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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평론에서는 '본 슈프리머시'가 매우 흥미롭다고 합니다.

"The Bourne Supremacy": 전작만큼 좋지는 않지만 전작보다 뛰어납니다

리뷰를 시작하기 전에 3D에 대해 불평하겠습니다. 그것을 보았다. 그러다가 5일 후 을 보러 영화관에 갔을 때 에 대한 2D 영화 일정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물었습니다. 안타깝게도 결국 3D가 더 수익성이 높았습니다.

'본 슈프리머시'는 관객을 완전히 화나게 만들었다. 분명 소비자를 기만하는 작품이다. 손으로 들고 찍은 사진이 많은 액션영화를 3D로 만들어서 정말 안타깝다. '하드코어 헨리'는 중국에서는 개봉되지 않았다.

맙소사, 그 신맛은 상상도 못해요.

더 이상 헛소리는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본 슈프리머시 5'의 감독은 이미 2편과 3편을 연출한 폴 그린그래스다. 그의 '블러디 선데이'는 2002년 베를린영화제 금메달을 수상했다.

'본 슈프리머시'의 편집자는 여전히 크리스토퍼 로더이기 때문에 3D로의 전환은 사람들을 현기증나게 만든다. 이런 빠른 편집은 2D에 더 적합하다. 크리스토퍼 로더(Christopher Lawther)가 한때 최우수 편집상을 수상했다는 사실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그의 편집 능력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보여주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영화의 주연은 여전히 ​​제88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맷 데이먼이고, 영화 '대니쉬 걸'로 미국배우조합상 여우조연상을 받은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출연한다. 베테랑 배우 토미 리 존스도 있고 출연진도 탄탄해요.

3D로 인한 시청상의 단점을 무시하고 영화 자체로만 평가하자면 7.5점밖에 줄 수 없다.

분명히 이번 리부트는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결국 처음 세 부분의 촬영은 완료되었습니다. 이 작품의 줄거리에는 명백한 논리적 결함이 있습니다. 보기 전부터 걱정이 많았던 문제.

캐릭터 디자인은 캐릭터가 등장하자마자 이미 두 번째 여주인공이 죽고, 첫 번째 여주인공이 남주인공을 도와줄 것이라는 추측이 나온다. 가난하고 "The Bourne Supremacy" Surprise보다 훨씬 열등합니다.

'본 슈프리머시' 시리즈의 핵심은 자기구속이고, 조성된 분위기는 9/11 이후의 패닉에 빠진 사람들의 불안한 분위기다. 리부트의 좋은 점은. 그것은 여전히 ​​​​이를 유지합니다. 이야기는 정부에 대한 불신과 사생활에 대한 걱정이 가득한 포스트 스노든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흔들리는 카메라와 빠른 편집 덕분에 관객은 이 불안한 분위기에 더 쉽게 빠져든다.

액션 격투는 여전히 속도를 강조하는 첫 세 편의 영화의 특징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홍콩 무술 격투 루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할리우드 액션 격투에 대한 본 시리즈의 혁신입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확실히 액션 전투가 많이 부족하고, 마지막에 레이싱이 정말 만족스럽지 못하다.

사막 복싱 사건에 대해 감독님이 무슨 말씀을 하려는지 모르겠습니다. 논리적으로 보면 매우 중요한 내용이겠지만 막연하고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

두 영웅의 결투 논리도 불분명하고, 반전적이며, 등장인물의 감정적 동기도 이상하다. 뱅상 카셀이 본의 아버지를 죽였고, 본이 그를 고문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놀란다. 2년. 무슨 일이야? 그는 왜 그렇게 씁쓸하고 분개합니까?

자료가 나오면 영화 초반에 나오는 그리스 폭동의 장면을 자세히 볼 수 있는데, 감독의 뛰어난 장면 기획과 사진에 의한 리듬 조절을 볼 수 있다. 그는 맹목적으로 긴장하지 않고 머물 것입니다. 관객은 약간의 휴식 시간을 가져야하며 몇 번의 빠른 컷마다 리듬을 완화하기 위해 몇 초의 일시 중지가 있지만 3D 시청 중에는 느낄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서호봉의 '마스터', '애로우', '본 슈프리머시'의 무술 액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다른 하나는 매우 느렸습니다. Tsui Haofeng의 영화는 구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반면, "The Bourne Supremacy"의 빠른 편집은 의도적으로 구성을 파괴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홍콩 무술이 할리우드를 침략하기 전의 동서양 무술 액션의 복귀입니다.

그러나 흥미로운 점은 그것이 빠르든 느리든 '질감'으로, 현실로, 영화의 근원으로, 물질성으로 돌아온다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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