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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 트윈타워 전술은 자세해야 하며 가급적이면 사진을 첨부해야 합니다.

= = 너무 길어서 복사했습니다. 트윈 타워 전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두 명의 대형 플레이어가 내부를 제어하는 ​​전술입니다. 수비적으로는 두 개의 높이가 공격 선수들을 위협하고 슛을 차단하는 임무를 완수할 수 있고, 백보드에서는 두 개의 높이의 리바운드 컨트롤이 공격적으로는 센터보다 유리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트윈 타워 전술은 상당한 이점을 갖고 있다. 높은 리프팅 상황. 트윈 타워스의 공격 전술: 먼저 큰 선수 A가 높이 서고 다른 큰 선수 B가 안쪽으로 공을 요청합니다. A가 B에게 직접 공을 보낸 다음 A가 직접 안쪽으로 커트하고 B가 공을 패스하기로 선택합니다. 그리고 A는 레이업이나 덩크를 완료할 것입니다. 또는 B가 수비 선수를 선택하고 B가 액션을 취하면 A가 바스켓을 향해 빠르게 이동하고 공격 리바운드의 이점을 얻기 위해 자신의 키를 사용합니다. 두 번째로 A가 자유투 라인 근처에 높이 서고 B 선수가 위치를 차지합니다. B는 갑자기 베이스라인쪽으로 이동하여 수비선수를 제거하고, A는 높이의 이점을 이용하여 B앞의 수비선수를 우회하여 B의 손에 직접 공을 보낸다. 업이나 덩크를 해서 득점을 하고, B의 슛 순간에 A도 안쪽으로 달려가서 최대한 공격적인 리바운드를 잡아낸다. 셋째, A는 로우 포스트에 서서 싱글을 위해 바깥쪽 선수로부터 공을 받는다. B는 약한 쪽의 로우 포스트에 서 있다. A가 더블팀을 이루었을 때 B에게 공을 패스하여 득점을 완료하거나 B가 패스를 받은 후 정면에서 직접 골대로 이동한다. B가 바스켓 앞쪽에서 공을 잡은 후 A는 공을 없이 원래의 낮은 위치로 빠르게 이동하고 A는 득점을 완료합니다. 트윈 타워스의 수비 전술: 첫째, 대형 수비수 A가 공격수를 단독으로 수비한다. 공격수가 페이크 무브나 발로 기대어 공격을 완료하려고 시도하면 대형 수비수 B가 공격을 마무리한다. 두 번째로 A가 수비할 때 B는 두 높이와 상대적 사지 길이를 활용하여 공격 및 수비 선수가 실수를 하도록 직접 앞으로 나아갑니다. 공을 가진 쪽은 수비 선수를 수비하고 공격하는 자세를 취하며, B 선수는 약한 쪽의 낮은 포스트에 상대적으로 바스켓에 가깝게 위치합니다. 일단 안쪽 공격 선수가 외부에서 오버헤드 패스를 받아 이를 피합니다. A, B는 이미 더블 팀으로 나아갔습니다. 공이 있는 쪽의 A는 수비 선수이고 B 선수는 상대적으로 낮은 포스트의 바스켓에 위치합니다. 공격팀이 A선수를 우회해 페널티지역으로 공을 보내려 하면 B선수는 곧바로 더블팀으로 나서 A와 B를 패스한다. 두 명의 대형 선수가 공을 원하는 공격수의 내부 선수들을 방해했고, 직접적으로 볼을 잡을 수 없게 하거나 실수를 하게 만드는 행위. 트윈타워 전술의 기본 포지셔닝은 왼쪽과 오른쪽 낮은 위치에 각각 1명, 또는 높은 위치와 낮은 위치에 각각 1명씩 구성되며, 기본 전술의 구성 외에 트윈타워도 있다. 타워 플레이어는 키와 날개 길이 이점을 활용하여 게임에서 페널티 영역 이점을 완성합니다. 트윈타워 전술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는 공격이다. 적어도 한 곳은 높은 위치의 능력을 갖춰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내부에 두 개의 큰 포지션만 있고 공격 전술의 깊이가 부족할 것이다. 오픈이 어렵고 숙련된 패스 능력과 리바운드 인식도 트윈 타워 전술에 필요한 두 가지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 트윈타워 전술 역시 팀 전체의 전술이지만, 주로 내부 선수 2명을 중심으로 하며, 연구된 {{Robinson and Duncan}} 트윈타워 전술처럼 팀 전체의 움직임에도 주목한다. by Popovich: 1. 바스켓 아래 공격할 때 그들은 항상 바스켓의 왼쪽과 오른쪽에 머물며 결코 한쪽으로 밀리지 않아 바스켓의 제어력을 극대화합니다(일반적으로 "바스켓 아래 훌리건 전술"이라고 함). "); 2. 한 사람을 바스켓에 유지한다. 로우 포스트에서 공을 받은 후 다른 사람이 바스켓 밖으로 나간다. 그 중 한 사람은 곧바로 자유투 라인으로 후퇴한다. 상대 수비수가 따라오면 그 선수는 로우 포스트에 공이 있으면 단독 플레이를 하게 되며, 더블 팀으로 구성되면 자유투 라인에 배정되고, 기회가 없으면 상대 선수가 슛을 하게 됩니다. 3점 기회를 찾기 위해 아웃사이드로 들어가거나, 아웃사이드에서 돌파를 시도하는 경우가 많다. 아웃사이드 선수의 위치는 대개 45도 각도로 약한 쪽 하단 코너에 위치하며, 또 다른 하나는 바텀라인 안쪽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원더링 후 픽앤롤을 통해 선수가 중앙에서 컷인하여 공을 잡고 레이업할 기회가 없으면 원더링 센터는 자유투 라인으로 복귀합니다. 방금 언급한 전술 3. 중앙이 먼저 골대로 걸어가서 먼저 제압하는데, 갑자기 자유투 라인이 골대 바로 맞은편에 있거나, 상대의 중앙을 끌어내는 것이 목적이다. 동시에 상대방이 약한 쪽에서 바스켓을 향해 빠르게 압박해 큰 포메이션을 형성한다. 공격 우위가 작은 상황에서 상대 센터가 따라오지 못한다면, 다음에서 점프슛을 한다. 위의 세 가지가 가장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스퍼스 트윈타워 전술이지만, 필드의 선수들도 택틱스 2의 중앙처럼 적응할 것입니다. 약한 쪽은 30도, 45도는 동시에 로우볼 선수가 호상 상단까지 공을 분배한 후, 약한 쪽에서 헤엄치는 사람에게 빠르게 움직여 공격하는 것이 트윈의 최종 목표이다. 타워(Towers)의 기본 전술 아이디어는 내부 라인을 사용하여 내부의 다른 사람이 물리적 대결에 더 유리한 상황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일반적으로 전술은 작은 것을 이기기 위해 사용됨). 그리고 이를 완성하려면 유능한 선수가 필요합니다. 스퍼스의 두 타워 모두 바스켓을 공격하고 중거리 점퍼를 만드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이 전술이 탄생했습니다. 중거리 슛 능력이 부족하면 상대의 센터는 이 경우 소위 트윈 타워는 없을 것입니다. 슈아이는 스퍼스의 첫 두 번의 우승을 위해 Stone Buddha와 Admiral을 위해 특별히 맞춤화된 이 트윈 타워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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