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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남산은 왜 은둔자가 많습니까

독서 팁: "세계 수도사, 최종 남쪽 왕관." 종남산은 예로부터 유명한 수도승지로 불교의 발원지이자 도교의 발상지이다. 종남산이 세인의 주목을 받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바로 그것의 은둔문화, 종남산은 예로부터 은둔한 전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종남산에 은거하기로 선택했을까? 본문 출처: 서안 석간신문 작가: 사비' 종남산다' (중국화) 한동작' 고사은도' 은리홍은 중국 역사상 많은 유명인들이' 종남은자' 를 한 적이 있다. 서주의 개국훈 강자아 () 가 입조하기 전에 종남산의 계곡 () 에서 은거한 적이 있다고 전해진다. 그는 갈고리가 없는 낚시로 주문왕의 주의를 끌었고, 이후 80 세의 고령으로 산을 나와 은둔 생활을 마치고 무왕벌주 () 를 보좌하고, 공립업을 세우고, 한 세대의 명상이 되었다. 진말한 초, 동원공, 하황공, 오리계절, 뿔에서 네 명의 선생이 있었는데, 연세가 모두 팔순이 넘었고, 수염눈썹은 모두 하얗고, 시호 () 라고 불렸고, 먼저 은둔상산 () 으로 은거한 후, 은둔 종남 () 이 되어 결국 대업을 이루었다. "한초 삼걸" 의 장량공성이 물러난 후' 벽곡' 은 종남산 남기슭의 자백산에 있어 좋은 결말을 맺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진 () 시대의 왕가 (), 수당 () 5 대 신라인 김기 (), 약왕 손사우 (), 선가 종리권 (), 여동빈 (), 앞두꺼비 (), 김원 () 시 전진도 창시자 왕중양 (), 종남산 역사상 고승이 배출되고, 수수가 운집하여 지정, 정연, 푸안, 정애, 영유, 허운 등 여러 명의 고승대덕이 나타났지만, 종남산은 시종 현대인에게 그다지 중시되지 않았다. 미국의 저명한 한학자 빌 포터의' 빈곡유란' 이 출세할 때까지, 더 많은 나라 인재들이 우리의 종남산이 여전히 이런 매력과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그리스의 올림푸스 산과 견줄 만하다. 오늘날, 종남산은 이미 전국, 심지어 전 세계에서 몇 안 되는 은둔자가 있는 곳이 되었다. 매년 많은 사람들이 멀지 않은 곳에서 이름을 떨치고 이곳에 은거 수행을 하러 온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종남산은 현재 약 300 명에서 400 명의 은둔자가 있다. 이들은 전국 각지에서 왔으며, 우리나라 대만 일본 한국의 수행자도 있다. 이 은둔자들 중 일부는 부처를 배우러 왔고, 어떤 것은 몸을 기르기 위해 온 것이고, 어떤 것은 단지 청정한 곳을 찾아 책을 읽고 학문을 할 뿐이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남산에 은거하러 왔을까? 종남산은 다른 곳과 비교하면 또 어떤 신비가 있을까? 고 () 중국 불교협회 상담위원회 위원, 원 중국 불교협회 상무이사, 산시 () 성 불교협회 부회장, 시안시 불교협회 회장, 장안흥교사 방장 창명대중이 말했다. "불교가 중국에 전해진 이후 사람들은 줄곧 남산에 와서 수행해 왔다. 중국 남부의 스님과 니사조차도 이곳에 와서 수행하러 왔다. 그들은 3 ~ 5 년을 머물다가 남쪽으로 돌아와 자신의 수행센터를 세웠다. 이곳은 법출가를 위해 출가한 스님과 니사를 위해 온 곳이다. 수행은 하루나 이틀 만에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너는 여러 해가 걸려야 진정으로 소득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여기에 와서 연습하는 사람들은 모두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여기에 온 이유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 산에서 깨달음을 얻었고, 또 많은 사람들이 계속 수행해 앞으로 대가가 될 것이다. 현대에는 허운과 인법이 가오대에 살았었다. 인광과 열매는 남오대에 살았다. 이곳은 그들이 깨달은 곳이다. 모두가 이 산들이 수행을 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내가 그들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클릭합니다 원시안시 불교협회 부회장, 향적사 방장속동 옛 스님은 후현 대원사, 초당사, 서안 와룡사, 종남산 대모봉 (서림사), 관음동, 선인차, 성수사, 세무운연을 거쳐 종남산에 대해 한눈에 알 수 있다. 스님이 말했다. "최초의 스님들이 중국에 왔을 때, 그들은 종남산에 정착했다. 그리고 중국의 절대다수의 거장들은 모두 종남산에서 수행을 한 적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과거의 일이다. 지금 이렇게 많은 가족들이 여전히 종남산에 온 이유는 이곳이 은거할 곳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 일대에는 여전히 가족들, 수행을 위해 공양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족명언). " 원래 남대모봉 주지덕삼은 "출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정신적인 수련이다. 이를 위해 그는 조용한 곳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이 산은 매우 조용하다. 중국에는 산이 몇 개 있는데, 대부분의 스님들은 수행을 위해 그곳에 갔다. 여기 그 중 하나가 있습니다. 여기서 출가족 수행은 스스로 해야 한다.

당나라 이래로 이 일대는 이미 종교 수행에 힘쓰고 싶은 사람들이 모이는 중심이 되었다. 중국 불교협회 이사, 산시 () 성 불교협회 부회장, 관음선원 주지과선법사가 말했다. "종남산은 유석도 삼교 문화의 발상지이다. 은둔자 문화는 매우 발달했는데, 특히 수당 시대에는 더욱 그러하였다. 종남산 역사상 은둔자는 주로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새 정권과 협력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대부이다. 하나는 전란을 피하는 일민이다. 또 다른 하나는 내려놓은 사람을 보는 것이다. " 국학의 대가 남회근 선생의 제자, 종남산 불교 율종 조정 정업사 주지는 이렇게 말했다. "종남산 북이 황하에 도착하고, 남이장강, 서요쿤론, 동쪽은 바다를 가리킨다. 시조 대덕, 여기에 많이 모인다. 종남산 위에 서서 장안 홍진이 뒹굴며 번화한 꿈을 꾸기를 바라다. 친링 겹겹이 겹겹이 쌓인 고찰의 종소리를 보다. 뒤에는 산이 있고, 눈앞에는 부처가 있는데, 본래처럼, 수도를 보수하여 부처를 키운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종남산이 서안 (또는 산시) 의 뒷동산이라고 말한다. 나는 이 인식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종남산은 중국인의 마음 속에 있는 산이며 중국 문화의 발상지이다. 종남산은 중국 전통문화의 산맥 등골이고, 중국 문화의 정신은 종남산에 있다. 종남산은 청정한 고향이다. 나 자신이 여기서 산 생활을 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고, 진실한 심신 느낌을 가지고 있다.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종남산에 와서 은거하기를 원합니까? 4 가지 이유: 하나, 청성산이 그윽하고, 아미산수, 황산치, 화산보험, 태산이 웅장하고, 종남산왕의 기운이 있다. 왕의 기개가 도기다. 천하의 수행은 결국 남쪽을 왕관으로 삼는다. 둘째, 종남산은 기후가 온화하고 사계절이 분명하여 수행에 매우 중요하다. 셋째, Zhongnanshan "정신" 모든 발. 넷째, 종남산은 예로부터 은둔자 전통이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모도' 로 왔다. " 종남산 관음선사 주지오선법사는 종남산 석추유의 매화동에서 3 년 동안 수련을 한 적이 있는데, 당대 종남 은둔자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데, 은거 수행에 대해 그는 자신의 절실한 체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출가가 산에 사는 것은 주로 하나의 환경, 외부의 간섭이 없는 환경을 찾는 것이다. 남방의 산은 수려하지만 사람을 숨길 수 없어 오토바이가 직접 들어갈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남방의 산이 대부분 습하고 따뜻하며 모기가 많아 은거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동북의 산은 너무 높지만 족제비는 정숙하여 성인교화가 부족하다. 종남산은 다르다. 종남산은 사람을 숨길 수 있다. 종남산의 매력은 그것이' 도' 를 가지고 있다는 데 있다. 길은 모든 곳에 있지만, 종남산의 길은 쉽게 깨달음을 얻고, 느끼고, 흡수된다. 종남산에는 인심을 직통할 수 있는' 가스전' 이 있다. 또한, 종남산은 영기가 있어 화하 문화의 영성을 대표할 수 있다. " 원래 산시 () 성 불교협회 회장 허리공 거사는 "종남산에는 은둔자가 있는데, 적어도 3 천 년은 되었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은둔자는 도교 은둔자, 불교 은둔자, 지식인 은둔자 등 여러 가지가 있다. 지식인 은둔자는 공부나 글쓰기를 위해 조용하고 외로움을 좋아한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종남산에 은거하고 있는데, 어떤 것은 사회적 이유, 어떤 것은 종교적인 이유, 어떤 것은 학문을 하는 이유 때문이다. 장안종남산불교협회 부사무총장인 심일거사는 "본분을 깨뜨리지 않으면 산에 갈 수 없고, 관문을 뚫지 않으면 관문을 닫지 않는다" 고 말했다. 종남산이 이렇게 많은 향도사들을 운집한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종남산의 지리적 위치와 산림 환경이 독특하다는 것이다. 천중 도남, 고명 중남, 종남이라고도 함', 창장 황하 분수령은 우리나라 지리기후의 남북 분계선, 산골짜기가 깊고, 수원이 풍부하며, 숲이 무성하고, 들열매가 만산이며, 사계절이 분명하고 기후가 건조하여 산거생활에 이상적인 객관적 환경을 제공한다. 둘째, 종남산은 산에 사는 전통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멈추지 않았다. 수나라 말 정연 은 종남 석곡 은거 에 제자들을 이끌고 칠십이 마오 펭 지금까지, 산 은거 수도의 바람이 끊이지 않고, 또는 소란을 피하기 위해, 또는 법난을 피하기 위해, 또는 관문을 닫고 증거를 수집하거나, 은적을 감추기 위해, 임림 총총, 한 발짝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봉암동이 즐비하고, 전승이 끊이지 않고, 수도자들이 자신감을 쌓는 데 도움이 되며, 서로 배우기도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셋째, 종남산의 산민은 산을 지키는 사람을 감싸는 좋은 기풍이 있다. 종남산에 모봉을 하나 세우면, 흔히 현지 산민의 지지를 받는다. 종남산이 산에 사는 풍조가 성행하고, 현지 백성들이 상습적으로 보고, 임업부문도 지나치게 간섭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임업부, 임업부, 임업부, 임업부, 임업부) 전국 각지의 도장을 방문한 법사에 따르면, 지금 종남산처럼 마음대로 모포를 지을 수 있고 아무도 간섭하지 않는 현상은 종남산밖에 남지 않을 것 같다. 종남산의 인문환경은 산자에게 기본적인 보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종남 문화를 여러 해 동안 지켜온 종남 문화 애호가는 "종남산은 예로부터 은둔자 전통이 있었다" 고 말했다. Zhongnanshan 은둔자 사양은 매우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국사급입니다. 그리고 종남산에는 이른바' 비경' 이 있는데, 여기서 수도를 보수하는 것은 쉬운 일이다. 종남산에는' 가력' 이 있기 때문이다. " 벼슬을 목적으로 한 고대의 가짜 은인들과는 달리, 오늘날 남산의 은둔자들은 대부분 진정한 은둔자입니다. 그들은 벼슬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부자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세속적인 얽힘과 오염을 없애기 위해 마음의 순결과 평온을 얻기 위해 생명과 자연의 참뜻을 깨닫기 위해 영혼을 정화하고 승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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