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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히 웃는 인물의 생애

히히 웃는 인물의 생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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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은 코믹한 원조 세 사람 중 한 명인 류춘산을 시작했다. 1927 년, 9 살의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와 여동생은 빅월드 무대에 올라 외발극을 선보이며' 코믹한 신동' 으로 칭송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믹한 신동, 코믹한 신동, 코믹한 신동, 코믹한 신동) 1942 년 웃음희희희' 웃음극단' 에 참여해 익살스러운 대사인 야오무쌍과 주백춘과 합작해 한때 홍극이었다. 1946 년부터 야오무쌍과 주백춘과 합작하여 외발극을 공연했다. 1950 년 양왓슨, 장나무농 등과 합작코믹극단을 결성하여 대형 코믹극' 활보살' 을 연출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1952 년 대공익극단을 부단장으로 결성하다. 1958-1966 년 극단 단장, 예위원회 주임 그가 창작에 참여한 대형 코믹극' 일흔두 명의 세입자',' 망령님' (이후 코믹영화' 이렇게 아버지와 어머니' 로 개편됨) 등이 코믹극의 고전극이 됐다. 1979 년 상하이 인민 익살극단 부단장을 맡았고, 1988 년부터 지금까지 명예단장을 맡고 있다. 히히 웃으며' 일흔두 세입자' 의 건달' 병근',' 흐리멍덩한 나리' 의 노동자' 복근',' 쑤저우 양공차' 의 공차' 이다다' 등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었다. 그의 태풍은 대범하고 공연은 섬세하다. 그 주특기는 강남 지역에서 유행하는 문예 형식으로 연남을 때리는 것으로, 젊었을 때 연호봉을 손을 떼고 뒤돌아서서 땅에 떨어지지 않고 받을 수 있었다. < /p>

그리고' 히히 웃다' 라는 예명은 그의 집 옆에 있는 재봉사 사부 덕분에 원래 히히 웃으며 궐휘라고 불렀고, 이후 장문원을 바꿨지만, 두 이름은 모두 울리지 않았다. 결국 옆집 재봉사부는 "히히 불러라!" 라고 입을 다물었다. 그때부터 그는 히히 웃는 예명을 사용했다. < /p>

< P > 무대에서 여러 가지 특색 있는 예술 이미지를 만드는 것 외에도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또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만년의 웃음은 여전히 필경을 멈추지 않는다. 코믹극의 불황으로 인해 그의 많은 작품들이 무대에 오르지 못했지만, 그는 개의치 않았다. 그는 항상 "나는 하루를 살면 하루를 쓸 것이다" 고 말했다. 히히 웃으며 자신이 창작한 익살스러운 작품을 결집하여 출판하기를 바랐지만, 시종 뜻대로 되지 못한 것이 그의 가장 큰 유감스러운 일이 되었다.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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