 한다. 이제 내가 아름답게 자랐고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기뻐하니 이것이 우리 부모님의 유산이다. 그리고 외모로 남을 칭찬하는 사람은 그 사람을 등으로 망치는 것도 잘한다고 들었습니다. Jinqiu가 저를 고소합니다

이 대도시 사람들은 저의 이익을 위해 규제하고 저를 위해 사람과 가축을 보호하여 제가 오랫동안 안전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세계만큼 큰 도시는 없습니다. 요순(堯舜)이 천하를 다스렸으나 그 후손이 살 곳이 없었고 당(唐)과 오(吳)가 즉위하고 멸절되었다. 엄청난 장점 때문이 아닐까요? 그리고 옛날에는 동물은 많고 사람은 적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모두 그들을 피해 둥지에서 살았다고 들었습니다. 낮에는 참나무 밤을 따고 해질녘에는 나무 위에 앉는다고 하여 '조씨족'이라 불린다. 옛날에는 옷을 입을 줄도 몰랐고, 여름에 월급을 많이 모아 겨울에 썼다고 해서 '살 줄 아는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하나님

농민시대에는 누우면 세상 속에 살고, 일어나면 세상 속에 산다. 사람들은 어머니는 알지만 아버지는 알지 못하며, 고라니와 같은 곳에서 밭갈고 먹고 옷을 짜고 입으며 살며 서로 해칠 생각이 없습니다. 이것이 가장 번영하는 미덕이다. 그러나 황제는 덕을 세우지 못하고 탁로(左魯) 광야에서 기유(吉伯)와 싸워 수백리 피를 흘렸다. 요(堯)와 순(舜)이 행동하여 대신들을 세웠고, 당(唐)은 영주들을 석방하였고, 무왕(吳王)은 주(周)를 죽였다. 이후 강자가 약자를 이기고, 대중이 소수를 억압하게 되었다. 당나라와 오나라 이후로 그들은 모두 무질서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이 아들은 문학과 무술을 연마하고, 세상에서 논쟁을 통달하며, 후손을 가르칩니다. 그는 세상의 주인을 미혹하고 부와 명예를 추구하기 위해 얇은 허리띠를 꿰매고 위선적인 언행을 행합니다. 쯔보다 더 큰 도둑은 없습니다. 왜 세상은 쯔를 산 위의 도둑이라 부르지 않고 나를 땅 위의 도둑이라고 부르나요? Zi는 Zi의 길을 달콤한 말로 설명하고 따르게 만들었다. 그는 Zi Lu에게 위험한 왕관을 제거하고 장검을 풀고 Zi로부터 지시를 받도록 요청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공자는 폭력을 멈추고 악을 금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죽은 이유는 자로가 위공을 죽이려 했으나 실패하여 위나라의 동문에 떨어졌기 때문이다. 공자는 인재와 성인, 악인이 노(魯)에서 쫓겨나고 위(魏)에서 흔적이 끊어지고 제(齊)에서 가난해지고 진(陳)과 채(蔡)를 포위하여 세상에서 용납할 수 없다고 했다. 아들은 아들 Lu Jing을 가르쳤습니다. 이 문제를 다룰 방법도 없고, 사람으로서 대처할 방법도 없습니다.

아들의 길은 충분히 고귀합니까? 세상에서 가장 높은 사람은 다름 아닌 황제입니다. 황제는 아직 덕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Zhuo의 들판에서 싸워 수백 리를 피를 흘렸습니다. 요는 불친절하고, 순은 불효하고, 우는 쇠약해지고, 당은 주군을 풀어주고, 무왕은 주를 패하고, 문왕은 제지당했다. "다" 당신3). 이 여섯 아들은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크다. 무슨 말을 하든 그들은 모두 이익을 이용하여 본성을 속이고 자신의 기질에 어긋나게 행동하도록 강요하는 것이 매우 부끄러운 일입니다.

세상에서 소위 현자라고 불리는 사람은 백이(十井)와 숙기(興己)이다. 백이와 숙기는 고독한 대나무의 왕좌에서 물러나고 굶어 죽었습니다

수양산에서 살과 피를 묻지 않은 채. Bao Jiao의 행동은 비범했고 그는 나무를 팔에 안고 죽었습니다. Shentu Di는 그의 조언을 듣기를 거부하고 돌을 강에 던졌고 그곳에서 물고기와 거북이가 먹었습니다. Jie Zitui가 Zhongye에 왔을 때 그는 Wen Duke를 먹기 위해 자신의 주식을 끊었습니다. 문공은 그것을 등에 업고 다녔고, 아들은 화를 내며 나무를 끌어안고 불에 타 죽었습니다. 웨이생과 그의 딸은 들보 아래서 만났는데, 여자는 오지 않고 물만 나오자 그녀는 들보를 끌어안고 죽었습니다. 이 여섯 아들은 개와 함께 돌아다니고 박을 가지고 구걸하는 자들과 다름이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죽음을 경멸하고 본래의 수명을 생각하지 않는 자들입니다. 세상에서 소위 충성스러운 신하들은 다름 아닌 비첸 왕자와 오자서입니다. Zixu는 강에 빠졌고 Bigan은 상심했습니다. 이 두 아들은 세상에서 충신으로 불렸지만 그들의 죽음은 세상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위에서 보면 자서와 비간은 충분히 고귀하지 못하다. Qiu가 나에 대해 말한 이유는 그가 나를 유령이라고 비난하면 나는 알 수 없고, 그가 나를 인간의 것이라고 비난하면 그것은 이것에 불과하고 내가 듣고 아는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나는 인간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눈은 색깔을 보고 싶어하고, 귀는 소리를 듣고 싶어하고, 입은 맛을 감지하고 싶어하며, 의지는 충만을 원합니다.

기는 충만을 원합니다. 사람의 수명은 100세이고 중간은 80세, 낮은 것은 60세입니다. 그 중에 질병도 없고 살도 빠지고 죽음도 없고 슬픔도 없는 사람은 한 달에 4~5일밖에 살지 못합니다. 하늘과 땅은 무한하며 사람은 죽을 때가 있다.

시간의 도구를 사용하여 무한한 공간에 담아두다 갑자기 틈을 가로질러 질주하는 말과 같다.

자신의 의지와 수명을 지지하는 사람은 그 길에 있는 사람이 아니라고 할 수 없다. Qiu Zhi가 말한 것은 모두 거부되었습니다. 급히

가서 돌아가세요. 더 이상 말이 없습니다! 스승의 도는 미치도록 진보하고 거짓되고 위선적이지만 완전히 진실일 수는 없습니다

비웃기에는 충분합니다! ”

공자는 다시 시를 숭배하고 떠났다. 마차를 타러 나갔을 때 그는 세 번이나 고삐를 놓쳤다. >

내가 노나라 동문으로 돌아왔을 때, Liu Xiaji는 "며칠 동안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마차와 말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Zhi Xie를 만나러 갈 수 있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공자(孔子)께서 하늘을 우러러보며 한숨을 쉬셨다. “그렇습니다!” 유샤지는 "발바닥이 뒤집히지 않으면 예전과 같다고 생각하시나요? 공자(孔子)께서 “그렇습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Qiu는 질병이 없을 때 자가 뜸을 의미합니다.

호랑이 머리를 만들고 수염을 땋기 위해 빠르게 달리면 호랑이 입을 피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

Zizhang은 Yu Mangoude에게 “용이 옳은 일을 하고 있는 것 아닌가요?”라고 물었다. 행위가 없으면 믿음이 없고, 믿음이 없으면 책임이 없고, 책임이 없으면 불이익이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관찰이라는 이름은 계산에 유익하고 그 의미도 참이다. 명예와 부를 버리고 마음으로 삼으면 신사로서의 행실은 하루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망고드는 “부끄러움을 모르는 사람은 부자가 되고, 믿음직한 사람은 유명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큰 명성과 부를 가진 사람은 뻔뻔하고 믿음직스럽습니다. 그러므로 이름을 관찰하고, 이익을 계산하고, 진실을 믿으십시오.

명예와 부를 버리고 마음으로 삼는다면 행동은 천국과 같을 것입니다! Zizhang은 "과거에 Jie와 Zhou는 황제였으며 세상에서 부자였습니다. 이제 그는 장주에게 "당신은 Jie와 Zhou처럼 행동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그 다음에는 교만하고 불순종하여 악당들에게 멸시를 받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종니와 모자이는 가난한 사람이었지만 지금은 총리라고 불린다

총리는 "내 아들이 종니와 모자이처럼 행동한다"고 말했다. ’ 그러면 과시하기 쉬워지고, 부족하다고 하는 사람은 성실하고 가치 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강력한 황제라면 고귀하지 않을 수도 있고, 가난한 사람이라면 겸손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높음과 낮음의 차이는 좋은 행동과 나쁜 행동에 따라 달라집니다

. Mangoude는 "작은 도둑은 구금되고 큰 도둑은 왕자가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방백들의 성문에는 의인들이 있도다

과거 환소백공은 형을 죽이고 형수와 결혼했고, 관중은 신하가 되었는데, 전승자는 종종 왕을 죽이고 나라를 약탈했지만 공자는

p>

동전. 말을 하면 겸손해지고, 하면 무례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말과 행동의 감정이 가슴에 모순되어 쉽게 떨쳐지지 않는다는 뜻이에요!

그래서 『도서』에서는 “어느 것이 악하고 무엇이 아름다운지, 성공한 사람이 먼저이고, 실패한 사람이 꼬리이다”라고 말한다. ’” Zi Zhang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대로 행동하지 않으면, 소외되고 통제하기 어려워지며 정의감이 없어지고 어른들과 젊은이들 사이에 질서가 없게 될 것입니다. 오대(五代)의 여섯 인물은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가? "만고우데는 "야오가 장남과 류순의 어머니와 형을 죽였는데, 그들이 서로 헤어지는 것이 윤리적인가?"라고 말했다. 당방걸

왕우가 주를 죽였는데, 귀인과 천민 사이에 정의가 있을까? 기왕이 좋은 위치에 있을 때 주공이 형을 죽인다. 유교

사이비인 묵자는 둘 다 좋아하고, 오육조도 다를 것이 있을까? 게다가 아들은 명예를 위해 하고 있고, 나는 이익을 위해 하고 있습니다. 명예

명리의 현실은 도리에 따르지 않고 도를 따르지 않는다. 아들 우유와 소송을 냈는데, "악인은 재산을 희생하고, 군자는 명예를 희생한다. 자신이 하는 일을 버리고 희생한다 해도 감정을 바꾸는 이유와 성격이 다르다. 그 사람이 하는 일은

당신이 하지 않으면 당신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러므로 '악인이 아니면 천국에서 죽고, 군자가 아니면 천도를 따르리라'고 했습니다.

헛되고 곧게 되면 하늘끝 같을 것이다. 주변을 둘러보고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그렇지 않다면 그것에 충실하고 올바르게 하십시오.

도와 함께 방황하는 독특하고 목적이 있다. 돌아서지 않는 행동, 성취 없는 정의, 성공 없는 행동. 거기 가지 않고도 부자가 될 것이다

죽지 않고도 부자가 될 것이고, 그것을 천국에 버릴 것이다. 비간은 자신의 마음을 배반했고, 자서는 자신의 눈을 선택했는데, 이는 충성에 대한 재앙이었고, 그는 아버지를 증명하기 위해 머리를 숙이고 말년에 익사했는데, 이는 신뢰에 대한 재앙이었다. Qian을 위해 일어섰고, Shenzi는 자신을 돌보지 않았는데 이는 성실에 재앙이었습니다. 공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

아들이 어머니를 보고 아버지를 보지 못하는 것은 정의의 상실. 선비라고 하는 사람은 전세에서 말한 것과 저세에서 말한 것을 바로잡아야 하며, 그 말과 실천도 그에 맞게 고쳐야 하며, 그리하여 재난을 받아들이고 환난을 피해야 합니다. ”

Wuzhi는 Yu Zhihe에게 "명예없이 이익을 추구하는 군인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부자이면 사람들이 그에게 돌아올 것이고, 그가 돌아오면 그로 인해 낮아지고, 그가 낮아지면 귀하게 여겨질 것입니다. 남편은 귀한 사람을 보므로 이것이 장수하고 행복하게 사는 길이다. 나는 의도가 없습니다.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아는 것이 잘못된 것입니까? 마음은 알지만 힘은 악을 행할 수 없습니까? 그러므로 당신은 옳은 것은 믿고 그른 것은 믿지 않습니까? 지허는 "

같은 시기에 태어나 같은 고향에서 살았고, 세상을 떠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주인 없는 주인이니까요. 그래서 과거와 현재를 보면 옳고 그름을 알 수 있습니다. 속세로 변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을 버리고, 지고의 존재를 있는 그대로 버리십시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장수하는 방법, 만족하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 멀지 않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입니다!

병과 기쁨은 몸에 없고 두려움과 두려움은 마음에 있지 않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알지만 왜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므로 고귀함을 황제로 여기고, 세상을 풍요롭게 하지만 환란이 자유롭지 못하다. ”

우주는 “남편의 재산이 다른 사람에게 불이익을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가난하고 아름다운 사람은 잠재력을 보는데, 그들은 다른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고, 유덕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기사도는 용기가 있기 때문에 강하다고 생각하고, 지식 때문에 명철하다고 생각하며, 덕이 있기 때문에 유덕하다고 생각하며, 나라를 즐기기 때문에 왕이나 아버지만큼 엄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소리, 색, 맛, 힘은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며, 마음은 배우기를 기다리지 않고 즐기며, 몸은 이미지가 안정되기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남편이 악을 행하고 피하고 싶으면 선생님을 기다리지 않는 것이 바로 이 사람의 본성입니다.

세상은 내 것이 아니지만 누가 나에게 거절할 수 있겠습니까? Zhihe는 "아는 사람은 자신이 하는 일을 하므로 백성을 감동시키고 그 기준에 어긋나지 않으며, 싸우지 않고 만족하며 이유 없이 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부족하면 그것을 추구하고, 여기저기서 애쓰면 욕심이 없다고 생각하고, 더 많이 가지면 포기한다고 생각하고, 세상을 포기하면 정직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청렴과 부패의 진정한 모습은 남에게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감독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황제라면 위엄을 가지고 오만해서는 안 되고, 세상에서 부자라면 부로 남을 속여서는 안 됩니다.

그 위험성과 반격을 생각하고, 자신의 본성을 해칠 것이라고 생각하여, 명예를 위해서가 아니라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는 것입니다. 요,

순은 황제이고 용은 세상에 자비를 베풀지 않았고 아름다운 두루마리로 생명을 해치지 않았으며 황제가 되겠다고 약속했지만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p>빈 양보, 일로 자신을 해치지 마세요. 이 모든 것은 유익하고 불리한 것입니다. 세상이 어진 사람을 부르면 얻을 수는 있지만 명예를 위해서라면 그렇지 않습니다. 오조는 "그 이름을 지켜야 한다. 쓴 몸은 반드시 달고, 영양을 공급해야 생명을 유지할 수 있다. 그러면 병들어 오래도록 죽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Zhihe는 "중간은 축복이고 과잉은 해로움입니다. 모든 것이 이렇고 부는 가장 극단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요즘 부자들은 종소리, 북소리(위는 '대나무', 아래는 '龠' 소리 yue4)를 듣고, 되새김질과 찹쌀의 맛에 입이 즐겁고, 그 의미를 느끼고 잊어버리기 위해

경력은 혼란스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 囗(왼쪽 "任" 오른쪽 "海" 소리 gai1)은 Feng Qi에 중독됩니다.

여행을 반복하고 한으로 가면 돈에 대한 욕심과 편안함을 추구하고 조용히 살면 익사하고 몸이 풍화될 것입니다. p>

부(富)를 쌓았으나 쓰지 않고, 마음에 간직하고 버리지 않고, 슬픔과 기쁨이 가득하고, 이익을 추구하면서도 멈추지 않는 것을 부끄러운 일이라고 할 수 있다. 걱정하다

내부적으로는 당신을 초대한 도둑이 의심스럽고, 외부적으로는 도적과 산적들로 인한 피해가 두렵습니다. , 그리고 감히 밖에서 혼자 걸을 수 없습니다.

두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여섯 가지는 세상에 가장 해로운 것인데 모두 잊혀지고 눈에 띄지 않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요청하세요

어느 날 아무 이유 없이 얻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돈을 다 써보세요. 그러므로 이름을 보아도 보이지 않고, 유익을 구하면 보이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온 몸과 마음으로 다투는 것이 혼란스럽지 않습니까? ”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